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웍을 시험하는 게임 1. 게임 이름: 인파와 인의자.
목표: 학생 간의 우정, 상호 조정 및 팀워크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둘. 시간: 15 분
셋째, 소품: 큰 로프 (길이 1 인당 1 피트)
넷째, 단계:
첫 번째 부분:
1. 모든 학생들은 손에 케이블을 들고 원을 그리며 중심을 향해 동시에 뒤로 기울어져 거대한 인권을 형성한다.
2, 강사가 지침을 발행합니다:
(1) 한 방향의 사람을 쪼그리고 앉히고, 다른 세 방향의 사람들은 중간 힘의 변화를 느낀다.
(2) 시계 방향으로 하나씩 쪼그리고 앉아 인파 조작을 완성한다.
두 번째 부분:
1. 각 학생은 이전 학생의 어깨에 손을 얹는다.
2. 훈련자의 지시에 따라 당신 뒤에 있는 훈련자의 다리에 천천히 앉습니다.
3. 훈련사가 다시 지시를 내리자 학생들은 상응하는 구호를 외쳤다.
4. 팀 전체가 얼마나 오래 버틸 수 있는지 보자.
동사 (verb 의 약자) 공유:
1 .. 다른 사람이 쭈그리고 앉아 있는데 어떤 변화가 있다고 생각하세요? 당신의 직접적인 반응은 무엇입니까?
2. 당신은 당신의 게으름이 팀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까? 결국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3. 우리 팀은 어떻게 서로 협력하는 효과를 얻었습니까?
팀웍을 시험하는 게임 2: 통조림 신발
목적: 팀워크와 협력 의식.
둘째, 시간: 30 분
셋째, 소품:
1, 빈 가솔린 배럴 3 개 (기호로 표시되거나 다른 색으로 칠해짐).
2. 길이가 약 4 미터, 너비가 40cm, 두께가10cm 인 널빤지 두 장.
넷째, 단계:
1, 13 부터 19 까지의 무리를 형성하고 멤버들은 말을 허용하지 않는다.
2 、그룹 전체가 미리 준비한 널빤지 위에 동시에 서 있다.
3. 전 팀은 바둑판에서 3 통 2 판의 위치를 바꿀 것이다.
동사 (verb 의 약자) 공유:
1, 단결해야 승리할 수 있다.
2. 질서와 지휘는 한 팀이 승리하는 조건이다.
팀 역할: 실무자.
팀워크를 시험하는 게임 3: 포위 공격.
첫째, 목표: 팀의 목표가 일치하고, 눈가리개 협력의 특징을 체험하며, 일상적인 일을 비교한다.
둘째, 시간: 45 분
셋째, 소품: 거친 면 로프, 안대 (인원수에 따라 다름)
넷째, 단계:
1, 모든 학우들의 눈을 가리고 양손을 가슴에 얹고 범퍼처럼 자신과 타인을 보호한다. 눈을 가리고 같은 곳에서 세 바퀴 돌다.
조련사는 땅에 긴 줄이 있다고 나에게 말했다. 팀의 임무는 이 밧줄을 찾아 정사각형으로 만드는 것이다. 20 분 안에 완성을 요구하다. 밧줄이 완성되면 모두가 그것을 잡아야 한다.
3. 경기할 때 훈련자는 1-2 개의 짧은 줄을 넣을 수 있다. 게임이 반쯤 진행되거나 끝날 때 훈련자는 조용히 2 ~ 3 명의 학생에게 눈가리개 (말하지 말고 관찰자) 를 벗고 행사에 계속 참여할 것을 요구할 수 있다.
4. 눈을 가린 사람은 말을 하고 교류할 수 있다.
동사 (verb 의 약자) 공유:
1. 어떻게 팀이 성공적으로 방진을 형성하게 할 수 있습니까? 무엇이 이번 행사의 성공과 실패를 초래했는가?
2. 상상력과 눈 앞에서 본 것 사이에 큰 차이가 있습니까? 눈을 가리는 것과 눈을 가리지 않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이 게임은 일과 비슷합니까? 당신의 영감은 무엇입니까?
4. 다시 한번 놀면 어떤 개선이 있을까요?
팀웍을 시험하는 게임 4: 이익 센터
목적: 팀이 어떻게 방안을 선택하는지, 어떻게 모든 사람의 장점을 발휘할 수 있는지 알아보자.
둘째, 시간: 50 분
셋째, 소품: 안대 천, 테이프, 15 가는 나일론 밧줄 약 5 미터, 고무관 2 ~ 3 개 (첫 번째 길이는 약 50-70 센티미터), 빨대 5-6 단, 일회용 젓가락 20-30 쌍; 플라스틱 대야 1 개, 컵 4 ~ 5 개, 1 0-1 5 미터,1밧줄 약 2 미터
넷째, 단계:
1. 학생용 재료: 눈가리개, 테이프, 15 세나일론 끈 (조약당 5 미터 정도), 고무관 2 ~ 3 개, 빨대 5-6 단, 일회용 젓가락 몇 켤레.
2. 트레이너 자료: 약 10- 15 미터 밧줄이 바닥에 놓여 지름이 약 4 미터 정도 되는 원을 형성한다. 중심에 플라스틱 하나를 놓고 바닥에 붓고 대야에 물 한 잔을 놓는다. 컵은 단단한 유리잔과 열린 플라스틱 컵과 같은 다른 재료로 만들 수 있다. 컵에는 물이 가득 들어 있는데, 이러한 각 구조는' 워크스테이션' 이라고 불린다. 한 번에 4 ~ 5 개의 워크스테이션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2 미터 정도의 밧줄로 직경 약 1 미터의 원을 만들어' 이윤 회수 센터' 로 삼다.
3. 학생들을 그룹으로 나눕니다. 그룹당 3 명 이상, 8 명을 넘지 않습니다.
4. 팀의 임무는 컵을 각 워크스테이션에서 꺼내서 이윤 센터에 두고 컵의 물을 흘리지 않는 것이다. 성공적인 배송 1 물 한 잔은 1 만원, 두 번째 물 2 만원, 세 번째 물 4 만원, 네 번째 물 8 만원, 다섯 번째 물 1.6 만원을 받을 수 있다.
물 운송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누구도 밧줄에 들어갈 수 없고, 몸의 어느 부위도 밧줄에 있는 어떤 것도 직접 접촉할 수 없다.
2) 물을 긷는 도구는 위에서 제공한 물품 중에서 임의로 선택하거나 제조할 수 있다.
3) 도구를 이용해 물을 채취하는 사람은, 행동이 시작된 후 물이 이윤 센터로 배달될 때까지 눈을 감아야 한다.
4) (둘 이상의 그룹이 있는 경우) 먼저 완료된 그룹은 다음 워크스테이션에서 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5) 운송되지 않는 과정에서 어떤 워크스테이션도 쓰러지면 새로운 물로 보충되지 않고 그 워크스테이션은 폐기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6) 누적 활동 시간 40 분.
동사 (verb 의 약자) 공유:
1. 행사 중 당신은 자신의 어떤 측면에 대해 비교적 만족합니까? 개선해야 할 점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2. 일이 시작되기 전에 충분한 준비를 하세요. 한 가지 일의 실패는 종종 여러 부분으로 인해 발생하는 것이지, 지도자나 의사결정의 실수만은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실패명언) 좋은 계획의 성패는 또한 그것이 잘 집행되고 잘 조화를 이룰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구현 단계에서는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를 고려하여 서로 협력해야 임무를 완수할 수 있다.
3. 방법이 형성되면, 한 팀이 관례를 깨고 새로운 방법을 채택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어떤 팀은 항상 테이프로 접착하는데, 효과가 좋지 않지만). 적어도 한 가지 방법은 물수송을 할 수 있다. 고무줄로 원을 만들고, 동그라미에 1 줄을 묶고, 네 명이 동그라미 주위에 분포되어 있다. 밧줄을 팽팽하게 잡아당겨 줄을 열어 병 입구를 덮은 다음 밧줄을 풀고 고무줄로 컵을 고정시킨 다음 천천히 컵을 들어 올리고 줄을 실어' 이윤센터' 로 보냅니다.
팀워크를 시험하는 게임 5: "죽음의 그리드"
목표: 단결과 협력의 팀워크를 발전시킨다.
둘째, 시간: 30 분
셋째, 소품: "전력망"
넷째, 단계:
1, 그룹 (그룹당 10 에서 15 명).
2. 설명: 이 전기망은 380 볼트 고압으로, 최종선을 제외하고는 어떤 접촉도 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죽음이다. 만장일치의 동의가 필요하다.
3. 규칙: 그룹당 50 분 전, 감전 1 회 버클 1 분, 체류자 1 인당 5 점, 시간 초과 1 분 버클 1 분.
4. 정해진 시간 내에 완성: 20 분.
5. 주의 사항: 어떤 도구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이 해안은 다른 해안에 도달할 수 없고, 다른 쪽은 이 해안에 도달할 수 없습니다). 각 캐비티는 1 사람/번만 통과할 수 있으며 실험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6. 결과를 발표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자) 공유:
1, 각 그룹은 성공 또는 실패의 원인을 요약합니다.
2. 트레이너 요약:
(1) 경험은 실패의 선례에서 형성되며, 실패의 교훈을 제때에 요약해야 한다.
(2) 단결, 협력, 상호 격려만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3) 계획의 중요성;
(4) 리듬을 중시하고, 정확한 것을 구하고, 지휘를 들어야 한다.
(5) 실패의 원인: 규칙, 무모함, 불협화음을 이해하지 못한다.
(6) 감히 시도하면 필승의 신념이 있다.
팀워크를 시험하는 게임 6 스툴.
소품: 의자 (몇 개)
참가 인원 배치: 8 명 이상 (그 중 한 명은 홍보원이며 경기에 참가하지 않음).
게임 규칙: 게임이 시작될 때, 의자는 둥글고 (참가자 수에서 1 을 뺀 값, 즉 8 명이 7 개를 넣는 값), 참가자들은 의자 밖에서 원을 이룹니다. 사회자가 북을 치거나 음악을 재생할 때 참가자는 원을 따라 시계 방향이나 시계 반대 방향으로 달린다 (새치기하지 않도록 주의). 북소리나 음악이 멈추면 참가자들은 신속하게 걸상을 찾아 앉아야 한다. 걸상이 하나 없어지면, 한 사람이 걸상이 없으면, 그 사람은 도태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승자는 상을 받을 것이다.
팀워크를 시험하는 게임 7 무더기 샌드백
프로젝트 유형: 팀 게임
프로젝트 형태: 4 ~ 5 명 그룹이 우선이다.
시간: 10 ~ 15 분
장소: 해변
대상 대상: 모든 학생.
프로젝트 목표: 학생들의 팀 조정 능력과 협력 정신을 배양하다.
프로젝트 요구 사항:
학생 요구 사항: 없음
시설 요구 사항: 길이가 약 1 미터인 막대기 4 개.
멘토 요구 사항: 게임 프로세스를 효과적으로 제어하십시오.
프로젝트 설명:
1 .. 나무 막대기를 모래사장에 세로로 꽂다. 플레이어는 몸으로 모래주머니를 쌓을 수 있을 뿐, 다른 물체는 사용할 수 없다.
2. 모래주머니는 몽둥이를 물에 잠기고, 마지막으로 모래주머니 꼭대기에 도달한 몽둥이 높이는 승리의 기준이다.
3. 각 대원은 정해진 시간 내에 모래주머니 쌓는 임무를 완성해야 한다.
주의: 햇볕에 하지 마세요.
팀워크를 시험하는 게임 8 고공에서 복숭아를 따다
프로젝트 유형: 팀 게임
프로젝트 형태: 3-4 명이 우선이다.
시간: 3-5 분
위치: 내부
대상: 모든 학생
프로젝트 목표: 팀 구성원 간의 커뮤니케이션 및 팀 협력 정신을 강화합니다.
프로젝트 요구 사항:
학생에 대한 요구: 모든 학생은 건강하다.
시설 요구 사항: 많은 공, 공을 묶는 밧줄.
강사 요구 사항:
프로젝트 설명:
1. 강사가 게임의 규칙을 발표하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2. 두 학생은 세 번째 학생을 들어올릴 책임이 있고, 세 번째 학생은 땅에서 3 미터 정도 떨어진 작은 공을 주워 봅니다.
3. 세 번째 학생이 작은 공을 주워 3 미터 떨어진 네 번째 학생에게 던졌다. 네 번째 학생은 공을 잡아서 그 옆에 있는 작은 상자에 넣으려고 했다.
4. 정해진 시간 내에 어느 그룹이 복숭아를 가장 많이 따는지 보면 누가 이긴다.
참고: 복숭아를 따려면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팀워크를 시험하는 게임 9 가 똑바로 앉았다.
첫째, 프로젝트 유형: 팀워크
소품 요구 사항: 다른 소품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 요구 사항: 빈 웹 사이트.
넷. 프로젝트 시간: 20 -30 분
동사 (verb 의 약어) 게임의 세부 규칙:
1, 네 명이 원을 만들고 등을 기대고 바닥에 앉아야 합니다.
2. 손을 쓰지 않고 일어서세요.
3. 그런 다음 10 까지 한 번에 두 명씩 인원을 늘린다.
이 과정에서 직원들은 학생들이 견지하고, 견지하고, 다시 견지해야 한다. 성공은 왕왕 다시 견지할 뿐이기 때문이다.
활동 목적: 이 임무는 팀 구성원의 협력을 반영하는데, 이 프로젝트는 주로 협력의 중요성을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함이다.
팀워크를 시험하는 게임 10 해결 팔찌
1 .. 게임 소개: 모든 플레이어가 손을 잡고 하나의 그물을 형성한다. 이때 대원들은 서로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었지만, 이때 긴밀한 접촉은 모든 사람의 행동을 제한했다.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한 동그라미, 모든 사람을 연결시켜 모든 사람이 통일된 방향으로 굴러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원저리, 원저리,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어떻게 손을 놓지 않고 그물을 둥글게 만들 수 있습니까? 이것은 팀에게 심각한 도전이다.
둘째, 플레이어 수: 8- 12/ 그룹
웹 사이트 요구 사항: 열린 웹 사이트.
넷째, 게임 시간: 15 분 정도.
5. 활동 목표: 새 팀의 커뮤니케이션, 실행 및 리더십을 단련합니다.
팀워크를 시험하는 게임 1 1 블라인드 방진
첫째, 프로젝트 유형: 팀워크
소품 요구 사항: 긴 로프
웹 사이트 요구 사항: 크고 빈 웹 사이트
게임 상세 규칙: 모든 게이머가 눈을 가리고 40 분 안에 밧줄을 가장 큰 정사각형으로 잡아당기고 모든 플레이어가 사방으로 똑같이 나누도록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이 프로젝트는 모든 학생들에게 정보가 부족한 상황에서 탈출구를 찾는 방법을 가르친다. 모두가 가장 길고, 가장 혼란스럽고, 가장 초조할 때는 지도자 선출, 방안 확정 전이다. 지도자가 생겨났을 때, 질서 정연한 조직이 운영되기 시작했고, 승산은 없었지만, 모두들 많이 안심했다. 행동 방안은 모두의 인정과 보급을 받아 학생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친 가운데 처음으로 승리의 기쁨을 맛보게 했다.
목적: 이 임무는 팀 구성원 간의 협력과 신뢰를 반영한다. 리더십이 있고, 협력정신이 있고, 능동성이 있는 팀만이 팀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주로 모두의 팀워크 능력을 단련하는 것이다.
팀웍을 시험하는 게임 12 매실 스틱
1. 게임 소개: 팀 전체가 두 팀으로 나뉘어 서로 대립한다. * * * 같은 손가락으로 바닥에 몽둥이를 놓으면 손이 몽둥이를 벗어나면 무효가 된다. 이것은 팀의 협력 여부를 검사하는 경험이다. 모든 학생 손가락의 동심봉은 훈련자의 요구에 따라 간단해 보이지만 실수하기 쉬운 프로젝트를 완성한다. 이번 행사는 기업 내부의 조화와 협력 문제를 심각하게 밝혀냈다.
둘째, 플레이어 수: 10- 15.
웹 사이트 요구 사항: 열린 웹 사이트.
필요한 장비: 3 미터 길이의 형광봉.
동사 (verb 의 약자) 게임 시간: 30 분 정도.
자동사 활동의 목적: 팀에서 어려움이나 문제에 부딪히면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의 결점은 발견하지만 자신의 문제는 거의 발견하지 못한다. 팀 구성원 간의 불평, 비난, 이해가 팀에 해롭다 ... 이 프로젝트는 "자신을 잘 돌보는 것이 팀에 가장 큰 공헌이다" 고 말할 것이다. 팀 구성원이 직장에서 서로 협력하고 협력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통일지휘+전체 대원들이 합심하여 팀의 성공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팀워크를 시험하는 게임 13 게임 이름: 얽힘.
목표: 학생이' 한마음 한뜻으로 만사가 다 될 수 있다' 는 이치를 느낄 수 있도록 양성한다.
재질: 없음
시간: 30 분
단계:
1. 먼저 학생들이 10 을 한 그룹으로 한 바퀴 서 팀장을 선택하게 한다.
2. 팀장이' 1, 2, 3' 을 외쳤을 때 모두들 손을 뻗어 맞은편 다른 두 사람의 손을 잡고 한 손으로 상대방을 잡았다.
3. 여러분 특별한주의를 기울인 후 착용, 회전, 등반 등 어떤 방식으로든 매듭을 풀 수 있지만 손을 뜯어서는 안 됩니다. 만약 그들이 풀 수 없다면, 그들은 졌다.
토론:
1, 어떻게 풀어?
이 게임의 계시는 무엇입니까?
점정의 펜: 뿌리가 틀린 것처럼 보이는데, 우리가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치면 반드시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힌트: 양쪽 사람의 손을 잡지 말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영원히 풀 수 없습니다.
팀워크를 시험하는 게임 14: 단체 로그인.
목표: 응집력을 향상시키고 팀워크를 개발합니다.
자료: 신문 몇 개.
단계:
1..10 을 한 조로 삼다.
2. 처음에는 한 무리의 학생들이 함께 네 장의 신문으로 붙인 큰 신문에 서게 했다.
3. 임무가 완성되면 대보를 반으로 접고, 이 학생들은 함께 위에 서 있다.
4. 신문이 다시 접히자 모든 대원들이 동시에 신문에 서서 몸의 나머지 부분은 땅에 닿지 않았다.
5. 정지 10 초 만에 성공한 셈이다.
6. 더 높은 요구 사항: 활동 중 대원들은 말을 하지 않는다.
주의: 다른 사람의 머리와 어깨를 밟지 마세요.
토론:
1. 어떻게 굳건히 설 수 있습니까
2. 팀원 간에 의견 차이가 있을 때 어떻게 해결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