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아서의 조작이 매우 무뇌하다고 생각한다. 이 영웅은 초보자에게 적합합니까?

영광을 가져야 네가 왕이 될 수 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손끝에 있는 왕입니다. 왕자영요' 의 간판 영웅으로서 아서는 최초의 영웅 중 한 명이다. 왕자영요 16 시즌 이후 아서의 아바타는 왕자영요 아이콘이었다. 아서의 영웅은 계좌만 만들면 증정하기 때문에 아서도 왕자영요 중 가장 큰 금액의 영웅이다.

공짜는 좋지 않다. 이것은 우리 고유의 전통관념이지만, 왕자영요 공평경쟁의 구호 아래, 당연히 가격으로 영웅의 강약을 결정하지 않을 것이다. 무측천과 영정 같은 소프트매영웅과 같다. 당신은 정말로 그들이 다른 영웅들보다 우월하다고 생각합니까?

많은 사람들이 아서에 대해 어느 정도 편견을 가지고 있어서 그가 초심자 영웅이라 무대에 오를 수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언제부터인가 아서가 유유히 게임의 정점에 올랐고, 비신예 게임에서 그의 출전률은 여전히 높았으며, 아서의 실력이 초보자의 전유물이 아니라는 것을 충분히 알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기술 해체 수동 기술: 성광 수호자

아서의 수동적인 기술은 단순하고 난폭하며, 간단한 회혈은 초당 1% 의 피를 회복하는 것과 맞먹는 것으로, 거의 가산 영웅으로 돌아갈 필요가 없다.

스킬: 서약의 방패

한 가지 기술은 아서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 몇 개의 단문에는 많은 속성이 있다. 기왕 기능 해체이니 좀 더 자세히 설명해 주세요.

변위: 기술을 사용하여 이동 속도를 30% 높이고 3 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속성은 아서의 핵심 포인트입니다.

일반 공격 강화: 1 기술을 사용하면 속도가 빨라지고, 다음 일반 공격을 강화하면 추가 피해가 발생할 뿐만 아니라 강제 변위를 적용하여 대상 위치로 바로 이동합니다.

아서의 1 기술 목표 범위는 매우 멀어서, 아마 한 번의 거리일 것이다. 그래서 충분한 CD 가 있으면 적이 번쩍인다 해도 1 기술로 추격을 완성할 수 있다.

이 변위로 추격하는 것 외에도 야괴를 통해 도망치거나 담을 뛰어넘을 수 있기 때문에 위의 작업을 완성하는 전제는 보칼 버튼을 켜는 것이다.

보칼 버튼을 통해 병사의 선로와 야괴의 목표물을 잠가 벽 변위를 완성하고 이런 방식으로 도망칠 수도 있다.

야괴한 곳이 있으면 변위를 완성할 수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양평과 비슷하다. 강제 유랑도 없었지만, 유랑은 언론 목표를 통해 이뤄질 수 있었다. 초심자 영웅으로서 아서의 조작 공간은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이 기본 조작은 반드시 능숙하게 운용해야 한다.

목표 표시: 1 기술을 사용한 후 목표에 태그를 지정하면 아서가 목표로 이동할 때 이동 속도가 향상되며 추격을 위해 특별히 설정된 기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표시된 시간 동안 아서의 모든 상해는 한 번의 추가적인 마법 상해를 초래할 수 있으며, 혈액량이 높을수록 추가 상해가 높아진다.

이 속성은 일반공격, 2 기술, 대박 직접적인 상해로 트리거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큰 모집 범위 상해로 트리거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마스터 기술: 1 기술 업그레이드는 냉각 감면을 줄이고, 냉각 만료 후 기술은 원활하게 가속할 수 있으며, 달리기 능력도 관우보다 약하지 않으므로 마스터 기술에 1 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서의 강점은 기동성에 있기 때문입니다.

따뜻한 팁: 1 기술 가속 중 일반공격을 사용하면 가속이 끝나므로 1 기술로 이신을 추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1 기술로 따라가는 것입니다. 가속이 끝나면 밀집된 일반공격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기술: 스윙

아서의 주요 상해원은 2 기술의 ad 가산이 80% 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물리적 공격장비는 아서에 대한 가산이 높지 않아 특수 효과 장비가 아서에게 더 적합하다.

2 기술은 범위가 작은 것 같지만, 사실 가장자리의 한계거리가 멀고, 거의 반영웅위이기 때문에, 많은 경우 단전이 치는 상처가 당신의 기대를 뛰어넘는다.

세 가지 주요 기술: 검봉 판결

큰 모집에 대한 지식점도 많다. 기교를 모르면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 많아 상처를 입거나 참을 수 없는 난처한 국면을 초래하고, 걸으면서 뭉쳐도 소용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점프 공격: 기술과 마찬가지로 거리는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사용 후 대상으로 점프하여 타격을 입힙니다.

아서를 노는 것은 반드시 룰렛으로 법을 시행해야 네가 공격하려는 목표를 정확하게 공격할 수 있다.

룰렛 주조는 목표 머리의 붉은 선을 통해 당신이 공격하려는 목표인지, 타격이 정확한지, 무용지물이 되지 않는지 알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이렇게 싸울 때 탱크를 피할 수 있고, 동료들과 함께 바삭한 껍질을 죽이는 능력도 크게 높아졌다.

상해: 아서의 전면적인 수법은 목표에 20% 의 최대 생명값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생명값 피해의 비율이기 때문에 자신의 공격력, 물리적 침투와는 상관이 없다. 그래서 큰 모집의 상처를 높이려면 파군 반혈 이하의 수동적 공격을 제외하고는 증액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요술 침투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자국 상해: 표적을 크게 모집하면 목표 주위에 자국이 생기고 범위 내 목표가 계속 해를 입힐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격명언)

이 상처는 사실 매우 낮고, 붉은 연꽃 망토가 없는 불타는 상처는 높지만, 장점은 한 기술의 흔적을 트리거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마크의 상처가 이렇게 높은 이유는 상처가 목표의 최대 혈량에 달려 있고 인형의 혈량이 수만 원이기 때문에 상처가 높기 때문이다.

조염' 분석 아서는 조염이 있나요? 123 이 아님?

많은 게이머들은 먼저 아서의 1 기술을 사용하여 목표에 침묵을 지킨 다음 2 기술을 처방한 후 큰 수단을 쓴다. 앞의 기술 분석을 통해 2 기술의 지속 기간이 5 초라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이 5 초 동안 기술을 충전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시간 내에 충분한 피해를 입혀야 한다. 따라서 우리가 지속적으로 모집하는 아이디어는 목표에 접근할 때 한 가지 기술을 켜고 두 가지 기술을 풀어서 목표가 침묵할 때 두 가지 기술을 더 많이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침묵명언) 적은 떠났으니 큰 수단을 따라가면 된다.

타법 분석: 길을 가는 모든 병사들은 사격수에 의해 억압되어야 하지만 아서는 이질적이다. 초보자 2 기능의 사격수는 감히 너와 가까이 싸우지 못하지만, 1 이 없는 아서는 사격수와 가까이 싸울 수 없다. 그래서 1 급에는 두 가지 놀이가 있다. 하나는 풀밭에 쪼그리고 앉아 있고, 적은 최근 거리가 2 이며, 근신 소비다.

다른 하나는 탑 아래로 축소해 2 급상승을 기다리고 있지만, 왕 이하의 샴쌍둥이 라인업은 더욱 괴로웠다. 아서의 초기 단살수는 어렵지 않았지만, 둘 다 죽일 수 있는 영웅은 아니었습니다. 애석하게도 네가 샴쌍둥이를 만났으니 탑이 견딜 수 있는 만큼 저항하자.

아서를 연기하려면 자신의 특기를 발휘해야 한다. 기동성이 높기 때문에 유랑 지원이 필요하다. 너도 틈틈이 적의 들지역을 방문해야 한다. 2. 당신의 기술은 지속적으로 해를 끼치고, 야생을 치는 속도도 빠르지만, 반드시 비축 기술을 배워야 합니다. 밀서와 마찬가지로 이동성은 강하지만 1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야중에 1 기술로 다치지 말고 야구에 들어가면 들어가야 한다.

경기가 안 좋으면 이렇게 놀 수 있어요.

1 의 기술로 벽을 뚫고 숨겨진 전사 란릉을 공격하다. 상대를 초간 떨어뜨린 후 1 의 기술로 보칼 버튼을 클릭하여 야괴가 벽을 뚫고 도망가는 것을 표시한다. 방원 들은 혼란스러워 보인다.

초기 지원은 매우 중요하다. 1 기술의 높은 기동성과 대수에 대한 통제로 동료들과 함께 사람을 잡을 확률이 높다.

룰렛의 룰렛 선택을 통해 공격하려는 목표를 정확하게 명중시킬 수 있다.

자제의 영웅 아서는 순간적인 침묵으로 과장되고 연약한 영웅들을 억제할 수 있다. 그가 단식할 때는 분명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연대전 때 적에게 침묵을 주면 팀원들이 그를 데려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전형적인 영웅은 공손리와 이백이다.

아서, 이 내성적인 영웅은 한 무리의 영웅에 속한다. 사수는 사실 괜찮지만, 어떤 병사들은 정말 그를 이길 수 없다. 특히 지구력이 있는 사람은 전웨이, 철철, 조조, 여포 등이다. 일부는 전기도 할 수 있고, 후기는 기본적으로 달렸다. 또한 켈폴로는 정화술로도 아서를 억제할 수 있다. 우리는 시간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하나는 조심하지 않으면 죽을 수 있다.

장비와 비문 숙련 된 전사로 서, 아서의 공격 속도 임계값은 그에 게 큰 의미가 있지만, 한 위치 또는 많은 A 에 갇혀 한 번에 다른 효과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아서의 주공격 속도 임계값: 8.2/ 16.6/26.2.

아서 공격 속도가 1%, 전체 공격 속도 14% 로 증가했습니다. 만급이 10 으로 꽉 차면 26.6 의 기어에만 끼워져 있기 때문에 우리는 자동으로 포기하고 기준을 낮추며 16.6 에 직접 끼기 때문에 나의 선택은 3 사냥 7 을 가지고 숨는 것이다.

이렇게 7 급은 8.2 의 문턱을 깨고, 만급은 16.6 의 위치를 깨뜨린다.

비문 추천: 사냥 *3 숨기기 *7, 독수리 눈 * 10 변이 * 10

추천 장비: 항성의 부츠, 암영전도끼, 주인의 힘, 극한폭풍, 마검, 명칼.

냉정화, 암영전도끼, 얼음자국 그립, 마녀망토, 파군, 명도사명.

나는 개인적으로 두 세트의 행보를 추천한다. 적의 통제가 매우 빈번하지 않다면, 첫 번째 세트를 사용하십시오. 전투의 초기 중반에는 특히 강합니다.

적의 통제가 그리 많지 않다면, 두 번째 세트로 냉각 성형이 빠르고, 달리기도가 빠르며, 전기와 중기 전투가 보통이며, 후기 출력이 더 높다.

소환사 스킬은 아서를 선택했다. 나는 두 개만 추천한다. 하나는 끝이고, 하나는 처벌이다.

종료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술이다. 아서의 출력은 일련의 기술의 지속적인 출력이기 때문에 때로는 적의 잔혈이 빠져나가고, 종료는 이런 난감함을 해결할 수 있다. 특히 적의 라인업이 비교적 육육육육적일 때 더욱 그렇다.

벌칙에 관해서는 20 성 이하는 사용을 권장하지 않는다. 반야의식이 부족할 수도 있지만 고위에서는 징벌을 제안한다. 전기 반야가 적의 경제를 압축하고, 후기에 buff 와 용을 강탈하는 것은 특히 강하다. 징벌이라면, 처음에는 들칼을 선택하고, 강도마뱀을 통제하고, 운석이 나온 후 순찰도끼를 업그레이드하고, 암영토도끼가 풀려난 후 3 급을 업그레이드한다.

요약: 이번 버전의 아서는 알 수 없을 정도로 뜨겁다. 특히 고급 (비톱) 순위나 정상급 경기에서 더욱 그렇다. 그것은 자신의 지구력을 가지고 있고, buff 에 의존하지 않고, 야를 지지하거나, 선을 견제할 수 있다. 4 1 차세대 푸시, 아서가 이름을 가져야 할 것 같아요.

게임 플레이에서 아서는 조기 중기의 영웅이다. 만약 그가 이른 중반에 우세를 발휘할 수 없다면, 그는 뒤에서 매우 약해질 것이다. 단식 사수는 기본적으로 gg 를 받는다. 그래서 아서의 위치는 초기 푸시 라인, 후기 견제입니다.

아서를 연습했는데, 마지막 왕군은 사실 홀가분해서 시즌이 거의 끝나가고 있다. 모두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