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의 호방한 시구는 무엇입니까?

한 곡' 대강동으로 가라, 파도가 다 떨어진다' 는 노래가 북송사계에 충격을 주고, 예전의 화사한 풍격을 바꾸었다. 수시도 자연스럽게 호방파의 대표가 되었다. 호방한 스타일은 격앙되거나 슬픈 감정으로 단어에 녹아들었고, 인물은 호매호매한 이미지와 웅장한 장면으로 이겼다. 대표작품은' 강성자',' 노인담소년광',' 밍크헤드',' 명월 언제' 가 있다. 소동파가 후세의 많은 논가들에게' 호방파' 의 원조로 존칭된 것은 주로 그의 일부 단어가 그의 지향과 이상을 묘사하고 호정을 토로하기 때문이다. 확실히, 그것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강',' 파도에 휩쓸린 사람',' 천고의 풍류' 와 같은 사풍의 변화를 이끌고 있다. 옛 기지의 서쪽, 인문학은 주랑의 적벽이다. 가파른 암벽,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물보라가 천만 마리의 눈을 휘감고 있다. 그림 처럼 산, 얼마나 많은 영웅 순간!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돌이켜 보면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깃털 부채를 든 하얀 사람의 그림자가 정면으로 다가와 담소를 나누자 적의 전선이 잿더미로 타올랐다.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생활은 우편물과 같아서 한 달 후에야 한 병밖에 없다. 스시의 이전 시는 모두 불러야 할 노래였다. 그가 쓴 것은 남녀 간의 그리움이었고, 꽃과 술 사이의 슬픔으로 쓰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스시의 단어는 개방적이고 호방한 마음을 표현하여 화간사의 매끄러움을 없애고 작가의 격월호한 개성과 인격을 충분히 표현했다. 예를 들면' 적벽회고',' 일강이 돌아오지 않고 천고의 풍류 인물' 이다. 처음부터 천년만리의 대경지에 펼쳐져 개방적이고, 용솟음치고, 장대하다. 이런 광대한 시공간의 틀 속에서, 그것은 인생이 짧고, 공명이 허황되고, 인생의 좌절의 실의를 높은 곳으로 끌어들였다고 탄식한다. 이런 인생철학은 격렬한 투쟁의 힘이 부족하지만, 수시가 침몰하지 않는 도도한 성격을 드러낸다. 강성자 같은 거요? "밀주에서 사냥": 내 소년광, 좌라황, 우양창, 머리에 금모자, 밍크여어, 천군평역참을 탔다고 말했다. 전 도시 사람들이 나의 관대한 사냥 제의를 따르는 것에 보답하기 위해서, 나는 손권처럼 이 호랑이를 직접 사살할 것이다. 술을 마시고 가슴에 관자놀이가 살짝 서리가 맺혀도 괜찮아요. 언제 황제가 사람을 보내 내려올 것인가, 한문제처럼 풍당 상운사면상비? 나는 내 힘을 보름달처럼 충만하게 하고, 보름달처럼 충만하게 하고, 북서쪽을 향해 서하군 팀을 쏜다. 문장 전체가 보국의 적을 죽이는 자부심으로 가득 차 있고, 격렬하고 격앙되어, 호탕하고 건운한 충동감을 준다. 수시의 일생은 기복이 심하다. 강산을 지도하고 세상을 돕는 것이 그의 이상이다. 이런 기본적인 유교 인생 사상은 그가 벼슬길에 뛰어들게 했다. 나는 제국 시험 홀 과 황실, 황제 감사, 화려한 경력 순간, 어떻게 사람들이 정신을 차리지 못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욱이,' 정력이 왕성하고 의지가 높고 멀리 있다' 는 소동파는 오만하고 자만하며' 군요순까지' 라고 자처하는데, 이게 뭐가 어렵겠는가? "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소년광' 에 대해 이야기할 때,' 북서쪽을 바라보며 시리우스를 쏜다' 는 시를 짓는다. " 그 호방한 말도 역시 자연스럽다. 실생활에서도 개인의 슬픔은 개인의 감정에서 이성적인 결달까지 올라갈 수 있다. 우아하게 꽃사이를 돌아다니는 것이 아니다. 달이 언제부터 나타났어요?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나는 하늘의 궁전도, 몇 월 몇 시인지도 모른다. 나는 옥상에서 너무 추울까 봐 바람을 타고 집에 가고 싶다. 춤을 추며 그림자를 찾아라, 도대체 어떤 모습인지! 달이 성홍색의 정자가 되어 조각창에 낮게 걸려 졸린 자신을 비추고 있다. 달은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야 둥글까?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은 어둡거나 밝아지고 둥글거나 둥글게 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고대에는' 수조 노래' 에 관한 말이 있었다.' 이 단어의 앞부분은 동화이다. " 그것에 대한 평가가 높다는 것을 설명하다. 시에서 작가는 고금의 변천을 반영하고 우주의 순환을 느끼며 슬기로운 인생 이념을 드러낸다. 시 전체는 달에 대한 찬사로 가득 차 있지만, 곳곳에서 인사와 관련이 있고, 강한 철리적 의미로 가득 차 있으며, 자연과 사회와 매우 잘 어울리는 감상작이다. 첫 번째 영화는 달에서 영감을 받았고, 다음 영화는 달에 보내진 것이다. 첫 번째 질문은 "달은 언제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빈곡으로 곧장 들어가니 필법이 기발하여' 전문' 유풍이 남아 있다. 다음 몇 마디 말은 일파삼할인이다. "하늘에 술을 묻다", "올밤이 언제인지" 는 것도 영원한 존재에 대한 추구이다. 작가가 유도양가의 탄생과 입세 사이에서 깊이 배회하는 막막한 심정을 표현했다. 나중에 "사람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달에는 기복이 있고, 옛일은 이 일이 되기 어렵다" 는 말이 갑자기 밝아졌다. 이 영원한 시공간에서는 예로부터 사람과 달의 성쇠가 모두 같다. 이 점을 알게 되면 자신을 원망하지 말고 보름달 때문에 괴로워한다. 마지막으로, "사람이 장수하고 천리 떨어진 곳에서" 나는 이별을 당한 세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깊은 축복을 드립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별명언) 정말 한마디, 경지가 높다. 수시는 단어의 주제 위치를 응가곡에서 서사적 자아로 되돌려 실생활에서 창작 주제를 추출한다. 따라서 수시의 단어는 감상적인 작품으로, 창작에 생활감각을 기록하고, 단어의 서정적인 성격을 실생활에 가깝게 하고, 단어 속 서정적 인물도 창작 주제와 분리에서 통일로 대응하고 있다. 그것은 단어의 창작을 현실, 사회, 현실 생활의 길로 이끌고, 단어의 범위를 크게 넓혔다. 송사를 보면, 호연해 같지만, 그 완곡한 작품들이 가장 큰 분량을 차지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것은 사실 문자의 기원과 발전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Ci 는 원래 가수를 위해 노래를 불렀는데, 가수는 노래를 잘 부르는데, 물론 가슴을 감동시키고 눈물을 자아내는 문장들이죠.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서 수시가 작사를 하기 전에 송사의 스타일은 당연히 완곡한 것이다. 수시가 작사를 할 때, 류사는 이미 중천처럼, 곳곳에 류사가 널려 있었다. 측은함은 류사의 특색이 아니다. 당시 송사의 전체적인 스타일이었다. 수시는 송대의 가장 위대한 문학가로서 자신의 작품을 전통의 새장에 빠뜨리지 않았다. 이에 따라 송사도 혁신의 길에 올랐다. 수시의 가사는 시가 기교가 성숙할 때 시작되었다. 단어의 창작에서 그는 많은 시 기교를 결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