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동포, 쓰촨 미산인, 북송의 유명한 정치가, 문학가. 그는 시, 서예, 회화 방면에 깊은 조예가 있을 뿐만 아니라 의학, 고고학, 수리 등에서도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소동파는 어체 발전에 기여한다.
스시는 복고적인 방식으로 북송사의 소위 전통을 돌파했다. 단어에 새로운 생명력을 부여하여 송대사의 휘황찬란함을 창조하여 단어의 발전 추세에 영향을 미쳤다. 대명사체의 기수이자 키잡이로서, 사계에서의 수시의 지위는 대체될 수 없고, 후세 어인의 여러 방면에 영원한 영향을 미친다. "사쿠전서" 는 "만당 5 대 이후, 단어는 청절만리를 기초로 한다" 고 소사를 이렇게 평가했다. 그것은 시인인 유영 () 에서 백거이 (), 시인인 수시 () 에 이르기까지 한유 () 와 같다. 그는 남송 신 기아 학파를 열었다. 클릭합니다 중국 문학사에서 유큰언니는 소사의 문체적 지위가 송사와 맞먹는 것으로 보고, 이백이 당시에서의 지위와 맞먹는다. 사풍 (장조, 단시) 의 준비가 내용이 충실하다면 (호방완약), 당대의 풍격을 겸비한 독보적인 두보보다 그런대로 괜찮은 편이다. 청대 유희재' 예개론' 은 "동파어는 노두시와 비슷해서 무심코 들어와서 할 말이 없다" 고 말했다. 구속이 없으면 태백에 가깝다. " 이 글은 시를 단어로 하여 동파어의 표현 영역을 넓히고 동파어의 경지를 높일 것이다. 그것은 당시의 사풍을 바꾸어 부드럽고 섬세하며 분방한 사파를 형성했다. 이 글은 멜로디의 단어에 대한 속박을 깨고, 단어와 음악의 분리를 실현하는 등 여러 방면에서 수사가 단어 발전에 큰 기여를 논술하였다.
소동파가 시 형식에 기여한 공헌.
동포 이전에 우군은 작문의 으뜸이었다. 우군의 구성의 아름다움은 편지에서 볼 수 있다. 드워프 나무 교차, 스파 스 라인 스시 소개, 또는 평평 또는 휴식, 또는 라인 또는 잔디, 두께 또는 가늘거나 직선 또는 경사, 모두 있습니다
관건은 꼼꼼한 필치로 아무리 걸어도 잘 어울린다. 문장 전체가 더 많은 점선이고, 계층이 분명하고, 혼연일체이며, 비길 데 없다.
동포는 300 년 만에 만난 천재로, 그 운율이 높아서 천고에 가려질 수 있다. 구도에서의 그의 돌파는 형식에 치중하는 제 1 인이라고 할 수 있다.
동쪽 경사면을 덮기 전에 단락은 뜻을 나누어 화합을 이루었다. 비록 완성하지 못한 사람이 있지만, 그들의 의의는 이미 다 써버렸다.
동포 편지는 편폭이 흩어져 자연미가 있다. 그러나 그 의미로는 필연적인 차이가 없고 순전히 형식미, 가동파는 어계 1 위다. 시인은 긴 단문이라고도 하는데, 그들의 문장 길이가 다르고 독특한 음악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동포는 이 도를 잘 하는데, 단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 편지, 책, 단어, 운은 모두 조사한다.
아니면, 미영의 기술은 매우 뛰어나며, 그의 기술은 우익군보다 뛰어나다. 송나라 이후, 모두 그림자 아래 있다. 하지만 라이스는 서예 재능은 있지만 서예 재능은 없다. 그의 업적은 동파보다 낫지만, 유신은 수시의 소개보다 훨씬 못하다. 좋은 대비! 동파는 도서 사상 최초의 의식적 응용의 형식이며 정상에 도달했다. 천고에 누가 덮지 않았습니까? 그것의 미덕은 위대하다.
형식에 대해 말하자면, 책 밖의 방법을 채택하는 것은 매우 이상하다. 우군, 동포의 길은 할 수 없고 한숨만 쉴 수 있다.
소동파가 음식에 기여한 공헌
이 새롭고 독특한 하이난지방의 특색 있는 음식들은 현지와 섬 외식객들이 추구해야 하지만, 줄곧 지방풍 음식의 해남요리로 현지에서 한때 약세를 보였으며, 심지어 광동요리, 샹요리, 사천요리가 대규모로 들어와 주류 시장에서 탈퇴하기도 했다. 해구와 싼야, 광동요리 (주로 조산요리), 샹요리,
사천 요리, 동북 요리 등 요리는 상호 보완적인 식사 모드이다. 또 서양, 한일 요리 등 이국적인 맛도 잇따르고 있다.
요리 자체는 변화와 혁신의 학문이다. 부뚜막 신정을 <역경> 해석할 때, 솥이 없어지면 솥을 바꿔야 한다고 말했다. 과거의 요리 전통을 계승하고 시대적 조류에 맞는 새로운 패턴과 새로운 품종을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