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 미끼에 대한 영화 평론
영화와 TV는 단순한 오락이 아닌 예술이며, 그러한 중요한 영화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작품의 창작적 차원을 볼 때 예술의 정점에 서서 예술적 관점에서 감상하고 경험해야 한다. 영화 속 배우들의 연기가 인정됐는지 여부도 마찬가지다. 배우의 연기는 영화의 흥행에 있어서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는 중요하고 핵심적인 요소이다. 배우들은 "알 수 없는" 상황에서 줄거리의 전개를 촉진합니다. 배우가 영화의 심장이고, 배우의 마음에 흡수된 작품의 주제가 영화의 영혼이라고 할 수 있다. 배우의 연기력이 영화의 질을 결정한다. 관객들이 줄거리를 볼 때, 그들은 의심할 여지없이 배우들의 연기를 보고 있습니다. 아무리 줄거리와 분위기가 잘 표현되더라도 배우들의 연기가 떨어지면 영화의 완성도는 떨어지게 마련이다. 배우가 배역을 연기할 때 그는 '형상'을 연기할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정신'을 연기한다는 점이다. "정신"이 도착하면 "형태"는 의심할 여지 없이 무의식적으로 수행될 것입니다. "신"은 "형태"로 표현되고, "형태"는 "신"의 출현이다. 증용야 장군은 1917년에 태어났다. 그는 장시성(江西省) 출신의 혁명 장군으로 25,000마일 대장정에 참여했고 신중국의 건국 소장이었다. 황토령전투 당시 그의 나이는 고작 22세였다. 공정은 이러한 영웅적인 역사적 인물의 정신과 모습을 뚜렷이 보여주었다. "눈은 영혼의 창이다." 공정의 눈은 극도로 '치명적'이고 '관통적'이어서 관객의 마음 깊숙이 파고든다. 그의 연기는 늘 이야기를 점진적으로 전개해가며 정말 마음을 따뜻하게 만든다. 그의 엄청난 관통력은 그를 영화 속 주인공의 원형으로 만들어준다. 연기를 위한 연기에는 거짓이나 공허함이 없고 오직 피상적인 감정만이 있을 뿐이다. . '연기'는 '드라마'라는 말이 있듯이, 공정은 대본을 읽고 인물의 심리를 파악하고 줄거리 전개를 명확하게 하면서 점점 '늑대를 유혹하다'의 주인공을 맡게 된 것 같아요. 그는 그 당시의 정해진 상황에 자신을 배치하고 증용야로 변신했습니다. 이는 또한 曾 장군의 후손인 曾靈이 제공한 수많은 현장 지도와도 불가분의 관계일 수 있습니다. "좋은 꽃에는 녹색 잎이 필요합니다." 이 작품에 나오는 "녹색 잎"은 특별합니다. 베테랑 배우 허우용과 가오밍의 두 '녹색잎'의 활약은 확실히 눈부시다. 영화 속 두 사람은 여전히 '꾸준함' 스타일을 유지하며 뛰어난 모습을 보여 '늑대를 유혹하다'의 성공을 이끄는 '촉매'가 됐다. 이들의 헌신적인 참여가 영화에 금상첨화를 더한다. Hou Yong이 연기한 Yang Chengwu와 Gao Ming이 연기한 Cheng Buqing은 독특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으며 이 영화에서 없어서는 안될 무거운 '녹색 잎'입니다. 영화 속 양성우와 증용야의 대화는 간결하고 간결하다. 양성우는 실제 역사적 인물이자 건국 장군이다. 그는 당시 Zeng Yongya의 상급 사령관이었으며 두 사람의 대화 장면의 대부분은 주제 배경 음악을 동반했습니다. 이 음악은 두 사람이 삶과 죽음의 혈연적 동지일 뿐만 아니라 같은 사랑을 나누는 형제임을 강조하는 감동적이고 고양적이다. Zeng Yongya의 위로와 영향을 받아 Cheng Buqing은 Cheng Li와 다른 반역하고 영광을 추구하는 다른 사람들을 죽인 후 그의 군대를 이끌고 항복했습니다. 이때 Cheng Buqing과 Zeng Yongya는 장면에서 완벽하게 협력했습니다. 영화 속 여주인공 장잉 역을 맡은 나우곤은 진정한 90년대 이후 세대다. 그녀에게 전쟁 시대의 '여주인공'을 연기하는 것은 확실히 '세대 격차'로 인해 어려움을 더할 것이다. 장잉의 솔직하고 스마트하며 똑똑하고 강인한 성격을 보여주는 그녀의 연기를 통해 1990년대에 태어난 더 많은 젊은이들이 이 역사의 시대를 기억하도록 영감을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Zeng Yongya와 Zhang Ying의 사랑에 대한 영화의 처리는 팡파르로 강조되지 않고 작은 것에서 큰 그림을 볼 수 있으며 미묘한 것에서 진정한 사랑을 볼 수 있습니다. Zeng과 Zhang의 사랑은 전장의 맑은 샘과 같으며 순수하고 투명합니다. 이 맑은 봄에는 미풍의 잔물결이 영혼들의 충돌을 일으키지만 동시에 불길로 가득 차 있다. Zeng Yongya는 사랑의 '부드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잉에게 준 선물이 마음에 들었는지 묻자 그의 단순하고 진심 어린 마음은 그의 기사도적인 부드러움을 드러냈습니다. Zeng Yongya가 희생된 Zhang Ying을 주웠을 때 일반 영화나 드라마에서는 고함을 지르거나 울지 않았지만 그녀의 눈에서 눈물이 흘렀습니다. 이러한 "관용"과 거대한 마음의 깊이는 더 이상 표현할 수 없습니다. 어떤 언어. 영화는 화면 전환과 클로즈업 프리즈 프레임을 통해 전쟁의 불꽃 속에서 울려 퍼지는 동지, 전우, 사랑의 비극적인 교향곡을 그린다. 공정이 이 장면을 처리하는 방식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다. Lu Peng은 뛰어난 베테랑 배우로 영화에서 잔인하고 교활한 아베 노리히데 역을 맡아 완고한 '큰 악마'를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영화의 시작부터 끝까지 젱용야와 아베 노리히데는 은밀하게 경쟁하고 교묘하게 대처하는 한편, 한편으로는 침략자들의 잔혹한 의지를 담고 있다. , 일본 침략자들에게 단호하게 저항하고 적을 더 깊이 유인하는 팔로군 대장의 지략은 또한 개개인의 개성을 보여줍니다. 배우들 간의 암묵적인 이해도 영화의 성공 요인이다. 공정은 주연 배우로서 극 전체를 '함께 포옹', '극은 적절하지만 과하지 않다'고 할 수 있으며, 영화의 타이트한 리듬과 세밀한 표현이 자리잡고 있어 극의 예술성에 금빛 콘텐츠를 더한다. 영화를 통해 관객은 '늑대 미끼'의 성공을 진정으로 느낄 수 있게 됐다.
어떤 예술 작품도 완벽할 수 없듯, <늑대를 유혹하다> 역시 마찬가지다. 영화의 일부 특수 효과는 관객의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사용하거나 실용적이지 않으면 역효과가 납니다. 영화 속 목표물을 향해 날아가는 총알의 특수 효과 장면은 수년 동안 영화와 TV 프로그램에서 자주 볼 수 있었는데, 이는 의심할 여지없이 "The Wolf Baiter"의 "현실"에 "불협화음"을 추가합니다. 원래 스릴 넘치는 치열한 전투 속에서 적을 죽이는 장면이 어느새 여유로워지는 것 같았고, 오락처럼 느껴졌다. 그러나 어떤 사소한 결점이라도 "늑대를 유혹하다"의 "영웅적" 그림을 가릴 수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