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베트 마스티프 현대성에 대한 자작시

1. 티베트 마스티프를 찬양하는 시: 바람과 눈의 용맹한 마스티프, 영웅은 노란 쉽게 가볍게 모욕; 성지는 어떻게 혼란스럽고 어떻게 오만할 수 있습니까? 눈보라가 어떻게 야망을 잠재울 수 있습니까? 바람도 똑같이 야심적입니다. 충성은 하늘에 존재하고 렌파는 깊은 애착을 가지고 있습니다. 책을 천천히 검토하는 것이 얼마나 용감하고 부처님의 발밑에서 듣는 것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티베트 마스티프 꿈을 꿨어요 어젯밤에 티베트 마스티프 꿈을 꿨어요.

어머니였습니다.

두 마리의 어린 티베트 마스티프를 이끌고

어린 티베트 마스티프 중 한 마리가 부드러운 입으로 내 바지 다리를 닦았다.

암컷 마스티프가 입을 크게 벌렸다.

아기 티베트 마스티프를 데려가

사람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다.

나는 스승의 시에 이렇게 쓴 적이 있다.

티베트 마스티프를 만나다 -

고도가 높을수록 더 많은 신이 있다.

마스티프는 자랑스럽습니다.

누구도 정복한 적이 없습니다.

누구도 정복한 적이 없는

신 같은 티베트 마스티프

꽃 같은 티베트 마스티프

나는 그것을 꿈꿨어요.

나는 자랑스럽다.

2. 티베트 마스티프를 찬양하는 시:바람과 눈의 용맹한 마스티프, 수컷 무리가 황이를 가볍게 모욕했으니 어찌 성지가 혼란스럽고 어찌 거만할 수 있겠는가? 눈보라가 어떻게 야망을 잠재울 수 있습니까? 바람도 똑같이 야심적입니다. 충성은 하늘에 존재하고, 렌파 깊은 감정; 천천히 책을 검토하는 것은 얼마나 용감하고 부처님의 문 아래에서 듣는 것은 얼마나 아름답습니다.

티베트 마스티프를 꿈꾸다어젯밤 저는 양즈쥔의 티베트 마스티프를 꿈꿨습니다. 어미가 되어 두 마리의 작은 티베트 마스티프를 이끌었습니다. 작은 티베트 마스티프 중 한 마리가 비틀거리며 다가와 부드러운 입으로 제 바지 다리를 물었습니다. 엄마는 큰 입을 벌리고 작은 티베트 마스티프를 데려갔어요. 티베트 마스티프는 사람과 잘 어울리지 못했어요. 스승님의 시에서 티베트 마스티프를 본 적이 있습니다. 고도가 높을수록 신이 많다는 뜻이죠. 마스티프는 누구도 정복하지 못한 자존심입니다. 나는 자부심을 가지고 그것을 꿈꿉니다.

3. 티베트 마스티프를 설명하는 문장은 1. 오프로드 맨의 오프로드 기질이 마음에 든다면 연비가 좋지 않다고 불평하지 마십시오. 닭을 키우면 닭이 알을 낳지 않는다고 불평하는 것처럼 이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티베트 마스티프를 키우고 싶다면 닭처럼 정기적으로 알을 낳기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2. 스피릿 마스티프는 영적이고 충성심이 강합니다. 강한 발톱과 부드러운 사자 머리와 용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눈으로 고원, 개간 및 황혼으로 돌아와 소와 양을 지키고 있습니다. 여인의 팔에 순종하지 않고 늑대를 물고 호랑이와 싸울 수 있으며 한때 칸의 전투를 이끌었는데 곰과 표범을 두려워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고대의 유전자는 당신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후손은 5 개 대륙으로 확장됩니다. 그리고 입술을 거의 핥고 왔다 갔다하며 구름이 갈라지든 아니든 땅에서 포효합니다. 용감하고 유순하지만 기계를 알기 때문에 강하고 부드럽습니다. 충성의 의무를 지키며 굳건합니다.

사자처럼 검은색 등에 노란 배를 가진 순종 티베트 마스티프를 보셨을 겁니다. 얼마 전 주인에게 물을 달라고 부탁했죠. 그 개는 주인 옆에 앉아 경계하는 눈빛으로 당신을 노려보며 온몸을 긴장하게 만들었습니다.

티베트 마스티프의 뒷다리가 늑대에게 물린 상태입니다. 앞다리를 지탱하고 무거운 몸을 끌며 힘겹게 앞으로 기어갔습니다. 긴 핏자국이 유르트까지 이어졌습니다. 티베트 마스티프가 유르트 뒤편으로 기어가자 십여 마리의 살점이 흔들렸습니다. 어린 마스티프! 티베트 마스티프가 무겁게 누웠고 새끼는 어미의 가슴을 움켜쥐고 행복하게 젖을 빨며 앞으로 달려갔습니다.

우리는 '늑대의 눈'이 아닌 티베트 마스티프와 함께 살아야 합니다.

6. 늑대의 존재는 문제의 존재이며, 사람이 두려워하게하십시오. 티베트 마스티프의 존재는 평화와 평온의 존재이며, 사람을 편안하게하십시오. 늑대는 팀과 늑대 친구들을 뒤집고 배신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른바 '하얀 눈의 늑대'가 바로 그런 늑대입니다. 티베트 마스티프는 그렇지 않습니다. 티베트 마스티프는 자신에게 친절했던 모든 것들에게 평생을 친절하게 지낼 것입니다.

7. 늑대 문화는 늑대 문화이고, 마스티프 문화는 민간 문화입니다. 티베트 마스티프는 정의, 도덕성, 자기 희생의 상징입니다. 양이 되어야 하는 사람에게는 두 가지 선택지가 더 있습니다. 하나는 티베트 마스티프의 보호를 구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기꺼이 불쌍한 양으로 살기보다는 늑대의 난동을 억제하기 위해 천천히 티베트 마스티프로 변신하는 것입니다.

4. 자작 초원시 - 레푸(차일취안)

음산 기슭의 차일취안.

하늘은 돔과 같아서 네 들판을 덮고 있다.

하늘은 광야처럼 창백하고 바람이 일찍 불어 소와 양을 볼 수 있다.

현대시

초원 원/왕웨이크

당신은 일어나서 자세를 취하네.

초록빛 표정, 섬세한 피부.

생명과 텅거의 부름을 맞이하고

신의 보살핌과 수집

이 광활하고 무한한 지형.

자유의 피가 몸에 흐르게 하소서

깨끗하고 활기찬 영혼.

나는 우울한 도시에 있네.

자존심을 느끼고 갈망하네

당신은 내 마음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광경입니다.

내가 바라는 하루.

당신의 팔다리는 모든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힘차게 뻗어

삶의 희망이 부정의 모래폭풍을 삼켜버리게 하소서.

광활한 영토, 늠름한 말

맑은 샘물과 야생화의 아름다움

물결치는 갈대와 날아가는 백조

살찐 양, 소박한 목동

풍성한 말의 젖과 맛있는 고기.

원래의 상태는 여기서 계속됩니다.

순수한 마음들이 이곳에서 번성합니다.

당신은 선에 대한 하느님의 보상입니다.

죄 많은 인류는 무지로 당신을 독살합니다.

당신은 혼란스러운 자들의 눈에는 천국입니다.

잔인한 현실은 당신을 무자비하게 파괴합니다.

당신의 샘은 더럽고 더럽습니다.

너의 얼굴은 초췌하고 누렇게 변했어

누가 어리석게도 너의 아름다움을 묻었지?

당신은 지금 내 눈 속에 있네.

슬픈 눈은 옆에서 바라볼 수밖에 없다.

식상한 이미지

양심을 잃은 무감각한 인간

먹을 것을 갈망하는 인간.

언젠가 조용히 묻히고 싶은가

구르는 모래 곁에

너에게 일어난 일은 나를 슬프게 한다

칠천

북나라 민요

칠천,

그늘진 산 아래,

하늘은 금고 같고,

기치는 사방을 덮고 있네.

하늘은 회색이었고,

황량했으며,

바람이 불어 소와 양을 볼 수 있었다.

이 고대 민요는 북부 초원의 웅장하고 풍요로운 풍경을 기념하며 칠레인의 고향에 대한 사랑과 삶의 장엄함을 표현합니다.

"뒤쪽의 음산 아래에 있는 칠레촨"은 칠레촨의 지리적 위치를 나타냅니다. 음산은 만리장성 너머로 뻗어 있는 큰 산으로, 초원이 음산에 펼쳐져 있어 웅장한 인상을 줍니다. "하늘은 돔과 같아서 네 개의 들판을 덮고 있다." 주위를 둘러보니 하늘은 마치 대초원 전체를 덮고 있는 거대한 돔형 펠트 천막과 같았습니다. "하늘은 창백하고 거칠다." 하늘은 파랗고 초원은 끝없이 펼쳐져 있습니다.

시의 첫 여섯 줄은 평평한 강, 큰 산, 하늘, 사방으로 펼쳐진 네 개의 들판에 대해 쓰여져 있으며 분위기는 매우 넓고 웅장합니다. 그러나 시인의 묘사는 모두 거시적인 관점에서 구체적인 묘사 없이 일반적인 정적인 스케치를 하고 있어 다소 공허하고 밋밋한 느낌을 줍니다. 하지만 "바람이 풀을 불면 소와 양이 보인다"는 마지막 문장을 읽으면 갑자기 풍경이 바뀝니다. 초원은 목동들의 고향이자 소와 양들의 세계이지만, 목초지가 풍부해 소와 양들은 모두 초록빛 바다에 숨어 있습니다. 산들바람이 불고 풀 물결이 일렁일 때만 낮은 풀밭에서 소와 양들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노란 소, 하얀 양, 동쪽과 서쪽이 어우러진 무리가 사방에 펼쳐집니다. 이처럼 정적인 것에서 동적인 것, 창백한 것에서 화려한 것까지 초원 전체가 생동감 넘쳤고, 돔 같은 하늘까지 색으로 물들었다. 따라서 사람들은이 마지막 문장을 맑은 하늘의 펜이라고 부르고 "불다", "낮다", "보다"세 동사의 원조 인 "바람"을 높이 평가합니다. "바람"이라는 단어.

키질족은 돔 모양의 펠트 천막을 대초원 하늘에 대한 은유로 사용하며, 그들의 생활 방식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바람에 날리는 풀과 낮은 소와 양"의 풍경을 찬미합니다. 창고는 유목민들의 이동식 방이며, 소와 양, 목초지는 그들의 의식주의 원천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삶과 운명과 관련된 이러한 것들에 대해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초원과 소와 양을 찬송할 때 고향과 자신의 삶을 찬송하는 것이며, 이 민요가 민족적이고 향토적인 색채가 강한 것도 바로 여기에 그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술 한 잔 권하네, 양관을 떠나지 않을 이유가 없네.

내 친구들의 돛은 푸른 하늘 끝에서 사라지고 양쯔강의 첫 번째 선만이 먼 수평선으로 달려가는 것이 보입니다.

마즈원의 가을 생각

죽어가는 넝쿨과 고목과 희미한 까마귀/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과 옛길과 서풍에 실려 가는 말/ 석양/ 부서진 절벽과 상한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