먀오룬룽 선양을 노래하는 방법?

먀오룬룽:리우탕 여름 휴양지

청나라 말기와 중화민국 초기에 선양에는 고향의 문화 건설에 열정을 가진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시를 문학적 매개체로 삼아 예술품의 감동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도시의 대표 문화 이미지를 형성하고 지역 문화 발전을 촉진하는 데 큰 기여를 했습니다. 먀오룬룽과 첸공라이는 이러한 통찰력을 가진 시인입니다.

먀오룬룽, '풀린'이라는 단어가 잘못 새겨져 있습니다. 펑톈 출신인 그는 청나라 초기 시인 먀오공엔의 증손자였다. 광서(1875년) 졸업 첫해, 광서 18년은 먀오한린(苗韓林)이라는 역사상 국가관감옥에 수감되었습니다. 나중에 그는 세입부의 이사가되어 산둥성 린칭 질리 현의 총재로 그를 석방했습니다.

먀오룬룽은 관리가 되기 전부터 시로 유명했습니다. 광서 4년(1878년), 27세의 나이에 심양백부(沈陽百首)를 발표했고, 베이징 잡문과 함께 순식간에 성공을 거둔 두 작품은 심양 문화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심양백용은 심양의 일화, 풍습, 일상생활, 음식, 복식, 결혼, 장례, 신앙 등을 반영한 시집으로, 먀오런룽이 지은 지주 100수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선양 역사상 최초로 옛 도시의 풍습과 패션을 묘사한 시집입니다. 출판 후 선양의 근대 풍습과 문화적 특성을 형성하는 중요한 상징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먀오룬룽은 이 책을 쓰기 위해 직접 사방을 찾아다니며 많은 자료를 수집하고 수백 개의 내용을 선별하여 주제를 분류한 다음 강한 향수를 담아 노래했습니다. 그는 또한 각 시 아래에 짧은 메모를 남겼는데, 이는 오늘날 이 문제를 이해하는 데 매우 귀중한 역사적 자료가 되었습니다.

심양백시》에 수록된 시의 내용은 크게 몇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완루당, 중서사 백탑, 72방울, 대십국수, 종탑 등 선양의 경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의 시 '류탕 여름 휴양지'에는

구름처럼 푸르른 풀, 정오에 남풍이 경계 너머로 피어오르네

라고 적었습니다.

그림자 속으로 만 그루 버드나무가 날아 왕의 무덤으로 가는 나그네.

기자:대왕의 무덤은 신 섭리의 문에서 5마일 밖에 있습니다. 대왕의 무덤은 국가를 건국한 섭정의 무덤이기도 합니다.

무덤에는 흔히 교회 버드나무라고 불리는 버드나무가 가득합니다. 신비로운 날에는 매일 방문객들이 산책을 위해 이곳을 찾아와 버드나무 인을 좋아합니다.

이 간략하게 쓰여진 원서의 먀오룬룽에서 볼 수 있듯이, 선양 '완류탕' 지역은 원래 청나라 초기 섭정의 무덤인 '왕릉'이 있던 곳으로, 흔히 '완류탕'으로 알려진 버드나무가 많기 때문에 '완류탕'으로 불렸다. '완류탕' 주변은 원래 청나라 초기 섭정의 무덤인 '왕묘'가 있던 자리였습니다. 강희제와 건륭제 이후 도시 주민들이 이곳의 버드나무 그늘을 좋아하고 '산책'을 즐기면서 성징의 8경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 시는 아름다운 언어를 사용하여 버드나무 조각이 날리는 봄철 완루탕의 풍경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곳의 푸른 잔디는 하늘의 구름과 연결되어 있고 꽃과 풀의 향기는 도시 밖의 따뜻한 바람에 날려 보내집니다. 버드나무 그늘에서 거위 깃털 같은 버드나무 조각이 날아다니고 이 아름다운 풍경이 도시 전체를 왕릉으로 끌어들입니다!

먀오룬롱:랴오시 고전 건축

먀오룬롱의 선양 풍경 묘사는 그 기원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기원을 추적하고 전설을 기록하여 후대에 전수합니다. 먀오룬룽이 그린 풍경화에는 이상한 일화가 많은 랴오의 거울장 -

동화팔각정보다 더 좋은 것은 사람들이 9면에서 용무덤을 바라본다는 것입니다.

반야심경이 쓰여진 돌을 조심스럽게 문지르고 있습니다.

동화문 밖의 파빌리온, 바즈라경 중립석 조각은 진하이족의 눈을 위해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원주민들은 이 돌의 얼굴을 본다고 합니다.

이 "지주어"는 심양 동화문 웬데 광장의 팔각정 "시징로우" 노래에 관한 것입니다. 이곳은 일반적으로 "석조 우물 건물"의 "대 십면"으로 알려져 있으며 선양의 유명한 고대 도시 문화 유적지입니다. 어렸을 때 자금성을 구경시켜 주셨던 선생님이 기억납니다. 선생님은 먼저 "시경루"를 보여주며 "자, '십면'부터 보러 가자!"라고 말씀하셨어요. 선양에 외국 손님이 오면 '십면'을 볼 수 있도록 주선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누군가 선양에 와서 '열 개의 얼굴'을 보지 못하면 큰 후회가 될 것 같습니다.

돌 우물 건물 밖의 동화문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랴오 왕조가 무너졌습니다. "건물", 돌기둥. 불경이 새겨진 건물을 "석조 경전 건물"이라고 합니다. 석조 건물 아래 웬데 광장 앞에 있는 심양 고궁은 어렴풋이 보이는 '심주'라는 두 글자 위에 거대한 석조 건물이 있습니다. 팔각형의 누각 처마와 팔각형의 돌기둥, 세로 양쪽에 5-6줄 * * * 오백칠십칠 개의 큰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글자는 읽을 수 없으며 "기문경", "만트라", "부처님 이름"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건물의 여덟 면에는 헤라클레스의 짐승이 부조로 조각되어 있습니다. 청나라 말기부터 시징루가 언제 지어졌는지에 대한 논쟁이 있었습니다. 펑톈 기념물 조사"는 "일반적으로 10 개의 돌로 알려진 깨진 돌을위한 작은 정자 앞의 본당, 부처님의 이름을 게시 한 4면은 당나라의 문자를 모호하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나라 사찰 탑의 돌의 잔재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청더지"는 "진해의 눈을 위해 세웠다는 소문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고고학자들이 확인한 결과, 요나라 말기 천주 시대(1101~1125년)의 불교 유물로 밝혀졌습니다. 랴오 왕조는 불교를 숭상했기 때문에 석조 경전 건물에는 바즈라파니 파라미타심경이 새겨져 있었습니다.

"석조 건물"에 대한 흥미로운 민속 이야기도 있습니다. 청나라 황제 누르하추가 어느 날 밤 꿈을 꾸었는데 서천에 계신 부처님이 그에게 노란 옷을 달라고 하셨습니다. 그는 간신들의 거짓 소문에 혼란스러워 충직한 신하들을 보내 3,000명의 병사와 말을 이끌고 서천으로 가서 소원을 빌었습니다. 산이 너무 멀었기 때문에 여행 도중에 식량과 식량이 떨어졌습니다. 모든 병사들이 굶주리게 할 생각을 견딜 수 없었던 신실한 목사는 모두에게 흩어지라고 말하고 혼자서 떠났습니다. 그의 불굴의 정신은 하나님을 감동시켰고, 하나님은 두 명의 신동들을 보내 그를 인도하게 하셨습니다. 서방 극락에 가려고 할 때 신동들은 서방 회랑의 가장 북쪽에 있는 방에 가지 말라고 말하며 불전에 도착한 뒤 사라졌습니다. 약속대로 불전에 도착한 충신은 살아계신 부처님께 경의를 표하고 노란 도포를 바쳤지만 호기심에 북쪽 방에 들어가 보니 방 안에 한 사람이 먼지를 뒤집어쓰고 곤히 자고 있었습니다. 정선은 그를 살펴본 후 새로운 것을 발견하지 못하고 물러났습니다. 그 순간 두 소년이 달려와서 끔찍하다며 그를 꾸짖었습니다. 잠자는 남자는 누르하치였습니다. 그는 잠을 자고 또 하루 동안 황제가 될 수 있었습니다. 오늘 당신이 그를 깨웠고 곧 연회가 열릴 거예요! 서둘러 돌아와서 그를 만나세요! 이 충신은 깜짝 놀라며 어떻게 저 멀리서 바로 돌아갈 수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소년은 그에게 이것저것 가르쳐주었습니다. 그는 시키는 대로 홀 앞에 있는 우물로 가서 눈을 감고 뛰어들었습니다. 이상하게도 소년이 심양 황궁 서화문 근처의 다른 우물에서 물을 퍼낸 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야 귓가에 휘파람 소리만 들렸습니다. 그는 서둘러 누르하추의 방으로 갔고, 마침 옛 한 왕조의 청나라가 탄생할 때였습니다. 이 우물이 서쪽으로 곧장 이어진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모두가 이 우물을 알고 있었습니다. 민간인과 군 관리들은이 우물의 물이 서쪽에있는 살아있는 부처님을 다시 불쾌하게 할까봐 두려워서 궁전의 주인은 많은 숙련 된 석공을 초대하고 밤새 경전으로 가득 찬 석조 건물을 깎아 우물 입구에 섰습니다. 이것이 랴오 왕조 석조 우물 건물의 기원입니다.

물론 이 이야기는 만주족 민속에 전해 내려오는 전설일 뿐입니다. 랴오족의 경장은 여러 번 옮겨졌고 지금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동공로 왕시팅 옆으로 옮겨졌습니다.

시징루-십장생은 이처럼 생생하고 흥미로운 전설을 담고 있어 100년 동안 선양 문화에 관심이 있는 관광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먀오룬룽은 이 시경루를 세심하게 스케치했는데, 선양의 명소로 동화문 밖의 시경루를 꼽는다면 사람들은 아홉 면을 모두 관찰하고 만져보며 금강경 전체가 새겨진 이 큰 돌 얼굴을 주의 깊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먀오룬룽: 종탑은 더 많은 종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양 백송 푸가"에서 먀오 런바는 또한 독특한 성정 풍경, 즉 "종탑 종"

종 두드리는 망루, 8 개의 패스가 징을 계속 듣고 있습니다.

자정까지 짖는 완고한 개가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기자:종을 울리는 망루, 여덟 개의 성문, 여덟 개의 성문에서 모금을 위해 부르는 징을 울리기 위해 모든 테이블이 전해져 내려옵니다. 심양에서 개가 짖는 소리는 한가롭고 평온함을 맛볼 수 있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듣기 위해 베개를 베고 짖는 것은 실제로 밤새도록 끊임없이 짖습니다.

청나라 말기 심양 종루

한밤중에 종과 북이 울리고 종루의 종소리가 시간을 알리고 여덟 개의 문과 여덟 개의 징이 차례로 울리는 고대 도시 심양의 풍경을 묘사한 죽시(竹詩)다. 심양 종루의 종소리와 북소리, 여덟 개의 징이 차례로 울려 퍼진다. 고집스럽게 짖는 소리 속에서 밤늦게까지 짖어대는 개는 누구의 개일까 궁금해집니다(고집, 음, 짖는 소리).

고대 도시에서는 시간을 알리기 위해 종과 북탑이 세워졌습니다. 선양에서는 자금성 뒤에 종과 북탑이 세워졌습니다. 누르하추는 즉위 직후 진나라 수도인 심양의 황태제를 수도로 옮기고 수도와 궁궐을 짓기 시작했습니다. 수도를 완공한 후 황태제는 일주일간의 시찰에서 한 가지 문제점을 발견했는데, 바로 시간을 알려주는 시계와 북탑이 없다는 것. 역대 수도들이 시계와 북탑의 중앙에 세워졌기 때문입니다.

종과 북은 영원의 상징일 뿐만 아니라 시간을 알리는 데도 필요했습니다. 종과 북탑은 각자의 역할이 있는데, 종탑은 시간을 알리는 역할을 하고 북탑은 주요 정치 행사를 알리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분업이 있긴 하지만 둘 다 시간을 알리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황태제는 수도에서 시계와 북탑의 중요성을 알고 특별 관리에게 시계와 북탑을 복원하도록 명령했습니다.

진나라 종의 원래 종각(현재 심양 황궁)

황태제는 종루의 조기 완공을 열망하면서도 아버지가 남긴 대형 종을 놓을 장소를 찾고자 했습니다. 이 종은 진나라 텐데 3년(1151년)에 처음 만들어졌으며, 유통부터 진나라까지 500년 가까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619년 누르하추가 군대를 이끌고 개주를 점령하자 현지 주민들은 누르하추에게 큰 종이 될 것이라며 그 역사를 들려주었습니다. 누르하추는 그 이야기를 듣고 종을 소중히 여겨 당시 수도였던 랴오양으로 가져왔습니다.

수도를 심양으로 옮긴 후 종도 심양으로 옮겨졌습니다. 왕위에 오른 황태제도 이 큰 종을 소중히 여겼습니다. 두 마리의 용과 비문이 새겨진 이 고대 청동 종은 그림이 그려져 있고 소리가 크며 무게가 6,000킬로그램에 달합니다. 황태제는 이 종을 수도의 시간을 알리는 데 사용하고자 했습니다.

청 충덕 2년(1637년), 성징 시핑 거리 동쪽과 서쪽에 각각 580미터 이상 떨어진 웅장한 두 개의 종탑과 북탑을 세웠습니다. 기단은 정사각형 고층 건물로 동쪽과 서쪽, 북쪽과 남쪽에는 네 개의 구멍이 있으며 거리의 네면과 소통하기 위한 것입니다. 플랫폼에는 종각, 드럼 파빌리온, 비문 아래의 파빌리온의 무거운 처마가 있습니다. 1층이 완공된 후 황태제는 종탑 위에 매달린 고대 종을 '성정 딩겅 종'이라고 명명했습니다.

종과 북탑이 세워진 이후 성문은 밤에 닫혔습니다. 그 후 매 시간마다 종과 북이 함께 울려 시간을 알렸고, 여덟 개의 성문과 여덟 개의 고갯길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다음 날 다섯 번째 시간이 되면 새벽 종이 울리고 성문이 서서히 열렸습니다. 도시 밖에서 온 사람들이 사방에서 수레를 밀고 짐을 지고 종과 북이 있는 1층의 동굴 문을 통해 시핑 거리로 들어왔습니다. 도시에서 가장 활기찬 거리가 윙윙거리기 시작하고 수도에서 새로운 하루가 시작됩니다! -- 이 북방 수도의 아름다움과 함께 선양의 옛 8경 중 하나인 '석판 아래를 걷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묘룬롱: 등불 축제 양거

선양백용의 두 번째 카테고리는 사계절의 순서대로 기록된 풍습으로, 책의 절반 이상을 차지합니다. 정월 초하루부터 정월 초하루까지 다섯 여자의 여행, 원나라 때는 삼신(하늘, 땅, 물)에 제사 지내기, 부자(황사 놀이 귀신) 뛰기, 모내기 노래 뛰기, 용춤 등의 순서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2월 1일에는 팔기병 '돈과 곡식 날리기', 3월 3일에는 '황색 세 가지 클럽', 3월 8일에는 제사, 4월 18일에는 제사, 7월 15일에는 강등 달기, 23일에는 제사, 음력 설날에는 제사 난로 등이 있습니다. 그 사이에는 봄에는 셔틀콕 놀이와 연날리기, 여름에는 완류 연못에서 하이킹과 완취안허 강에서 피서, 가을에는 창호지 붙이기와 절임, 겨울에는 화로에 불을 붙여 사탕을 파는 등 날짜가 정해지지 않은 계절별 풍습이 있습니다.

먀오룬룽의 '선양 테루아 지주 가사'는 관동의 독특한 풍속화처럼 운율이 풍부하고 생동감이 넘치며, 모든 민족이 낙관적이고 개방적이며 진솔한 고향 사랑을 표현한 풍성한 향토 풍미가 가득합니다.

모내기 노래는 등불 축제 근처에서 푸쉬강의 부녀자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연주됩니다.

주인은 누구이고 손님은 누구인지, 풍양공을 듣고 연주합니다.

기자:등불 축제 때마다 상인들과 남녀로 분장한 사람들이 양거라는 풍양 북을 불렀습니다. 길거리에는 수백 명의 청중이 몰려들어 양거를 듣느라 지쳤습니다.

이 대나무 시는 선양의 등불 축제 주변의 활기차고 밝고 따뜻하며 즐거운 축제 풍경을 재현한 것입니다. 등불 축제가 다가오고 모내기 노래가 다시 울려 퍼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재미있다고 하면 모두들 당신이 장의 아내라고 합니다. 누가 호스트와 게스트의 차이를 구분할 수 있을까요?

비틀기 모내기 노래 또는 귀신 모내기 노래, 파도 모내기 노래, 땅 모내기 노래라고도 하는 모내기 노래는 노래와 춤이 있는 오락의 한 형태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노래를 부르지 않고 수나와 징과 북을 사용하여 춤을 추기도 합니다. 관련 고대 기록에 따르면 양게는 남쪽의 농업 생산과 노동 관행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농부들이 밭에 모를 심고 간헐적으로 땅을 갈면서 징과 북을 치며 노래하고 춤을 추며 오락과 휴식을 취했기 때문에 '양거'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광동신어』에 따르면 "매년 봄이면 수십 명의 농민 여성들이 밭에 모를 심고 라오족 사람들이 북을 치고 노래를 부르며 날마다 경쟁을 벌였는데, 이를 양거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지주 가사"의 먀오룬룽에는 "풍양 징을 단체로 들어라"라는 문장이 있습니다. 펑양 징 또는 펑양 꽃 북은 안후이성 펑양에서 유래했으며 모내기 노래의 한 형태로 랴오셴에 소개되었습니다.

양거가 선양에 소개된 지 200년이 넘었습니다. 처음에는 소수의 예술가들만이 거리에서 공연하거나 부유층을 위해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이후 랴오닝과 선양에서 민속 양가 공연단과 양가 예술가들이 결성되었습니다. 이들은 동북 모내기 노래, 양디 모내기 노래, 랴오난 스틸트의 특징을 융합하여 점차 혁신적이고 풍성한 선양 모내기 노래로 발전시켰는데, 이는 불타는 광경과 독특한 스타일이 특징입니다. 먀오룬룽의 간략한 설명에 따르면, 도시의 상인들은 등불 축제에서 "남녀로 분장하고 펑양 노래를 불렀다"고 합니다. 시골에서는 음력 정월 초하루부터 15일까지 '양거'와 '양거'를 부르며 새해 축제의 기쁨을 최고조로 끌어올립니다.

먀오룬룽: 용등과 사자

먀오룬룽은 선양 등불 축제의 풍습을 위해 '용등과 사자'라는 죽시를 짓기도 했습니다.

달은 여덟 단계로 빛나고, 용과 사자는 춤을 춘다.

징과 북을 두드리고 많은 소달구지가 다니며 열 배의 소리에 열 배의 소리를 더합니다.

기자: 등불 축제 전후로 원주민들은 용등으로 분장하고 사자놀이를 하면서 봄바람을 맞으며 아름답게 뛰고 노래를 부르며 흥겨운 시간을 보냅니다. 소위 열 번도 게으르지 않고 열등합니다.

먀오룽구의 '지주어'는 선양 등불 축제의 열광적인 장면과 사람들이 오색 등불을 원하는 선양의 밤을 생생하게 재현했는데, 땅에는 등자등이, 하늘에는 달빛이 선양의 팔고개, 용등, 사자춤과 얽혀 도시 외곽을 이리저리 휘감았습니다. 북과 징이 울려 퍼지고 늦은 밤 소달구지가 시내로 들어옵니다. 수레에 탄 연예인들은 10시간을 공연할 때 더욱 즐거워했습니다.

"등자"라고도 불리는 "등자"는 청동으로 만든 고대 조명 장치로, 위에는 원반이 있고 안쪽에는 기둥이 있으며 아래에는 세 개의 발이 있는 것도 있습니다. 측면에 손잡이가 있어 잡을 수 있습니다. 이 원반은 기름과 등잔을 담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추의 정신의 발원"에는 다음과 같은 구절이 있습니다."밝은 촛불의 푸른 소리가 잘못되었다.""밝은 촛불의 푸른 소리가 잘못되었다." 이 시에서 '등자'라는 단어는 '등불'을 의미합니다. '천여'는 청나라에서 유행한 민속 예술 형식입니다. 원래는 "풍양화북"으로 알려졌지만 점차 "연화방울"과 융합되어 징, 북, 심벌즈, 심벌즈와 함께 "변장 연화방울"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등불절 모내기 노래'와 마찬가지로 이 대나무 가사도 청나라 말기 심양에서 열린 등불절의 성대한 풍습에 관한 것이지만, 초점은 다릅니다. 후자의 시점은 모내기 노래에 초점을 맞추고, 용등과 사자는 등불 축제의 등불 춤과 민속 예술 공연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지주의 이 시에는 "밝은 달이 팔층에 비추네"라는 구절이 있어 등불 축제임을 알 수 있으며, 심양 시내는 밤새도록 사방이 영업을 하고 도시 안팎으로 사람들이 오가며 분주하게 움직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그 당시 관객들도 오늘날의 관객들이 코미디 스케치나 코미디를 좋아하는 것처럼 '농담', '재미있는' 유머러스한 공연을 좋아했다는 점입니다. 이것은 지역 및 국가 문화의 역사적 유산을 보여줍니다.

선양 백푸는 약 40개의 세 번째 범주로 생활, 음식, 의복, 결혼, 장례, 신앙 및 기타 생활 관습을 묘사합니다. 강을 태우고, 창문에 야채를 붙이고, 창문을 장식하고, 신부가 천막에 앉고, 포장 도로에 압력을 가하고, 관음 꽃 축제 등과 같은. 이 제목에서 당시 선양 풍습에 대한 설명에 "선양 백푸"가 매우 풍부하고 구체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백 개의 대나무 캐릭터가 함께 성징의 풍습을 파노라마처럼 묘사하고 있습니다.

심양백용이 출간된 후 랴오닝과 심양 지역의 문인들과 일반 백성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으며 거리와 골목, 찻집과 식당에 돌아다니며 사람들이 즐겨 읽었습니다. 먀오룬룽은 여러 차례 개정판과 증쇄판을 냈지만 여전히 품귀 현상을 빚었습니다. 중화민국 초기까지 산둥성 지난 출신의 먀오룬룽은 가족을 방문하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 왔지만 여전히 많은 친구와 친척들이 찾아왔지만 모두 만날 수 없었습니다.

먀오 런롱 : 천주 파이칭

먀오 런롱 또 다른 선양 문화 논문 "베이징 잡화와 함께"는 각각 성정 기념물, 정식 시스템, 공식 시스템, 한의 이름, 미국의 언어, 유명한, 수도, 도시, 예술 잡화, 평범한 것, 오래된 뉴스 등 10 개 부분으로 나뉩니다. 그 기원, 진화, 발전, 현재 상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의 각 내용은 심양 백곡과 일치합니다.

선양의 명소를 시로 노래한 것은 『수도의 잡사』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먀오룬룽은 선양 명소 리뷰를 바탕으로 이전 후보를 정리하고 '선양팔경'을 엄선한 후 지리적 위치를 파악하고 풍경의 특징에 대해 간략히 언급했습니다. 그가 선택한 '선양팔경' 중 하나는 '천주파경'으로, 말을 타고 도시 동쪽으로 이동해 천주를 바라보는 풍경입니다.

송완, 얼마나 창백한지, 공기가 용의 춤을 추는 듯하다.

영혼의 무리, 긴 흰 조상들의 정맥이 호의적이다.

이 책에는 변방, 동모 방언 고대가 있습니다.

오만하면 맑고 비가 내릴 것입니다.

전에는 동무산으로 알려진 천주산은 선양에서 동쪽으로 25마일 떨어진 순제 8년에 유명한 "관외의 세 무덤" 중 하나가 산에 있으며 천주산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먀오런룽의 작품에서 천주산은 웅장하고 마법처럼 시인은 감정이 담긴 말을 타고 도시의 동문 밖으로 나가면 천주산의 숨겨진 소나무를 볼 수 있으며, 모든 생명체를 돌보는 날으는 용과 같이 덮개가 없습니다. 장백산에서 책을 연 조상은 동무산에서 불멸이되었지만 산과 강을 삼키는 그의 기세는 여전히 역사의 계곡을 통과하여 사람들이이 세대의 선구자들의 뛰어난 업적을 느끼게합니다. 시 전체가 상황적이고 대담하며 위엄이 있습니다. 시인은 길고 하얀 정맥과 창백한 소나무를 바라본다. 그는 공중에서 춤추는 용과 귀신과 신의 호의를 생각한 다음 땅의 변덕을 한탄하며 감정의 발달은 매우 자연 스럽습니다.

시에서 '허공'은 공중에 있다는 뜻입니다. "영"은 신을 가리킵니다. "정맥 확장"은 산맥의 확장을 의미합니다. "푸른 하늘"은 맑은 하늘을 의미합니다. "맑음과 폭풍우"라는 문구는 날씨가 맑으면 폭풍우가 있다는 뜻입니다.

먀오룬룽:희산청서

먀오룬룽이 선정한 선양팔경 중 두 번째는 희산청서로, 도시에는 산이 없고 먼지는 견디기 힘들다는 내용의 시입니다.

동북의 하늘을 열면 갑자기 대의 푸른 달팽이가 솟구친다.

눈 속에서 신화적인 외로운 봉우리 옥봉이 있다.

태양은 희미해지고 연기는 광대하다.

멀리 있는 여신처럼 서로 마주 앉아 차갑게 응집되어 있다.

묘룬룽의 증조부인 묘공언은 희산을 사랑하여 많은 시를 지었는데, 증조부의 영향 때문인지 묘룬룽도 희산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희산의 아름다움에 매료된 시인이 희산을 방문한 후 느낀 감정을 담은 이 시는 산이 없는 도시에 사는 것이 다소 천박하게 느껴진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도시의 북동쪽에 우뚝 솟은 봉우리에 누가 하늘과 땅의 한 조각을 열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멀리서 보면 요정 같은 초록 달팽이처럼 보입니다. 눈이 내린 후 다시 찾은 이 외로운 옥봉은 특히 장관을 이룹니다. 비가 오거나 안개가 낄 때 석양의 노을과 함께 보면 더욱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더 놀라운 것들이 있습니다. 희산 정상에서 멀리서 보면 불사신 한 쌍이 서로 마주 앉아 체스를 두는 것처럼 보입니다.

만주 민속 전통에는 희산의 이름에 대한 또 다른 전설이 있는데, 전설에 따르면 청나라 누르하추 황제는 건주의 일부 부족을 통일한 후 직접 군대를 이끌고 요동에 있던 명나라 리(李)와 싸웠다고 합니다. 가을과 겨울의 계절이었습니다. 한왕의 전략적 변화로 인해 북쪽의 모든 무기는 철수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1군이 먼저 바뀌고 2군이 먼저 바뀌고 전군이 후퇴했습니다. 군대가 훈강으로 후퇴할 때 갑자기 폭설과 어둠이 내리는 등 날씨가 갑자기 변했습니다. 이때 앞에는 훈강이 있었고 물살이 빨라 건널 수 없었지만 뒤에는 리의 추격자가 있었기 때문에 정말 급했습니다. 이 상황을 본 한왕도 불안한 나머지 큰아들에게 훈강이 얼어붙었는지 살펴보라고 명령했습니다. 장남은 아버지에게 강으로 달려가 "아버지, 강이 얼지 않았습니다."라고 보고하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러나 왕한은 눈이 내리고 바람이 차갑다고 생각했습니다. 어떻게 강물이 얼지 않았을까요? 한왕은 장남이 군사 상황에 대해 거짓말을 했다고 잘못 생각하고 분노하여 장남을 참수했습니다. 둘째 아들을 보내 강이 얼었는지 확인했나요? 둘째 아들은 형의 머리가 잘린 것을 보고 강이 얼지 않았다고 말하려면 머리를 잘라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아버지에게 "강이 얼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한왕은 병사들과 말들에게 빨리 강을 건너라고 명령했습니다. 곧 바람이 너무 세게 불어서 강을 건너는 것이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군대는 강을 건넜지만 큰 손실을 입었습니다. 이 상황을 본 한왕은 매우 슬퍼했습니다...

한왕은 강을 건너 북쪽으로 후퇴를 계속했습니다. 두 개의 도랑과 강이 있는 곳, 지형이 평평하고 보물그릇 모양인 곳에 도착하자 두 산과 도랑 사이에 있는 보물 땅에 대왕의 머리를 묻으라고 명했다. 이때 폭우가 전투복을 적시고 왕한은 강을 건너 엉뚱한 아들을 죽여야 했던 것을 기억했다. 후회, 슬픈 눈빛...

한왕은 잘못 죽인 아들을 기리기 위해 장남이 묻힌 산을 '회개산'이라 불렀습니다. 훗날 사람들은 이 산을 '회개산'이라고 불렀고, 그래서 '회개산'을 '회이산'이라고 불렀다.

후이산 정상은 바위로만 이루어져 있어 멀리서 보면 하얗게 보입니다. 특히 겨울에는 눈 덮인 봉우리가 신선의 나라처럼 경치가 더욱 장관을 이루기 때문에 "후이산 칭쉐"라고 불립니다.

먀오룬룽 '심양팔경' 중 나머지 여섯 장면은 -

늦게 훈강을 건너는 장면입니다. 훈강 건널목은 도시의 남쪽에 있으며 당시에는 아베르에서 곡물을 운반하는 배들이 모두 이곳에 모였습니다. 해질 무렵마다 소리가 시끄러웠고 밤에는 나룻배를 차지하기 위해 배들이 경쟁을 벌였다. 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도시에서 남쪽으로 9 마일 이상, 공식 나룻배를 노래합니다. 강은 북동쪽에서 흘러오고 바람과 파도가 길을 차단합니다. 해변의 사람들이 배를 부르고 갈매기와 왜가리가 파도 속에서 떠오른다. 마차와 말들은 서둘러 안넹에 멈추고 싶어합니다. 두 개의 노가 날아갈 듯 노를 젓고 석양은 키 큰 나무 위로 내려앉습니다.

대만의 저녁노을. 베이징 시내 서쪽의 언덕 위에 이 탑이 서 있고, 입구 앞에는 보행자들이 이 탑에 작별 인사를 하러 간다. 시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용의 정맥은 운이 좋아 300마일을 휘감는다. 드래곤 마스터는 남서쪽으로 향하고 갑자기 떠오른다.

명예롭게 태어나고 싶네, 영공탑이 홀로 솟아오르네. 종탑은 언제 가을바람을 끈다? 샤완 일몰 사진관, 보행자들이 손가락을 채찍질합니다.

완리우탕의 여름. 도시의 동쪽 남문에 위치한 완류탕은 강 건너편에 있어 여름 더위를 피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시에는 평야는 푸르고 수놓아져 있으며 하늘은 남풍으로 변한다. 그는 항아리에 대한 언급을 반복하며 왕의 무덤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여러 곳에 무덤이 있고 버드나무를 심었습니다. 이 동전을 음에게 입히고, 심은 프로 가드의 손에 키스하고, 과거의 시원한 느낌을 즐기고, 와인 한 잔을 부어 넣었습니다.

꽃 연못의 연꽃을 보세요. 강은 딩샹 툰 남쪽 서쪽 도시에 정박하고 강은 연꽃, 카누, 관광, 갈매기가 강남보다 더 잘 돌아옵니다. 시:잉잉 풀이 물을 덮고 붉은 연꽃을 길게 달렸다. 번잡함에서 벗어난 도시, 개울은 맑고 조용합니다. 오월과 유월 꽃이 피고 방황하는 날. 와인으로 배를 움직이고 녹색 펄프를 부수십시오. 선비들이 고개를 들어 달에 담배를 피운다.

완취안 낚시. 완취안 강은 샤오허옌으로 알려진 도시의 남동쪽 구석에 있습니다. 예전에는 시원한 휴양지인 완취안 연못과 함께 흐르는 물이었어요. 사방으로 샘물이 흐르고, 파낸 곳은 모두 맑은 샘물이라는 시구가 있습니다. 때때로 그것은 강이었고, 대륙이었고, 느린 봄의 맥박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은빛 비늘은 4~5인치이고 잔물결은 둥글다. 누가 낚싯줄을 만들어요? 저걸 봐요. 맑고 푸른 물결.

바다는 위대하고 생각은 종종 침묵한다.

노란 실크 종소리. 즉, 청나라 초기에 지어진 시성 사원 밖의 개울 쪽 문은 성정 라마 수도원장의 거주지입니다. 시는 이렇게 읊었습니다."종탑은 다섯 시에 솟아오르고 밤에는 고래가 포효한다. 도시는 점점 더 높이 올라가고 있는데 바람은 어디에서 오는가? 판유의 진정한 승리, 조용히 시관을 찾고 있습니다. 나는 소리가 높고 나무가 높고 사원이 푸르기를 바랍니다. 명성과 재산을 씻기 위해 빈 산을 만나야합니까?

먀오룬룽의 심양백부(沈阳百富)는 베이징 잡지와 함께 심양 역사에 대한 현대적 연구와 검증을 위해 귀중한 정보를 남겼을 뿐만 아니라 심양 원원에게도 문학적 보물을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