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자 성어' 무엇을 포기하고 무엇을 추구하는가' 란 무엇인가? *
4 자 성어' 내가 무엇을 포기하고 돌을 쫓아가야 하는가' 는 것은 다음과 같다.
*
발음
*
의미: 그녀: 포기. 벤: 본의는 뿌리이며 사물의 근원을 가리킨다. 하나: 추구. 엔디: 원래 의도는 나무 꼭대기, 사물의 끝을 가리킨다. 사물의 근본과 주요 부분을 버리고 제이의 부차적인 부분을 추구하다. 비유는 주요 문제를 파악하지 않고 세부적인 것에만 신경을 쓴다. 지금은 주로 지적하는데, 경중완급을 가리지 않는다.
*
동의어: 가까이서 멀리 찾고, 작은 것을 탐내고, 본말이 거꾸로 되어 있고, 본전을 끝까지 버리다.
*
반의어: 근원을 추적하다.
*
소스 제거:
*
전국 시대 여부웨이' 여씨 춘추 논농': "민사는 그 뿌리를 버리고, 막일은 사령한다. 만약 그들이 명령을 내리지 않는다면, 그들은 유지하거나 싸울 수 없다. " 사람들이 shegen 을 적용 하고 약 을 종료 하는 경우, 그 약 은 가벼운 이동, 가벼운 이동 은 국가 지아 의 고통 을 이동, 모든 야망 은 다른 의도, 높은 유지. ""
*
한서에는 이렇게 기록되어 있다. "돈을 주조하여 구리를 채집하고, 십만 명은 한 살 때 경작하지 않고 ... 뿌리를 버리고 끝까지 쫓아가면, 경인은 반으로 나눌 수 없고, 간음은 금지할 수 없다. 돈부터 시작했어요. "
*
맹자 논리루: "길은 당신 근처에 있으니, 먼 곳을 구하세요." "후한서 장궁전": "멀리 있는 자를 가까이하는 자는 공로가 없다. 가까이 가서 멀리 찾는 자는 결국 쉽다. ""
*
문어문' 조후위가 제씨에게 물었다': "그래서 뿌리를 끊는 대가로 모에게 묻는 사람이 또 있나요?"
*
사자성어' 본대 말' 은 기본을 버리고 디테일을 찾는 것이다. 일을 하는 것은 기본을 중시하지 않고 디테일만 중시하는 것을 의미한다. 중국 고대에는 경작을 국가의 근본으로, 상공업은 마지막이었다. 따라서' 농사를 버리고 독서를 끝낸다' 는 것은 농사를 포기하고 공업에 종사하는 것이다. 그래서 비유는 밑천을 끝낸 것과 같다.
사치 초기 성어 대전:
그녀는 한 사람입니다.
벤을 버리고 끝까지,
목숨을 버리고 의리를 취하다.
점괘를 달고, 감히 하마제를 하고,
내 물을 포기하고
원근에 구애하고,
대중을 위해 너 자신을 포기하고,
책의 마지막 부분에서,
자신의 삶을 잊고,
창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차를 포기하고, 멋있게 유지하고,
현실을 포기하고, 공허함을 찾고,
도로 사용권을 포기하고,
결국 자신의 기술을 포기하고,
법을 위해 목숨을 바치다.
권리를 포기하고,
이 소리를 들어보세요.
절대 당신의 삶을 포기하지 마세요.
정의를 포기하고, 악을 따르고,
저를 포기하고, 물 쪽으로 돌아오고,
가까이서 멀리 찾고,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다.
낡은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추구하다.
자신의 생명을 바치다.
양을 쫓는 것을 포기하고
악을 포기하고, 오른쪽으로 돌며,
짧고 긴 것을 포기하고,
타인의 결점을 무시하고, 그것을 이용하고, 제공한다
사자성어
본전을 버리고 끝까지 쫓아가다
고대에는 농업이 기본이었고 상공업은 마지막이었다. 농사를 버리고 장사를 하는 것이다. 보우가 뿌리를 버리고 가지를 쫓다. 비유는 기초를 중시하지 않고, Er 는 세부 사항만 중시한다. 사물의 근본과 주요 부분을 버리고 부차적인 부분과 부차적인 부분을 추구하다. 비유는 주씨의 주요 문제는 신경쓰지 않고 세부 사항에만 집중한다. 지금은 경중완급을 가리켜 경중완급을 구분할 수 없다 [1]
라벨: 작문고전 전편: 채울 단어가 별로 없는 단어 다음 편: 중국 고대시에서 기개가 있는 단어.
무슨 성어를 제거하고, 기본을 제거하고, 끝을 제거하다
포기: 포기; 하나: 추구. 근본과 주요를 버리고 부차적인 것과 부차적인 것을 추구하다. 비유는 근본적인 고리를 잡지 않고 글의 이 지엽적인 문제에 공을 들인다.
포기하고 추구하는 숙어;
그녀는 끝까지
책의 밑부분을 긁어내다
본별 끝별 [shb n zh m 州]
기본 해석
포기: 포기; 하나: 추구. 근본과 주요 덕을 버리고 부차적인 덕을 추구하다. 환절이라는 근본을 파악하지 못한 것은 지엽적인 문제에 힘썼을 뿐이다.
초막 시작 부분의 성어는 무엇입니까? 삼와트 이옥삼이웃이 밤낮으로 아쉬워하지 않는다. 차주가 길가를 포기하는 것을 아쉬워한다. 곤경이 좋다. 채는 우물을 양보하기 아쉬워 이웃을 태웠다. 그녀는 자신의 생활을 포기할 수 없고, 자신의 생활을 잊을 수도 없다. 자신의 생명을 포기하려 하지 않는다. 그녀는 가족을 아까워하고, 가족을 빼앗는 것을 아까워한다. 그녀는 구애를 갈망한다. 채는 자신의 생명을 포기하고 싶지 않다.
초막도 없고, 초막도 없고, 울타리도 없고, 초막도 없고, 초막도 없고, 초막도 없고, 초막도 없고, 초막도 없고, 초막도 없고, 초막도 없고, 초막도 없고, 초막도 없고, 초막도 없고, 초막도 없고,
성어 "무엇을 포기하는가?"
발음 shbīn zhúmò 州;
해석의 집: 포기; 하나: 추구. 근본과 주요를 버리고 부차적인 것과 부차적인 것을 추구하다. 비유는 근본적인 계결을 잡지 않고 지엽적인 문제에만 공을 들인다.
출처 "한서 식일지": "뿌리를 버리고 끝을 쫓으면 농철이 반으로 떨어질 수 없고, 사악한 기풍이 금지될 수 없다. 돈부터 시작했어요. "
문장 쓰기는 형식만 추구하고 내용은 중시하지 않는 것이 바로 밑천이다.
동의어는 그녀가 멀리 구하여, 작은 것을 탐하고 큰 것을 잃는다. (서양속담, 돈속담)
포기로 시작하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벤을 버리고 끝까지,
목숨을 버리고 의리를 취하다.
아드를 베고, 감히 말에서 내려와 황제를 불렀다.
그녀는 사방을 찾아다녔습니다.
제가 누구냐구요?
짧은 기록 길이,
책의 마지막 부분에서,
도로 사용권을 포기하고,
그녀는 법을 요구했습니다.
결국 자신의 기술을 포기하고,
자신의 삶을 잊고,
절대 당신의 삶을 포기하지 마세요.
이 소리를 들어보세요.
그녀는 양 떼를 쫓고,
짧고 긴 것을 포기하고,
악을 포기하고, 오른쪽으로 돌며,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다.
권리를 포기하고,
그녀의 삶의 전환점에서
현실을 포기하고, 공허함을 찾고,
정의를 포기하고, 악을 따르고,
대중을 위해 너 자신을 포기하고,
가까이서 멀리 찾고,
그녀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고,
차를 포기하고, 멋있게 유지하고,
누가 나를 다시 보낼까,
타인의 결점을 무시하고, 그것을 이용하고, 제공한다
무엇을 포기하고 무엇을 쫓는가? 뭐? 왜 돈을 마지막에 낭비해야 하는가:
고대 농경은 기본이고 공업은 끝이다. 농사를 버리고 장사를 하는 것이다. 근본을 버리고 디테일을 추구하다. 비유는 근본을 중시하지 않고 미세한 세부 사항만 잡는다. 사물의 근본과 주요 부분을 버리고, 사물의 부차적인 부분과 부차적인 부분을 추구하다. 비유는 주요의 문제를 파악하지 않고 디테일에만 신경을 쓴다. 지금은 우선 순위가 거꾸로 되어 불명확한 우선 순위를 가리키는 데 자주 사용된다.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지 않으면, 당신은 죽을 것입니다:
진 () 말 농민전쟁에서 한신 () 은 항목에 투항했고, 항량 () 은 백후 항우 () 에 합류했다. 그는 항우에게 많은 건의를 했지만, 줄곧 받아들이지 않아서 항우를 떠나 유방을 찾아갔다. 어느 날 한신이 군기를 위반하여 규정에 따라 참수해야 했다. 한장 하후영아를 만나 물었다. "한왕은 천하에 도리가 있어야 하지 않느냐? 왜 전사 한 명을 참살해야 하는가? " 하후영은 한신의 비범함과 경외심으로 그를 석방하라는 명령을 받았고, 유방에게 한신을 추천했지만 중용되지 않았다. 한신이 여러 차례 소호 () 를 찾아 이야기를 나눈 후, 소호 () 의 인정을 받았다. 유방이 남정으로 가는 길에 한신은 자신이 유방에 의해 중용되기가 어려워 중도에 떠나 소호에 의해 발견되어 회수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이 바로 소설과 연극' 샤오 하월 하행 한신' 이다. 이때 유방은 관중을 수복할 준비를 하고 있다. 소호 는 리우 에게 한신 을 추천했다, 그는 한왕이 천하를 다투는 데 없어서는 안 될 대장이라고 말했다. 한신은 중용되어야 한다. 유방재샤오나는 7 월에 길일, 재계, 제단 설정, 한신을 장군으로 경배할 것을 제안했다. 그 이후로, 리우 bangwen 샤오 호, 우 한 신 에 의존, 동쪽으로 군대를 보내, 세계를 놓고 경쟁한다.
라벨: 작문고전 전편: 채울 단어가 별로 없는 단어 다음 편: 중국 고대시에서 기개가 있는 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