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비스커스와 금꿩의 이미지를 쓰는 방법

1. 선 개요: 이 작품은 송나라 때 완성된 작품으로 중정양식의 대표적인 작품 중 하나이다. 이 시기 공비 작품의 선 사용은 후기 작품처럼 '서예 붓놀림'에 대한 언급보다는 '물체의 질감'과 선의 굵기, 리듬, 운율의 일관성에 더 중점을 두었다. 이 작품의 사물은 기본적으로 얇은 철선으로 윤곽을 잡아주어 사물의 질감에 따라 선의 속도와 굵기에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2. 배경색 처리: 이 단계에서는 주로 배경색을 브러싱하고 개체의 각 부분 고유 색상을 플랫 코팅하는 단계입니다. 먼저 컬러 플레이트에 골동품 배경색(주로 청동색(주커 + 잉크 + 약간의 가르시니아 및 약간의 에오신))을 섞은 다음 큰 쉐이딩 펜을 사용하여 종이에 한 번 칠합니다. 젖은 경우 사용 연한 잉크에 담근 중간 크기의 쉐이딩 펜을 사용하여 젖었을 때 잉크 색상의 변화를 만들고 그림의 필요에 따라 가로로 칠합니다. 그 중 사진의 상하, 우측의 무궁화 색상이 조금 더 어두울 수 있습니다. 초기 단계에서 물체 부분의 배경색을 너무 무겁게 하지 마십시오. 특히 어두운 부분을 한 번에 "제자리에" 적용할 생각은 하지 마십시오. 평면 페인팅에도 "가 필요합니다. 여러 겹의 얇은 염색”이 대부분입니다. 흰색 부분도 흰색 가루로 평면적으로 칠해야 하며, 흰색 가루의 농도에 특히 주의하여 뻣뻣함과 가루날림을 방지해야 합니다. 특정 로컬 배경색 일치에 대해서는 나중에 부분 드로잉 단계 다이어그램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