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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논문은 화북문학 연구와 중국문학 비교 연구 논문에 속한다. 고대부터 많은 사람들이 끊임없이 중국시를 연구하고 탐구하고 있으며, 조선시에 대한 연구에도 열풍이 일고 있다. 그러나 진탁시에 대한 연구는 다방면이라고 할 수 있고, 모든 관련 연구는 일방적이며, 진탁시와 중국시 이론을 비교하는 것은 더욱 희귀한 기린각이다. 이러한 상황을 감안해 볼 때, 이 글은 선인의 연구 성과를 기초로 한시와 진시에 대한 비교 연구를 통해 진시의 독창성을 더욱 탐구할 계획이다.

진시 연구와 비교하기 위해서 이 글은 주로 세 방면에서 논술하였다. 제 1 장 서론, 제 2 장 중국시 ⅶ 첸 수용 유형 분석, 제 3 장, 중국시. 제 1 장은 근본적으로 연구의 동기, 지위, 목적, 방법을 잘못 말했고, 제 2 장은 중국시의 의경, 신흥 중국시의 응용, 중국시의 문학 서사의 네 가지 방면, 제 3 장 제 2 장의 네 방면에서 진과 중국시를 비교한다.

진의 시는 아직 많다. 도연명의' 춘시' 가 보는 도연명, 매요의' 진감' 시, 문학시 등이 많이 적용되었다. 결론적으로, 진탁은 많은 중국시의 제한을 받는 시인이다. 하지만 단순한 근사치나 참조가 아닙니다. 중국시에서 진탁은 이미 독보적이다. 그러나 이런 민족적 특색을 지닌 민족문화는 줄곧 큰 역할을 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