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훼수채화 HD 일러스트레이션-"수채화" 꽃일 (9) 등나무 (과정 단계 포함)

수채화 꽃과정도설 자습서 < P > 는 갑자기 이 그림을 뒤져 과정도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는 지난해 9 월에 그린 것으로, 방금 수채화를 독학한 지 4 개월도 채 안 되어 낙서한 작은 흰색 중 하나였다. < P > 본제: 제가 쓰는 이 수채지는 국산 보홍 3g 이고, 수채펜은 추홍재의 쇼, 란술과 민들레, 물감은 골문 자배색 18 색입니다. < P > 먼저 실을 잘 그려라. 스스로 원고를 그리거나 복사대로 원고를 쓸 수 있지만 기초를 잘 연습하기 위해서는 모두 스스로 원고를 쓰는 것이 좋다. < P > 이어 깨끗한 펜을 맑은 물에 담가 꽃을 적시고, 고문 346 과 744 를 섞어서 은은한 노란색을 섞어서 꽃에 바탕색을 칠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어 골문 95 와 58 혼합색으로 꽃잎을 잘 그렸고, 그림을 그릴 때는 먼저 물감에 묻힌 펜으로 꽃잎 끝을 색칠하고, 물감이 마르지 않았을 때 맑은 물에 담근 펜으로 물감을 바람둥이 쪽으로 천천히 확산시키는 등 나머지 꽃잎도 같은 방법으로 완성한다. 디테일에 유의해야 한다. 이어 쇼나 민들레로 골문 312 에 담근 꽃의 잎을 하나씩 완성하고, 잎을 그릴 때도 디테일에 주의해야 한다. < P > 화훼 가지의 색깔은 312+319 를 사용하며, 그릴 때는 선의 유창함에 주의해야 한다. 당시 내가 그릴 때 손을 떨었기 때문에 가지가 꼬불꼬불해 보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맨 아래 잎은 색이 짙어서 312+465 블렌딩을 사용했습니다. 꽃술 부분 색상은 95, 펜은 민들레로, 꽃술 부분 색상을 완성한 후 민들레에 58 을 찍어 꽃잎과 꽃술 부분에 작은 점을 찍는다. < P > 마지막으로 휴지로 꽃잎 부분을 가리고 펜으로 나머지 녹색을 찍어서 화면에 뿌린다. 그래서 아름다운 수채화 화훼 그림이 완성되었습니다. 마음에 드십니까? 좋아하면 그려라. 수채화' 꽃일 (9) 등나무 (과정 단계 포함) < P > 늦봄에 가장 색다른 풍경을 말한다면, 그것은 반드시 자등꽃이고, 보라색 꽃줄기는 폭포처럼 쏟아지고, 사람들은 마치 보라색 꿈 < P > 가 어제 그린 등나무: <;

물놀이를 한 후 몇 군데 색칠을 해야 합니다.

보라색, 짙은 보라색, 노란색 후광으로 염색했습니다. < P > 저는 도배지가 없어서 종이가 좀 말려요. 하지만 괜찮아요. 다 그려서 건조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책으로 눌러주세요. 번거로움을 두려워하지 않는 작은 파트너는 종이를 한 장 표할 수 있다. < P > 연보라색과 자주색으로 꽃을 그리며 층감 깊고 음영이 있는 변화에 주의하세요.

꽃 중심은 노란색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꽃 질감 등 디테일 완성. < P > 같은 방법으로 흩날리는 꽃잎과 오른쪽에 있는 꽃을 그린다.

가지와 잎을 그리기 시작합니다. 잎은 짙은 녹색과 연한 녹색에 변화가 있어야 한다. 같은 색으로 그리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딱딱해 보일 것이다.

잎 텍스처를 그려서 펜을 두드리는 방법으로 보라색 물감을 뿌린다.

완료. < P > 아름다운 경치는 쉽게 사라지고, 그림은 아름다운 경치를 보존하는 한 가지 방법이며, 사진도 마찬가지이다. 나와 등나무 사진을 몇 장 동봉합니다. 장미밭입니다. 원래 장미를 찍으러 가려고 했는데 장미는 여전히 부끄러움을 머금고 있는데, 등나무는 의외로 사진을 찍습니다. 이 등나무를 만났습니다. 올봄 중 가장 아름다운 만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 P > 나의 다른 수채화 꽃시리즈 문장: < P > 수채화 꽃일; 화훼에 관한 이 수채화 작품은 신선하고 아름다운 스타일, 섬세하고 풍부한 색채로 기분 좋은 < P > 한국에서 온 일러스트레이터 YangWonHui 가 풍부한 색채로 화훼 식물을 묘사하는 데 능하고, 꽃과 꽃병을 결합하는 것을 좋아하며, 구도가 완벽하다. 물체의 질감을 잘 표현하고 있다. < P > 화훼는 수채화 초보자가 선호하는 그림 대상이다 YangWonHui 브러시 아래의 화훼는 화려하고 다채롭고, 색감이 풍부하고, 생기가 넘친다.

YangWonHui 는 꽃뿐만 아니라 다양한 용기, 도자기 항아리, 유리병, 전원풍의 대나무 바구니를 선호한다. 그의 붓 아래 꽃과 어우러져 < P > 꽃 옆에 과일을 놓아두고 있다. 제 17 회 한국수채화협회 그랑프리 최고상 < P > 을 수상한 그녀는 한국 홍익대 미술학원 서양화과를 졸업하고 수채화에 능통하며 수채화훼를 주로 주제로 제 17 회 한국수채화협회 그랑프리 최고상 < P > 을 수상했다. 그의 작품도 한국의왕미술협회전, 한국수채화협회전, 한국현대미술동향전, 한중수채화교류전, 한국미술축제 외단체전 등

에 여러 차례 참가했고, 한국미술전람회 운영 및 심사위원, 한국수채화 공모전 운영 및 심사위원, 모란현대미술전 심사위원, 나혜석미술전 운영위원, 호국미술전 심사위원, 인천미술전 심사위원을 역임했다 한국미협의왕지부 감독자 < P > 의 수채화 작품은 색다른 구도와 구상, 산뜻하고 아름다운 화면 스타일, 단아한 색채 구성, 변화무쌍한 형식의 미감, 보는 이들의 마음을 즐겁게 한다. < P > 그녀의 수채화 작품, 특히 수채화 화화 작품은 로맨틱하고 달콤하며 상큼하며, 색채가 부드럽고 아름다운 스타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