쑤저우 민간 예술은 역사가 유구하며,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 민간 예술사에서 어느 정도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80 년대 초 전성에서 시 민간 예술 연구회 (현재 시 민간 문예가 협회 민간 예술 분회) 를 선제하여 광대한 민간 예술가를 단결시켰다. 그들은 늘 함께 모여 오문화를 탐구하고 발양하고, 기술 교류를 전개하고, 끊임없이 혁신하고, 예술 수준을 높여 쑤저우 민간 예술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쑤저우에는 민간 예술의 종류가 매우 많다. 수천 종의 품종은 비단, 자수, 옥조각, 목각, 치아조각, 핵조각, 자조각, 죽조각, 종이 오려내기, 진흙, 초편, 등롱, 9 연환, 민간 펜던트 등이 있다. 정말 눈부시다, 가지각색이다. 여기에는 고풍스러운 전통 예술품과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혁신적인 공예품이 모두 있다. 9 연환' 은 오래된 민간 예술로, 일찍이 2000 여 년 전의 춘추전국시대에 이미 생겨나 청대에 이르러 더욱 유행했다. 현재 구환사슬은 타워링, 종환, 방환, 외국인 관광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A, B, C 고리' 와 수십 종의 목걸이로 개조됐다. 성니산은 창수진에서 생산되며, 생산된 성니연은 오랫동안 명성을 떨쳤으며, 중국의 유명한 벼루 중의 하나이다. 개혁개방 이후 그곳의 석조예술가는 사상을 해방시키고 용감하게 혁신했다. 세심하게 조각한 후, 그들은 아름답고 정교한 돌솥을 눈앞에 내놓아, 애석하게 만들었다. 지금 진흙 주전자는 이미 민간 예술의 진품이 되어 대중의 환영과 수집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수한 오문화와 시장경제의 추진으로 쑤저우 민간 연예인들이 시장으로, 쑤저우에서 나와 세계로 향했다. 그들은 이 시와 그 성뿐만 아니라 다른 성시에서도 전시한 적이 있다. 많은 민간 예술가들이 심지어 출국하기까지 했다. 그들은 자수, 돌솥, 종이 오려내기, 민간 펜던트 등의 예술품을 호주, 태국, 싱가포르에 전시했다. 이들 중 일부는 미국에서 열린 중국문화제에 참석해 현장에서 그들의 예술을 선보이며 현지 국민의 환영을 받았다.
쑤저우의 민간 예술은 오문화의 내포를 가지고 있는데, 그 특징은 정교하고 섬세하며 아름답다. 민간 예술에서 독보적이며, 가는 곳마다 전시와 시범이 대중의 환영과 전문가의 칭찬을 받는다. 베이징에서 열린 몇 차례의 중국 국제 민간 예술 박람회에서 시 문련 시 민간 문예가 협회는 일부 예술가들을 조직하여 전시회에 참가하는데, 전시품 앞에는 항상 인산인해를 이루어 앞을 다투어 관람한다.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여러 작품이 상을 받았다. 촉수', 채의' 돌솥', 응우옌 평화의' 지혜고리', 원의' 판분' 등 모두 중국문련의 최고상인 금상, 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쑤저우의 민간 예술사에서 또 휘황찬란한 장을 추가했다. 쑤저우 민간 예술은 쑤저우 민간 연예인의 총명함과 우의 문화적 풍채를 충분히 보여준다.
기존 프로그램:
쑤저우 탄사
쑤저우 탄어는 쑤저우어로 랩이 번갈아 가는 형식으로 공연하는' 작은 이야기' 의 평서 형식이다. 소주를 중심으로 한 장쑤 동남부, 절강 북부, 상하이 등 오어 지역에서 기원하고 유행해 명말 청초에 형성되었다. 쑤저우 평론과 쑤저우 평론은 모두 심사 업계에 속해 있기 때문에, 일찍이 같은 길드 조직이 있었는데, 민간에서는 습관적으로 쑤저우 평탄이라고 불렀다.
쑤저우 탄사의 공연은 보통 말을 위주로 하고 중간에 노래가 있다. 노래를 부를 때는 종종 삼현이나 비파 반주를 하고, 말할 때는 각성목으로 소품을 만들어 박수를 치며 숨을 모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노래명언) 창곡에 쓰이는 곡표는 판강의 설서곡, 즉 이른바' 서조' 이다. 유포에 많은 음악 유파가 형성되었기 때문에' 서조' 는' 기조' 라고도 불린다. 초기 공연은 대부분 한 남자 연예인 삼현 랩이었고, 나중에는 두 사람' 더블' 와 세 사람' 3 단' 의 공연이 있었다.
쑤저우 탄어는 깊은 예술 전통과 발달된 기예를 가지고 있다. "랩" 에 주의하세요. "말하기" 는 서술을 의미합니다. "작작" 은 "작작" 입니다. 사람을 웃게 하는 것입니다. "연주" 란 삼현이나 비파로 반주를 하는 것을 의미하며, 연주도 할 수 있고 노래도 할 수 있고, 서로 반주도 할 수 있고, 비교도 할 수 있다. "노래" 는 노래입니다. 그중' 말하기' 의 수단은 매우 풍부해서 서술, 배서, 설명, 의론 등이 있다. 장기간의 랩 공연에서 연예인들은 관백, 사백, 구백, 고백, 반백, 버팀목 등 다양한 표현 수법과 기교를 형성하여 인물의 사상 활동, 내면의 독백, 대화를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야기꾼의 말투로 묘사하고, 설명하고, 논평할 수 있다. 예술가들은 또 곤곡 경극 등 백크 기법을 배워 소리 변화, 몸짓, 얼굴 표정으로' 말로 표현' 하고 감정을 표현하고 인물을 형상화한다. 심미 추구에서 쑤저우 탄어는' 이성, 맛, 재미, 교묘함' 을 강조한다. \ "매니저, 또한 관통. 맛 있는 사람도 사상이 저항하는 것이다. 재미있으면 안심하세요. 아주 좋아, 아주 우아해. 기술자, 때도. "
삼소, 침포전, 금봉황에 대한 묘사, 백사전, 옥잠자리, 진주탑과 같은 수십 가지의 전통적인 대표적 프로그램이 있다. 초기의 유명한 예술가는 왕, 진옥간, 모창배, 여수산, 루서정, 요, 조상주, 왕세전 등이었다. 청말민 초에 많은 여배우들이 나타났다. 1930 년대 이후, 방송국이 출현함에 따라 쑤저우 탄사는 전성기에 접어들면서 프로그램이 풍부하고 장르가 다양하다. 노래하는 음악 스타일에 따라 심안 (건안) 조, 설 (소청) 조, 위 (옥청) 조, 하 (화음) 와 주 (옥천) 조가 있다.
건국 후 쑤저우 탄사 예술은 예술가들이 자각하는 개혁 혁신을 거쳐 예술상의 비약을 이루었다. 백모녀',' 신자녀 영웅전',' 이충왕',' 청춘의 노래',' 쓴 채소꽃',' 홍암',' 들불이 고성을 때리다',' 홍씨',' 홍씨' 와 같은 새로운 프로그램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다 중편소설과 독립공연도 있습니다.
그러나, 20 세기 말부터 쑤저우 탄사 관객이 급감하고 서점이 위축되고 연예인들이 대거 유실되고 생존 발전이 위기에 직면해 구제와 지원이 절실히 필요하다.
민간 공예품:
쑤저우 () 는 역사 문화 명성과 풍경 관광 도시로 매우 깊은 문화 유산과 풍부한 민간 공예 자원을 가지고 있다. 자수, 부채면, 옥조각, 비단, 목각연화, 마호가니 소품, 의상, 민족악기 등. 중국 전통문화에서 독보적이어서 전국에서 일정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오늘 고궁박물원에서 전시된 수공예품 중에는 쑤저우에서 생산한 것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기존의 24 종 민족 민간 공예 중 소주가 보존한 것은 22 종류로 국내에서는 드물다. 쑤저우 사람들은 이를 자랑스럽게 여기며, 이 도시는 독특한 예술적 매력과 독특한 문화적 품위를 보여준다. 쑤저우 민간 공예의 보호와 연구를 강화하는 것은 민족 민간 문화의 전승과 발전이자 문화 강시를 실현하고' 문화 쑤저우' 를 건설하는 중요한 조치라고 할 수 있다. 경제 발전의 관점에서 민간 공예미술을 진흥시키고, 풍부한 지방적 특색을 지닌 서비스업을 육성하며, 발전 잠재력이 크다. 전통문화를 바탕으로 민속자원을 발굴하고 민간공예를 대대적으로 발전시키고 관광환경을 개선하고 문화분위기를 높이며 관광업과 지방경제의 동시 발전을 촉진하는 것은 중요한 현실적 의의가 있으며 시대가 우리에게 부여한 역사적 책임이기도 하다.
문화적 특징:
첫째, 풍경문화
"산수문화" 는 소주 문화의 집대성자라고 할 수 있다. 산천, 호수, 농지, 늪, 강, 사계절이 뚜렷한 기후가 쑤저우의 자연체계를 형성하고, 쑤저우 사람들의 조화로운 생활방식과 가치관을 형성했다. 쑤저우에는 시민, 농민, 어민, 선민, 산민뿐만 아니라 쑤저우 현지인의 주류 집단이기도 했다. 소주가 범성대와 같은' 전원시인' 을 가질 수 있는 이유는 쑤저우가 중국 산수화독보적인' 명사가' 와 지금까지의' 사청의 왕' 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이유다. 쑤저우가 뼈속의 우아함과 의식주 () 에 잠기는 정교함은 모두 이' 한쪽의 수토' 의 특정 배경과 연원을 반영한다. 그래서 쑤저우 지방지의 역사 기록과 고대인들이 연기와 같은 시사여행기에서' 산하의 승리' 가 가장 우세했다.
둘째, 정원 문화
쑤저우 원림 천하 1 위' 는 그 원예사상과 예술이 이미 인류 문화의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사람이 만들었지만 천지개벽", 쑤저우 원림이 강조하는' 묵산 범수' 는 지척에 있는 독특한 자연 경관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쑤저우 원림의 짙은 문인 정취의 구현이 바로 문인 (특히 화가) 이 정원 만드는 과정에 참여하고 설계하는 데 있다. 그래서 쑤저우 원림의 디자인 이념과 중국화의 원리, 기법은 줄곧 일맥상통하고 있다. 쑤저우 원림은' 진산진수' 와' 가짜 산수' 의 고도의 조화를 이루어 사람들이 자연을 인식하고, 자연과 친해지며, 자연을 존중하는 정취와 경지를 풍부하게 했다. 첸 종주 (Chen Chongzhou) 는 "rockery 는 정말 훌륭합니다. rockery 는 훌륭합니다." 이것은 소주 조경 건축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소주 정원 문화의 진정한 의미입니다.
셋째, 건축 문화
쑤저우의 건축 사상과 예술은 적어도 세 가지 두드러진 업적을 가지고 있다: 하나는 건축 계획이다. 소위' 작은 다리 흐르는 물' 은 사실 주장 (), 동리 (), 목독 () 등 수향 () 의 형성과 자성체계를 포함한 고대 건축물의 배치 계획이며, 이는 쑤저우 () 고대 건축물 계획 사상의 구체적 표현이기도 하다. 둘째, 베이징 천안문, 명대 고궁, 쑤저우 개원사 불경루를 대표해' 백벽 다이와',' 심원' 을 형성한 민가 건축 풍격을 포함해' 향강 향산 장인' 이라는 불후의 명성을 만들었다. 셋째, 목조, 벽돌 조각, 돌 조각, 유명한' 금 벽돌' 을 포함한 건축 구성요소의 독특한 스타일과 정교한 공예. 따라서' 쑤저우' 는 중국과 세계 건축 문화 체계의 짙은 색채의 한 획이다.
넷째, 공예 문화
쑤저우의 공예미술은 종류가 다양하여 천공을 교묘하게 빼앗는 것으로 국내외에서 유명하다. 그중에는 수수, 비단, 소장구, 옥조각, 부채, 도화우드 목각신년 그림, 등롱, 점토, 죽초 짜임, 마호가니 조각, 모조품, 의상, 민족악기 등이 있다. , 더욱 특색과 브랜드로 유명하다. 특히 명청 시대에는 쑤저우가 당시 가장 큰 수공업 생산과 교역센터가 되었고, 공식과 민간의 공예 작업장이 도시 전역에 널리 퍼졌다. 한 편의 중국 공예 미술 문화사는 절대 쑤저우의 발원지와 번영을 빼놓을 수 없다.
동사 (verb 의 약어) 민속 문화
민속은 민족성과 지역성을 모두 가지고 있다. 쑤저우 민속의 가장 뚜렷한 특징은 바로 선명하고 독특한 지역 특색이다. 특히 계절, 절기, 관광, 금기, 제사, 의상, 곡예, 방언, 민가, 기물 등에서 강한 지방풍토를 보이고 있다. 위쑤저우' 라고 불리는 당대의 시인 웨이는 쑤저우의' 속과 소란' 을 찬양했다. "자청루" 는 "지방지 지도자 시대의 향토풍속" 이다. 세계문화유산으로서 곤곡은 쑤저우 민속의 비범한 문화 기반과 사회적 가치를 보여준다.
여섯째, 음식 문화
"음식 문화" 는 실제로 현재 매우 광범위한 개념으로 발전했다. 하지만 어쨌든, 그것의 핵심은' 음식' 이어야 한다. 이런 의미에서 쑤저우의' 음식문화' 는 아마도 정말 가장 클래식할 것이다. "Su 갱 요리" 는 신선 하 고, 빛, 본래 풍미를 특징으로하는 중국의 8 대 요리 중 하나입니다. 루의' 미식가' 가 회자된 것은 소주인 음식의 정교함과 과정에 대한 독자들의 놀라움과 깊은 관심에 있다. 일상생활에서 쑤저우 사람들은 제철 야채와 음식의 원칙성과 가혹성을 중시하는데, 이는 전국에서 유일무이한 것 같다. 쑤저우 사람들은 사실 타고난' 녹색 음식주의' 이기 때문에 가장 과학적인' 음식 문화인' 이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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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곱째, 가정 문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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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 은 유행하는 개념처럼 보이지만, 쑤저우의 오랜 문화 전통이다. 고전 가구의 개념에서' 수식 가구' 는 국내외에서 유명한' 명식 가구' 의 대명사이다. 베이징 스타일, 광둥 스타일, 금 스타일 및 이를 바탕으로 한 청대 가구는 사실 모두' 수식 가구' 의 계승과 발전에 관한 것이다. 가구' 는 의심할 여지없이' 가정 문화' 에서 매우 중요한 내용이다. 쑤저우의 전통가정관념에서 현재 유행하는 이른바' 녹색집',' 생태집' 은 한때 쑤저우에서도 비교적 유행하고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고 있었다. 만문, 가구, 분재, 꽃 등에 관해서는. , 이것은 홈이 반드시 포함해야 하는 것으로, 내용이 풍부하고 체계가 완전하다고 할 수 있다. 오늘날에도 그것을 물리치기는 어렵다.
명승고적:
북사탑은 쑤저우 인민로 향화교 북쪽에 있다. 절 전설은 오적무 (238-25 1) 에서 만들어졌고 탑은 양조에 세워졌다. 기존 건물은 남송사오싱 유적 (1131-1162) 이다. 타워 높이 76 미터, 8 면 9 층, 정자식 벽돌목구조. 탑 전체가 웅장하여 쑤저우의 모든 탑 중 가장 웅장하며,' 강남 1 위' 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졸정원은 쑤저우 루문에 위치해 있다. 쑤저우 4 대 명원 중 하나이며 중국 4 대 명원 중 하나입니다. 당대의 시인 육계몽의 거처였고 원대는 홍사였다. 명나라 (1506-152/Kloc-0
1860- 1863 은 태평천국 충절궁의 일부였다. 그것이 처음 완성되었을 때, 매우 컸다. 본택을 제외하고 원내에는 현재 동원 (명말 귀원), 서원 (청말 보원), 북벽 밖의 넓은 땅을 포함한 365,438+0 개의 관광지가 있다. 지금 공원은 60 여 묘를 차지하고 있다. 이 공원은 물 위주로 수면의 약 5 분의 3 을 차지하며 많은 건물들이 물가에 있다. 공원 전체가 중, 동, 서 세 부분으로 나뉜다. 배치는 공간을 나누고, 자연을 이용하고, 풍경을 비교하는 등의 방법을 채택하여, 지조, 걸음걸이로 전형적인 강남 특색 원림이 되었다.
태평천국충궁은 쑤저우 루문 동북가에 위치해 있다. 4 월 23 일 (1860 년 6 월 2 일) 태평군이 쑤저우를 공략한 후 졸정원 기초를 재건하였다. 당시 태평천국은 쑤저우를 중심으로 한때 수남 대부분의 지역에 수복성을 세웠고, 충의궁은 수복성의 성도였다. 태평천국은 실패한 후 장쑤 총재 이홍장 관직을 맡게 되었다. 중왕부의 규모는 중도에서 가장 웅장하다. 이문, 본전, 후헌, 후청 등 건물을 포함한다. 동로와 서로 () 는 태평천국 전후에 건설된 것이다. 궁전의 마지막 부분은 정원이며, 오래된 겸허한 정원을 기초로 많은 저명한 장인들이 정성껏 설계해 지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충의궁은 중국이 지금까지 보존해 온 대표적인 태평천국 궁전의 옛 터이다.
사자림은 쑤저우의 화원길에 있다. 쑤저우 4 대 명원 중 하나. 위안 2 년 (1342), 스님선사는 스승의 선사를 기념하기 위해 보리진경사를 지은 후 석림사로 이름을 바꾸었다. 청건륭은 12 년 (1747) 에 화선사로 이름을 바꿨다. 사자림은 절 뒤의 화원이다. 정원에는 사자 같은 기석이 있고, 중봉선사가 천목산에서 사자산을 만들어 불경에서 사자자리라는 뜻을 취했기 때문에 이름이 붙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사자자리, 사자자리, 사자자리, 사자자리, 사자자리, 사자자리, 사자자리, 사자자리, 사자자리) 명나라와 청 왕조 이후, 그것은 반복적으로 개조되고 폐기되었고, 나중에는 베이 씨의 개인 정원이 되었다. 19 18- 1926 재건축이 지금의 모습이 됐다. 그것은 가짜 산으로 유명하고, 동굴 계곡이 빙빙 돌며, 구불구불 구불 미로에 있는 것 같다. 공원 전체의 배치는 동남 다산, 북서 다수이다. 갤러리 벽 주변에는' 비 듣기' 등 석각 60 여 점이 있으며 송대 4 대 명가 수시, 황정견, 미탄, 채향의 서예가 새겨져 있다. 온우가 비상하는' 매화시' 가 유난히 사람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만수궁은 쑤저우 지민로에 위치해 있다. 청강희 56 년 (17 17), 오 총재가 설립을 주재했다. 황궁에는 황제의 생일카드 만세가 모셔져 있으며, 황제가 생일을 지날 때마다 도시 전체의 관원들이 모여 의식을 열고 그를 축하한다. 일반적으로 황제의 칙령을 환영하는 장소로 사용됩니다. 만일 황제가 승하하면, 여기는 신령을 모실 것이다. 함풍십 년 (1860) 이 파괴되어 9 년 (1870) 총독 정일창에 의해 재건되었다. 신해혁명 이후, 속칭 구궁이라 불리는데, 오랜 기간 수리를 하지 않아 쇠퇴하였다. 건국 초에 수리를 하여 한때 인민문화궁으로 개조되었다. 쑤저우에서 비교적 완전한 궁전식 건축군입니다.
예술화원은 쑤저우 온아골목에 위치해 있다. 위안 Zukang 명나라, 반환 텍스트 (증손자) 후 설립, 약국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명말 청초에, 그것은 강으로 반환되어 예원 () 으로 이름이 바뀌었는데, 일명 경정산루 () 라고도 한다. 나중에, 그것은 실크와 새틴 공업 제 7 상회의 소재지이다. 공원은 싱크대를 중심으로 북쪽에는 건물이 있고 남쪽에는 가짜 산이 있다. 경관이 즐겁고 자연스러우며, 산림에서 꽤 정취가 있어 명대 원림의 구도를 보존하였다.
쌍둥이탑은 쑤저우 정혜사 골목에 있다. 본 현의 한약민 두 형제가 지은 것으로, 불탑과 공덕불탑이 하나 있는데, 둘 다 구조와 크기가 정확히 같다. 쌍둥이 탑은 벽돌로 만들어졌으며, 그들의 외관은 목재 구조의 형태를 모방했다. 평면 등변 팔각형, ***7 층. 고증에 따르면 쌍탑은 북송 태평 흥국 7 년 (982) 에 건립되어 옹희 (984-987) 에 건설되었다.
나한원 유적지는 쑤저우 정혜사 골목에 위치해 있다. 당나라 xiantong 2 년 (86 1) 에 설립되었습니다. 북송 7 년 (982) 에 벽돌 한 쌍을 지었다. 청함풍 10 년 (1860), 절은 전쟁으로 파괴되고 쌍탑과 본전의 폐허만 남았다. 본전 유적지는 쌍탑 북쪽에 위치해 있으며 돌기둥, 석기, 석나한잔상, 비각 등 유적이 수십 군데 있다. 그중 북송시대의 돌기둥, 석기가 가장 소중하며, 통체 엠보스 모란동자, 연꽃동자 등의 패턴으로 정교하게 조각되었다. 명나라의 돌기둥과 기초도 정교하다.
김천회관은 쑤저우 평강로 장자상에 위치해 있다. 만청산서가 수 상인의 건립을 가다. 명청시대 쑤저우에는 100 여개의 회관과 사무실이 있었고, 김천회관은 지금까지 보존된 전형이었다. 배치가 가지런하고 거리에 정자를 숭상하는 물건이 있다. 두 번째 단계는 극장으로, 연극대와 동서망탑으로 구성되어 있다. 무대는 북쪽을 향하고, 삼면은 하늘을 향하고 있다. 맨 위 중앙에는 나무 나선형 주름진 돔 침몰함이 있는데, 속칭 닭덮개 꼭대기로 알려져 있어 교묘하고 정교하다. 소주의 기존 고전 무용대에서 가장 정교하다. 무대 맞은편은 한때 웅장한 홀이었다가 나중에 화재로 파괴되었다. 동서양익에는 여전히 홀과 객실이 있다.
강공사는 쑤저우시 메시 골목에 위치해 있다. 이것은 명나라의 소주 지사 쿠앙 종 (Kuang zhong) 을 전문적으로 모시는 신사입니다. 쿠앙 종 (1383- 1443), 강서 정안인. 13 년 소주, 법 집행이 산처럼 부지런하고 청렴결백하다. 정통 7 년 (1443) 겨울, 쑤저우 임지사 사망. 쑤저우 신사와 민중은 그를 위해 왕관을 세우고 관학에 전문적인 신사를 건설하여 경의를 표했다.
창랑정은 쑤저우와 삼원방의 남쪽 부근에 있다. 쑤저우 4 대 명원 중 하나로 강남에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고대 원림 중의 하나이다. 우리 오월 오군 사신 손승우의 별장이라고 합니다. 북송경년 (104 1- 1048), 시인 소순진은 별장을 사서 물가에 정자를 지었다. 정원의 주된 이유는 어부가' 창랑의 물' 이라는 노래를' 창랑정' 이라고 명명하고' 창랑정' 을 썼기 때문이다. 항상 기복이 있다. 남송 초년, 한세충이 거처로 만들어 크게 증축되었다. 원대 원림은 버려져 사원으로 바뀌었다. 창랑정은 명대에 재건되어 귀유광의 기록이 있다. 청강희년 (1662- 1722) 은 기존 파빌리온의 주요 토대입니다. 정원에 들어가기 전에 풍경이 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다리를 건너야 공원에 들어갈 수 있다. 공원은 약 16 무 () 의 부지를 차지하고 있다.
가원은 쑤저우 창랑정 앞에 있는 쑤저우 의대 근처에 있다. 원송대 창랑정 유적지의 일부. 청건륭 32 년 (1767) 에 건설되었고, 청말은 양장거에서 재건되었다. 나중에 학고당으로, 다시 구고학당으로 바뀌어 최초의 성도서관에 설치되었다. 화원에는 맑은 물 한 웅덩이가 있는데, 사방의 작은 건물들이 둘러싸여 있고, 꽃과 나무가 푸석하고 회랑이 구불구불하다.
성황묘는 소주시 경덕로에 위치해 있다. 부성황묘는 원래 자성 (이 성내 경기장, 공원) 남서쪽 모퉁이에 위치해 있어 원말에 군대에 의해 파괴되었다. 명홍무 3 년 (1370), 영희사의 폐기초에 쑤저우 성황묘, 즉 오늘 성황묘를 새로 지었다. 재키 찬 사원은 원래 규모가 컸는데, 유일하게 현존하는 것은 주체 건축공형대전뿐이다. 전후전은 모두 단처마로 산을 쉬고, 중전은 도로를 관통한다. 비행기가 공형으로 되어 옛 이름을 지었다. 이것은 소주가 비교적 완전하고 대표적인 명대 건축물이다. 후전 외벽에는 가경 2 년 (1797)' 소주강 삼횡사' 비석이 박혀 당시 쑤저우의 강, 다리, 성벽, 주요 건물이 새겨져 있어 고대 도시 건설을 연구하는 귀중한 자료였다.
환수산장은 쑤저우 경덕로에 위치해 있다. 원래는 5 대 광릉왕 김곡원의 옛터였고, 송대는 경덕사, 명대는 재상의 저택, 청대는 왕의' 경음산장' 의 일부분으로, 제목은 순환수산장이었다. 건륭년 (1736- 1795 이 정원은 면적이 크지 않지만 (1 다무), 가짜 산은 우뚝 솟아 있다. 맑은 물 한 웅덩이가 산봉우리 아래에서 빙빙 돈다. 산 전체가 사실적이고 구조가 엄밀하다. 가짜 산은 비록 반 묘에 불과하지만, 60 여 미터의 오솔길이 있어 기복을 돌고 있다.
개원사 무량전은 쑤저우 판문동거리 서광사 탑북에 위치해 있습니다. 개원사는 삼국 오적무 시대 (238-25 1) 에 창설되었다. 소주 역사상 유명한 불교 사원 중 하나입니다. 절은 청함풍 10 년 (1860) 에 파괴되었다. 이 절은 명만력 46 년 (16 18) 에 건설된 것으로, 순전히 가는 벽돌로 만든 대들보 없는 건물이다. 본명 장경루, 정각식, 상하 2 층, 폭 7 실, 유리 기와탑, 처마가 뒷산을 쉬다. 인근 판문, 서광탑과 함께 쑤저우 남서쪽 모퉁이에 있는 세 번째로 큰 건물입니다.
서운봉은 쑤저우 10 중 캠퍼스에 있다. 그것은 북송 화석강의 유적이자 강남원림 중 후림의 명봉 중 하나이다. 기록에 따르면, 주관은 태호 () 산에서 두 개의 기석 () 을 채집하여 각각 대곡 () 이라고 불렀다. 대쉬고는 먼저 고악으로 운반되었지만, 출항하지 못하면 주관관은 패배하여 버려진 황야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명대 동시가 오성 () 에서 산 것이다. 동시가 쑤저우 장문 아래 연못 서가에 시집가서 이 돌을 예의로 삼았다. 서반구거리 동원 (오늘 유원) 의 숙소에서 서운봉으로 이름을 바꿨다. 청건륭은 44 년 (1779) 직조원 서궁으로 이전해 지금까지. 서운봉은 높이가 3 피트가 넘고 싱크대 중앙에 서 있다. 석두 전체가 아름답고 정교하며 주름구멍이 많고 소용돌이 구멍이 연결되어 있다. 미석론에서 얇고, 새고, 투과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호석 중의 일품이다.
연근원은 쑤저우 () 의 작은 신교골목 () 에 있다. 집집마다 정원이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에요. 동원은 처음에는 금사슴이 청초에 지었는데, 그 이름은 원림과 관련이 있다. 후 주시 별장, 청말 심병성 소유. 심임화가인 구운씨가 주관하여, 현황이 비로소 완성되었다. 동원은 연못을 중심으로 하고, 북쪽에는 처마당과 성락초당이 있다. 남쪽에는 산수실이라는 물정이 하나 있다. 동남각에는 옛 성벽이 내성강을 가로지르는 작은 건물이 있는데, 이를 정릉루라고 한다. 가짜 산에는 황석이 쌓여 있다. 서원은 비교적 작아서 서재의' 커튼 노옥' 을 중심으로 한다. 서재 앞뒤 뜰에는 회랑과 꽃과 나무가 뒤섞여 있는데, 그 사이에 호석이 있다.
학원은 소주시 한가 골목에 있다. 청광서 33 년 (1907) 은 홍당정을 창설했고, 유유가 지은' 셰이크 초당' 으로 이름을 지었다. 이후 오강방씨와 안부에 속한다. 공원 전체가 수영장을 중심으로 건물, 암석, 꽃나무로 둘러싸여 있으며, 부지는 거의 2 무 () 에 달한다.
넷사원 * 은 쑤저우 문석천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원래 남송시 석만권당 옛터로' 낚시 은거' 라고 불리다가 폐기되었다. 청건륭년 (1736- 1795), 송종원 중수. 은거낚시' 를 본의로 어부보다 스스로 왕사부원이라고 부른다. 이 원림 건물은 면적이 크지 않지만 (약 7.5 무) 완전한 노귀족 가정 주택군을 유지하고 있다. 주택과 원림의 결합이 시종 관통하다. 화원은 집의 서쪽에 위치해 있다. 중심 부분은 싱크대를 중심으로 화초와 나무, 바위, 건물이 주요 관광지를 구성한다. 연못 면적은 반 묘에 불과하지만, 제대로 관리한다. 공원의 배치는 파빌리온 누각과 연못물이 서로 어울려 정취가 되고, 원내오솔길은 곳곳을 관통한다.
직조부의 옛터는 쑤저우 성문 안의 시교동 (현재 쑤저우 제 10 중학교) 에 위치해 있다. 원나라 때, 여기에 직조국이 설치되었다. 청순치 3 년 (1646), 직조총국 설치. 강희는 13 년 (1674) 에서 쑤저우 직조관문으로 바뀌었다. 강희 23 년, 직부 서건궁, 강희, 건륭황제 남순시 이곳에 묵었다. 직조부는 기계 사용자를 관리하고 기계세를 징수하며 자체 기계실을 설치하여 직조하는 규모가 크다.
판문은 쑤저우성의 남서쪽 모퉁이에 있다. 춘추시대 오왕루 원년 (기원전 5 14 년) 에 지어졌는데, 당시 우자서가 도시를 짓고 있었다. 동남쪽을 향하다. 본명은 원문으로, 문에는 용이 새겨져 있었는데, 나중에 수륙 우여곡절로 인해 판문으로 개명되었다. 교체, 수리, 재건을 거쳤지만 그 지위는 거의 변하지 않았다. 현존하는 성문은 원 11 년 (135 1 년) 에 재건되어 수륙이 병행된다. 도시 밖 대운하가 도시를 뚫고 지나가자 오문교가 강면에 날아와 기세가 웅장하다. 판문은 쑤저우의 비교적 완전한 고성 유적지로, 수륙 성문이 병존하여 전국에서 유일하다.
판문수문
오문교는 소주 남부에 경항 운하를 가로지르고 있다. 판문을 드나드는 주요 육로 통로입니다. 북송 원풍 7 년 (1084) 에 세워진 후 파괴되었다. 남송 소정년 (1228- 1233) 재수강, 오늘 개명. 명나라 (1436- 1449), 소주 지사 쿠앙 종 재건 후 파괴되었다. 11 년 (1872) 동안 장쑤 성 수리총국을 재건하다. 오문교는 화강암으로 만든 고리가 서로 맞물려 있는 단공석교이다. 이 다리는 길이가 66.3 미터, 너비가 4.8 미터, 스팬 16 미터, 아치형 높이는 9.85 미터이다. 그것은 장쑤 성에서 가장 높은 단공석교이다. 남북경사에는 50 급 돌계단이 깔려 있다. 북단 금강벽의 좌우 양익에는 폭이 약 0.6 미터인 포부가 배에 올라 교량동을 건너는 편의 시설이다. 이 다리는 크고 웅장하여 부근의 서광탑, 판문탑과 하나가 되어 쑤저우 성남의 중요한 유물이다.
서광빌딩 * 은 쑤저우 판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손권 본명 푸제사는 삼국 오적무 4 년 (24 1) 이 강거국 (현재 중앙아시아) 의 스님을 위해 지은 것이다. 13 층 보탑은 적무 10 년, 송대는 천녕만년탑이라고 불린다. 재건축할 때 7 급으로 바꾸고 서광탑으로 이름을 바꿨다. 팔면, 벽돌나무 혼합 구조는 정자와 같다. 이 탑은 높이가 약 43 미터이고 윤곽이 아름답다. 1978 탑심은 5 대 경서, 북송 주영 유적지 건물 등 귀중한 유물을 발견하여 기존 탑이 북송 시대 (1008- 10 16
리얼 보석 건축 목신-높이 124 cm, 서광사. 1978 년 쑤저우 서광사탑 삼층탑에서 북송 6 년 (기원 10 13 년) 진주사리 건물, 고122.6cm 가 발견됐다
진짜 보석 건물-높이 122.6 cm, 서광사.
류원 * 소주 장문 밖에 있어요. 쑤저우 () 는 중국 4 대 고전 원림 중 하나이며, 중국 4 대 명원 중의 하나이다. 명나라 가정년 (1522- 1566) 에 건립되어 교사 서사태의 사립원림으로 동원이라고 합니다. 청가경 3 년 (1798), 한벽산장은 동원 구지에 건설되었는데, 주인의 성 유로 인해 유원이라고도 불린다. 유와 유해음, 후칭 유연. 부지는 50 여 무 () 로 동 서 중 북의 네 부분으로 나뉜다. 중부는 산천을 위주로 하고 수영장은 중부에 위치해 있다. 주위에는 가짜 산과 파빌리온 누각이 있고, 긴 복도는 구불구불하다. 복도 벽에는 역대 서예가의 300 여 방석각이 박혀 있어' 유원법첩' 이다.
동쪽은 건축을 위주로, 파빌리온 누각, 회랑이 웅장하다. 유명한' 류원 삼봉' 이 있는데, 그중 운봉은 북송화석강의 유적으로 높이가 약 9 미터로 강남에서 가장 큰 호석이다. 북쪽은 작은 대나무 숲과 복숭아나무, 살구나무이다. "다른 마을" 은 포도 등나무 선반을 건설하여 전원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서양의 가짜 산은 천기백괴하고, 산석과 돌이 어우러져 자연이 쌓여 있다. 북쪽의 복숭아원은' 낯선 도킹' 이라고 불린다. 산 앞의 개울 양쪽에 복숭아나무와 버드나무가 가득 심어져 있다. 이 정원은 건축 구조와 장식이 독특할 뿐만 아니라, 연속 건물로 경치를 구분하고, 건물의 창문이 서로 소통하여 경치를 하나로 융합하게 한다.
굴원은 쑤저우 인민로 마의골목에 위치해 있다. 청말 유유의 옛집이다. 청함풍 8 년 (1858), 유유는 소주로 가서 오랫동안 이곳에 살았다. 동치 13 년 (1874), 친구의 지지를 받아 마의골목 판고 서쪽의 폐지를 매입하여 집을 지었다. 광서 원년 (1875), 4 월에 새집으로 이사한다. 유유 (182 1- 1907) 청도광 30 년 (1850) 진사 (1850) 는 국자감독 편심을 역임했다 그는 청대의 유명한 학자이다. 굴원은 약 5 무 () 의 땅을 차지하고 있으며, 중간에 입구가 5 개 있고, 동쪽에는 별관이 하나 있다. 65438 년부터 0954 년까지 유유의 저명한 현손학자 유평백은 굴원의 옛집을 국가에 기증했다.
신비한 절은 쑤저우 관전가에 있다. 서진 함녕 2 년 (276) 에 창설되었다. 낡은 개념은 범위가 넓어서 이미 몇 차례 파괴되었다. 현존하는 더 큰 건물은 주로 정산문과 삼청전이다. 삼청전은 남송석춘 6 년 (1 179) 에 재건되어 당시 유명한 화가 조백우의 동생 조백이 설계했다. 이 절은 처마 아홉 능선, 밑에는 높은 탑이 있고, 앞에는 넓은 플랫폼이 있고, 기세가 웅장하여 중국에서 가장 크고 가장 오래된 도교궁관 건물 중 하나이다. 신전 평면은 직사각형으로 길이가 약 45 미터, 너비가 약 25 미터이다. 폭 9 칸, 깊이 6 칸. 후세 사람들의 재건에도 불구하고 서남에는 여전히 송대 작품이 있다. 절에는 명량과 암량이라는 두 가지 빔이 있다. 사원 내 벽돌로 만든 수염자리는 높이 1.75 미터로 상 중 하 세 부분으로 나뉘어 층층이 많고 조각이 화려하다. 좌석에는 세 개의 삼청 조각상, 진흙 플라스틱, 금처럼 남송의 낡은 물건처럼 보인다.
문묘는 쑤저우 인민로 삼원방에 위치해 있다. 북송 경우 원년 (1034) 에 건립되었으며, 현존하는 건물은 대성전을 제외한 대부분 청동치 3 년 (1864) 에 재건되었다. 대성전은 남송사오싱 11 년 (1 14 1) 에 건설되어 명대 선덕 8 년 (1433) 에 재건되었다. 폭이 30 미터, 깊이 13, 높이가 20.5 미터인 7 개의 방이 있습니다. 내부는 나무 빔 프레임, 처마 밑에는 아치가 있고, 집 앞에는 넓은 플랫폼이 있어 기세가 웅장하다.
서원은 쑤저우 장문 밖의 유원길에 물건이 유원을 마주하고 있다. 명나라 가정년 (1522- 1566), 유원의 전신인 서원과 동원은 모두 옛 종 서사태의 집이다. 그 아들 랑중 서룽 () 은 원사 () 라고 불렸다. (원사 () 는 원대 () 에 지어졌고, 서사태서원 () 이라고 불린다. 명나라 숭정 8 년 (1635), 변호사 모린 사찰은' 법종' 을 선포하고 장결법당으로 개명했다. 청함풍십 년 (1860), 절은 전란으로 파괴되어 동치, 광서년 (1862- 1908) 에 재건되었다. 지금 서원은 장결법로사와 그 서사원의 총칭으로, 완전한 불교 건축물이다.
장결법로사는 강남의 유명한 절 중 하나로, 배치가 단정하고, 대전은 웅장하며, 불상은 장엄하다. 주요 건물은 천왕전, 대웅보전, 나한전, 관음전, 장경루입니다. 대웅보전은 산꼭대기, 처마, 북향 남쪽, 일곱 줄의 나무, 위엄이 웅장하다. 절의 서쪽은 나한전으로 48 개의 방이 있어 들판 모양을 하고 있다. 4 대 불교 명사를 중심으로 진흙 플라스틱 김나한 500 존, 홀수, 짝수가 대칭으로 배열되어 있다. 나한은 표정이 제각각이어서 생동감이 있다. 제공과 제공 두 동상이 생동감이 있다. 천수향목각 관음은 구상이 교묘하고 기예가 뛰어나다. 나한당 뒤에는 넓고 맑은 절 정원이 있다. 공원 전체가 방생지를 중심으로 파빌리온 누각, 구불한 길이 그윽하여 바위, 화초나무 속에 가려져 있다.
이화원은 쑤저우 인민로에 있다. 이것은 명나라 고위 장관 오폭의 옛집이며, 청광서는 초년에 고문하마가 인수했다. 유명 화가 임복창 등을 초청하여 설계에 참여하여 20 만 2 천 위안을 들여 7 년 동안 증축했다. 면적이 8 무 () 에 불과하여 배치가 정교하다. 정원은 동쪽과 서쪽으로 나뉘는데, 가운데는 뚜껑이 있는 복도로 분리되어 있고, 복도 벽에는 비가 새는 창문이 있어 도안이 각기 다르다. 동쪽에는 안유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