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아이스 슈터 문제

얼음에 관해서는 아 할 말이 너무 많아요. 모두가 아이스 피트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나는 그것을 말하면 누군가를 웃게 만드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어리석은 짓으로 레벨 30 아이스를 했습니다. 우선 저는 룬 패턴에 능숙하지 않습니다. 모든 룬 패턴은 공격력과 치명타 에센스를 적절하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물론 비싼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물품을 지불합니다. 초반에는 효과가 매우 뚜렷합니다. 여기서 몇 가지 스킬을 언급해야 합니다. 전쟁이 끝난 후 한빙의 첫 번째 화살은 반드시 크리티컬 히트여야 합니다. 스킬을 추가할 때 기본 w, e 스킬은 1포인트만 추가해야 하며, w, q를 추가하지 않으면 첫 번째 화살이 크리티컬이기 때문에 1포인트만 추가해야 합니다. 방법 네, 가까이 다가가서 W 스킬을 사용하고, 상대의 체력이 약하고 블록이 4개라면 자동으로 화살을 발사합니다. 그렇다면 룬 패턴의 초기 장점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몇 마디 더 말하자면, 공격 부적의 질감을 추가한 이유는 얼음이 너무 부서지기 쉬우므로 방어력을 추가하면 남들은 2~3대만 맞으면 즉시 패배하게 되기 때문이다. Han Bing의 전투 스타일을 직접적으로 결정하는 모든 공격을 높이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재능은 똑같고 주로 공격, 수비, 범용으로 필요한 점만 추가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소환사의 스킬 선택 : 얼음이 너무 부서지기 때문에 속도는 그것을 만회하는 데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문장은 완전 고전적이다. 그러므로 소환사의 스킬은 이중탈출이다. 상황이 좋지 않으면 즉시 도망쳐야 한다. 당연히 따라잡을 수 없다. 전투에서 우위를 점하는 것 또한 탈출하기 어렵습니다. Hanbing의 감속 q와 결합하면 더욱 어렵습니다. 이제 주요 주제는 한빙의 모습입니다. 빨간색 두 개와 파란색 한 개를 입고 일반 신발을 신습니다. 전투 중에는 초기에 생명을 구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 하지만 주로 당신 자신입니다. 물론, 너무 많이 말하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주로 돈이 있으면 집에 가거나 집에 오자마자 떠나십시오. 떠나기 전에 혈액이 채워질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물론 장비를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유를 충분히 추가하지 않으시면 도중에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장비에 대해 이야기하고 공격 속도 신발을 사고 그 다음 Dolan, 그 다음 짧은 화살, 그 다음 Dolan, 그 다음 짧은 화살을 직설적으로 말하면 공격 추가, 생명 추가, 공격 속도 증가, 추가 ... 공격 추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생명력을 높이는 것은 물론이고, 팀원이 적의 속도를 늦추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초기 단계의 장비로 간주되며, 그 다음에는 얼음이 곧 올라갈 기간이기도 한 중기입니다. 이전 두 개의 짧은 화살표는 빨간색 차이를 만들려고 하지 마십시오. 두 개의 짧은 화살표를 구입하지 않고 먼저 노란색 차이를 경험한 적이 없습니다. 짧은 화살 두 개, 하나는 노란색 차이로 업그레이드되고 마지막 하나는 빨간색 차이로 업그레이드되어 처음으로 빨간색 차이가 움직임을 보완합니다. 공격 속도 신발의 결점과 치명타 적중률이 증가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공격 속도 증가로 적의 움직임이 크게 느려지며 얼음의 보조 특성을 얻을 수 있다면 운이 좋을 것입니다. 아니면 이 기간 동안 머리 세 개, 아, 슈퍼 갓이 솟아올라 전장을 지배할 레드 차이를 완성한 후에는 상황에 따라 폭풍 화살이나 곡괭이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얼음의 qwe가 얼마나 맹렬하고 날카로운지 알게 될 것입니다. 공격이 올라와서 qw가 사람에게 달라붙기 때문에 적을 물리칠 수만 있고 도망칠 수는 없다. 풀밭에 들어가면 e 스킬을 사용해 길을 열어주고 계속해서 싸운다. 이제 장비를 다시 살펴보겠습니다. 체력과 공격력이 있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비록 지금은 별로 유용하지 않지만 아직은 그럴 때가 아닙니다. 레드 차이는 주로 공격 속도와 이동력을 증가시키며, 돌란의 생명 도용을 보조한다. 엔드리스는 주로 공격력을 올려주는 것인데, 다음으로 올려야 할 것은 공격속도와 공격력인데, 일단 블랙컷이 나오면 공격력과 공격속도를 올려주는 포인트가 바로 이 두 가지다. 당신은 기본적으로 무적입니다. 현재 전투는 후반 단계에 이르렀으며 기본적으로 결과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물론 장기간의 전투도 매우 일반적입니다. 그래도 지속된다면 다른 돌란을 구입하세요. 난초가 빨간색으로 교체되면 완전히 장착되어 몇 초 안에 절반이 준비됩니다. 세상에는 온갖 종류의 무술이 있지만, 속도만이 깨지지 않는다는 것이 그런 의상의 원리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것이 매우 과학적인 것이라고 생각하며, 모든 사람들과 공유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몇 가지 작전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포스터에는 날카로운 얼음이 필요하다고 나와 있습니다. 누가 방어와 주문을 추가하고 싶습니까? 지원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후 단계에서는 순수한 구덩이입니다.

포스터에는 날카롭다, 아주 마음에 든다, 얼음이 부서지긴 하지만 경솔하지 않은 플레이 스타일이 싫다고 적혀 있다. 특히 더블 이스케이프를 지원해 과감하게 공격할 수 있다. 후반부에는 취약하지만 여전히 약점이 있습니다.적군이 후퇴하면 우리는 Q스킬로 완전히 멈출 수 있습니다. 상대, 특히 살점을 갈아서 죽인다. 얼음을 만나면 울 수밖에 없다. 공격하고 천천히 움직이면 얼음이 먼저 커지면 그를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둔화, 강공격, 치명타 확률을 높인다. 그를 죽이는 것은 반이다. 그를 막을 수 없다면 그를 죽음에 이르게 할 것이다. 나중에 얼음 전투에서는 주로 일대일 결투에 의존합니다. 일단 정지하면 격렬하게 사격합니다. 둘째, 얼음은 장거리 공격임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멀리서 격렬하게 쏘십시오. 가까이 있으면 인생이 몇 초밖에 안 됩니다. 후반 단계의 얼음은 적을 죽이고 지원하는 데 매우 날카롭고 초기 단계에서 속임수를 쓰지 않는다면 매우 쉽습니다. 얼음이 이렇게 큰데 그게 뭐죠? 차가운 화살이군요. 더 이상 말하지 않겠습니다. 가만히 서서 격렬하게 쏘세요. 후반부에서는 한빙의 탑 파괴가 저거너트를 버틸 수 있으니 필요할 때 훔치고, 밀어낼 수 있을 때 밀어야 한다. 게다가 한빙의 W 스킬은 범위가 넓고 속도가 느려진다. 왜 적을 괴롭히고, 대규모로 저항하고, 추적당하는 팀원을 구출해야 할까요? 게다가 W의 대규모 괴롭힘과 공격으로 인해 많은 어시스트가 발생하고 있다. 아직 직접 경험해 보아야 할 부분이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스는 플레이하기 매우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게임 출현율 등 공식 데이터는 공개하지 않겠습니다만, 별 내용이 없다면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은 제 개인적인 의견일 뿐이고, 여러분과 소통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저는 프로 선수가 아니며, 의상에 대해 쓰레기라고 언급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하. 나는 당신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또한, 얼음 난초를 무작위로 추가하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 난초가 다 소모되면 집에 가야 할 때입니다. 말도 안되는 일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직접 경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