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성의 유래

후 주석의 기원은 무엇입니까? 현재 호성은 전국 순위 13, 상주에서 30 위를 차지하고 있다. 진나라 시대에 한족은 일반적으로 만리장성 북쪽의 유목민족을' 호인' 이라고 불렀다. 나중에 사람들은 종종 야만인의 성을' 야만인 후예' 라고 불렀다. 사실 이것은 정확하지 않다. 호성은 확실히 일부 호인에서 왔지만, 더 많은 호성은 계서 (), 희성 () 에서 나왔다. 하나는 진국 개국군주후 () 의 후손, 순의 후손이라는 전설이다. 둘째, 저우 (주 성) 는 후를 종실로 봉하고, 후세는 후를 씨로 삼는다. 현존하는 사료에 따르면 상주시 최초의 호성은 남북조 양조의 호영으로 양무제 소염전 감옥 초년에 란릉령을 맡았으며, 지금으로부터 이미 1500 년이 되었다. 장원이 된 첫 번째 호성은 송경덕 2 년 (1005) 의 고교 장원 후연이다. 고금 상주에는 후성 서예가가 적지 않다. 송대, 호적강, 후교수, 호두는 모두 유명한 서예가이자 비각가이다. 상주시에는 호성과 관련된 지명과 고적이 43 군데 있다.

후 성의 기원은 원시 부족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전설에 따르면 당시 백두옹을 토템으로 한 부족이 있었는데, 바로 후진타오의 조상이었다. 서주 춘추시대에는 후에 대한 정확한 기록이 있다. 두 개의 호자국이 있다. 하나는 계흥으로, 오늘날의 안후이푸양에 위치해 있다가 추국에 의해 멸망되었다. 하나는 주 왕실 이후 오늘의 하남 염성에 위치한 희성이다.

후 () 성과 첸 () 성은 풀리지 않는 인연을 가지고 있으며, 진씨 시조 후 () 는 시조 () 로 불린다. 후공만도 계만이라고 한다. 사위 후, 첸 (허난 화이양) 에 분봉되어 첸 아버지를 위해. 그러나 진성은 다섯 가지가 있는데, 통칭하여' 계씨 오성' 이라고 하는데, 후씨는 그 중 하나이다. 몇 년의 변화를 거쳐 후 씨는 독립하여 큰 성이 되었다.

백두옹을 토템으로 한 후 다른 부족에 의해 합병되었다. 이것으로부터 후성은 "동이족의 하나" 라고 추정된다. 호성의 시조는 호조로, "호지덕성, 고묵은 호조에 있다" 고 기재했다. 서주 춘추시대에 나타난 호제후국은 호족명의 연속이며 백두옹을 토템으로 하는 호족과 관련이 있다는 것은 확실하다.

호성의 유래호성은 중국인의 성씨로, 백가성 중 158 위, 중국 대륙 인구 중 13 위를 차지했다.

《동치》에 따르면? "족보요" 로 요약하면 호성의 기원은 공사를 씨로, 나라를 씨로, 성을 호성으로 바꿀 수 있다.

후공은 본명 계로 가득하고, 이름은 꽉 찼다. 호공만은 그가 서주 때 얻은 시호이다. 후공만의 후손 중 일부는 사후 () 를 성으로 하여 후씨 () 로 삼았다. 계성 () 에는 다섯 가지가 있는데,' 계오성 ()' 이라고 불리는데, 후씨 () 는 그 중 하나이다.

춘추시대에는 오늘 안후이와 하남에 두 개의 후국이 세워졌다. 하나는 후계흥이고 다른 하나는 희호입니다. 후진타오의 두 자손은 국명을 씨로 삼았다.

후씨에서 성을 바꾸는 것은 후씨의 또 다른 원천이다. 당나라 말년에 이씨 황족의 후예 한 명이 후삼공에 의해 위기에서 구출된 후, 후에 성을 바꾸었다. 슈웨이의 말에 따르면? 정사가에 따르면 남북조 때 북위 복성 호곡과 위효문제 남천 낙양, 이후 중원에 정착해 호호를 고쳤다. 진 () 에는 태사 () 가 후무존 () 을 만들었고, 한 () 에는 후무 () 학생, 후무반 () 이 있었다. 진나라 이후 후복성은 점차' 후' 자로 대체되었다. 그의 후손들이 대부분 호성을 바꾸었기 때문에, 호모복성의 유포가 날로 줄어들고 있다.

후진타오의 조상 성은 무엇입니까? 양리는 역사 화제의 대가이다 |6 183 만족스러운 답변 20 10-06-03 1. 서주 () 때 성시 () 는 천하 () 라는 이름으로 그의 사후 () 이다. 공은 작위가 되어야 하고, 계피는 순이 얻은 성이다. 은격샤는 순의 후손을 진에게 나누어 주라고 명령했고 서주는 지금까지도 이 사실을 인정했다고 한다. 첸 왕실 성 GUI, 후공만 일부 후예 는 국군이 아니라, GUI 라는 성을 가질 수 없다. 그래서 후호 () 는 후씨 () 라고 불렀다. 2. 춘추시대에는 나라를 성으로 하여 오늘 안후이와 하남 두 성에 호랑이 두 나라를 세웠다. 하나는 성호이고, 하나는 성호입니다. 성씨의 반법칙에 따르면 서로 다른 두 성의 호자 국가는 국가를 성으로 해야 한다. 그러나, 후우의 각종 족보에서 후를 거의 기록하지 않은 군주는 이 가문의 조상이다. 3. 호성을 바꾸고 호성을 바꾸는 것은 호성의 또 다른 중요한 원천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동한 주요 관원인 후광본의 성은 황이나 왕이라고 한다. 그 자신의 부모는 가난해서 그를 키울 수 없어서 그를 강 중앙에 두고 강에 던졌다. 하류에서 내려오는 아기에 관해서는, 후라는 노인이 아기의 울음소리를 듣고, 부옹을 안고 아이를 키웠기 때문에, 황씨 자손은 호성을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당리황족 후예는 후삼공의 구원과 위기에서 성장하여 명나라의 후씨가 되었다. 소수민족의 한화로 호라는 사람이 많아졌다. 처음에 \ "사기 \" 에 기재되어 있는데, 북위 구 () 씨는 한 () 성을 후로 삼았다.

후 성의 발원지는 어디입니까? 후 (H) 는 중국인의 성씨로, 호성이 전국 인구 중 차지하는 비율에 따라 13 위, 백가성 중 158 위에 올랐다. 원과 씨 찬탈' 등의 사서에 따르면 후 성의 기원은 고대 성현 우순의 계씨 후예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렇게 보면 호성의 조상은 3 천여 년 전에 진씨 땅으로 봉쇄된 후공이어야 한다. 주조 \ "사기 \", \ "좌전 \" 에 따르면 좌전은 제환공이 보좌로 25 년을 보좌했다. \ "나는 주, 옛 아버지, 선왕을 섬기고, 선왕은 그 무기를 믿고, 그 신에 이어 세 가지 일을 준비하고, 그 여태희로, 제후를 봉할 수 있다. \" " 상조 멸망, 주조 건립 후 순제 34 대 자손인 계만 () 을 찾아 계계 () 를 제후로 봉하여 국호 진 () 을 봉하고, 사칭 후 () 의 시조 () 로 불리며, 삼천여 년 전 진으로 봉된 삼황오제 중 하나인 우순요의 후손이 무난하다. 후공만은 요순의 33 대 손이고 규만은 진후로 봉쇄됐다. 그 이후로, guiman 는 첸 에 봉인 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가 설립 한 국가 는 첸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중에 그의 후손들은 후를 씨로 하여 한족 호성의 기원이 되었다. 중국 후씨의 조상은 우순요의 후예, 황제의 자손임을 알 수 있다.

후진타오에는 고대부터 현재까지 두 개의 국명이 있다. 주조에는 수염이 있는 두 나라가 있다. 하나는 오늘 하남에서 주나라의 동성인 제후국으로 서주 초에 분봉하였다. 추국이 이끄는 연합군이 오국을 공격하는 데 참여했고, 나중에 초국과 싸우다가 초국이 귀사길에 후를 합병했다. 또 다른 호국인 계흥은 루 통치 기간에 초나라에 의해 멸망되었다. 이 두 후가 멸망한 후 황족 자손은 모두 원국의 이름을 씨로 하여 두 호가를 형성하였다.

후씨 가문에는 줄곧 복성 호씨 가문이 있었다. 후모복성은 제선왕에게 주신 이래 이미 248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후진성은 처음부터 유행했다. 진 () 에는 태사 () 가 후무존 () 을 만들었고, 한 () 에는 후무 () 학생, 후무반 () 이 있었다. 진나라 이후 후복성은 점차' 후' 자로 대체되었다. 그의 후손들이 대부분 호성을 바꾸었기 때문에, 호모복성의 유포가 날로 줄어들고 있다. 이것도 아마 이 후모가 성을 회복하는 것이 아직 보기 드문 이유 중 하나일 것이다. 호성 중에는 황제의 자손에서 유래한 이 지점 외에 많은 외국인들이 호성을 바꾸었다. 한나라 이후, 특히 중국 오란이 있을 때 중원에 들어간 외국인들은 호씨족에게 새로운 요소를 더해 후씨의 번식과 또 다른 가계를 이끌었다.

후씨는 어디에서 기원했습니까? 후씨는 주초의 봉건 진국에서 기원했고, 도성은 오늘 허난성 회양현에 있다. 후 씨의 조상은 후예이며, 진의 첫 군주인 후 공만 () 이다.

후 성의 원류 1, 성의 원류

원과 씨 찬탈' 등의 사서에 따르면 후 성의 기원은 고대 성현 우순의 계씨 후예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렇게 보면 호성의 조상은 3 천여 년 전에 진씨 땅으로 봉쇄된 후공이어야 한다. 후공은 주무왕 사위 우순의 제 33 대 손자로, 진후라고 봉했다.

후진타오에는 고대부터 현재까지 두 개의 국명이 있다. 주조에는 수염이 있는 두 나라가 있다. 하나는 오늘 하남에서 주나라의 동성인 제후국으로 서주 초에 분봉하였다. 추 (Chu) 가 이끄는 연합군에 참여하여 우 (Wu) 를 공격했고, 나중에 추 (Chu) 와 함께 우 (Wu) 를 공격했다. 귀교하는 도중에 초나라가 후를 합병했다. 후 () 의 또 다른 나라는 계흥 () 으로, 주조 () 에는 성이 다른 제후인 후 () 나라가 있는데, 안후이 () 성 양 () 현에 위치해 있다. 노재위 때 초나라에 의해 멸망되었다. 이 두 후가 멸망한 후 황족 자손은 모두 원국의 이름을 씨로 하여 두 호가를 형성하였다.

후씨 가문에는 줄곧 복성 호씨 가문이 있었다. 후모복성은 제선왕에게 주신 이래 이미 248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후진성은 처음부터 유행했다. 진 () 에는 태사 () 가 후무존 () 을 만들었고, 한 () 에는 후무 () 학생, 후무반 () 이 있었다. 진나라 이후, 호복성은 점차 호자로 대체되었다. 그의 후손들이 대부분 호성을 바꾸었기 때문에, 호모복성의 유포가 날로 줄어들고 있다. 이것은 아마도 이 후모 복성이 널리 퍼지는 이유 중 하나일 것이다. 지금까지도 보기 드문 이유 중 하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또 두 가지 출처가 있는데, 하나는 선비족 복성이 개조한 것이다. 관씨' 기록에 따르면 남북조 때 북위는' 후구시' (위헌제의 동생 성) 가 위효문제와 함께 낙양으로 이주해 중원에 정착했고, 한나라는' 후' 를 성으로 삼았다. 또 이연과의 전기에 따르면 칠레에는 호씨라는 사람이 있다.

둘째, 마이그레이션 분포

후진타오의 내력에 관해서는 당연히 저우 초진의 봉지이다. 오늘 허난성 화이양현입니다. 이후 후 씨 가문은 이곳을 기원하며 후손들은 점차 각지로 확장되었다. 몇 세대가 번식하여 남쪽에서 신채, 북쪽에서 산서까지 당시 후씨 망족이 되었다. 나중에 신채 () 산시 () 등지의 호성 () 이 이주하여 다른 곳으로 번식하여 중국 전역에 널리 퍼졌다.

후난천은 서진 후기에 시작되었다. 후후예는 중원에서 강을 건너 남하하고, 먼저 안후이로 옮긴 후 안후이에서 푸젠으로 옮겼다. 결국 그는 푸젠에서 대만성으로 이사했다. 대만성의 호성은 이미 전 성에 널리 퍼졌다. 타이난, 타이베이, 장화, 신죽 등지에서는 거주 인구가 상대적으로 집중되고 가장 많다.

후씨의 산둥 기원은 오늘날 흔히 볼 수 있는 성씨로, H @) 로 읽혀져 백가성 중 158 위를 차지했다. 2007 년 전국 성씨 인구 순위 13 은 전국 한족 인구의 약 1.3 1% 로 널리 분포되어 1% 의 인구를 초과했다 진과는 주초에 시작된 봉지로, 오늘 하남 회양현에 수도를 세웠는데, 그 조상은 진과의 첫 군주 호공만으로 순제의 후예이다. 호북, 강서, 안후이, 절강, 쓰촨, 산둥, 호남에는 이 성이 있는데, 위 7 개 성은 한후 전체 인구의 약 65% 를 차지한다. 그중 후베이 호성은 중국 한족 호성의 약 10.4% 를 차지한다.

산둥 후씨: 계성: 후무, 전국시대 동생의 후예, 복성과 간성의 동성에 속한다. 후무씨는 제선왕과 제선왕이 정권을 잡은 전국시대에 태어났으며, 지금으로부터 거의 25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심주 원년 (기원전 320 년), 제선왕은 왕위에 올랐고, 이후 무양 (즉 고리, 고대 무염성, 오늘 산둥 동평) 에서 동생 전영아를 봉했다. 티안 잉 제나라 총리, 그래서 "멀리, 가까운 어머니 도시", "별명으로" 후우 "가 되었다. 그의 후손 중 상당수는 모두 후무씨라고 불리며 후무가로 발전했다. 후무의 후손은 전국 말기부터 진한시대까지 세 가지 주요 성씨 분기, 즉 후무씨 (후무씨), 후영 (), 오씨 (무씨) 로 나뉜다. 진나라에는 후무에게 존경하는 태사가 있었고, 한나라에는 후목생, 후무반이 있었는데, 모두 역사의 유명인이었다. 김대 이후, 후 씨 가문은 점차 단성으로 단순화되었다. 그의 후손들이 대부분 호성을 바꾸었기 때문에 복성 후무의 유포가 줄어들고 있는 것도 아직 매우 적은 이유 중 하나다.

또 다른 출처가 있습니다.

마이그레이션 및 통신

후 () 의 출생지, 저우 () 초진 () 의 봉지 () 는 오늘 허난성 회양현 () 에 있다. 이후 후 씨 가문은 이곳을 기원하며 후손들은 점차 각지로 확장되었다. 몇 세대가 번식하여 남쪽에서 신채, 북쪽에서 산서까지 당시 후씨 망족이 되었다.

한나라 시대에 그들은 산시 간쑤 산시 산둥 호북 등지로 전전하였다. 그중 간쑤로 이주한 사람들은 한말 혁혁한 가문, 즉 안정호씨가 되어 각지의 후씨 번식의 주요 원천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