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속담은 "예술가는 대담하다" 고 말한다. 그것의 의미는 두 가지 측면이 있을 수 있다.
한편으로는 인센티브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자신의 기술을 잘 연마하여 탁월한 경지에 도달하도록 격려한다. 그때가 되면 그들은 두려워할 것이 없을 것이다.
반면에, 우리는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 당신이 최고의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뛰어난 기예로 강호를 걸을 수 있고, 당신은 무적이 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공유] 구름 선물 고향: 민속 공식
교제자, 굶어 죽는 대가.
우등생만 있고 우등생은 없다.
스승은 문을 이끌고 수행은 개인에 있다.
조상도 없고, 지위도 없고, 선생님도 없고, 전승도 없다.
좋은 선생님이 좋은 제자를 만들다.
한 송이가 무거운 짐을 감당할 수 없다.
3 점은 가르침에 의지하고, 7 점은 공부에 의존한다.
금 한 덩이를 보내니, 봄을 전하는 것이 낫다. (봄: 전문 용어 참조)
전예는 10 위안을 주는 것보다 낫다.
예술가의 배, 잡화점.
예술가는 대담하고, 대담한 사람은 기교가 있다.
너는 너의 수치심을 알 때까지 너의 예술을 모른다.
손은 떠나지 않고, 입은 떠나지 않는다.
남 앞에서 유명해지려면 뒤에서 손해를 봐야 한다.
오늘 너를 때리는 것은 너의 미래의 어른을 위한 것이다.
미술을 잘 배우려면 먼저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
남경에서 북경까지 사람은 살 수 없다.
장사가 안 되었을 때, 나는 당시 의분이 격분했다.
무대 위에는 크기가 없고 무대 아래에는 규칙이 있다.
물건은 거짓이지만 정신은 진실이다.
신사가 없으면 예술가가 없다.
노래를 연습하여 늙을 때까지 배우고, 늙을 때까지 배우고, 늙을 때까지 배우다.
쿵푸는 한 번에 한 번 능숙하고, 한 번 신기하다.
다른 사람이 듣지 않을 때만 자기가 듣지 않는 것을 금지하지 마라.
가창력이 아름답고, 정취가 넘치며, 모두 평소의 쿵푸에 달려 있다.
3 년 동안 함께 있으면, 너는 화를 내지 않아도 돈을 벌 수 있다.
옷 고화가 제철에 그들은 웃었다. 시즌: 적응계절
초보자와 같은 새로운 일에 종사하다.
침을 뱉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예를 들면 둔한 칼로 사람을 죽이는 것과 같다.
한마디도 안 되어 관중들은 짜증이 났다.
네가 천 파운드를 읽을 때, 청자는 자동으로 용인할 것이다.
나는 수천 자를 읽을 수 있다, 나는 정말 똑똑히 들을 수 있다.
잘생긴 것을 가지지 않으면 이상한 것을 가져간다.
무대에 오를 때는 호랑이처럼 즐겁고, 물러날 때는 양처럼 부드럽다.
얼굴을 바꾸고 눈빛을 바꾸다.
눈은 살아 있고, 얼굴은 타고난 것이다.
수화.
말은 군처럼 하고, 노래는 신하처럼 부른다.
빠르고 혼란스럽지 않고, 느리고 끊이지 않는다. 태어나도 서두르지 않고, 익어도 기름이 없다.
전진하려면 먼저 후진해야 한다. 먼저 올라가고 싶어요. 먼저 좌회전하고 싶어요. 먼저 들어 올리려면, 먼저 억제하고, 먼저 움직여야 한다. 먼저 높고 낮게 하고, 먼저 늦고 빨리 해야 한다.
손에 손가락이 있고, 눈에 걱정이 있다. 손은 눈으로, 눈은 사람에게 맞닿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한 글자 한 글자 조심하세요. 주의를 산만하게 하지 마라.
굳은 얼굴을 하고 찡그린 표정을 지으니 무대에 사람이 없을 것이다.
수천 명이 집에서 연습하면 무대에 올라 마치 무인지경에 들어선 것 같다.
입이 답답하고 글자가 뜨면 배가 멀지 않다.
발음은 먼저 가야 하고, 성조는 천천히 따라야 한다.
노래는 그림이고 소리는 색이다.
3 점 웃기고 7 점 홀드. (만담)
짐이 너무 붐벼서 스스로 먹는다. (만담)
노잡이는 노를 젓고 있고, 노잡이는 키를 잡고 있다. (만담)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런대로 합리적이다. (만담)
쌍황은 황색을 배우고 싶어 하는데, 그는 앞뒤가 모두 혼자인 것 같다. (이중 스프링)
너는 좋아 보인다, 나도 목소리가 있다. (이중 스프링)
천하의 장사가 많아, 이야기를 하는 것은 배우기 어렵고, 천천히 하는 것도 쉽지 않다. 천 개의 단어를 기억하다. 일단 소리가 크고 또렷해지면,
둘째, 반드시 사리를 늦추고 자신을 가장해야 한다. 마치 연극처럼. (스토리 텔링 및 드럼 쓰기)
폭풍이 온 무대에 울부짖는 것은 모두 입이다. (스토리 텔링 및 드럼 쓰기)
책이 있으면 평론이 없고, 평론서는 무능하다. 책이 없는 평론은 이야기를 하는 사람이 아니다. (스토리 텔링)
희곡 다리, 책꽂이. (스토리 텔링)
무대에서 손을 놓자마자 관중들은 도망갔다. (스토리 텔링)
연극을 할 때는 도끼가 있어야 하고, 이야기를 할 때는 단추가 있어야 한다. (스토리 텔링)
책에는 강하다고, 책에는 맛이 있다고, 책에는 점성이 있다고 한다. (스토리 텔링)
책은 위험에 처해야만 돈을 벌 수 있다고 말한다. (스토리 텔링)
고서에 대해 이야기하고, 저속한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스토리 텔링)
천군만마가 입을 열었다. (스토리 텔링)
이야기를 하고 사랑 이야기를 부르다. (스토리 텔링 및 드럼 쓰기)
널빤지가 있을 때는 널빤지가 없고, 널빤지가 없을 때는 널빤지가 있다. (북소리)
아이디어는 먼저 부르는 것이다. (북소리)
구어 부분은 쌍으로 노래한다. (북소리)
7 점, 구어 부분, 3 점. (북소리)
자행강에 따라, 자정강원에 따라. (북소리)
수출이 바삭하지 않아 리벳력이 허사였다. (북소리)
글이 명확하고, 감정이 정확하며, 심지어 화가 난다. 운율이 강하고, 판자가 안정적이며, 말투가 미끄럽다. (북소리)
글자는 뼈 운육이고, 판은 주이다. (북소리)
글자를 또렷하게 뱉고, 글자를 따라 술을 따르고, 음운은 사람을 감동시키고, 소리는 사람을 취하게 한다. (북소리)
병이 나거나 빠르거나 늦거나 느릴 경우, 판자를 접어서 연달아 노래를 부르고, 글자를 끊는 것은 마치 끊어진 것 같다. (조지 버나드 쇼, 건강명언) (북소리)
글자에 따라 팔각형 드럼을 치고, 뜨지 않고 네 번 말하다. "단선배자곡"
음의 수준은 평평하고, 양의 수준은 상쾌하고 높다. 강음에서 음을 뽑고, 음을 틀다. (북소리)
단선은 뒤통수의 소리를 잊지 않을 것이다. 입이 웃기게 들린다. 노래를 부르기 전에 쿵푸를 보여 주고, 은은하고 완곡하게 정신을 돋운다. "단선배자곡"
낮은 곳에서 높은 곳으로, 하늘 높이 구름 밖으로; 순 높이는 넓을 수 없고, 높이도 쓸모가 없다. (북소리)
높고 낮으며, 입에는 화풀이가 없다. 저음이 강하지 않다면, 헛수고를 하는 것과 같다. (북소리)
끌기, 병, 침체, 좌절은 반드시 정확해야 하고, 선명도, 군, 오, foot 은 분명해야 한다. 팔자구결은 또렷하게 기억하고, 팔각북은 기억한다.
뚫는 것은 어렵지 않다. "단선배자곡"
가득 서서 뛰고, 지쳐서 숨을 헐떡이며, 관중들은 어지럽게 쳐다보았다. 방향과 시선이 없으면 책 속의 줄거리는 표현하기 어렵다. (북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