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이중 전설의 난이도가 있는 스파르타는 이미 이집트와 반통일되었다. 뒤에는 거의 어려움이 없다. 나도 통일하기 귀찮다. 초보자가 포럼에 와서 간단한 질문을 하는 것을 자주 보았는데, 여기서는 여전히 몇 가지 경험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있습니다.
가장 오래된 영어판 3DM 과 3.0 의 한화를 사용했기 때문에 일부 용어의 번역이나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은 인터페이스와 조작, 내정, 전쟁, 내전, 외교, BUG, MOD, 그리고 여러 가지 주요 판을 설치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루고 있다.
1, 인터페이스 및 작동.
첫째, 교육 과제를 완료하고 게임에 익숙합니다. 구체적인 조작 기능은 포럼 에센스와 추천첩에 들어있는데, 여기서는 군더더기가 없습니다.
2. 내무.
게임의 도시는 성별로 나뉘어 있고, 건축가산은 성내 도시에 효과적이다. 하지만 건물의 수와 위치는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주성에 특수한 노란색 도안을 더 많이 짓는 것이 좋다. 부성에 지을 수 있는 병영사찰은 가능한 부성에 짓는 것이 좋다.
그러나, 이것도 결점이 있다. 결국, 주요 도시는 성벽이 있어 수비하기 쉬우며 공격하기 어렵다. 병영이 점령되어 신병 모집이 좀 번거로울 것 같다. 너 스스로 가늠해 봐.
이 세대의 건축 설계는 주로 음식과 질서에 집중되어 있다. 식량은 보편적이며, 한 성의 마이너스도 상관없다. 다른 성이 균형을 이루고 돌아오기만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질서가 전성에 영향을 미치고, 음수가 높아지면, 성 내에 악당이 생기기 쉽다. 고층 건물은 음식을 줄이거나 순서를 줄이든지, 물론 몇몇 고위층의 만병통치약도 가식이다.
어떻게 건물을 짓는 것이 가장 좋은 조화입니까? 개인은 우선 각 성의 위치를 잘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도시를 군사기지와 식량이나 상공업 수출대성으로 나누었다.
군영을 떠나는 것 외에도 군사 기지에는 대장장이나 훈련장과 같은 많은 보조 유형이 있다. 그러나 만약 이 건물들이 선진된다면 질서를 낮출 것이다. 반군이 수시로 진급할 수 있도록 군사 기지에 부대를 보유해야 하거나, 더 많은 건물을 늘려 질서를 늘려야 한다. 병영은 두 가지, 하나는 조선소, 하나는 조선소에 있기 때문에 몇 개의 군사 기지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공성 기계 공장과 군사 가산 건축물이 모두 한 성에 있어서 질서의 균형을 맞추기 어렵고, 만일 인수된다면 어쩔 수 없는 행동이다. 식량 수출 대성은 농장 목장과 농업 부가 건물을 많이 짓고, 상공업 수출 대성은 상업건물과 상공업 부가 건물을 많이 짓는다.
나는 개인적으로 식량수출대성을 많이 짓는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식량은 도시의 성장에 더 유용하고, 도시가 성장해야 확대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식량이 많아 만일 누군가가 곡창을 차지한다면 식량이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돈이 식량을 살 수 없는 비극이다. 천천히 식량을 쌓아 왕을 부르는 것이 바른 길이다.
일단 성에 위치하면 건물을 일치시키기 시작한다. 순서와 성 포지셔닝의 균형이 가장 중요하다. 결국 차수가 80 이상으로 떨어지면 반군이 생기기 쉽다.
마우스를 성의 왼쪽 아래 구석에 있는 주문 정보로 이동하면 구체적인 영향 요인과 반란이 언제 발생했는지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문화적 차이가 클 때 절을 만들어 자신의 문화적 영향력을 높인다. 노예 요인이 클 때는 가능한 적을 죽이고 포로를 남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우리는 또한 노예 시장을 설립하는 기술을 연구하여 노예 인구를 줄일 수 있다.
일반적으로 각 성이 불안정하면 혼란이 있다. 도시를 함락시키는 것은 약탈보다는 점령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수비대를 안정시킬 수도 있다.
세금 요인이 커서 세율이 적당히 낮아질 수 있지만, 건물이 잘 어울리기만 하면 문제가 되지 않는다. 현재 내가 놀고 있는 두 전설은 모두 세율이 가장 높지만 지역마다 100 의 충성도를 유지하고 있다. 나는 정말 인기 있는 세금 패권인 것 같다. ...
제 건물의 우선 순위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먼저 도시를 업그레이드하고, 선진적인 도시가 주둔군, 성장 등에 영향을 미치고, 성도의 특색 건물을 고려하고, 마지막으로 부성의 보조 건물을 고려한다.
건축에 대해 말하자면, 기술을 언급해야 하고, 상응하는 기술을 개발해야 더 고급 건물을 지을 수 있다. 제 R&D 순서를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최고는 아니며,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연구명언)
우선 군 모집 베테랑, 병영 R&D, 경제모집 권세, 지방세율, 3 개 병영, 3 차 가산, 4 개 병영 건설, 3 개 공성 장비, 4 차 가산, 최종세율 건설, 부패 감소, 최종훈련장. 기본적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마음대로 배운다. 해전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해군 기술을 배우지 않고 일반적으로 육군평추의 리듬을 사용한다.
3. 전쟁.
나는 여전히 자신의 현재 통제 대상을 이해하고, 자신의 장단점을 알고,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하고,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어떻게 이 게임의 전쟁 부분을 잘 할 수 있습니까? 나는 제목이 좀 크다고 생각하는데, 예를 들어 보자.
예를 들어, 내가 스파르타를 칠 때, 나는 지리적 위치가 좋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 아래에는 강력한 셀레우고와 그의 작은 파트너가 있었다. 스파르타의 초기 경제는 안 되고 해군도 안 된다. 사태가 발전할 때까지 끼어들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처음에는 두 명의 동맹국이 있었습니다. 나는 무역과 두 성도가 가져온 파리이익을 포기하고 아테네와 마케도니아를 때리지 않고 영국과 북유럽을 북쪽 후방으로 점령하여 두 동맹국이 셀레우고를 끌 수 있도록 하기로 했다. 사실은 이 전략이 여전히 실행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북상하는 동안 나는 부드러운 감을 전문적으로 주워 성에 따라 평평하게 깎았다. 평한 성은 서두르지 않고 부대가 주둔했다. 먼저 성 건설을 완료하고 이익을 창출하며 시작하기 전에 반란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한 대국이 점령한 성을 만나면 우선 이 대국의 현재 모든 세력을 정탐하여 삼킬 수 있는지, 힘을 헤아려 행해야 한다. 결국, 이 세대의 컴퓨터는 게릴라전의 명수이다. 이렇게 북쪽으로 대브리타니아 건설을 점령하는 것은 진정한 후방이 있어야만 북유럽 등지를 안심하고 공격할 수 있다.
위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이 그림에는 두 개의 군사 기지가 있는데, 하나는 첫 번째 점령한 도시와 다른 분도시에서, 다른 하나는 영국에서 셀레우고가 전쟁을 선포하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스파르타의 고급 병종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주력은 스파르타의 창과 스파르타의 용사로, 4 급 세레나데는 가련할 정도로 적고, 너무 큰 기대를 품지 마라. 현재 MOD 해제 병종 상한선이 있지만, 부그 (BUG) 가 있어 신중히 사용한다고 합니다.
전쟁의 세부 사항에 있어서, 우선 공식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 게임에는 세 종류의 장교가 있다. 나는 일반적으로 스파이 정찰, 투독, 정보 차단, 적의 장교를 끌어들여 반란을 일으킨다. 재향 군인이 나오자마자 군대에 합류하여 경험을 쌓다. 이 컴퓨터는 사용할 수 없을 것 같다. 마치 9 급 전사가 AI 절단 요리를 하는 것과 같다. 내전 같은 고위병종조차도 반군을 밀어냈다.
돈과 권력이 있는 사람은 경제력이 가장 강한 성의 세율을 올릴 것이다. 사무원이 컴퓨터보다 훨씬 많을 때, 모든 부대가 컴퓨터보다 더 높을 수 있기 때문에 베테랑을 도입하는 것이 편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두 번째는 급행군과 공격의 자세를 취하는 것이다.
직접 전투를 시작할 수는 없지만 약간의 사기를 희생하고 기동성을 목표 레드서클 가장자리까지 증가시켜 팀원을 지원할 수 있다. 공격 자세는 특히 스파르타와 같은 실크족 초기에 부대의 유지 보수 비용을 낮출 수 있다. 모기의 다리가 아무리 작아도 역시 고기다.
하지만 공격 자세는 이 일대의 질서를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보통 공격을 준비하는 성에 던져 사람을 해치고, 적의 도시에 접근하여 다음 공격을 준비한다. 해군이 있다면 다른 사람의 수역에 가서 유지할 수도 있다. 물론 소부대는 우선이니, 대군을 소멸시키지 마라. ...
그런 다음 다양한 팔의 유연한 사용이 있습니다. 로마 2 나는 현재의 주요 선율이 보병, 특히 장총병의 늑대방진이라고 느꼈다. 나의 무기 배합은 장총+방패+활기+궁수 또는 투창기+공성기구이다.
장총병 정면고전, 검방패병은 측면을 맞은편의 장거리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고 궁수는 사방으로 돌아다니며 국화를 괴롭히고, 궁수나 장총병과 공성 기구를 후방에서 지원한다. 기본적으로 AI 를 치는 것은 문제가 아니다.
다시 한 번 임기응변의 능력이다.
처음에는 포메이션을 선택한 다음 CTRL+G 로 잠그고 게임에서 형태를 분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언제 어떤 전투나 기술을 선택하느냐는 개인의 취향과 마이크로조작 수준에 달려 있다. 기병이나 궁수로 사방으로 돌아다니며 국화를 괴롭히는 것이 종종 교착상태를 깨뜨릴 수 있다고 제안한다.
대부대 작전은 종종 지휘를 듣지 않는 상황에 부닥친다. 그래서 장군에게 더 많은 권한과 보호를 주고 장군이 전선에 오르지 않도록 해야 한다. 쉽게 맞아 죽기 때문이다.
동시에, CPU 가 더 잘 처리될 수 있도록 전체 명령이 아닌 단일 장치에서 더 많은 것을 클릭하여 명령을 내린다.
나는 여기에 조금 보충하고 싶다. 나는 개인적으로 장군의 기술을 열정적이고 교활하게 추천한다. 나는 기관이 부대를 더 잘 지휘할 수 있고, 동시에 팀의 BUFF 도 비교적 좋다고 생각한다. 열정은 그들을 사기가 높게 하고, 교활함은 적의 암살을 피하기 위해서이다. 물론, 장군이 항상 전화를 끊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더 많은 교활함을 더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비전투 감원에 주의해라.
역병, 추위, 더위, 음식 부족 등 특수 지역은 인원을 줄일 수 있다. 역병이 너에게 알려 줄 것이다, 부대가 녹색 연기를 방출할 것이다. 자신의 부대나 도시 근처로 가지 말고 다른 곳으로 가서 공격하여 돈을 아껴 다른 사람에게 나누어 주는 것이 가장 좋다.
혹한이나 극열 등 특수 지역에서 마우스를 목적지로 움직이면 마우스 상단에 작은 두개골이 나타납니다. 지금 목적지를 선택하고 다시 클릭하기에는 아직 늦지 않다. 일반적으로 길을 따라 걸어도 직원 수가 줄어들지 않는다. 식량 부족은 후방 곡창에 의존한다. 항상 자신의 음식 수출에 주의하고, 자신의 병사들이 빈 배를 비우고 싸우지 않도록 해라. (조지 버나드 쇼, 음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