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을 그리면 답안을 직접 쓸 수 있지만, 정말 지루하다. 그림을 그릴 수 없더라도, 아마도 상대방이 추측할 수 있도록 글자를 쓸 수 있을 것이다. 직접 답안을 쓰는 것은 상대 영화의 결말을 직접 알려주는 것과 같다. 충격적이다.
둘째, 너무 욕심내지 마세요.
모두가 빨리 더 많은 돈을 벌어서 더 많은 색깔을 사고 싶어하지만, 때로는 금화 세 개 제목이 정말 어려워요. 만약 네가 확실하지 않다면, 그냥 내버려 두어라. 결국, 만약 상대방이 알아맞히지 않았다면, 쌍방은 모두 금화 한 닢을 잃고 한 번의 기회를 얻었을 것이다.
셋째, 화살표를 사용합니다
때로는 많은 내용을 그릴 수 있다. 상대방이 당신의 화제를 빨리 알게 하려면 화살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대부분의 위대한 작품들은 화살표로 답을 가리키고 있지만, 당신이 그린 것이 풍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존 F. 케네디, 예술명언)
넷째, 도구를 향상시킵니다.
유료판을 사서 아이패드를 사용하다. 유료판은 6 달러면 제가 직접 400 금화를 드리며 광고와 친구 제한이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 게임을 정말 좋아한다면, 왜 약간의 돈을 써서 게임 환경을 좋게 하지 않습니까? 일정 기간 동안 무료 버전을 사용했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의 정보는 당신의 계좌를 따릅니다. 유료 버전이나 아이패드 버전으로 바꿔도 기록이 사라지지 않고 계속 놀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를 사용하면 캔버스 공간이 너무 커질 수 있습니다. 스타일러스를 더하면 너의 그림이 조금도 나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5. 그림의 추함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아름다운 그림을 그리고 싶을 수도 있지만, 사실 사람의 인식 능력은 매우 강하며, 때로는 간단한 선도 구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간단한 그림 그리기 기술이 있습니다. 넓은 범위의 배경색을 먼저 그린 다음 검은색으로 검은색 상자를 그릴 수 있다. 이런 화면은 더욱 섬세하고 풍부할 것이고, 색깔이 많아질수록 판단하기 쉽다. 회화 기교는 사실 다른 사람의 작품을 모방하면 자신의 기교를 향상시킬 수 있다. 그림을 많이 봤으면 좋겠어요.
여섯째, 상대방의 심리에 따라 그림을 그린다.
그림을 그리는 가장 중요한 것은 두 사람 사이의 묵계를 시험하는 것이다. 그러나 너도 상대방의 지식 기반이 반드시 너와 같을 필요는 없다는 것을 생각해야 한다. 그래서 그림을 그릴 때, 너는 먼저 너의 친구가 이 단어의 뜻을 알고 있는지, 아니면 간단한 단어를 선택해야 한다.
일곱째, 당신의 어휘를 기록하세요.
사실 Draw Something 의 글자 수는 고정되어 있고, 무료판의 글자 수는 적다. 다른 사람과 노는 것은 사실 매우 반복적이다. 자신의 어휘를 만들 수 있다면, 아래의 글자만 봐도 유칼립투스에 대한 답을 쉽게 짐작할 수 있고, 상대방이 그림을 그리기 전에 단어가 멋있다고 추측할 수 있다.
여덟, 도구 사용
예를 들어, 국내 사용자의 어휘량이 부족한 병목에 대해, 도사전이 신속하게 보조 도구 (주소) 를 내놓아 물건을 그리는 게이머가 빠르게 단어를 추측하는 데 도움을 주며, 3 단계만 있으면 상대가 그린 도안에 해당하는 단어를 빠르게 추측할 수 있다.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 모두들 이미 너의 그림 그리기 기술을 알고 있다고 믿는다. 이왕 어떻게 그렸는지 알았으니 빨리 시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