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은 평면미술, 웹아트, 입체미술으로 나뉜다. 다음은 웹아트 디자인 방법을 소개한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첫째, 컬러 매치
실제로 색채에 대한 느낌은 디자이너가 갖추어야 할 가장 기본적인 자질이며, 그들의 작품은 웹 인터페이스, 시스템 인터페이스, 제품 포장 등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냉온색, 대비색/보색, 색채심리학, 배합 원칙 등 몇 가지 기본 이론. , 거리 가득. 흥미가 있는 사람은 마음대로 한두 편을 검색해 볼 수 있다. 미술디자이너에게 색은 한 가지 느낌보다 더 중요하다. 농구와 을 하는 느낌과 같다. 많이 보고 많이 연습하면 모레 연습할 수 있다. 화성이 디자인을 처음 접했을 때, 버스를 타도 길가의 한 회사, 한 식당의 간판이 어떻게 배색되었는지, 생활 속 색채 조화의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얼마나 많은 컬러 스크린 샷이 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여러 단계에서 색상을 사용합니다.
초급단계: 최고의 1~2 색으로 자신의 개봉을 진행하고, 다른 요인과 다른 사람의 감정을 고려하지 않는다.
전환 단계: 처음에는 한두 가지 색상이 단조롭기 때문에 다른 색상을 시도해 보십시오. 이 단계에서는 목적 없는 혼란이 생기기 쉽다.
성숙 단계: 이 단계에서 사람들의 색채 감상은 이해되고 1~2 색계를 합리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같은 색깔의 다른 색값의 미묘한 차이를 감상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디자이너들은 이 단계에 있다.
마지막 단계: 한 가지 색상을 극치에 적용해 흑백회색만 사용해도 어떤 색에 완전히 잠기고, 약간 변태되기도 하지만, 창작 효과로 인해 3 단계 디자이너들이 마스터처럼 보이게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실, 이것은 또한 끊임없이 연습하고 축적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색채에 대한 감각이 높아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둘째, 레이아웃
미술 디자이너는 색감이 좋아야 할 뿐만 아니라 레이아웃에 대한 파악도 잘 해야 하며 조합은 작품의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사실, 레이아웃 디자인을 잘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단지 몇 가지 단계일 뿐이다.
레이아웃 준비: 컨텐츠의 주요 부분을 표현하는 데 필요한 텍스트와 그림을 명확히 합니다. 너무 많은 세부 사항을 고려하지 마라.
레이아웃: 다양한 레이아웃으로 가장 눈에 띄는 위치에 초점을 맞추면 레이아웃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웹페이지의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이 위에서 아래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탐색하는 순서에 따라 가장 중요한 내용과 그림이 페이지의 왼쪽 위에 있어야 합니다.
세밀한 레이아웃: 전체 색상, 글꼴, 모듈 간격, 그림, 추가 및 삭제 등 이 단계는 미묘한 일이다.
화성은 지면을 단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PPT 를 만드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PPT 를 예쁘고 간결하게 만드는 것은 쉽지 않다. 소프트웨어 업계의 사전 판매에는 아름다운 PPT 를 만드는 방법이 독학하는 필수 과목이어야 한다. PPT 의 조판은 이미 준비되었으며, 다른 웹 페이지, 브로셔 등 평면 조판은 모두 수동으로 완성해야 한다.
셋째, 디테일
디테일이 성패를 결정한다는 명언은 디자인 분야에서 더욱 그렇다. 방문자는 많은 세부 사항을 무시할 수 있지만 배경색, 색상 그라디언트, 구성 요소 간격, 제목 스타일, 강조 스타일, 글꼴/크기/색상, 행/단락 간격, 그림 위치/가장자리 처리, 입력 상자 폭/테두리 색상/배경색, 단추 등 디자이너는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이 세부 사항들을 너는 많이 보고 대조를 많이 해야 알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세부 사항들이 대수롭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여러 가지 세부 사항을 결합하면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
이 몇 가지 측면은 모두 개인의 심미 향상에 관한 것이다. 만약 네가 미학 연구를 하지 않을 계획이라면, 나는 너무 많은 순수 이론 학습이 너의 미학에 크게 향상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제 제안은: 많이 보고, 많이 모방하고, 많이 하고, 많이 비교하는 것입니다. 맹목적으로 창작하지 마라, 어떤 심미도 없다. 사실 모방은 창피한 것이 아니라 학습의 마지막 단계이다. 예를 들어, MJ 춤을 모방하는 사람이 있는데, 별로 닮지는 않지만, 적어도 어느 학교/반의 크리스마스 파티와 같은 소수의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추앙받는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대중의 심미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부용언니처럼 춤을 추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농담일 뿐입니다. 좋은 심미를 키우는 것은 생활의 모든 측면에 적용될 수 있고, 생활의 모든 방면에도 당신의 심미를 단련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사진촬영, 자신의 방과 책상 정리, 옷과 함께 옷을 매치하면 모두 당신의 생활 취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넷째, 마음가짐
축적 단계에서, 너는 냉정하고, 착실하고, 인내심이 있어야 하며, 조급해서는 안 된다. 미술 디자인 자체는 섬세한 일이라 조급해해도 소용이 없다. 기본적인 미관을 가지면 창작할 때 긴장을 풀고, 하고 싶은 대로 하고, 먹고 싶은 대로 하고, 하고 싶은 대로 해야 자신의 창작 영감 환경을 제공할 수 있다. 컴퓨터 앞에 앉아서 엉뚱한 생각을 하지 마라. 일을 더 많이 하면 답답해 죽을 것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기술
좋은 심미 기초와 창의성을 가지고, 다음은 바로 제작이다. 화성은 심미의 배양과 창의력의 도래와 비교해 볼 때, 내가 연필이나 붓을 쓰는 것 외에는 어떤 도구들이 매우 배우기 쉽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화성이 접하는 도구에 대해 간단히 소개합니다.
제도 기술: Photoshop (평면도 처리 등). ), Illustrator/CorelDraw (벡터 그래픽), Flash (애니메이션), Premiere Pro (후기) 등. 이것들은 단지 유틸리티 일뿐입니다.
페이지 프로그래밍 기술: html, CSS, 자바스크립트 등.
최적화 팁: 사진 압축, 웹 페이지 최적화 등
위의 도구로 온라인 자습서를 잡고, 인터넷 쉬운 자습서를 추천한다. 몇 가지 기초를 찾아 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자주 사용한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장악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더 깊은 기술로 배우고 향상시킬 수 있다. 너는 사용하면서 배워야 기억에 남는다.
여섯째, 사용자 경험
사용자 경험은 일반적으로 웹 디자인 및 시스템 인터페이스 디자인에 나타나며 사용자와 인간-기계 인터페이스 간의 상호 작용 프로세스입니다. 인터페이스 조작의 난이도는 이 제품에 대한 사용자의 인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사용자 경험은 미공에게 더 높은 요구이며, 심지어 미공의 범위를 조금 넘어선 것이지만, 미공은 이를 이해해야만 인터페이스 레이아웃, 전반적인 코디 등을 보다 합리적으로 디자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