먼저 봐, 복숭아나무는 어떻게 생겼어? 전문을 보면, 나는 단지 "불타고, 모든 그루가 자라고 있다" 고 묘사할 뿐이다. 이것은 정말 아무것도 설명할 수 없다. 나도 나무가 얼마나 높고 나뭇가지가 얼마나 넓은지 말하지 않았다. 자, 복숭아는 사실 보통 복숭아나무처럼 보이지만, 그리 높지는 않다는 것을 겨우 이해합시다. 이것은 유리하기 때문에 우리는 일반 생산량에 근거하여 생산량을 추정할 수 있다. 복숭아가 180 개 있는 나무 한 그루는 다작으로 간주될 수 있다. 왕태후네 집 나무가 많이 자라서 과일이 정말 많아요. 1000 으로 계산하세요. 그러나 이 천 원은 복숭아라고 할 수 없다. 인생에는 꽃과 과일이 있어야 하고, 반드시 성숙해야 한다. "개장하면 천 년, 여름도, 겨울도, 천 년 후가 익는다." 이것은 원문과 일치한다. 칠선녀가 복숭아를 따러 왔을 때, 그녀는 꼭대기의 바구니에서 나와 바구니를 들고 돌아왔다. 그녀는 항상 "만두 두 광주리, 복숭아 세 광주리" 를 따낸다. 앞으로 복숭아 두 광주리를 더 따야 할 것 같다.
위의 데이터로 소위 복숭아에 얼마나 많은 복숭아가 있는지 추산해 봅시다. (존 F. 케네디, 복숭아, 복숭아, 복숭아, 복숭아, 복숭아, 복숭아, 복숭아, 복숭아)
먼저 낯선 사람을 포함해서, 1200 그루 × 1000 그루/주 ∼ 3000 그루 = 400 그루/년, 즉 낯선 사람이 매년 400 그루를 익힐 수 있다는 것은 병충해가 아니다. 복숭아가 익으면 안 먹으면 썩는다. 서유기에는 정말 썩은 감산이 있어서 길도 갈 수 없다. 여덟은 큰 돼지길이 되었다 (제 67 회). 복숭아는 그렇게 귀중해서 썩어서 먹을 수 없다. 선녀는 바구니 두 개로 400 개를 담을 것이다. 같은 계산인 경우 복숭아는 200/ 년, 복숭아 133/ 년입니다. 땅굴의 농민으로서 중국의 수천 년 농경문명에 대한 존중에 근거하여 홍은 한 가지 법칙을 알고 과일이 클수록 생산량이 적다. 낯선 사람이 1 ,000 을 심을 수 있다면, 중도와 복숭아는 이 생산량에 도달할 수 없다.
우리는 다른 근거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성숙도의 길이에 따라 추론할 수 있는 알고리즘을 바꿀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성숙도, 성숙도, 성숙도, 성숙도, 성숙도, 성숙도, 성숙도) 중국 복숭아의 성숙 시간은 낯선 사람의 두 배이니, 우리 생산량을 반으로 줄이자. 1200× 500 주/주÷ 000 =100 주/년. 마찬가지로, 44 개의 복숭아는/년입니다. 어, 알겠어, 항상 40 개의 큰 복숭아가 있어. 손오공은 늘 복숭아를 훔치고, 한두 번 가면, 그는 모두 그가 훔쳤다고 말했다. 왕모녀조차도 몇 개를 숨겼는데, 이렇게 보니 그도 별로 잘못한 게 없는 것 같다.
마지막으로 또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선녀들의 바구니는 얼마나 됩니까? 크기가 다른가요? 원작에는 기본 바구니 크기가 균일하다는 설명이 없다. 게다가 칠의선녀는 그렇게 예쁘게 차려입고 길을 걷다가 누군가가 바구니를 들고 있는 것을 보았고, 어떤 사람은 바구니를 들고 있어도 예쁘지 않았다. 한 바구니에 거품 400 개, 중간 복숭아 50 개, 큰 복숭아 40 개를 담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모모 200 개, 중간 크기의 복숭아 30 개, 큰 복숭아 20 개를 담을 수 있다. 복숭아의 비율은 40:5:4 에서 20:3:2 사이인 것으로 추정된다. 결론적으로, 7 ~ 8 개의 거품이 반드시 한 개의 복숭아만큼 큰 것은 아니며, 열 개의 거품이 반드시 한 개의 복숭아만큼 큰 것은 아니다. 이런 관점에서 Momo 는 정말 작고, 중도와 복숭아의 격차도 그리 크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왜 이렇게 정확하게 계산해야 합니까? 홍소도 그들을 먹은 후의 효과를 추론하고 싶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서유기' 의 큰 수수께끼인 복숭아는 이미 홍소수에 가까웠으니 아무도 셀 수 없을 것이다. 솔직히 말해서, 매우 성대한 복숭아 대회는 400 개의 거품, 100 개의 중도, 40 여 개의 복숭아입니다. 다음은' 장물 나누기' 입니다. 이 복숭아들은 누구에게 주는 것입니까?
나는 서유기에서 복숭아를 훔친 사람이 손오공 한 명 이상이고 동방삭도' 세 번 만진 적이 있다' 고 덧붙여야 한다. 그래서 오공은 그를 도둑이라고 불렀다. 동방삭이 어떤 복숭아를 훔쳤어요? 큰 복숭아 한 알이 하늘과 땅과 함께 있을 것이다. 그는 왜 세 번 훔쳤습니까? 많은 사람들은 그가 복숭아를 훔쳤다고 생각하는데, 왜냐하면 그가 하늘에 있기 때문이다. 낯선 사람을 하나 더 훔치는 것도 소용이 없다. 복숭아를 이길 가능성이 가장 크다. 그럼 모모는 누구한테 주는 거야? 복숭아회에 참가하는 신선회가 날아가는 것은 신선과 신선의 능력이지, 결코 거품을 뺏어 먹는 것이 아니다. 그래서 모모는 복지다. 나눠주고 집으로 가져가서 제자, 친척친구, 친구, 심지어 손님에게 선물을 보내기까지 했다. 이렇게 하면 복숭아회 후마다 400 개의 찐빵이 인간으로 흘러나온다. 즉 400 명이 먹고 바로 신선이 된다. 이로부터 신선의 기본 수명은 3500 세라고 추정할 수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500 세까지 살아도 자연재해를 피할 수 없기 때문이다.
다음은 중간에 있는 복숭아입니다. 일곱 여덟 개의 거품이 한 개의 복숭아와 같다. 부피가 비례작용을 한다면 복숭아를 먹으면 약 3,400 년 정도 살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전설의 불로장생인가? 어떤 이름은 부실하다. 그것은 단지 이 물건의 양이 진담으로 여겨질 수 없다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오장관의 인삼과는 먹고 47,000 년을 살 수 있다는 설명이 있다. 천지가 12 만년을 강탈한다면, 한 열매는 3 분의 1 에 저항하고, 세 열매는 함께 태어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말 그래요? 서유기 전체를 살펴보면, 같은 종류의 불로장생인 조령이 끊임없이 먹고 축적할 수 있다는 것은 분명하지 않다. 즉, 현재 서유기를 분석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속명' 론이다. 적어도 홍적은 원작에서 발견되지 않았다. 아마 내가 공부를 충분히 열심히 하지 못했을까? 복숭아를 먹으면 자연재해의 도래를 늦출 수 있다는 이론도 있다. 언제 천지가 이렇게' 합리적' 이 되었는가, 네가 죽을 때까지 기다려야 하지 않겠니? 이것은 그야말로 허튼소리이다. 공개적으로 풀려났지만 아무도 반박하지 않았다.
너는' 축적' 을 인정하면 변변변으로' 분할' 을 인정한다. 어떤 사람들은 사승이 깨뜨린' 유리등' 에 으깬 복숭아즙이 들어 여러 신선에게' 장수' 를 주기 위한 것이라고 추측한 바 있다. 결국 사승이 그들을 모두 죽였기 때문에 이렇게 무거운 처벌을 받았다. 홍은 이것이 뇌동이라는 것을 인정할 수밖에 없지만 복숭아즙으로 말하지 말고 다른 것을 바꾸는 것이 더 설득력이 있다. 서유기' 에서 당승은 가장' 분' 중 하나였다. 요괴가' 당삼장은 10 세 수행 좋은 사람이지만 고기 한 조각을 먹어야 장수할 수 있다는 소문을 받았기 때문이다. 장생불로한 것을 다 먹으면 하늘과 땅과 함께 살 수 있을까? 분명히 요계에는 이런 물건이 없다. 이런 상황에서, 만약 우리가 당승을 잡고, 한 팔이나 한쪽 다리를 잘라서 그를 놓아도, 그가 서천에 가서 경경을 취하는 것을 지체하지 않을 것이다. 어차피 불도 절름발이가 올 수 없다고 말하지 않았다. 이것은 만족스러운 해결책이 아닙니까? 당승의 생명을 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요괴의 추구도 이룰 수 있다. 당승이 정말 고승대덕이라면 선현이' 호랑이에서 태어난 것',' 독수리에서 고기를 베는 것' 을 배워 두려움 없는 희생정신을 발양해야 한다. 그런데 있나요? 안 돼! 이것은 아마도 거짓 명제일 것이다!
당승육은 영원히 살 수 없나요? 이 홍소도 원작에서도 관련 증거를 찾을 수 없다 (후속 문장 회는 당승육의 수수께끼를 상세히 이야기할 것이다). 이 글은 주로 서유중의 불로장생, 즉 복숭아의 복숭아 수첩에 표기된 효과를 설명하기 위한 것이다. 이것은 실질적인 문제를 포함한다. 복숭아회는 매년 삼청과 4 대 황족을 초청한다. 그들의 수원은 이미 천지와 함께 있었다. 그들도 복숭아를 먹어야 하나요? 그것은 자원 낭비가 아닌가? 아니면 옥제처럼 수명을 수많은 강도들의 길이로' 누적' 할 수 있을까? 정말 2 억대 이상 살 수 있을까? 유감스럽게도 이 문제는 원문에서 대답할 수 없다.
하지만 홍소이는 당신에게 새로운 설명을 해주어야 합니다. 서쪽 여행의 시공간이 왜곡되어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홍소이가 또 미끄러졌어요.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서유하는 세상에서 시간과 공간 등 두 가지 불가분의 것 외에 또 한 가지가 불균등하게 분포되어 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시간명언) 바로 천지 사이의 가스전, 일명 영성, 가스전, 영근, 영맥 등이다. 원작에는 많은 이름이 있는데, 요컨대' 영' 자이다. 수련의 본질은 이런 정신과 관련이 있다. 앞의 분석에 따르면 수도는 하늘을 거스르는 결론이다. 그렇다면 복숭아와 인삼과의 존재도 반드시 하늘을 거스르는 것이다. 그것들이 존재할 수 있는 이유는 그것들이 천지의 정신적 근원이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그것들을 먹으면 영과 관련된 능력을 얻게 된다. 예를 들면 장생불로와 같은 능력을 얻는다. 천지의 만물은 모두 다르다. 장생불로뿐 아니라 다른 신기한 것들도 있는데, 축적된 개념으로 설명할 수 없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것은 확실히 전체 개념이며, 분열론에 대한 최고의 반격이다. 만약 당승육이 정말 불로장생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면, 능운도적 죽은 시체는 물고기와 새우 같은 것도 불로장생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따라서이 기사의 궁극적 인 질문, 가스 분야가 축적 될 수 있습니까? 옥제가 이렇게 오래 사는 것은 N 개 이상의 복숭아를 먹었기 때문입니까? 대답은' 아니오' 입니다. 수련은 입맛의 문제가 아니라 능력의 문제이며, 하늘과 땅 사이의 어떤 것에 대한 통제입니다. 예를 들면' 영' 입니다. 옥제에게 복숭아를 하나 먹으면 충분하다. 복숭아는 하늘과 땅과 함께 태어났다. 만약 네가 이 능력을 얻었다면, 네가 다시 먹는다면, 역시 천지와 함께 있을 것이다. 만약' 축적' 의 존재를 인정한다면, 옥황상제는 재물을 강탈할 때마다 세상의 모든 것을 파괴할 것이며, 스스로 영기를 흡수하는 것이 낫지 않겠는가. 마찬가지로, 복숭아밭이 바로 거기에 있는데, 그는 혼자 먹으면 무적이다. 더 좋은 예는 손오공 그 자체다. 저팔계는 대환단 하나를 얻어 장생불로까지 치솟았고 손오공은 오박단 () 을 먹었는데, 최고급 저팔계의 N 배 이상이어야 하는데, 초만에 그를 파괴해야 한다. 사실 자명하다. 마지막으로 동방삭이 복숭아를 세 번 훔친 이유는 무엇입니까? 복숭아는 세 가지밖에 없고, 그는 도둑에서 큰 것으로 갔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인심이 부족하고, 뱀이 코끼리를 삼키고, 신선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