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의 명시와 그 분석
1, 밝은 햇살, 산 빈 장마.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출처 \ "추 칭 호수 비 \" 를 마신다
분석
이 일곱 마디 절구는 종신희녕 6 년 (기원 1073 년) 스시가 항주에서 벼슬을 할 때 한 것이다. 시는 맑은 날 서호에 물이 가득하고, 비 오는 날 서호는 산에 가득하다고 묘사했다. 청우에 관계없이 서호는 모두 아름답다. 절세의 미녀시처럼 옅은 화장과 진한 화장은 모두 절대적인 아름다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시인은 서호를 교묘하게 중국 고대 미녀석에 비유하여 서호의 아름다움을 묘사하였다. 특이하고 참신하며 허실이 결합되어 상상력이 풍부하며 서호의 자연미와 감동적인 매력을 묘사하며 시인의 서호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사랑과 찬양을 표현했다.
2, 1 년 좋은 풍경은 꼭 기억해야 한다. 가장 많은 오렌지 그린.
출처 《리우 징웬》
"가장 오렌지 가장 오렌지 가장 녹색" 을 분석하는 것은 가을을 의미합니다. 일 년 중 가장 아름답고 귀여운 풍경은 귤이 노랗고 푸르러질 때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1 년의 좋은 풍경은 반드시 기억해야 한다.' 는 다른 사람들이 심상치 않은 의미를 지닌 시기나 가장 아름다운 시간을 기억하도록 지도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3, 조금 오만, 천리 빨리.
출처 \ "물 조정 노래 헤드 황주 빠른 애버딘 제공 장 Lisi \"
당신의 마음이 얼마나 호쾌하고, 얼마나 즐겁고, 천리의 영광을 마주하고 있는지 분석해 보세요. 후세 사람들은 늘' 조금 호연한 기풍, 천리 바람이 빠르다' 를 인용하여 천리에 뜻을 둔 호정 의욕을 묘사하며 매우 웅장하다. 높은 곳에 올라 먼 곳을 바라보고, 바람을 맞으며 서 있으면, 가장 쉽게 사람의 원대한 포부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지금 이 순간,' 조금 호연한 기운, 천리 밖' 을 외치며, 정말 사람의 호정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삶은 어디에나 있다. 마치 홍비가 설토를 밟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출처: hezi 여행 mianchi 향수
인생을 분석하고, 늘 사방을 떠돌아다니는데, 어떤 느낌이야? 날아다니는 기러기처럼, 가끔 눈밭에 1 분 동안 머무르면 손가락과 발톱이 남을지 모르지만, 기러기가 날아갈 때 그것이 동양인지 서양인지 누가 기억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치, 혹은. 일년 내내 밖에서 떠돌아다니는 사람들은 모두' 인생이 어디냐, 마치 홍비가 눈을 밟는 것 같다' 는 두 시를 외우는 것을 좋아한다.
5,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은 기복이 있다. 이 일은 오래되고 어렵다.
"물 노래 헤드" 의 근원은 천빙 중추절입니다. 나는 술에 취해서 취했다. 이 문장 쓰고 임신했어요.
인생을 분석해 살다 보면, 우리는 하늘의 달처럼 흐리고, 맑고, 둥글고, 결핍이 있는 여러 가지 희비와 이별을 만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물건들은 예로부터 지금까지 불완전하다. 이 단어는 저자가 사람들의 생활을 통찰하는 소탈한 심정을 드러냈으며, 작가가 생활에 대해 어쩔 수 없이 느끼는 일종의 자조였다. 이 세 글자는 보통 인생의 무력감과 세상일의 무상함을 한탄하는 데 쓰인다. 인생에서 뜻대로 되지 않거나 유감스러운 기회를 만나게 되는 것은 불가피하다. 절대완벽한 인생이 없다는 걸 알면서도 왜 너무 집착하는 거야?
6, 사람들은 Qiu honghong 편지, 봄 꿈과 같은 것들.
인연 (정월 20 일, 반과아와 나는 교외에서 봄을 찾았지만, 갑자기 내가 퀸즈시티에 가서 시를 쓰는 것도 같은 날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전의 운발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계절명언)
한 분석가는 처홍과 같은 정보를 가지고 매년 그의 오래된 곳으로 돌아갈 수 있다. 이미 지나간 옛일들은 봄꿈처럼 흔적도 남기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물은 봄꿈처럼 흔적도 없다" 는 것은 흔히 옛일을 한탄하는 데 쓰이며, 남은 것은 끝없는 미련과 미련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잃어버린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한다면, 그것은 기억과 그리움에 고통과 혼란을 담고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7. 모두들 아이를 키우는데, 똑똑해 보이지만, 나는 오히려 총명에 의해 평생 오도되었다.
소스 스시 "어린이 세척"
수시의 일생의 총명함과 능력을 분석하면 그를 출중하게 할 수 있다. 그의 함양과 총명함 때문에, 그는 권세 있는 사람의 비위를 맞추기를 거부했다. 그는 또한 시를 잘 썼고, 늘 고관 귀인을 불쾌하게 하여, 일생을 우울하게 했다. 이' 세자' 는 수시가 희망자를 빌려 자신의 분노를 표현한 것이다. 겉으로는 자기가 총명하다고 비아냥거리고, 한평생 실의에 빠졌지만, 실제로는 그 대신들을 조롱하고 있다. 모두' 우충' 무능한 사람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8. 돌아오지 않는 강, 천고의 풍류 인물.
출처 《염노교 적벽회고》
대강동으로 가는 흐르는 물줄기가 하루 종일 쉬지 않고 세차게 흐르는 파도가 예로부터 지금까지 수많은 낭만적인 모습을 씻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돌아오지 않는 강은 시간이 무정하게 흘러가는 것을 대표하고, 세월의 아름다움을 빼앗고, 천고의 영웅을 데려간다. 대강: 장강. 로맨틱한 인물: 걸출한 인물. 원어에서 깃털 나일론 스카프는 주유가 온화하고 우아한 매너를 가리킨다. 고토 신유: 고대 전장 신유. 스시는 이 단어로 영웅의 흥망이 무상하다는 것을 한탄하고, 그 기세가 웅장하고, 의경이 슬프고, 천고에 칭송을 전한다. 나관중' 삼국연의' 의 두루마리는' 장강이 동쪽으로 굴러다니며 물이 사라지고 파도가 영웅을 쓸어버린다' 는 것이다. " 그것은 여기에서 진화했다. 수시의 원어는 옛 전쟁터를 생동감 있게 묘사하여 주유라는 영웅적인 이미지를 형상화했지만 결말은 오히려 매우 서늘했다. 이것은 수시가 자신이 연세가 거의 반백에 가깝다고 느끼며, 성과가 미완성이라는 일종의 반영이다.
9. 소년은 정말 고생스럽게 먹고, 노경은 지팡이처럼 한가롭다.
출처 "정혜원이 달밤 제 2 운에 살고 있다"
매운 분석: 읽어 보세요. 그것은 일종의 들풀이고, 맛이 씁쓸하고 매워요. 어린 시절에 고생을 많이 했는데, 고생의 맛은 마치 매운 풀을 먹은 것 같고, 씁쓸하고 매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이가 들면서 생활이 조용하고 근심이 없고, 한가한 느낌은 사탕수수를 먹는 것처럼 달콤하고 향기롭다. 이 두 편의 시는 인생의 여러 단계의 다양한 상황을 묘사한다. 소년 시절, 나는 용감하게 무수한 어려움을 뚫고 많은 고생을 했다. 네가 늙었을 때, 평탄한 길로 들어서니, 모든 것이 원만하다. 젊었을 때 시련을 겪어야만 노년기에 여가와 안일함이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지금은 "젊은이는 정말 먹기 어렵고, 노인들은 사탕수수처럼 근심이 없다" 는 시 두 구절을 자주 써서 사람들이 제때에 노력하도록 격려하고, 노력하면 앞으로 좋은 수확을 거둘 수 있다.
10,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출처 《제목 실린 벽》
원시시의 횡관 분석: 정관. 산등성마루: 그리 높지 않은 산, 모양이 길고 평평하다. 산봉우리: 산꼭대기, 모양이 뾰족하고 높다. 인연: 왜냐하면. Xilin: Jiangxi province 의 Lushan 에있는 sailin 발가락. 원시는 정면은 높은 산을 바라보지만, 옆으로는 우뚝 솟은 봉우리가 된다는 뜻이다. 거리와 높이로 보면 더욱 다양하다. 웅장한 여산! 왜 자신의 본색을 알아보지 못하는가? 내가 산속에 있기 때문이다. 이 시는 여산의 아름다움과 작가가 산경을 보면서 얻은 영감을 묘사한다. 사물을 설명하고 관찰하는 것을 의미하며, 복잡하고 복잡한 사물 밖에 있지 않으면 그 본색을 진정으로 알 수 없다. 이 산에서만' 은' 당국자 팬' 을 가장 잘 묘사한다.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다' 는 것은 한 사람의 진실한 세부 사항과 재능을 알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내는 데 자주 사용된다.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고 이 산에만 있다' 는 것은 사람들이 전면적으로 객관적으로 문제를 인식하고 관찰해야 한다는 것을 설명하기 위한 것이다.
1 1, 생활이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문 앞의 흐르는 물은 서쪽으로 갈 수 있다.
소스' 라쿤계사'
분석
젊은이처럼 집필자의 신구하지만 늙지 않은 마음. 문 앞의 흐르는 물도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 는 것은 실제 장면이자 암시적인 불교전고다. 동수는 또 서천으로 돌아갈 수 있는데, 하필 헛되이 맏이를 애도할 필요가 있는가. 간단해 보이지만 명심할 만하다. 우선,' 어해' 권에서는 "경사공 고운, 그래서 얕은 말도 비범하다" 고 말했다. 시 전체에는 상향적인 인생 태도가 넘쳐흐르고 있다. 그러나 마지막 문장의 규칙의 와우는 시인의 처지를 어렴풋이 반영했고, 시 속의 귀한 태도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개: 수시 소개
수시 (1037-1101) 북송 작가, 화가, 미식가. 공자, 전쟁, 호 동포 거사. 한족, 쓰촨, 응창 (현재 허난성 평정산시 가현) 에 묻혔다. 본인의 벼슬길은 울퉁불퉁하고, 학식이 해박하며, 천부적인 재능이 매우 높으며, 시와 서화가 모두 뛰어나다. 그는 문필이 분방하고, 이해하고 순순하며,' 당송팔자' 중의 구양수와 함께' 오가소' 라고 불렀다. 시가 싱그러우며 과장과 비유를 잘 활용하며 예술 표현 수법이 독특하다. 그들은 황정견과 함께 소황이라고 부른다. 호방파는 후세에 큰 영향을 끼쳤고, 신 기아와 소신이라고 불렀다. 서예는 행서와 해서체에 능하여 새로운 구상이 있을 수 있다. 붓으로 기복이 심하여, 동풍이 완연하다. 황정견, 쌀탄, 채향과 함께 송사씨네 집을 불렀다. 그림은 문학과 같다. 회화에서 신의와' 문인화' 를 제창하다. "소동파 전집", "동파악부" 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