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화 한 장과 고양이 한 마리가 미술관에서 불이 났다. 너는 하나만 구할 수 있다. 당신은 누구를 구할 것입니까?

~ ① 나는 고양이를 이해하지 못한다. 네가 잘 아는 사람을 구해라. 미미는 야옹야옹 하며 그녀의 품에 뛰어들었다. 그림을 구해 죽다. (2) 도망 갈 수 없다, 나는 멸종 위기에 처한 경험을 고려할 것이다. 누가 나가든지 모두 그의 것이다. 나는 돈에 미련이 있다. 명화는 저자에게 가장 가치가 있지만, 이미 세상을 떠났다. 세상 사람들이 실연할 수 있는 수천 폭의 그림을 해석하니, 나는 인정을 읽을 수 있다. 나는 이 그림을 이해할 수 없다. 나는 고양이를 데리고 나가서 언론 뉴스가 된 예술가이다. 내 그림은 여자가 고양이를 안고 있다고 하는데 그런대로 괜찮다.

예술은 사람을 주시하고, 그 앞에 있는 생물은 사람을 배려하는 것이다. 사람들은 신을 그린다. 사람 자신보다 부를 더 중시한다. 모나리자의 미소 그가 왜 미소를 짓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내가 이 여자를 보고 미소를 짓고 있다는 것이다. 나는 사람을 보았다. 2 상품 세계에서 화폐가치가 있는 예술품, 그 고양이를 들어라. 네가 수호하는 것은 예술의 가치다. 그림을 그리지 않아도 나는 그를 더 잘 느낄 수 있다. 문명의 전달체와 외적 모두 없앨 수 있다. 문명의 정신은 생명에 대한 경외심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문명의 영혼을 가지고 있다. 나는 중재자이며 고양이의 거취를 결정한다. 싸움을 하는 인간관계에서, 너는 아마 그 고양이일 것이다. 그들의 눈에는 고양이보다 못하다. 만약 내가 그 고양이라면, 누군가 나를 데리러 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예술의 가장 큰 가치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영원히 사는 것이다. 인생의 가장 큰 가치는 살아있는 것이다. 그림의 가장 좋은 가치는 태우는 것이다. 모나리자보다 더 아름다운 것은 불타는 모나리자입니다. ② 예술 작품의 가치는 사람이 부여한 것이다. 이야기가 많을수록 가치가 있다. 그들을 태우는 것보다 더 가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③ 모나리자가 타 버렸습니까? 왜요 내가 새끼 고양이 한 마리를 구했기 때문이다. 아! 다빈치는 울음을 들었다. 나의' 고양이 구하기' 는 생명을 구했을 뿐만 아니라 예술품도 만들었다. 이 그림은 이미 루브르 박물관에 넘겨졌다. 나는 잊지 않을 것이다, 고양이에게 탄소 수갑을 끼는 꿈을 꾸었다. 우울증부터 자살, 보복 사회까지. 고양이가 나를 밟은 후에 네가 좋은 사람이라고 말해줘. 이것은 우리 집의 도덕적 눈이다. 너는 부근의 울음소리를 개의치 않는데, 너는 먼 곳의 울음소리를 통제할 수 있니? 매일 작은 구원을 희생하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다. 우리는 이기적으로 살고 있다. 이 세상은 다른 사람을 해치지 않고 작동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목표를 위해 타인과 고양이를 희생하는 사람들은 결과에 관계없이 우리 세상을 불바다에 자주 투입한다.

~ (1) 자애심은 사람 사이의 마음의 거리에 따라 약해진다. 그것이 충분히 멀리 있을 때, 우리는 이성적인 계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우리가 충분히 친밀할 때, 우리는 노래와 동정에 주의를 기울인다. 거리가 충분히 가까울 때, 사람의 본능은 약자를 돕는 것이다. * * * 감정적 능력. 이 명화는 약소한 생명을 위해 길을 양보한다.

~ 본능의 합리화. 학자들은 많이 생각하여 본능과 곁가지에 의문을 품기 시작했다.

~ ① 무엇을 포기할 수 있습니까? 문화재는 인명보다 중요하다. 두툼한 돌드럼, 연기 냄새나 잉크가 바래지 않는 실크와 자수. 송방언 중의 당체는 재난에서 조상이 남긴 문화적 기호이다. 이제 그는 너의 어깨에 떨어졌다. (2) (책임) 만약 그가 박물관에 걸려 있지 않다면, 나도 그가 예쁘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예술의 가치는 왕왕 건설된 것이다. 회화뿐만 아니라 이 예술을 창조한 사람들에게도, 그것은 대대로 고개를 들어 이 예술을 응시하는 사람들에게 속한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내 앞에 이 그림의 긴 역사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그를 보호하고 구하려고 시도했다. 그들 중 누구라도 약간 생각을 해서 고양이를 구하기로 선택했다. 선택은 한순간이지만, 이 그림의 장기 역사는 셀 수 없이 많은 네가 어디로 갈 것인지 알 수 없다.

~ ① 가장 약한 그림은 소리를 지르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그 그림이라면요? (멀리서 울다) 사람의 공감은 세상에 대한 너의 인식과 관련이 있다. 당신은 이 세상을 어느 정도까지 이해할 것으로 기대합니까? 그 순간, 당신은 내가 이 그림의 가치를 이해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아는 것이 많을수록 들리는 울음소리가 멀어진다.

~ (1) 적어도 그도 멘토인데 왜 제가 8 표밖에 안 되는 거죠? 우리는 누군가와 함께 죽을지도 모른다. 나는 그림이나 고양이 한 마리를 구하기 위해 죽으면 부모님의 슬픔을 덜어 줄 수 있다. 인생은 영원한 것과 함께 있어야 한다. ② 예술은 영원한 기대를 걸었다.

~ ① 애완동물에 대한 우리의 사랑일 뿐 진정한 사랑은 아니다. ② 사람은 만물의 척도이다. 주걸륜 노래는 사람마다 다른 예술적 힘을 갖게 한다. 그것은 너의 고양이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박물관은 여전히 존재한다. 예술은 우리 인류가 생명이 이렇게 연약하고 작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영생을 호소할 가능성을 호소하기 때문이다. 네가 직면한 것은 고양이의 불후와 그림의 불후의 것이고, 그림은 마침 네가 그를 구할 수 없다는 것에 근거한 것일 수 있다. 박물관은 인간 문명의 노아의 방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