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기 제 26 회 소개: < P > 손오공 삼도 구방
팔계는 오공이 인삼과를 훔치도록 부추겼다. 관동은 당승에게 불손한 말을 하고, 스승은 도둑이고, 오공은 인삼 과수원을 노여워했다. 관람주가 돌아온 후 그에 대해 강요하자 오공은 사방으로 방의나무를 찾아다녀야 했고, 관음은 감천으로 나무 의사를 살려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공은 관주와 형제가 되었다. < P > 이 소설은' 당승취경' 이라는 역사적 사건을 바탕으로 작가의 예술가공을 통해 당시의 사회현실을 깊이 묘사했다. 이 책은 손오공이 태어나고 소란을 피운 천궁을 묘사한 뒤 당승, 저팔계, 사승 세 명을 만나 서행취경, 요복마를 따라 구구구팔십일난을 겪다가 마침내 서천에 도착하여 여래부처를 만나 결국 오성진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확장 자료:
소설 속' 소란천궁' 은 신화 이야기 형식을 통해 중국 봉건 사회의 국민들의 반발을 반영했다. 물론 판타지 소설의 반영현실은 그 자체의 특징을 지니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현실 생활을 직접 반영하는 문학 작품과는 다르다. < P >' 대보천궁' 의 반역자들은' 제천대성' 의 깃발을 세우고' 황제가 번갈아 가며 내년에 우리 집에 온다' 는 구호를 내놨다 < P > 손오공이 오행산 아래와 이후 불법에 눌려 있는 것도 줄거리 발전의 필연적인 요구다. 분명히 화과산의 미원숭이 왕은 아무런 이유도 없이 동천복지를 포기하지 않고, 왕의 생활을 편하게 하여 당승이 서천취경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지 않을 것이며, 이렇게 안배하지 않으면 아래의 취경 이야기로 전환할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 P > 그리고 서유기 이야기의 기본 윤곽은 오승은 전부터 형성되어 저자가 이런 중요한 곳에서 근본적인 변화를 하기가 어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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