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가 빠른 성인을 위한 곡입니다. 이러한 발전은 온라인 문학의 확장을 저해하고 온라인 문학의 성장을 방해했습니다.
인터넷은 무료이며 모든 사람이 공유하지만 지식은 개인적이고 완전히 배타적입니다. 자유 때문에 우리는 해적을 하고, 자유 때문에 남이 만들어낸 지적 부를 마음대로 짓밟는다. 좋은 작품이 방금 등장했을 수도 있고 해당 챕터가 인터넷의 여러 곳에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일부 Li Gui는 심지어 Li Kui를 물리쳤습니다. 이것이 바로 인터넷의 당혹감이자 온라인 문학의 무력함이다. 무력한 창작자 중 일부는 탈퇴를 선택하고, 일부는 법적 조치를 선택합니다. 그만두는 사람은 가끔씩 한숨만 나올 뿐이고, 법을 선택한 사람은 열심히 일하다 헛수고를 하는 경우가 많다.
2. 2014년 8월, 상하이 인터넷 작가 협회는 첫 번째 회원 75명으로 창립을 발표했습니다. 이전에 저장성 및 베이징 작가 협회는 온라인 작가를 "장려"하기 위해 온라인 문학 기관을 설립했습니다. 과거 '하층민'에서 오늘날 '사회 진출'에 이르기까지 중국 온라인 작가들은 작가협회 체제에 편입되기 시작하며 주류 문학계에 진입했다. 인터넷 작가들이 '조직'을 찾을 수 있는 이유는 인터넷 문학이 계속해서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새로운 것을 소개하고, 문학의 존재 방식과 독자들의 미적 습관에 영향을 미치고 변화시키기 때문이다.
1990년대 이후 중국에서 인터넷이 급속히 성장하면서 점점 더 많은 네티즌들이 인터넷을 통해 자신만의 독창적이거나 진보적인 소설, 수필, 시, 만화 및 기타 문학 작품을 출판하기 시작했습니다. 중국 온라인문학도 시대의 요구에 따라 등장했다. 최근 몇 년 동안 3G 휴대폰 기술이 보급되고 다양한 독서 단말기 디지털 제품이 대중화됨에 따라 중국 온라인 문학은 급속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이와 동시에 수많은 유명 온라인 작가들이 인터넷상에 등장했고, 그들의 대표작들은 나름의 특징을 갖고 온라인 문학계에서 인기를 끌었다. 역사적 주제에는 Ming Yue의 "명나라의 것들"이 포함되고, 청소년 사랑 주제에는 Luo Luo의 "Immortality"와 "A Moment", Annie Baby의 "Rose Island"가 포함되며, 미적 시 부문에는 "If"가 포함됩니다. 인생은 이렇다'(안 이루의 '첫 만남'), 사회를 주제로 한 류리우의 '거주', SF 시리즈로는 남종삼삼촌의 '툼 레이더 노트' 등이 있다.
그러나 중국의 온라인 문학과 디지털 출판 산업이 호황을 누리고 있는 가운데, 중국 온라인 문학의 발전 과정에서도 많은 문제가 나타나고 있다. 예를 들어, 인터넷 작가들은 일반적으로 문화유산이 부족하고, 내용보다 기술을 강조하며, 문체가 거칠고, 문체도 낮으며, '물주입' 현상이 심각하여 인터넷 문학을 거칠고, 저속하고, 천박하고, 질이 떨어진다. 이것이 건강한 발달을 제한하는 단점이 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작가 마이지아는 '온라인 문학의 99%가 쓰레기'라는 결론을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