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숙련된 노동자입니다.
엄청난 양의 땀,
소두마면,
쇠귀에 거문고를 타다.
소가 없습니다.
유령과 괴물,
소 아홉 마리와 머리카락 한 마리,
구석에 책 한 권을 걸고,
들판의 소를 끌고
다섯 마리의 소가 지나가고,
공압투우,
막다른 골목을 뚫고
작은 테스트입니다.
진흙소가 바다로 들어갑니다.
우의는 울고,
코뿔소는 달을 바라보고,
소와 말,
소털처럼 많습니다.
늙은 송아지,
황소개보,
가랑비,
공대공,
소처럼 용감하다.
소는 키가 크고 말은 크다.
양을 소로 바꾸고,
달팽이의 속도,
소에게 말을 알고,
닭의 입이 끝난 후,
소정으로 닭고기를 만들고,
심기? 아직도 재배하고 있다
늙은 소가 차를 망가뜨렸고,
늙은 송아지,
2. 소의 성어판: 벼소 한 마리를 만들고 벽을 만든다. 벼소, 소를 먹이다.
나중에 현신 출신이 비천한 코드명으로 여겨졌다. 소 가시: 본의는 소 등에 있는 딱정벌레처럼 진 () 을 때려죽이는 것이 아니라 진드기처럼 다른 사람을 죽이는 것이 주된 목표라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중에 비교해 보면, 그의 야망은 크지, 작지 않다. 땀을 흘리는 소: 지서가 기둥만큼 높이 쌓여 있어 많은 우마들이 땀을 흘리고 있다.
책이나 저작의 부를 묘사하다. 갓 태어난 송아지는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송아지, 송아지.
갓 태어난 송아지는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젊은 사람이 걱정이 적고, 감히 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하다.
소가 침대 밑에서 싸우다: 개미가 침대 밑에서 움직이는 소리를 듣고 소가 싸우고 있다고 착각했다. 몸이 허약하고, 청력이 상실되고, 극도로 알레르기가 있는 것을 묘사하다.
소를 치고 술을 마시다: 소를 죽이고 술을 걸다. 음식과 술을 준비하여 얼굴에 먹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가리킨다.
송아지 착용: 원래 한고조선제 통치 시대의 발해 총독 수수를 가리켰는데, 그는 칼봉기를 하는 농민들에게 무장투쟁을 포기하고 농사를 짓도록 권유했다. 나중에 이 비유는 농업이 되었다.
소털처럼 많다. 소털처럼 많다. 묘사가 많다.
소를 말에게 돌려주다: 전투에 쓰이는 우마를 석방하다. 전쟁이 끝나고 더 이상 싸우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소를 모시고 말을 타다: 우마를 움직이게 하다. 소칼로 닭을 자르는 방법: 왜 소칼로 닭을 죽여야 합니까?
이것은 비유이다. 작은 일을 하는 데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다. 말 방목: 전투에 사용된 우마를 석방하다.
전쟁이 끝나고 더 이상 싸우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많은 땀: 건축, 건축, 집.
책은 운송할 때 땀을 흘릴 수 있고, 보관할 때 지붕 위에 쌓일 수 있다. 대량의 장서를 묘사하다.
땀을 흘리다: 형용서가 많다. 땀을 많이 흘렸어요.
한우사이동: 장서가 많다고 합니다. 땀을 많이 흘렸어요.
우마: 불러, 불러. 나를 소나 말이라고 부른다.
남이 욕하거나 칭찬하는 것을 비유하고, 결코 비교하지 않는다. 소를 말로 가리키다: 다른 사람이 욕하거나 칭찬하는 것을 비유하고, 전혀 개의치 않는다.
"소를 불러 말을 부르다" 는 것과 같습니다. 닭입 여왕: 나는 크고 악취가 나는 소가 되기보다는 작고 깨끗한 닭입을 만들 것이다.
큰 형세에서 남에게 복종하는 것보다 작은 형세에서 스스로 결정을 내리는 것이 낫다. 죽은 닭 한 마리와 소 한 마리: 예를 들어, 작은 형세 아래서 독선하는 것이 큰 형세에서 남에게 복종하는 것보다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고치, 실, 소털: 쿵푸를 섬세하게 묘사한다. 고래가 젖을 빨다: 고래가 젖을 빨아들이는 것은 고래가 물을 빨아들이는 것과 같다.
고래가 100 개의 강을 빨아들이는 것처럼 암소가 연못에서 물을 마시는 것과 같다. 과음을 비유하다.
구우두호의 힘: 비유적 힘이 크다. 그것은 종종 많은 노력이 필요한 상황에서 사용된다.
구소는 움직일 수 없다: 태도를 묘사하는 것은 매우 단호하다. 9 소 1 점: 9 마리의 소의 머리카락.
비유는 매우 큰 숫자 중 아주 작은 숫자여서 중요하지 않다. 아홉 마리의 소 한 마리: 아홉 마리의 소 한 마리.
비유는 매우 큰 숫자 중 아주 작은 숫자여서 중요하지 않다. 삼각대를 들고 소를 핥다.
소를 꽉 잡고, 두 마리의 싸우는 소를 갈라놓다. 삼각대를 들어 두 마리의 싸우는 소를 떼어낼 수 있다.
용맹하고 힘이 있어 일반인을 능가하는 것을 묘사하다. 늙은 송아지: 핥아; 송아지, 송아지.
늙은 암소가 송아지를 핥았다. 부모가 자식을 사랑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쟁기 뿔: 나쁜 아버지가 똑똑한 아이를 낳는 것을 비유한다. 경작자가 뿔을 가지고 있다' 는 것과 같습니다.
경작자의 아들: 아버지가 좋지 않지만 아들을 해치지 않는 지혜를 비유한다. 소를 사서 칼을 팔다: 원래 무기를 내려놓고 농사를 짓는 것을 가리킨다.
뒷비유는 상인을 바꿔 농사를 짓거나 나쁜 사람이 악을 변하여 선을 행하는 것을 비유한다. 쟁기를 사서 칼을 파는 것과 같다.
소를 사다, 서고: 아직도 칼을 팔아 소를 사다. 원래 의도는 무기를 내려놓고 농사를 짓는 것이다.
뒷비유는 상인을 바꿔 농사를 짓거나 나쁜 사람이 악을 변하여 선을 행하는 것을 비유한다. 칼을 팔아 소를 사다: 원래 무기를 내려놓고 농사를 짓는 것을 가리킨다.
뒷비유는 상인을 바꿔 농사를 짓거나 나쁜 사람이 악을 변하여 선을 행하는 것을 비유한다. 머리 없는 황소: 숙련된 기교나 뛰어난 계획을 비유한다.
소 한 마리: 소 한 마리, 소 한 마리. 눈에는 완전한 소가 없고, 소의 골격 구조만 있다.
비유 기술은 숙련되어 손이 잘 맞는다. 차라리 닭입을 만들지언정 소황후는 하지 않는다: 소황후: 소 * * *.
나는 크고 악취가 나는 소항문을 만드는 것보다 작고 깨끗한 닭입을 만드는 것이 낫다. 작은 형세에서 독립하는 것이 큰 형세에서 다른 사람의 말을 듣는 것보다 낫다.
차라리 닭입을 만들지언정 소는 하지 않는다. 이것은 비유다. 작은 머리 위에서보다는 큰 뒤에 있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식명언) 차라리 닭입을 만들지언정 소는 하지 않는다. 작은 앞에 비유하는 것이 큰 뒤에 있는 것이 낫다.
"닭입을 만들지언정 소를 만들지 않는다" 는 것과 같은 이치이다. 소 칼 시험: 소 칼, 소 도살용 칼; 조금씩 시도하고, 조금씩 사용하고, 솜씨를 발휘하다.
예를 들어, 큰 능력을 가진 사람은 먼저 작은 일에 솜씨를 뽐낸다. 능력 있는 사람이 일을 시작하자마자 자신의 재능을 과시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우고마다: 사람이 키가 크고 건장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구석에 책 한 권을 걸다: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비유한다.
호른 학자: 부지런한 독자를 비유한다. 나팔의 노래: 나중에는 가난한 사람들이 천하를 구하는 전고였다.
견우직녀: 견우직녀는 신화 인물로 견우성과 직녀 스타의 스타명에서 유래했다. 한 부부가 두 곳에서 산다는 것을 비유한다.
한 쌍의 연인을 가리키기도 한다. 소털비: 촘촘한 보슬비를 가리킨다.
소 농민이 울다: 소 옷을 입고 자고, 상대적으로 울다. 부부가 함께 청빈한 생활을 하고 있다고 묘사하다.
우마 스버: 우석, 우뇨, 차전 풀, 이뇨; 밥, 그것은 종기를 치료할 수 있다. 이것은 비유인데, 보통 쓸모없는 것으로 여겨지는 것은 그 성능을 아는 사람의 손에 유용한 물건이 될 수 있다.
소코 마보: 소코, 소코, 차앞풀의 별명. 마보, 말 한 필과 쇠똥구리는 습지와 썩은 나무에서 태어난 곰팡이이다.
약을 넣을 수 있습니다. 비유는 비천하지만 유용하다.
보, 동박. 견우직녀: 견우직녀.
소와 양을 연습하지 않는다: 밟지 않는다. 사랑을 비유하다.
암소의 머리카락: 암소의 머리카락. 비유는 중요하지 않다.
일명' 구우일모' 라고도 한다. 기술자: 기술자, 요리사; 해결, 해체, 분할.
비유는 반복적인 연습을 거쳐 사물의 객관적인 법칙을 파악하고, 일을 잘 하고, 자유롭게 운용하는 것을 비유한다. 왕기는 소를 포기했다: 신하에 대한 황제의 동정을 상징한다.
소를 타고 한수를 읽다: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묘사한다. 팽창 식 투우: 가스, 기세; 소와 싸움, 즉 견우성과 북두칠성은 하늘을 가리킨다.
분노나 동력을 묘사하다. 팽창 식 투우: 가스, 기세; 소와 싸움, 즉 견우성과 북두칠성은 하늘을 가리킨다.
분노나 동력을 묘사하다. 천식은 소처럼: 큰 소리로 헐떡이는 모습을 묘사한다.
치크 투우: 격투, 북두성. 소, 견우성.
투우는 별하늘을 가리킨다. 기백이 매우 크다고 묘사하다.
소를 삼키고 싸우다. 소 삼키기: 소, 견우성.
싸워라, 북두칠성. 투우는 일반적으로 별하늘을 가리킨다.
기백이 매우 크다고 묘사하다. 소처럼 강하다: 강하지만 서투르다.
나팔꽃과 직녀 스타: 견우성과 직녀 스타를 가리킨다. 고대 신화 속 견우직녀도 가리킨다.
소를 두드려 말을 잡는다: 가축을 도살하는 것을 가리킨다. 말을 흩어버리고 소를 막았다: 전쟁이 없다는 뜻이다.
닭을 죽이는 법: 닭을 죽이는 법?
3. 4 자 성어' 소' 의 본의는 소 등에 있는 개각충처럼 진나라를 소멸하는 것이 아니라 개각충처럼 다른 사람을 물리치는 것이 주요 목표라는 것이다.
나중에 비교해 보면, 그의 야망은 크지, 작지 않다. 갓 태어난 송아지는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데, 이는 젊은이들이 걱정이 적고, 감히 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침대 밑의 소는 개미가 침대 밑에서 움직이는 것을 듣고 소가 싸우고 있다고 착각했다. 몸이 허약하고, 청력이 상실되고, 극도로 알레르기가 있는 것을 묘사하다.
한무제 선제 때, 발해현 공은 총칼로 농민들이 무장 투쟁을 포기하고 농업 생산에 종사하도록 유도했다. 나중에 이 비유는 농업이 되었다.
비파를 향해 웃으며 듣는 사람은 상대방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상대를 보지 않고 화자를 비웃는 습관이 있다.
소털처럼 많고 소털처럼 많다. 묘사가 많다.
소를 말에게 돌려보내고 전쟁에 쓰이는 소와 말이 풀을 뜯게 하다. 전쟁이 끝나고 더 이상 싸우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바람은 바람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잃어버린; 그리고: 존경. 이는 제나라와 초국이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말과 소가 졌다 해도 상대방의 구역으로 달려가지 않을 것이다.
일이 서로 무관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왜 소칼로 닭을 죽여야 합니까? 왜 소칼을 써야 합니까?
이것은 비유이다. 작은 일을 하는 데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다. 산을 사이에 두고 늙은 소를 사는 것은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경솔하게 행동하고 쉽게 결정을 내리는 것을 비유한다.
귀마, 소와 말을 놓아 싸우다. 전쟁이 끝나고 더 이상 싸우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많은 땀: 동우, 집. 책은 운송할 때 땀을 흘릴 수 있고, 보관할 때 지붕 위에 쌓일 수 있다.
대량의 장서를 묘사하다. 소와 말에 전화: 주소.
나를 소나 말이라고 부른다. 남이 욕하거나 칭찬하는 것을 비유하고, 전혀 개의치 않는다.
여왕은 크고 냄새나는 소 한 마리를 만드는 것보다 작고 깨끗한 닭 입을 만드는 것을 선호한다. 큰 형세에서 남에게 복종하는 것보다 작은 형세에서 독립하는 것이 낫다.
비유적으로 말하면, 작은 형세가 독립하는 것이 큰 형세에서 남에게 복종하는 것보다 낫다. 고치, 실, 소털은 쿵푸를 섬세하게 묘사한다.
고래는 젖소를 빨고 고래를 마신다: 고래가 물을 빨아들이는 것처럼. 고래가 100 개의 강을 빨아들이는 것처럼 암소가 연못에서 물을 마시는 것과 같다.
과음을 비유하다. 구우두호의 힘은 힘이 크다는 것을 비유한다.
그것은 종종 많은 노력이 필요한 상황에서 사용된다. 태도를 매우 단호하게 묘사하다.
아홉 마리의 소 한 마리, 아홉 마리의 소 한 마리. 비유는 매우 큰 숫자 중 아주 작은 숫자여서 중요하지 않다.
삼각대 들어 올리기: 삼각대를 들어 올립니다. 버클 소: 두 마리의 싸우는 소를 분리하십시오.
삼각대를 들어 두 마리의 싸우는 소를 떼어낼 수 있다. 용맹하고 힘이 있어 일반인을 능가하는 것을 묘사하다.
늙은 소가 차를 부수고, 늙은 소가 수레를 끌다. 비유가 느리고 조금도 깔끔하지 않다.
능력 저하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늙은 암소가 송아지를 핥았다.
부모가 자식을 사랑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우마 터틀넥, 터틀넥: 보통 사람의 옷을 가리킨다.
말과 소는 사람의 옷을 입는다. 사람이 예의를 모른다는 것을 비유하다.
프라다를 입은 마녀의 머리' 에 대한 은유이기도 하다. 칼을 팔아 소를 사는 것은 원래 무기를 내려놓고 농사를 짓는 것이다.
뒷비유는 상인을 바꿔 농사를 짓거나 나쁜 사람이 악을 변하여 선을 행하는 것을 비유한다. 키위가 토우를 타는 것은 직위 승진이 느리다는 것을 비유한다.
소 한 마리: 소 한 마리. 눈에는 완전한 소가 없고, 소의 골격 구조만 있다.
비유 기술은 숙련되어 손이 잘 맞는다. 흙소가 바다로 들어가다. 흙소가 바다로 들어가다.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음을 비유하다. 차라리 닭입을 만들지언정 소황후는 하지 않는다: 소 * * *.
나는 크고 악취가 나는 소를 만드는 것보다 작고 깨끗한 닭입을 만드는 것이 낫다. 큰 형세에서 남에게 복종하는 것보다 작은 형세에서 독립하는 것이 낫다.
물을 마시지 않는 소 한 마리가 강제로 머리를 눌렀다. 소칼로 닭을 잡다.
대재 소용을 비유하다. 소 칼 시험: 소를 도살하는 칼; 테스트: 조금만 쓰고 먼저 기교를 보여 주세요.
예를 들어, 큰 능력을 가진 사람은 먼저 작은 일에 솜씨를 뽐낸다. 이것은 또한 유능한 사람이 일을 시작할 때 소를 끓이는 큰 솥에서 닭 한 마리를 끓일 수 있다는 비유이기도 하다.
대재 소용을 비유하다. 귀신의 요괴, 소머리 속의 귀신, 뱀의 신.
원래 묘사는 허무맹랑하고 황당무계하다. 후예는 사회상 * * * 나쁜 사람을 비유한다.
우마 비누: 동물 구유. 소와 말이 같은 구유에 있다.
나쁜 사람과 똑똑한 사람이 한 곳에 있다는 비유를 들다. 구석에 책 한 권을 걸어두는 것은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비유한다.
우마비보 우미: 우뇨, 차전 풀, 이뇨; Mabo: 궤양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비유인데, 보통 쓸모없는 것으로 여겨지는 것은 그 성능을 아는 사람의 손에 유용한 물건이 될 수 있다.
소머리가 말이 맞지 않다. 말입비유는 주제와 앞뒤가 맞지 않는다. 소머리 마면 미신 전설 속의 두 귀신 병사, 한 명은 소, 한 명은 말.
각종 추인을 비유하다. 우의는 울면서 우의에서 자고, 서로 울고 있다.
부부가 함께 청빈한 생활을 하고 있다고 묘사하다. 숙련 된 요리사: 주방 노동자; 해결 방법: 절단 및 분할.
비유는 반복적인 연습을 거쳐 사물의 객관적인 법칙을 파악하고, 일을 잘 하고, 자유롭게 운용하는 것을 비유한다. 소를 밭에서 끌어내다: 밟다; 가져가다: 강제로 가져가다.
소가 밭을 짓밟아 다른 사람의 소를 빼앗았기 때문이다. 범죄에 대한 가벼운 처벌을 비유하다.
기세: 기세; 우두: 견우성 북두칠성, 하늘을 가리킨다. 분노나 동력을 묘사하다.
피튜우가 우물에 들어가는 것은 까다롭고 어려운 일을 비유하는 비유이다. 마치 소가 학생의 물건을 싣고 있는 것 같다.
생활의 부담이 극도로 무겁다는 것을 비유하다. 왜 소칼로 닭을 죽여야 합니까? 왜 소칼을 써야 합니까?
이것은 비유이다. 작은 일을 하는 데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다. 구리, 말, 구리, 소: 뿔이없는 소; 각마: 긴 뿔이 있는 말.
비유는 이치에 맞지 않는다. 상식에 어긋나고 존재할 수 없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도살장에 있는 소와 양은 죽어가는 사람의 은유이다. 토우목마 진흙 소, 목마.
비유는 아무런 실제적인 의의가 없다. 양을 잃고 소를 얻다.
손실이 적고 수확이 크다는 것을 비유한다. 소에게 말을 알아보고 진상을 분명히 밝히다.
달팽이는 달팽이의 발걸음으로 기어가고, 늙은 소는 천천히 걷는다. 행동이나 진전이 매우 느리다는 것을 비유하다.
우우우천 오월우: 장강과 화이하 사이에서 생산되는 물소를 가리킨다. 무설물소는 달이 태양을 의심하는 것을 보고, 극도로 더울까 봐 계속 숨을 헐떡였다.
의심을 두려워하는 것을 비유하다. 코뿔소 망월이라는 비유는 전면적이지 않다.
소는 아홉 개의 자물쇠를 가지고 있는데, 비유는 벗어날 수 없다. 양이 소를 바꾸다.
소 대신 양을 사용하다. 이것으로 다른 것을 대체하다.
고양이를 다투고 소를 잃는 것은 탐욕을 크게 잃는 것을 비유한다. 고대 제후들은 소의 귀와 피를 잘라내기로 약속했고, 주요 동맹국의 대표는 소의 귀가 들어 있는 접시를 들고 있었다.
그래서 주요 동맹이라 불린다. 후자는 일반적으로 어떤 면에서 가장 권위 있는 지위를 가리킨다.
척추 동물 소: 소를 죽여라. 게스트: 보상 상사. 안일을 위해 싸우는 장병을 가리킨다.
막다른 골목으로 들어가는 비유는 연구할 가치가 없거나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연구하려고 시도한다. 사고 방식이 좁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4. 소 채찍에 관한 4 자 성어는 빠르게 달리는 소, 소가 빨리 걸을수록 채찍으로 때리면 더 빨리 갈 수 있다. 상벌이 불분명하고, 상태가 근면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병길은 소가 소의 이상을 보고 날씨 변화를 생각하도록 하고, 관리들이 백성들의 질고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칭찬했다.
아니요, 목축지는 소와 말을 기르는 데 쓸 수 없습니다. 황무지.
백우백우병: 인명, 춘추노국인, 공자제자. 애석하게도 백소가 땀띠에 걸린 것은 불치병이다. 그래서 사람의 불치병을 지칭하는 데 쓰인다.
소를 때리려는 원래의 목적은 주요 목표가 딱정벌레처럼 다른 사람을 물리치는 것이 아니라 소 등에 있는 딱정벌레처럼 진나라를 소멸하는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다. 나중에 비교해 보면, 그의 야망은 크지, 작지 않다.
소의 잘못을 저질렀을 때,' 소의 잘못을 저질렀다' 는 비유 때문에, 나는 나의 잘못을 완벽히 만들거나, 혹은 자신의 노력으로 보완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쌀소판을 만들고 흙벽을 만듭니다. 벼소, 소를 먹이다. 나중에 현신 출신이 비천한 코드명으로 여겨졌다.
달팽이를 불다: 불교 수행용 기구. 부처의 원시 비유는 대중에게 널리 사용되고 있다. 나중에는 풍자로 허풍을 떨며 큰소리를 쳤다.
땀소 한 마리가 책을 기둥 위에 쌓아서 많은 소와 말들이 땀을 흘리고 있다. 책이나 책의 부를 묘사하다.
만지면 매우 얽혀 있고, 매우 얽혀 있다. 장자의 우화에서 달팽이 뿔에는 두 개의 작은 나라가 있다. 《장자 제양》을 참조하십시오. 나중에 또 사리사욕을 다투는 것에 비유했다.
자랑, 아첨, 자랑: 자랑; 아첨하다: 아첨하다. 자랑하고, 자랑하고, 다른 사람에게 아부하는 행위를 가리킨다.
소를 쳐서 마시고, 소를 죽이고 술을 걸다. 음식과 술을 준비하여 얼굴에 먹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가리킨다.
척추 동물 소: 소를 죽여라. 게스트: 보상 상사. 안일을 위해 싸우는 장병을 가리킨다.
풀이 소의 입에 들어갔고, 그 생명은 얼마 지나지 않아 소의 입에 들어갔고, 소는 틀림없이 먹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액운을 피할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새로 태어난 송아지는 간단하거나 용감한 젊은이의 비유이다. "신생아 송아지" 와 함께.
신생아 송아지? 새로 태어난 송아지는 간단하거나 용감한 젊은이의 비유이다. "신생아 송아지" 와 함께.
갓 태어난 송아지는 호랑이 송아지: 송아지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갓 태어난 송아지는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젊은 사람이 걱정이 적고, 감히 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하다.
새로 태어난 송아지는 간단하거나 용감한 젊은이의 비유이다.
침대 밑의 소는 개미가 침대 밑에서 움직이는 것을 듣고 소가 싸우고 있다고 착각했다. 몸이 허약하고, 청력이 상실되고, 극도로 알레르기가 있는 것을 묘사하다.
5. 소의 시작 부분에 있는 4 자 성어는 소칼 작은 시험이다: 소칼: 소를 죽이는 칼; 테스트: 조금만 쓰고 먼저 기교를 보여 주세요. 예를 들어, 큰 능력을 가진 사람은 먼저 작은 일에 솜씨를 뽐낸다. 능력 있는 사람이 일을 시작하자마자 자신의 재능을 과시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소머리 귀신 뇌, 뱀의 신. 원래 묘사는 허무맹랑하고 황당무계하다. 후예는 사회상 * * * 나쁜 사람을 비유한다.
견우직녀: 견우직녀는 신화 인물로 견우성과 직녀 스타의 스타명에서 유래했다. 한 부부가 두 곳에서 산다는 것을 비유한다. 한 쌍의 연인을 가리키기도 한다.
소털비: 촘촘한 보슬비를 가리킨다.
소 코 마보: 소 코: 소 소변, 차 앞 잔디에 대해 말하면 소변에 좋다. Mabo: 궤양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비유인데, 보통 쓸모없는 것으로 여겨지는 것은 그 성능을 아는 사람의 손에 유용한 물건이 될 수 있다.
소두마면: 미신전설 속의 두 귀신, 두상소 한 명, 두상말 한 명. 각종 추인을 비유하다.
소머리는 마면에 맞지 않는다: 질문에 답하거나 자리에 앉는 것을 비유한다.
암소의 머리카락: 암소의 머리카락. 비유는 중요하지 않다. 일명' 구우일모' 라고도 한다.
우의야성: 부부가 함께 가난한 생활을 하는 것을 묘사한다. 소옷으로 울다.
연우복: 생활이 청빈하다는 뜻이다.
우의병: 가난과 질병을 묘사한다.
소와 양을 연습하지 않는다: 밟지 않는다. 사랑을 비유하다.
견우직녀: 견우직녀.
카우보이 마보: 옛날에는 지위가 비천한 사람을 가리킨다. 카우보이, 목동, 저리가, 내 종.
우청금: 비유를 못 알아듣겠어요.
소발굽 속의 물고기: 소발굽: 소발굽 인쇄 중의 고인 물을 가리킨다. 소발굽 자국 구덩이에 물고기. 죽음이 임박했음을 비유하다.
발굽 물고기: 발굽 구덩이에 있는 물고기. 죽음이 임박했음을 비유하다. "발굽 속의 물고기" 와 같습니다.
발굽: 비가 와요. 소발굽 인쇄 중의 물. 물의 양이 매우 작다고 묘사하다. 그것은 또한 비유인데, 비유는 네가 어떤 일을 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해 있다.
소코 마보: 소코, 소코, 차앞풀의 별명. 마보, 말 한 필과 쇠똥구리는 습지와 썩은 나무에서 태어난 곰팡이이다. 약을 넣을 수 있습니다. 비유는 비천하지만 유용하다. 보, 동박.
소 농민이 울다: 소 옷을 입고 자고, 상대적으로 울다. 부부가 함께 청빈한 생활을 하고 있다고 묘사하다.
우마: 주드가 프라다를 입은 마녀라고 했어요.
소 입 아래: 지위가 비천하다는 뜻이다.
나팔의 노래: 나중에는 가난한 사람들이 천하를 구하는 전고였다.
소와 말은 똑같다. 소와 천리마가 같은 식통에서 밥을 먹는다는 뜻이다. 비유는 현우를 가리지 않는다. 일명' 우마 같은 구유' 라고도 한다.
소와 말이 같은 구유: 소와 천리마가 같은 구유에서 먹는 것을 가리킨다. 비유는 현우를 가리지 않는다. 소와 말이 비누 한 조각을 공유하는 것과 같다.
소희 * * * 감독: 희: 좋은 말. 소와 말이 같은 구유에 있다. 나쁜 사람과 성현을 비유하다.
Bezoar 개 보물: bezoar, bezoar 담낭 돌; 개보, 개 기관의 응결물. 둘 다 내장질환의 산물이다. 썩은 마음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이다.
우고마다: 사람이 키가 크고 건장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구석에 책 한 권을 걸다: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비유한다.
소머리는 말부리에 맞지 않는다: 동무나 두 번 동문서답하는 것을 비유한다.
......
소와 양을 묘사하는 4 자 성어는 무엇입니까? 그들은 오만하고 다정하며 소에게 거문고를 연주하고, 소 잃고 외양간을 고치고, 소와 양이 무리를 이룬다.
1, 전체 소를 넘어 발음: [m 욕심 w qu 囑 n ni]
통역: 전소: 소 한 마리. 눈에는 완전한 소가 없고, 소의 골격 구조만 있다. 비유 기술은 숙련되어 손이 잘 맞는다.
2, 송아지 애정, 발음: [[sh d q 尙 ng sh n] n]
뜻: 늙은 소가 송아지의 털을 핥아 그에 대한 사랑을 나타냈다. 한 사람의 아들을 비유하고 자녀에 대한 깊은 감정을 비유한다.
3. 쇠귀에 거문고를 타다. 발음: [du ni 이순신 t 圵 n q व n]
해석: 말을 잘 듣는 사람을 비웃는 사람은 상대방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상대를 보지 않고 화자를 비웃는 습관이 있다.
4. 소 잃고 외양간 잡는 것도 늦지 않았습니다. 발음: [왕 얀 ·bǔ· 로]
해석: 죽음: 도피, 상실; 교도소: 동물 울타리.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것은 늦지 않다. 시각적으로 말하면, 문제를 바로잡는 방법을 찾으면 더 이상의 손실을 막을 수 있다.
5. 소와 양이 무리를 이루다. 발음: [ni [niú yáng chéng qún]]
해석: 더 많은 사람이나 동물들이 모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