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천의 중국 사치품 연합회 회장 나천 2P 마케팅 전략 관점

국제온라인 (광저우) 에는 많은 중국 마케팅 기획전문가와 중소기업가들이 전화를 걸어' 국제브랜드 2P 마케팅 전략 이론' 이 무엇인지에 대해 문의했다. 이 문제에 대해 국제브랜드 안내보와 국내 수많은 언론기자들 일행이 광저우 요트회에서 중국 브랜드 전략지도자 나천 씨를 인터뷰했다. < P > 기자:; 우리는 국내외의 일부 주류 미디어, 특히 212 다보스 포럼 현장의 기자가 당신을 중국 브랜드 전략 지도자, 세계적 브랜드 마케팅 중국인 전문가라고 부르는 것을 보았습니다. 당신은 어떤 브랜드 전략 사상이 중국 브랜드 발전을 이끌고 있습니까? 혹시 2P 국제 브랜드 마케팅 전략 이론입니까? < P > 나천: 중국 브랜드 발전 처음 3 년 동안 확실히 많은 브랜드' 1 대 기획전문가',' 업계 1 대 브랜드 기획사',' 브랜드 마케팅 태두' 가 등장했고, 나는 국내 전문가들로부터 유용한 사상을 배우고 차용해 왔지만' 1 대' 가 너무 많이 나타나면 의미가 없다. 사람들이 마비되기 시작했고, 우리 모두 머리를 만지기 어려운 각종 마케팅 브랜드 이론의 위선 개념이 쏟아져 나와 하늘을 날고 있다. 나는 평가를 하고 싶지 않다. 나는 이 자격이 없다. 다음 3 년 동안의 중국 시장이 진정한 전문가 심사위원이다. 그들 중 일부는 내가 보기에 매우 우스꽝스럽다고 생각하는데, 진정으로 선정하려면 서양의 과학 시스템 선정 기준을 도입해야 하고, 공리성이 없고, 중국 브랜드의 국제간 지수와 위치도 고려해야 한다. 지금까지, 한 중국 브랜드가 세계에서 진정한 의미에서 부르는 소리가 있습니까? 자신의 집 앞에서도 외국 브랜드에 맞설 수 없고, 외출은 말할 것도 없고, 중국의 현재 중급시장은 남쪽에서 북으로 모두 유럽과 미국 브랜드인 것은 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중국 브랜드계가 구호를 외치는 상태에서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중국 브랜드 정상회담은 전국 각지에서 꽃이 만발합니다. 그 뒤에는 회비가 장난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기자: 중국 브랜드의 변화의 해에, 당신은 현재 중국 각계에서 당신을 중국 브랜드 전략 지도자로 생각하는 것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P > 나천: 아니요, 저는 이 호칭을 원하지 않아요. 스트레스가 느껴져요. 마음에 들어요. 이 호칭을 원하지 않아요. 당신이 준 인터뷰 원고 주제도 당신 스스로 작성했어요. 전화도 없이' 사치품 지도자',' 브랜드 리더' 가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요. 그냥 제 관점과 생각을 발표했을 뿐이에요. 브랜드에 자리매김한 중위층이 유럽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해야 하는데, 그때의' 1 대' 가 나타나면 의미가 있고 금함유량이 있어야 중국 브랜드가 좋은 발전 태세를 보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브랜드명언)

기자: 국제 브랜드 2P 마케팅 전략 이론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 P > 나천 <역경> 는 우리 5 년 문화 의 정수, 오경 의 1 위, 중국 문화 가치 의 주요 <역경> 의 발전 으로 수천 년 을 깊이 영향 을 미 친 나 와 의경 국제 사치품 브랜드 전략 연구 센터 내 동료 에 대한 브랜드 전략 사고 모델 의 연구 개발 과 제정; < P > 기자: 즉, 2P 마케팅 전략에 따라 <역경> 역시 36 개의 터미널 마케팅 전략을 포함한다는 뜻입니까?

나천: 네. 마케팅 브랜드 전략 이론 학설이 만연해 중국 브랜드 전략이 갈수록 복잡해지고, 복잡한 뒤에는 중국 기업가들이 시행하기 어렵다는 문제가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일부 국제 거장들은 지난해에도 브랜드 마케팅 전략 사상 체계를 3. 으로 제시하여 이미 복잡해진 브랜드 전략 이론을 점점 더 조작성이 없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브랜드,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마케팅) 한 재경 기자는 노트북 한 대, 프로젝터 한 대, 차트 데이터 한 무더기 뒤에 템플릿 보고서 한 묶음이 있어 중국 기업가들이 북을 만질 수 없게 하고, 이른바 기획 마케팅 기관들이 기뻐하며, 효과가 달성되고, 돈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들 상태는 주로 미용화장품 산업, 의료미용업, 도자기 산업, 의류업계에 반영된다. 이러한 템플릿들은 소위 전문가 자신이 아직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을 수도 있다는 이론이다. 이 중국의 사장기업가들을 오도하지 마라. 그들은 정말 상처를 입을 수 없다. < P > 기자님, 간단하고 조작하기 쉽다는 게 어려운 이치죠? < P > 로천: 지금까지 제품, 채널, 가격, 판촉, 고객, 사전 판매 판매 중 애프터, CI, 4C, 4P, 4R 등 이론 시스템은 모두 하드파워 표현 도구이지만, 우리는 제품 소프트파워에 대한 지도도구를 찾을 수 없다. 현재 각양각색의 마케팅 전략 사상은 모두 탕을 바꿔도 약을 바꾸지 않는 것이지만, 어떤 방면의 진급도 배제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코틀러 대사의 3. 의 관점과 사상 체계. 그러나 마스터는 마케팅 시스템을 음의 혼성으로 만들었다. 제가 전국 각지에서 강연을 할 때, 유럽 브랜드에 소프트파워가 없는 표현이 왜 중국에서 그렇게 인기가 있냐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왜냐하면 유럽과 미국의 1 년 전승 문화가 간접적인 소프트파워를 주기 때문입니다. 유럽 브랜드는 이런 방면에서 큰 힘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1 년 패션 문화 가치 중국인들이 꿈을 꾸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문제는 현재 중국 시장이 변화하기 시작했고 가치관도 변하기 시작했고, 그들도 같은 문제를 겪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소프트파워의 표현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기자: 그럼 어떻게 브랜드 마케팅을 단순화하고 운영할 수 있을까요? < P > 나천: 사실 브랜드 마케팅은 직선입니다. 그는 직선의 양끝의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2 시에 브랜드를 통과하면 곧습니다. 일부' 화권수국의 말' 을 위해 인위적으로 장애를 증가시킨다. 그렇지 않으면 포물선이다. 우리가 제품 브랜드 이미지 디자인을 할 때 그에 상응하는 개인화된 가치 문화를 생각해야 하는 것과 같다. 일치된 대응은 제품 문화 가치 포지셔닝의 속성 (저중 고) 이며, 마지막으로 대응에 대응해 표현문화가치 브랜드의 차이를 직접 대응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제품이 저급 제품 (폭스 바겐 제품), 중급 제품 (패션 제품), 고급 제품 (럭셔리 제품) 이건간에 일치하는 맞춤형 가치 문화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자신의 동그라미를 가지고 있고, 동그라미가 있으면 문화가 있기 때문에, 그들 사이의 차이는 문화적 가치의 이데올로기가 다르다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곧 2P 마케팅 브랜드 전략 시스템을 통해 브랜드 마케팅이라는 선의 양끝을 찾아 단말기 브랜드의 소비자를 대면할 것이다. 그리고 우리의 전통적인 브랜드 전략 방식은 그렇지 않습니다. 브랜드는 브랜드, 포지셔닝, 포지셔닝, 차별화, 차별화는 단일 포인트입니다. 2P (하드파워 하드파워) (소프트 파워) 마케팅 브랜드 전략 시스템은 두 가지 점에서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하드파워는 디자인 브랜드부터 소프트 파워와 일치하는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고, 하드파워의 각 부분은 소프트 파워의 한 부분에 대응해 계획을 세우고, 항상 융합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제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제품명언)

기자: 주역 문화에서 2P 를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 P > 나천: 우리 모두는 이경의 태극생 양의와 현대 변증법의' 둘로 나누기' 가 큰 유사성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초기부터 중국인들은 음과 양 사이의 대립, 의존성, 소장, 전환 관계를 매우 중시해 왔다. 우리는' 노자' 에서도 볼 수 있다.' 무상생, 쉽게 보완하기 어렵고, 음성이 맞물려, 우열이 서로 기울어진다' 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래서 사물의 본성은 상호 의존과 상호 전환이다. 그래서 제품 자체와 제품 브랜드 가치 문화가 융합되면서 브랜드 이미지는 개인화된 시각을 갖게 되고, 생명이 있고, 대화의 충동을 갖게 되고, 전통적인 브랜드 마케팅 전략이 고립된 기호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차갑고, 융합도 없고, 대화도 없고, 깨달음도 없기 때문에 브랜드는 문화적 가치도 없고, 소프트파워도 없고, TV 화면과 그래픽 작품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소용이 없습니다. 그것은 모두 구호식 홍보 전략이다. < P > 기자: 브랜드 홍보에서 2P 를 어떻게 인용합니까, 나천 씨? < P > 나천: 중국 브랜드 기획자들은 왜 외국의 단말기 매장이 항상 이야기성이 있는지, 항상 소비자를 유럽 브랜드 컨셉트점에서 애착을 불러일으키는지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사실 이야기성은 우리가 말하는 비교적 저속하다. 좋은 표현은 주제 가치가 있다. 그는 한 지역권의 풍향표, 한 국가권의 풍향표, 세계 지역권의 풍향표, 문화적 개성화 가치 표현이 자리 잡았는데, 이때 브랜드의 소프트 파워가 생겨났고, 소비자들은 이 원의 유혹에 저항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브랜드 단말기에 있을 때, 외국 브랜드보다 한 가지 더 많은 숙제를 하는 것이 바로 브랜드 문화 소비 가치의 배양과 지도이다. 우리는 중국 사치품 브랜드 전략 백서에서 백주, 가구, 의류, 차, 도자기, 자동차, 손목시계, 핸드백, 건축 등 다양한 모듈의 소프트 파워 제작 방법에 대한 해석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