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의 가장 유명한 시

1, "만강홍회자 우좌"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르자, 나는 그 강을 바라보면 얼굴에 근심이 가득하고, 아버지가 없는 원항이라면. 공무 여행, 청산백랑, 천할인.

이래서야 이렇게 허황하게 그 해의 은둔을 저버렸는데, 지금은 침대에서 빗소리를 듣는 것이 또 이렇게 처량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생을 미워하고 점점 멀어져 가화한다.

깊은 유감으로, 이 일생은 항상 너와 함께 황급히 지나갔는데, 이런 어쩔 수 없는 느낌은 나를 백발이 성성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처음부터 무한한 것들. 너희 둘은 나를 마치 네가 내 앞에 있는 것처럼 보았지만, 어느새 너희들은 이미 세월을 넘겼다.

옷의 낡은 자국은 씁쓸한 눈물로 가득하고, 미간 웃음은 노랗게 물들었다. 재회하는 날, 나는 너와 함께 수영장에 가서 수영을 하고, 눈이 내리는 것처럼 봄의 흔적을 찾을 것이다.

2, "yongyule 쳉 펭 하룻밤 제비 집"

명월은 서리와 같고, 바람은 물과 같고, 풍경은 무한하다. 곡항은 물고기를 뛰고, 원련로는 외롭고 보이지 않는다.

세 드럼 처럼, 큰 잎, 어두운 꿈 구름 깨진. 밤이 막막해서, 나는 또 장소를 찾을 수 없어, 이미 작은 정원을 두루 돌아다녔다고 느꼈다.

천애각의 관광객에 싫증이 나서, 나는 산속의 집으로 돌아가 나의 고향을 바라보았다. 제비집이 텅 비었는데, 어디가 아름다운가? 건물 안에 제비가 비어 잠겨 있다

고금은 꿈과 같지만, 옛 희희와 새로운 원한이 있다. 다른 시간에 황가의 야경은 여호의 한숨이다.

3. 친원춘

고독한 홀 등불 녹색, 들점 닭 수, 여단 베개 꿈 장애. 차츰 달빛은 닫히고, 아침 서리는 씁쓸하고, 운산은 비단으로 가득하고, 아침 이슬은 윤기가 난다.

세상은 무궁무진하고 생명은 한계가 있다. 이것은 마치 이 지역의 신선한 즐거움과 같다. 중얼거리고, 나는 안장과 말이 없고, 지난 일은 천회였다.

그 당시, * * * 장안에 손님으로 있었는데, 막 이륙에 도착한 소년처럼. 쓴 글에는 수천 자가 있고, 내 가슴에는 수천 권이 있으니, 너를 난처하게 하기 어렵다.

네가 이치를 쓸 때 왜 나한테 숨어서 한가하게 보지 않니? 그는 건강하지만, 그는 10/0 세에 세상을 떠났다. 그는 이전에 전쟁을 한 적이 있다.

4. "바생 간 저우 (basheng Ganzhou) 는 몇 아들을 보냈다"

다정한 바람, 만리권조, 무정하게 조수를 돌려보내다. 서흥 전당강과 포구의 경사광은 무엇입니까?

너는 현재와 현재를 생각할 필요가 없다. 누가 동파처럼 늙었는지 백두망기.

서호의 서쪽을 기억하는 것은 석양산의 우세로 하늘이 푸르고 연기가 감돌고 있다. 시인은 모두 똑같다, 내가 너에게 한 것처럼.

다음에 다시 동방 바다로 돌아가자, 공무와 아늑함에 감사하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서주로, 뒤돌아 보지 말고 옷을 붙여 주세요.

5. "그는 xinlang 여름 현장"

연기처럼 꽃춤을 추다. 아무도 조용하지 않고, 음전이 정오가 되면, 새 목욕은 밤이 서늘하다.

손으로 흰 동그란 부채를 만들고, 부채는 잠시 옥과 같다. 점점 졸려 혼자 잠을 자고 열을 식히다.

누가 자수공을 커튼 밖으로 밀어 넣을까? 사람을 가르치고 꿈을 꾸고 요대 음악을 끊는 것은 정말 낭비이다. 바람이 다시 대나무를 두드리고 있다.

석류 반 침을 붉은 스카프 Cu. 꽃이 피고 파도가 가득 차면 나는 너와 혼자 있을 것이다.

부귀를 자세히 보면 마음이 천근이다. 붙잡힐까 봐 가을바람이 푸르다.

여기 있어, 꽃 앞에서 술을 마신 후에 차마 만질 수가 없어. * * * 가루 눈물, 두 개 우수수.

6. "만방정 종란이 강동에서 이별을 해서 책 한 권을 써서 이별했다."

이리 오렴, 내가 어디로 갈까? 만리는 민후에 살고 있으며, 백년 강반, 미래에는 많은 고통이 없을 것이다.

그리고 황 저우 윤을 보고 앉아, 아들, 추 우 노래 를 할 수 있습니다. 산 친구, 닭 돌고래 와인 클럽, 옛 동포를 권고했다.

구름과. 네가 여기에 왔을 때, 생활은 마치 배 같다. 지켜봐, 가을바람이 맑다.

다행히도, 교회 앞의 버드나무는 나와 모모육객을 기억해야 한다. 강남의 어른과 말린 어총.

7.' 수위 노래'

안사는 동해에 있어 절당 진추에 종사한다. 중년의 친척과 친구들은 작별 인사를 하기 어려워, 대나무가 늦게서야 근심을 풀었다.

일단 성공하면, 동쪽으로 바다로 돌아가 서주로 부병할 계획이다. 우아한 졸음 법사, 창주 를 보내는 것을 싫어한다.

연말이 되었으니 반드시 미리 쐐기를 박아야 한다. 고향은 천리를 걷는 것보다 밤숙하는 것이 낫다.

내가 술에 취했을 때 나는 너와 하나가 되었다. 내가 술에 취했을 때, 나는 너의 도움이 필요하지만, 나는 술에 대한 걱정을 잊을 수 있다. 한 유현덕이 고층 건물에 누워 있다.

8, "경영자는 늙었다고 느낀다"

쓰촨 사람들이 강남에 오면 강남의 풍경을 마음속에 단단히 기억할 것이다. 쓰촨 () 와 남방 () 의 풍경 () 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으니 참관하러 가는 것은 일찌감치 해야 한다.

작년 사람, * * * 서호초를 빌렸습니다. 우리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오직 우리만이 늙어가는 것을 발견했다.

9. "북한 기쁨으로 돌아 가기"

나는 배가 떠다니는 꿈을 꾸고 진동하고 있다. 눈물결이 천아르를 흔들다. 여산이 온통 눈으로 가득 찬 것을 느끼며, 하늘을 의지하여 무수한 녹색 벽을 연다.

이런 성장이 뒤따르다. 나는 너와 강남객이다. 꿈속에서 수영하고, 청각상을 느끼며, 날아다니는 소투와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내일 서풍이 여전히 걸려 있다. 눈물을 머금고 나의 새 단어를 부르다. 귀신이 사라지고 산야가 텅 비었고 봉양란지는 색깔이 없었다.

너는 꿈이다. 무릉은 서남극에 있다. 죽지사, 신곡을 흔들지 않고, 고금의 구분을 뜻하는 사람.

10, 빗속의 꽃

올해, 나는 심원에서 시간을 보내고, 동풍에서 하루를 보내고, 차를 흔들고, 담배를 피우고 있었다. 하지만 푸른 이끼, 버들개지 돈이 있다.

문도성서, 현관고사, 일류 원림. 국색이 있고 술이 있다. 천향이 옷에 물들어 나를 위해 남는다.

청명 후, 잔홍은 어디에도 없었고, 나는 그 전에 눈물을 흘렸다. 가을이 늦었으니 한 가지 아니면 나에게 맡겨라.

고담과 장황한 논설로 짧은 경치를 쫓는다면, 청상들은 안유를 용서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남겨두는 게 낫겠어요. 내년에 다시 보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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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정하고 다정한 손님. 내가 알고 있던 것처럼 나를 설득해라. 한 잔은 끊지 않는다.

이런 정의는 얻기 어렵다. 곡수조에 작은 글자를 비교적 많이 썼다. 무림수죽도 영화절과 같다.

가는 손이 서리와 눈 같다. 미소를 지으며 가을의 꽃을 넣는다. 내가 너를 존중하기 전에 내가 노래하는 것을 탓하지 마라.

아직 켜져 있어요. 이 비행 하늘 에, 다음 Yutang jinque 보상. 만약 네가 언제 다시 올지 알고 싶다면, 너는 파와에 가야 한다.

12' 서강월, 객복운' 을 타다

작은 뜰에는 노래 몇 곡이 있고, 중성은 북통을 그린다. 달빛이 미풍으로 돌아가는 것을 보다. 상운으로 돌아가 꿈을 꾸자.

최소매는 흰 것을 띄우기 위해 힘쓰고, 비누는 반쪽에 사홍을 꽂는다. 코담배가 맥주꽃으로 뒤덮였다. 웃음거리가 잠시 날아갔다.

13, 서강월차사

벨론은 올해의 걸작으로, 곡막은 예로부터 소중한 봄이다. 눈 싹이 산선 양정으로 흩어지다. 묘족 사람들은 북원에서 왔다.

탕리는 온통 흰 털로 떠 있는 꽃젖이 가볍고 둥글다. 세상에서 누가 더 감히 아름다움을 다투는가? 붉은 창가루를 쟁취하다.

14, 서강월 매화

옥골의 서글픈 안개에는 나름대로 선풍이 있다. 해선녀가 파견되어 향림을 탐험할 때. 녹색 털을 거꾸로 걸다.

민낯은 가루로 변하고, 화장을 할 때 붉은 입술은 퇴색하지 않는다. 고조된 감정이 자취를 감추었다. 배꽃과 함께 꿈을 꾸지 마라.

서강악평산당 15

평산당 밑을 세 번, 반생의 안녕. 10 년 동안 신선을 보지 못했다. 용과 뱀이 벽에서 날고 있다.

만약 네가 문장 걸고 싶다면, 너는 여전히 버드나무 봄바람을 부를 수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모든 것이 비어 있다. 고개를 돌리지 않고 꿈을 꾸다.

16, "임강현신이 항주를 떠나지 않고 장비를 송별하다"

나는 네가 집에 돌아가라고 권하고, 영원히 자신을 잊지 마라. 먼지가 가라앉고 마음이 평평하다. 강남과 세북, 어디가 견디기 힘듭니까?

남용과 결혼하는 것은 나에게 정말 너무하다. 나는 오월 보고를 듣고 싶다. 국왕이 요구하면 국왕이 양말을 묶는다.

17, 어부의 자랑스러운 칠석

응석받이로 피튜니아 하한녀. 흑자는 물을 말할 이유가 없다. 푸른 하늘과 석양을 바라보다. 찾을 곳이 없다. 초생춘을 꿈꾸다.

새말 꽃향기가 비 같고, 정주 노향. 명월은 다정하게 집안일을 한다. 그러나 그것을 가지고 있다. 청광창이 사람을 보내 돌아왔다.

스시는 왜 가장 많이 추방된 시인이 되었습니까?

수시는 일생 동안 기복이 심하여 한때 중시를 받았지만, 정치적 입장과 정적의 박해로 누차 비하를 당했다. 그는 평생 세 번이나 심하게 비하되어 황주를 먼저 비하한 후 휘주 (), 희주 () 를 폄하하였다. 그중에서 단주가 가장 먼 곳은 바로 오늘의 해남도이다. 해남도는 이미 북송의 국경이다. 당시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그것은 외지고 황량하여, 여태껏 시인이 비하된 적이 없었다. 스시는 왜 그곳으로 강등되었는가?

수시가 처음으로 황주로 강등된 후 중용을 받아 황태후의 중용을 받았지만, 조중의 정세는 여전히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수시를 적대시하는 신당은 이미 실세했지만, 그는 과거에 구당의 사람들을 불쾌하게 한 적이 있다. 따라서 자희태후의 지지에도 불구하고, 수시는 여전히 바깥으로 청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하여 투쟁을 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희태후, 자희태후, 자희태후, 자희태후, 자희태후)

그래서 그는 Yingzhou 로 옮겨졌고, 양주로 옮겨졌고, 한번은 베이징으로 돌아왔다. 나중에 고태후가 죽은 후 송철종은 이 나라를 이끌기 시작했다. 그는 개혁을 지지하여 장방패를 무대로 한 신당이 다시 권력을 잡고 과거에 뉴딜을 반대했던 모든 사람들을 돌격했다. 수시는 재난을 피하기 어려워 혜주 (현재 광둥성 혜주시 혜양구) 로 강등되었다.

휘주는 외진 곳에 위치해 있어 길이 매우 힘들지만, 수시는 이곳의 풍경을 좋아하고 마음이 넓어서 여기에 많은 문학 작품을 썼다. 수시가 이곳으로 강등된 것은 바로 그의 만년이다. 그는 자신이 여기서 죽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3 년 후, 한 번의 강등이 내려지자 그는 단주로 강등되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가 강등된 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는데, 모두 장방패와 관련이 있다. 장방패는 젊었을 때 스시와 좋은 친구였다. 우대시안 기간 동안 그도 수시를 구하려고 시도했지만, 나중에는 정치적 입장이 다르기 때문에 갈라졌다. 장방패는 사실 스시를 질투하는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간단히 말해서, 수시를 단주로 폄하하는 것은 장방패의 생각이다. 한 가지 설법은 수시가 휘주에 시를 한 편 썼는데, 시는 "보선생의 봄잠을 위해 이미 족했고, 도인은 오경종을 가볍게 두드렸다." 라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그가 봄에 낮잠을 자는 한가한 나날을 표현했다. 나중에, 이 시는 장방패로 전해졌고, 수시는 강등되었다. 그는 쉽게 참을 수 없을 정도로 편안해서 아예 수시를 더 폄하하였다. 또 다른 주장은 장방패가 수시와 소철 형제를 비하하려고 했기 때문에, 그는 그들의 단어' 자안' 과' 자투어' 로 비하 장소를 결정했다는 것이다. 참, 단 모두 참, 그윽, 천둥이 모두 밭을 가지고 있어 각각 단주, 레이주로 폄하하였다. 강직된 다른 사람들도 이 모델에 따라 결정된다.

해남도에 도착했을 때 이곳의 생활은 예전과 비교하면 거의 불가능했고, 중국 악당들은 늘 방해가 되어 그에게 집이 거의 없었다. 그는 성수와의 책에서 "고기가 없으면 먹을 수 있고, 약이 없으면 병이 나고, 방이 없으면 살 수 있고, 친구가 없으면 나갈 수 있고, 겨울에는 숯이 없고, 여름에는 냉천이 없다" 고 말했다. 그 날의 어려움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수시는 여전히 의기소침하지 않고 여전히 진지하게 살고 있다. 예를 들어, 그는 좋은 잉크를 찾지 못하고 그림을 그리고 글씨를 쓸 수 없었고, 아예 스스로 잉크를 만들어서 하마터면 집을 태울 뻔했다. 그는 또한 약초를 채집하여 치료 효과를 연구했다. 그는 심지어 도민들에게 농사, 교육 등을 장려하기도 했다. 그는 정신적으로 정적에게 패배한 적이 없다고 할 수 있다.

나중에 철종이 죽고 혜종이 왕위를 물려받았다. 장방패는 권력과 영향력을 잃었다. 왜냐하면 그는 혜종을 황제로 세우는 것을 반대했기 때문이다. 의도적으로 태후와 신구당과 다투고, 과거에 비하된 것은 모두 사면을 받았고, 수시는 어쩔 수 없이 북쪽으로 돌아갔고, 나중에는 자유롭게 정착할 수 있게 되었다. 북방으로 돌아오는 길에 그는 큰 환영을 받았다. 한편, 장방패는 강등된 후 줄곧 걸어오면서 많은 고통을 겪었다. 혜주 에 도착 한 후, 스시 는 자신이 사이 저우 에서 죽을 것이라고 생각, 내 인생 은 다시 용서 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다, 이 시간 은 삶의 끝 에 가깝습니다. 사면을 받은 후 이듬해 상주에서 죽었다.

한 세대의 대작가가 타락했다. 이런 천재가 파도를 따라 떠난다면, 아마도 그는 평생 성공하다가 결국 매몰될 것이다. 그러나 그는 "시기적절하지 않다" 고 해서 그의 인생은 굴곡이 많았지만, 이 세상에 무한한 추억을 남겼지만, 우리는 그를 안타까워할 필요가 없었다. 이것이 바로 그의 선택이 아니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