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인간과 바다(Man and the Sea)는 어니스트 헤밍웨이가 1951년 쿠바에서 집필하여 1952년에 출판한 중편소설입니다. 헤밍웨이가 제작하고 생전에 출판한 마지막 주요 소설 작품입니다. 가장 유명한 작품인 이 작품은 멕시코 만류에서 거대한 청새치와 싸우는 나이든 쿠바 어부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이 작품은 20세기 소설과 헤밍웨이의 작품에서 주목할 만하며 그의 세계적인 문학을 재확인합니다.
요약:
노인과 바다는 노련한 어부와 거인 사이의 장대한 전투를 이야기합니다.
이 이야기는 산티아고라는 어부가 84일 동안 물고기를 잡지 못한 채 불운한 나머지 그의 어린 견습생인 마놀린이 부모는 노인과 함께 항해하는 것을 금지하고 더 성공한 어부들과 낚시를 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여전히 노인을 위해 헌신하고 있지만, 소년은 매일 밤 산티아고의 오두막을 방문하여 낚시 장비를 가져오고 그에게 먹이를 주고 토론합니다. 미국 야구, 특히 산티아고의 우상인 조 디마지오(Joe DiMaggio)는 마놀린에게 자신의 불운한 행진이 거의 끝나갈 것이라고 확신하면서 다음 날 먼 바다로 낚시를 떠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85일째 되는 날, 산티아고는 배를 타고 먼 곳으로 혼자 떠난다.
그는 낚싯줄을 정하고 첫날 정오가 되자 청새치라고 확신하는 큰 물고기가 미끼를 물게 됩니다. 그 대신 산티아고는 그 물고기가 자신의 편주를 끌고 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이런 식으로 이틀 밤이 지나고, 그 동안 노인은 투쟁과 고통으로 상처를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종종 그를 형제라고 부르며 동정적인 감사를 표합니다.
시련 3일째, 물고기는 배 주위를 돌기 시작하고, 이제 완전히 지쳐서 거의 정신 착란 상태에 빠진 산티아고는 노인에게 작살로 찌를 힘을 얻는다.
산티아고는 청새치를 배에 묶고 집으로 향하며 시장에서 물고기를 사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를 데려갈지 생각합니다. 노인은 물고기의 위엄 때문에 누구도 청새치를 먹을 자격이 없다고 판단합니다.
산티아고가 해안으로 계속 여행하는 동안 상어들은 청새치의 흔적을 찾아옵니다. 청새치가 물속에 남긴 피. 첫 번째, 위대한 청새치 산티아고는 작살로 죽이고 그 과정에서 그 무기를 잃어버립니다. 그는 노 끝에 칼을 묶어 새로운 작살을 만듭니다. 다음 줄의 상어는 총 7마리의 상어가 죽었습니다. 그러나 밤이 되자 상어들은 청새치 전체를 먹어치우고 뼈대만 남깁니다.
마침내 다음날 새벽이 되기 전에 해안에 도착한 노인은 무거운 돛대를 어깨에 메고 힘겹게 오두막으로 돌아온 뒤 침대에 털썩 주저앉는다.
다음날 어부들은 노인의 여정을 모르고 물고기 뼈가 아직 붙어 있는 배 주위에 모인다. 근처 카페에 있던 관광객들은 그것을 상어로 오해한다. 노인이 잠든 것을 보고 걱정이 된 소년은 그에게 신문과 커피를 가져다준다. 노인이 깨어나자 그들은 다시 한 번 함께 낚시를 하기로 약속한다. 산티아고는 아프리카의 사자 꿈을 꾼다.
반응과 비판적 분석:
노인과 바다는 헤밍웨이의 문학적 명성을 다시 불러일으켰고 그의 작품 전체에 대한 재검토를 촉발했습니다. 많은 인기를 끌면서 출판사인 스크리브너(Scribner's)는 이 중편 소설을 "새로운 고전"이라고 불렀고, 많은 비평가들은 이 작품을 윌리엄 포크너(William Faulkner)의 "The"와 같은 작품과 호의적으로 비교했습니다. Bear"와 Herman Melville의 Moby-Dick.
그러나 이러한 엄청난 호평에 이어 이 중편 소설을 실망스러운 작은 작품으로 해석하는 비평가 집단이 등장했습니다. 이러한 전적인 지원에서 벗어나는 데 주목할만한 것은 비평가 Philip Young입니다. 1952년에 No를 따랐습니다.
vella의 출판물인 Young은 이 책이 "[헤밍웨이]가 말할 수 있었던 것 중 가장 훌륭하고 말하고 싶은 것을 말한 책"이라는 감탄스러운 리뷰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다가 1966년에 그는 조롱했습니다. "실패한 소설"은 너무 자주 "나아가버렸다"고 지적했습니다. 이러한 자기모순적인 견해는 비판적 반응이 책의 신화적이고 사이비 종교적 억양에 대한 숭배에서부터 순수한 가짜라는 개념에 기초를 두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한때 사실주의에 열성적인 학생이었던 헤밍웨이는 산티아고를 초자연적이고 투시적인 불가능으로 묘사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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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판적 견해
하나 소설에 대한 가장 유명한 호의적인 비평 읽기 중 하나는 1957년 Joseph Waldmeir의 "Confiteor Hominem: Ernest Hemingway's Religion of Man"이라는 제목의 에세이에서 나왔습니다. 수사학적 질문,
책의 메시지는 무엇입니까?
그 대답은 노인과 바다를 읽어야 하는 세 번째 수준, 즉 모든 것에 대한 일종의 우화적 논평으로 가정합니다. 이를 통해 〈노인과 바다〉의 종교적 함축이 헤밍웨이의 작품 중 그 책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며, 헤밍웨이가 마침내 자신의 철학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을 고양시키는 결정적인 단계를 밟았다는 것이 입증될 수 있습니다. (351)
Waldmeir는 한 사람이었습니다.
가장 유명한 비평가들은 소설가의 기독교적 이미지의 기능을 전적으로 고려하며, 산티아고가 상어를 목격한 후 십자가 처형에 대해 노골적으로 언급한 것을 통해 가장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아, 그는 큰 소리로 말했습니다. 이 단어에 대한 번역은 없으며 아마도 그것은 사람이 무의식적으로 못이 손을 통과하여 나무에 들어가는 것을 느낄 때 낼 수 있는 소음일 것입니다. (Hemingway 107)
Waldmeir는 이 대사를 보충적으로 분석합니다. 유사한 상징주의의 다른 사례와 함께, 그 방식으로 그는 The Old Man and the Sea가 그가 Hemingway의 "남성 철학"이라고 부르는 것을 종교적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중요한 작품이라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그의 특징적인 비평은 묘하게 아첨적인 어조로 이 소설의 가장 지속적이고 긍정적인 처리 중 하나입니다.
반면에 그는 가장 노골적인 비평가 중 한 명입니다. 이 작품에 대한 반대 의견은 로버트 P. 윅스(Robert P. Weeks)의 1962년 작품인 "노인과 바다의 가짜"는 그가 주장하는 일련의 요점을 제시하며 이 중편 소설이 전형적이고 현실적인 것에서 얼마나 약하고 예상치 못한 차이인지 보여줍니다. 헤밍웨이는 이 중편 소설을 헤밍웨이의 이전 작품과 비교하면서
그러나 헤밍웨이가 그의 최고의 작품과 <노인과 바다>에서 이 특징적인 장치를 활용하는 효과의 차이가 빛을 발하고 있다고 설명합니다. .헤민이 쓴 소설 작품
자연물에 가장 많은 관심을 기울인 Gway의 『노인과 바다』는 W.H. 소로는 읽지 않았고, 《모비 딕》에서 멜빌의 수사법을 개탄했으며, 사실에 대한 헌신과 "창안"을 꺼리는 태도 때문에 다른 작가들, 특히 포크너로부터 비난을 받았습니다. (188)
대부분 현재의 이야기로 제한되어 있으며(그는 헤밍웨이의 이전 작품을 "초기 영광"이라고 지칭함), 비평적 해석의 명백한 범위는 걸작으로 널리 알려진 작품에 대한 호기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