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 ART 설명 1. 현실을 반영하기 위해 이미지를 사용하지만 현실보다 더 전형적인 사회 이데올로기, 문학, 회화, 조각, 건축, 음악, 무용, 연극, 영화, 민속 예술, 공예 등을 포함 . 2. 창의적인 방법을 말합니다. 예를 들면 리더십의 기술입니다. 3. 독특하고 아름다운 모양. 예술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 수준에서 이해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예술을 종교, 철학, 윤리 등과 병치시켜 영적인 차원에서 문화의 한 분야 또는 문화적 가치의 한 형태로 보는 것입니다. 둘째, 예술은 예술가의 자기표현이자 창작활동, 현실의 모방이라고 믿고 활동과정의 차원에서 예술을 이해하는 것이다. 세 번째는 예술의 객관적인 존재를 강조하면서 활동결과의 관점에서 예술을 예술작품으로 간주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예술은 사람들이 현실 세계를 파악하는 방식이고, 예술 활동은 객관적인 대상을 직관적이고 총체적으로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특정 예술적 이미지를 상징적 형태로 만들어 내는 정신적 실천이라고 여겨진다. 기호. 그것은 결국 작가의 객관적인 세계에 대한 이해와 성찰뿐만 아니라 작가 자신의 감정, 이상, 가치관, 기타 주관적 요소까지 담고 있는 예술작품의 형태로 나타나는 정신적 산물이다. 예술과 다른 이데올로기의 차이점은 예술의 가장 중요하고 기본적인 특징인 미학적 가치에 있습니다. 예술가는 예술 창작을 통해 자신의 미적 감정과 미적 이상을 표현하고 전달하며, 감상자는 예술 감상을 통해 미적 감각을 얻고 자신의 미학적 욕구를 충족시킨다. 미학은 미학의 가장 완벽한 표현이다. 예술은 미적 가치 외에도 인지 기능, 교육 및 교화 기능, 오락 기능 등과 같은 다른 사회적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예술의 사회적 기능은 사람들이 예술활동을 통해 자연, 사회, 역사, 삶을 이해하는 것으로 과학의 인지적 기능과는 다르다. 예술의 교육적 기능은 예술 활동을 통해 사람들이 진리, 선함, 아름다움에 영향을 받고 감염되며, 이는 생각, 감정, 삶의 태도, 가치관 등에 미묘하게 심오한 변화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도덕 교육과는 다릅니다. 예술의 오락적 개념은 예술 활동을 통해 사람들이 미적 욕구를 충족시키고, 정신적 향유와 미적 즐거움을 얻는 것으로, 이는 생리적 쾌락과는 다르다. 미술은 회화, 조각, 공예, 건축, 음악, 무용, 문학, 연극, 영화, 게임아트 등 다양한 분류 기준에 따라 다음과 같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시간예술, 공간예술, 시공간예술로 나눌 수 있다. 미술은 일종의 공간예술이다. 예술적 이미지의 미적 방법에 따라 청각예술, 시각예술, 시청각예술로 나눌 수 있다. 미술은 시각예술이다. 예술은 구체화된 형태에 따라 역동적인 예술과 정적인 예술로 구분된다. 미술은 기본적으로 정적인 예술이다. 예술 분류의 미적 원리에 따라 실용예술, 조형예술, 공연예술, 언어예술, 종합예술로 나눌 수 있습니다. 미술은 조형예술이다. 예술적 이미지는 표현방식에 따라 표현예술과 표현예술로 구분된다. 예술에는 표현적인 요소와 재현 가능한 요소가 모두 있습니다. 예술적 행위의 표현에 따라 행위예술, 신체예술 등으로 나눌 수 있다. 미술과 미술 '예술'과 '미술'의 의미와 적용 범위에 일정한 차이가 있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동쪽과 서쪽에서요. 이러한 차이점을 이해하면 개념을 더 잘 이해하고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서양에서 '예술'과 '예술'은 모두 고대 로마의 라틴어 '예술'에서 유래했다. 원래 의미는 '자연의 창조'가 아닌 '인공의 기술'을 가리키며, 일반적으로 다양한 손으로 만든 기술을 가리킨다. 미술, 음악, 문학, 연극 등을 만들었습니다. 당시에는 넓은 의미의 예술에는 의복, 수련, 복싱, 의술 등의 기술도 포함되었습니다. 고대 그리스 시대에는 여전히 예술의 개념이 장인 정신과 기술과 동일시되었지만, 기원전 5세기에 고대 그리스 회화와 조각이 성숙 단계에 도달하면서 기본적으로 일련의 고전적 미의 기준이 확립되었습니다. 미래 예술의 의미에 대한 기초는 진화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예술이 점차 '아름답다'와 동일시되기 시작한 것은 르네상스 이후인 18세기 중반에 이르러서야 아름다움에 기초한 예술적 개념체계가 정식으로 확립되었고, 예술은 미학의 주요 대상이 되었다.
오늘날 영어로 "art"라는 단어는 여전히 "art"와 "art"를 의미하며 음악, 춤, 문학, 드라마, 영화 및 기타 다양한 예술적 범주를 지칭하는 데 사용될 수 있으며 때로는 구체적으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회화, 조각, 공예, 건축 등의 시각 예술을 가리킨다. 많은 서양 작품에서 작가가 언급한 '예술'은 실제로 우리 중국인이 예술이라고 생각하는 것의 일부인 회화만을 가리킨다는 사실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예술 예술"(직접 "예술"로 번역됨)은 여전히 시, 음악, 그림, 조각, 건축 등을 의미합니다. '예술'이라는 용어는 신문화 운동 이후 중국의 작가, 예술가, 교육자들에 의해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당시 채원배가 '예술'이라는 용어를 사용할 때 그는 시와 음악도 포함시켰다. 이후 중국의 문예계와 교육계는 점차 '미술'과 '예술'의 개념을 분리했습니다. '예술'은 모든 예술 분야를 총칭하는 용어로 자연과 사회를 반영하고 인간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감정은 미술, 음악, 시, 무용, 드라마, 영화, 서예 등은 물론 의복, 정원 및 기타 넓은 영역을 포함하는 인문학적 주제입니다. "미술"은 특히 예술의 중요한 분야, 즉 시각 예술 부분을 가리키는 데 사용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중국어에는 "art"와 "art"라는 두 단어가 있는데, 이는 서로 다른 의미와 서로 다른 참조 범위를 가지고 있지만, 영어에는 모든 예술 범주를 지칭하는 데 사용되는 단 하나의 단어 "art"가 있습니다. , 는 모든 예술 범주의 일부(미술 또는 미술의 한 측면인 회화)를 구체적으로 지칭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이것이 동양과 서양의 '예술'과 '예술'이라는 단어의 의미와 적용 범위의 차이이다. 미술은 물질적 재료를 매체로 사용하여 일정한 평면이나 입체적 공간을 차지하는 상당한 정적인 예술적 이미지를 만들어 내는 예술이다. 작가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 사회적 이념이자, 생산의 한 형태이기도 하다. 일반적으로 공간에서 발전하고 자신의 태도를 표현하며 사람들의 비전에 호소하는 회화, 조각, 미술 및 공예, 건축 예술 등의 예술을 말합니다. 17세기에 유럽이 이 이름을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이 이름은 일반적으로 미학적 의미를 지닌 회화, 조각, 문학, 음악 등을 지칭했습니다. 5·4운동을 전후해 내가 이 용어를 공통적으로 사용하기 시작한 것은 예술 전체와 동등한 의미이기도 했다. 예를 들어, 루쉰은 1913년에 "예술"이라는 단어를 설명했을 때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예술은 단어입니다...영국 이름 Aite에서 번역되었습니다. "Aite"라는 단어는 원래 그리스에서 유래했으며 그 우정은 예술이었습니다. 곧 이후 우리나라에서도 '예술'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게 되었는데, '예술'이라는 단어는 '爱特'로 번역되는데, '예술'이라는 단어는 특히 회화 등 시각예술을 지칭하는 명칭이 됐습니다. 인간은 노동을 통해 세상을 변화시키고, 문명을 창조하고, 부와 정신적 부를 창출하는데,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창작 활동은 창조 활동의 사전 기획입니다. 모든 창작 활동의 과정은 디자인으로 이해될 수 있으며, 대부분은 상업적이고 부분적으로는 예술적입니다. 산업 디자이너인 Victor Papanek의 정의에 따르면 디자인은 의미 있는 질서를 구축하려는 의식적이고 직관적인 노력을 보다 구체적으로 정의합니다. 1: 사용자의 기대, 요구, 동기를 이해하고 비즈니스, 기술, 업계의 요구와 제약을 이해합니다. 2단계: 알고 있는 내용을 제품 계획(또는 제품 자체)으로 전환하고 제품의 형식, 내용 및 동작을 만듭니다. 유용하고, 사용 가능하고, 바람직하고, 경제적으로나 기술적으로 실현 가능한 제품(이것이 디자인의 의미이자 기본 요구 사항입니다.) 이 정의는 디자인의 모든 영역에 적용될 수 있지만 분야의 초점은 형태, 내용에 따라 다릅니다. 행동의 가장 간단한 정의는 "목적이 있는 창의적 행동"입니다. 그러나 예를 들어 영화 산업에서 장면 디자인의 위치에는 포장 디자인의 위치가 포함됩니다. 디자이너(Designer)라는 영어 단어에서 유래하여, 중국어로 디자인(design)과 디자이너(designer)라는 두 단어를 동일하게 부를 수 있습니다. 디자인이라는 단어에서 확장되는 몇 가지 이론과 이슈가 있습니다. 디자인 세계.
디자인계는 유럽과 미국의 발전이론이 오랜 역사를 갖고 있기 때문에 디자인의 역사와 관련 이론은 유럽과 미국의 산업디자인과 건축디자인을 두 주류로 하는 경우가 많다. 디자인 행위는 일반적으로 명확한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해석되므로, 디자인 의미에 어긋나는 창작물을 현대에서는 난수(random number), 무작위성(randomness) 등으로 지칭한다. 서양에서는 대규모 디자인 시스템을 흔히 아키텍처(Architecture)라고 부른다. 여기서 언급하는 아키텍처는 구체적인 아키텍처가 아니라 추상적인 설명이다. 예술과 디자인의 차이는 예술을 “인간이 감성과 상상을 특징으로 하여 세상을 파악하고 반영하는 특별한 방식”으로 정의한다. 미적 대상과 미적 대상의 상호 객관화는 구체적으로 사람들의 실제 생활과 정신적 세계를 반영한 이미지이며, 작가의 지식, 감정, 이상, 통합된 심리적 활동의 유기적 산물이기도 하다.” 디자인, 생산, 생산의 전 과정은 기술, 기술, 시장, 소비 등의 요소와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디자이너의 디자인은 항상 예술 창작과 완전히 분리될 수는 없습니다. 특정 디자인 대상과 생산 기술 조건 및 생산 기술의 타당성을 고려한 다음 창의적인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 창의적인 프로세스는 항상 미학과 연결됩니다. (완전히 독창적인 디자인 입문 시험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