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연합 문화제의 부름에 응답하고 대학의 배드민턴 재능을 발굴하십시오. 동시에 '교육 정책'을 전면적으로 실시하고 학생들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학생들의 뛰어난 끈기와 용기를 배양하는 것입니다. 아래에서는 배드민턴 경기 계획 5개와 2020년 스포츠 활동 계획 전체를 제공하겠습니다.
배드민턴 경기 계획 및 2020년 스포츠 활동 계획 샘플 1
활동 목적(목적) :
본 행사는 학교 체육 문화 건설을 도모하고 대학생들의 과외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학생들이 신체 운동 참여의 중요성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스포츠 참여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그리하여 “국민체력, 국민체육”이라는 국가의 요구에 부응했습니다. 동시에 이 스포츠를 좋아하는 학생들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무대도 제공합니다.
1. 배드민턴 시합 규정
1. 경기 명칭
화중사범대학 우한통신대학 경영학과 제1회 '청년 비양배' 배드민턴 시합(예정) 논의됨)
2. 소개 단어
이 활동은 교사와 학생이 참여하는 "국민 피트니스" 활동으로 학교 교사와 학생의 피트니스 인식을 향상시키고 스포츠 기술을 향상시키며 스포츠 지식을 높이는 데 일정한 홍보 효과가 있습니다. .
3. 주최자
중국 중부사범대학 우한통신대학교 경영학과
4. 주최자
경영학생회
5. 후원자(생략)
6. 대회 시간 및 장소
날짜: (협의 예정)
장소: 학교 도서관 4 건물 실내 배드민턴 코트
7. 대회 종목 및 종목
종목: 배드민턴 남자 단식, 여자 단식, 남자 복식, 여자 복식, 혼합 복식.
그룹: 학년과 전공에 따라 여러 그룹으로 나누어집니다. 예: __ 수준: 첫 번째 그룹: 전자상거래(대학) 세 번째 그룹: 공공행정(대학) 다섯 번째 그룹: 정보 관리 그룹 6: 문화 산업 관리(학부), 그룹 7: 교수 그룹.
참고: 구체적인 그룹화는 등록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8. 입학 방법 (등록 조건)
중국 중부 사범 대학 우한 통신 연구소 경영학과 교사 및 학생.
9. 대회 방식(대회 방식 및 채점 방식)
본 대회는 단일 라운드 로빈 방식(녹아웃)을 채택하고 조별로 나누어 경기를 진행한다.
10. 대회에 대한 추가 규정 또는 공지
a: 대회의 구체적인 시간: (합의 예정)
b각 팀은 대회 장소로 가야 합니다. 경영학과 학생회 스포츠부 학과에서 주문서를 받습니다.
c: 지정된 시간으로부터 15분 이내에 도착하지 않는 분(참가 팀원)은 포기한 것으로 간주되며, 상대방이 직접 다음 라운드에 입장하게 됩니다.
d. 경기 중 부상으로 인해 경기를 완주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참고: 최종 해석권은 이번 배드민턴 토너먼트 조직위원회에 있습니다.
11. 입장순위 및 보상방법
각 개인종목 및 단체전 상위 3인을 우승, 준우승, 준우승으로 결정한다.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영적 예의'나 '스포츠맨십 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우승자에게 인증서를 수여합니다.
12. 심판
본 대회의 심판은 체육부 또는 경영학생회에서 파견한 관련 인력이 됩니다.
13 등록 날짜. 담당자
등록 시작 시간: (합의 예정)
등록 마감일: (합의 예정)
등록장소 : 경영학과 각 학급위원회
2. 대회 업무
1. 대회 중 심판팀의 업무 정보 : 대회를 공정하고 공정하며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해 규정을 파악하고 현장 심판 업무를 정리합니다.
2. 대회 준비 및 조직 업무 : 주심의 지휘하에 각 팀은 대회 선수 명단을 교환하고 해당 심판팀을 배정하여 결과를 기록하고 발표하며, 그리고 그것들을 책으로 개정하세요.
3. 물류팀
이번 대회의 물류팀은 행사장과 장비, 장비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고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의료 스테이션을 설치하세요.
3. 대회 위원회의 업무 구조
1. 학생회 상임위원회
이 대회에 대한 전반적인 준비를 합니다.
2. 학생회 스포츠부
는 전체 대회를 책임지며 대회 준비, 조직 및 마무리를 담당합니다.
3. 학생회 사무국
스포츠부를 지원하여 다양한 부서에 인력을 배치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그리고 임무를 할당하세요.
4. 학생회 조직부
대회 기간 동안 각 팀의 구성원 등록 및 학생회 직원의 로그인을 담당하며 해당 인력을 파견하여 스포츠 경기를 지원합니다. 다양한 업무를 담당하는 부서입니다.
5. 학생회 징계검사부
대회의 질서와 규율을 주로 담당하며 해당 인력을 파견해 체육부의 업무를 보조한다.
6. 학생회 생활부
행사장 및 장비, 장비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고 의료 스테이션을 설치하는 일을 주로 담당합니다.
7. 학생회 선전부
본 행사의 사전 홍보 업무를 주로 담당합니다. 그리고 초대장을 만드세요.
8. 학생회 학습부 문학예술부
물류지원부. 다양한 부서의 업무를 보조할 인력을 배치합니다.
4. 경기 후 마무리
1. 통계 결과(선전부 책임)
2. 경기장, 기구, 장비 정리(체육부, 문학예술부 책임)
3. 금전적 정산(해당 상담사 및 생활부서 담당)
4. 공모자료를 정리하여 주최자에게 제출하여 접수(연구부서 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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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대장 주문서 서면 자료 의료용품(반창고, 거즈, 소독제 등), 심판, 식수 등
참고: 장소, 장비 등은 학생회 스포츠부에서 조정하며 다양한 부서에서 지원을 제공합니다.
배드민턴 대회 계획 2020 체육활동 계획 샘플 2
배드민턴 대회 개최 계획
학생들의 과외 활동을 풍성하게 하기 위해 배드민턴 대회 개최 계획 삶을 즐겁게 하고,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며, 진취적인 정신을 함양하고, 학생들에게 더 많은 의사소통 기회를 창출합니다. 수학정보과학부 대학원에서는 학생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청소년 건강, 스포츠의 아름다움"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합니다. 더 나은 의사 소통, 학습 및 즐거움을 누리십시오.
1. 활동 목적: 학생들의 과외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끈기와 용기를 기르고, 체력을 향상시키며, 우리 대학의 배드민턴 발전을 촉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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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활동시간 : 4월 19일 정오 2시------4월 22일 정오
3. 활동 장소 : B18 배드민턴장
4 활동 대상 : 수학과 전체 대학원생
5. 활동 주제 : 젊음과 건강, 스포츠의 아름다움
6. 활동 형식 : 남자 단식, 여자 단식, 혼합 복식(무료 조합)
7. 장비: 대회 배드민턴은 주최측에서 제공하며 라켓은 개인이 가져옵니다.
8. 등록 사항 및 마감일: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은 4월 15일 정오까지 등록을 하셔야 하며, 12시 이전까지 문화체육부 구성원에게 직접 등록 후 4월 15일 12시 30분에 지하 18층 4층 회의실로 가서 추첨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마감일 이후에는 기다리지 않습니다
9. 후원: 광저우대학교 대학원 문화체육학과 수학정보과학부
10. 대회 형식: 조별 예선 대회는 단일 라운드 제거 시스템을 채택하고 상위 4명이 3라운드 중 가장 좋은 경기를 펼칩니다(각 21점) 11. 대회 규칙: 부록 참조
12. 참고 : 현장 위생에 주의를 기울이고, 현장 청결과 활동 순서를 먼저 준수하고, 경쟁을 두 번째로 준수합니다.
경기 중에는 자신의 안전에 주의하고, 경기 중 응급상황에 대비하여 적절한 준비를 하고, 경기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하여 경기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하십시오.
13. 보상: 이번 대회의 각 종목에는 1등, 2등, 3등 상품이 수여됩니다.
14. 지출: 1. 배드민턴 통 3개
2. 정제수 2개
3. 홍보 포스터 3개
4. 필수 의약품(홍화유, 반창고, 운남백약)
5. 소정의 선물
*** 계획 : (미정)
별표 (대회 규정) :
1. 대회는 예선으로 나누어, 준결승과 결승전은 시간 제약으로 인해 1게임 승패 방식을 채택하고, 게임의 양쪽이 1게임에서 결과를 결정합니다. 2. 각 게임은 21점이며, 각 공은 21점을 먼저 획득한 사람이 승리합니다. 20점에 도달하면 어느 쪽이든 2점을 초과해야 승리합니다. 양측이 29점으로 동점을 이루고 한쪽이 1점차로 앞서면 게임이 승리하게 됩니다.
3. 경기 시작 전 양측은 코트 구역을 결정하거나 사이드 피커를 던져 서브를 먼저 해야 한다. 이긴 쪽이 서브를 먼저 할지, 서브를 먼저 할지, 장소를 선택할 권리가 있다. .
4. 서브 : ① 어느 쪽도 서브를 불법적으로 지연시키는 일이 없도록 서브한다.
②서버와 리시버는 모두 대각선 서비스 지역에 서서 공을 서브하고 받아야 하며, 두 발이 서비스 지역 경계선에 닿아서는 안 된다. 공이 떨어질 때까지 땅에 닿아 움직이면 안 됩니다.
③서버의 라켓이 먼저 공 지지대에 닿아야 하며, 동시에 공 전체가 서버의 허리보다 낮아야 합니다.
④ 공을 치는 순간 클럽은 아래를 향해야 하므로 공 프레임 전체가 서버가 잡는 손 전체보다 훨씬 낮아야 합니다.
⑤서비스가 시작된 후, 서버의 라켓은 공이 떨어질 때까지 계속해서 앞으로 스윙해야 합니다. ⑥보내진 공은 네트를 통과하여 위쪽으로 날아가야 하며, 가로채지 못한 경우에는 리시브하는 선수의 서비스 지역 안으로 떨어져야 합니다.
5. 위반:
①불법 게재.
②서브할 때 서버가 공을 치지 못하는 경우.
③서브할 때 공이 네트를 통과하여 네트에 걸리거나 네트 위에 멈춰 서는 경우.
④경기 중:
ⅰ.
ⅱ. 공이 메시를 통과하거나 네트 아래로 통과합니다.
ⅲ. 공은 네트이다.
ⅳ. 공이 지붕, 천장 또는 주변 벽에 부딪혔습니다.
ⅴ. 공이 선수의 신체나 옷에 닿은 경우.
ⅵ. 공이 경기장 밖의 다른 사람이나 물체에 부딪힌 경우(건물의 구조적 문제로 인해 현지 배드민턴 단체에서는 필요에 따라 건물에 대한 배드민턴 타격에 대한 임시 규정을 제정할 수 있으나, 전국 단체에서는 해당 규정을 두고 있음) 거부권).
⑤ 경기 중 라켓이나 공의 최초 접촉점이 타자의 네트 쪽에 있지 않은 경우(타자가 공을 친 후
라켓이 타자의 네트를 따라갈 수 있음) 네트를 통과하는 공).
⑥ 경기 중:
ⅰ. 선수의 라켓이나 신체, 옷이 네트나 네트 지지대에 닿은 경우.
ⅱ. 선수의 라켓이나 신체가 어느 정도 상대 코트를 침범하는 경우.
ⅲ. 상대의 합법적인 슛을 네트에 가깝게 막는 등 상대를 방해하는 행위.
7 경기 중 고함을 지르거나 자세를 취하는 등 선수가 고의로 상대방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모든 행위
8경기 중:
ⅰ.공을 쳤을 때 라켓을 조인 후 드래그한 후 공이 걸리거나 정체됩니다.
ⅱ. 같은 선수가 2번의 스윙으로 공을 2번 연속 쳤다.
ⅲ. 같은 편 두 선수가 각각 한 번씩 연속으로 공을 쳤다.
ⅳ. 공은 라켓에 맞고 계속해서 백코트를 향해 날아간다.
9선수는 경기 연속성 규칙을 위반합니다.
⑩운동선수의 잘못된 행동.
6. 리서브:
① 예상치 못한 상황이나 예상하지 못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서브를 리서브해야 합니다.
② 서브 외에 공이 네트에 걸리거나 네트 위에 멈추면 다시 서브해야 한다.
③서브를 할 때 서버와 리시버가 동시에 규칙을 어겼으므로 다시 서브해야 합니다.
④ 리시버가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서버가 서브를 했다면 다시 서브해야 한다.
⑤ 경기 중에는 볼 지지대가 볼의 다른 부분과 완전히 분리되어 볼을 다시 서브해야 합니다.
⑥라인 심판이 공이 떨어진 위치를 명확하게 확인하지 못하고 심판이 결정을 내릴 수 없는 경우 공을 다시 서브해야 합니다. ⑦ "리서브"를 하면 마지막 서브는 무효가 되고 원래 서버로 리서브를 진행하게 됩니다.
7. 데드볼 :
①공이 네트에 맞고 네트에 걸리거나 네트 위에 멈춰 버립니다.
②공이 네트나 네트 포스트에 닿은 후 공 옆 땅으로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③공이 땅에 닿았다.
④ “위반” 또는 “재보관”.
8. 예선 승자는 준결승에 진출하고, 준결승 승자는 결승에 진출한다.
9. 대회의 구체적인 규정은 참가자 수에 따라 탄력적으로 책정되며 최종 해석권은 행사 주최자에게 있습니다.
배드민턴 경기 계획 2020 스포츠 활동 계획 샘플 3
회사 배드민턴 경기 계획
남은 항목은 패자에게 귀속됩니다. (참고: 에지 피커 대신 동전이 사용됩니다.)
2. 라운드 수 및 점수
1. 각 공식 경기는 3전 2선승제로 결정됩니다.
2. 여자 단식은 11점으로 나누어 11점을 먼저 획득하는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남자 단식은 15점으로 나누어진다. 15점을 먼저 획득한 팀이 승리합니다.
3. 서브, 득점 및 핸드오버 권리
1. 게임 중 코인을 통해 서브권을 얻은 플레이어가 먼저 서브를 하고, 2개의 볼을 서브한 후 다른 플레이어가 2개의 볼을 서브한 후 게임이 끝날 때까지 서브권을 교환합니다.
2. 다음 게임이 시작되면 이전 게임의 승자가 먼저 서브를 하게 됩니다.
3. 경기 중 서버가 공을 사이드라인, 바텀 라인 밖으로 보내거나 서브 시 네트를 통과하지 못하는 경우, 이는 선수의 실수로 간주되어 상대 선수가 득점하게 됩니다.
4. 서버가 서브할 때 라켓에 닿지 않으면 두 번째 서브를 할 기회가 주어지며, 두 번째 서브가 라켓에 닿지 않으면 선수의 실수로 간주되어 상대가 득점하게 됩니다.
4. 장소 교환
1. 1차전 종료 후 1차전에서 양측이 1대1 동점일 경우 2차전을 위해 장소를 교환해야 한다. 두 경기, 양측이 결정적인 경기, 즉 세 번째 경기를 위해 장소도 바꿔야 한다. 3차전에서는 어느 한 팀이 8점(15점 1게임) 또는 6점(11점 1게임)을 먼저 획득한 경우, 남은 경기를 진행하기 전에 다시 장소를 변경해야 한다.
2. 대회 도중 선수가 규칙에 명시된 대로 제 시간에 정확하게 장소를 변경하지 못한 경우
발견되면 즉시 변경해야 하며 획득한 포인트는 유효합니다.
5. 서비스 제공 및 수령
(1) 합법적인 서비스 제공
서비스를 제공할 권리가 있는 당사자를 이라고 합니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당사자, 상대방을 수신 당사자라고 합니다.
1. 서빙 시 발이 서비스 영역 경계선을 밟아서는 안 됩니다.
2. 두 선수가 모두 제 위치에 있으면 서버의 라켓은 스윙과 동시에 스윙을 시작합니다. 공이 떨어질 때까지 서버의 라켓은 계속해서 앞으로 스윙해야 합니다. 서버가 서브를 위해 라켓을 휘두르기 시작하고 공을 놓치면 이는 서비스 위반으로 간주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송달 시 어느 당사자도 불법적으로 송달을 지연할 수 없습니다.
3. 서비스 과정에서, 즉 서버가 라켓을 휘두르기 시작할 때부터 공이 라켓의 면에 맞을 때까지 서버의 발은 땅에서 떨어지거나 움직일 수 없습니다.
4. 또한, 서버의 라켓은 공을 지지할 때 먼저 공을 쳐야 하며, 서버의 "공을 치는 순간 공과 라켓과 구면 전체의 접촉점은 서버의 허리보다 낮아야 하며, 전체 라켓 프레임은 서버의 허리보다 훨씬 낮아야 합니다." 선수의 손은 라켓을 잡고 5, 서버는 메인 서빙 구역에 서서 자신을 마주해야 합니다.
배드민턴 경기 계획 2020 스포츠 활동 계획 샘플 4
1. 활동 테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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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나는 댄스 *** Hebao에 색을 더하다
2. 활동 슬로건:
나만의 스타일을 선보이며 배드민턴의 매력을 뽐내세요
3. 활동목적 :
기업문화 번영을 위해 회사 구성원들의 도전과 협력의식 함양, 직원들의 단련을 도모합니다. 체력단련, 직원 간 배드민턴 교류 증진, 회사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친목 도모, 배드민턴 인지도 제고 등을 도모한다.
우리나라의 축구 문화를 선양하고 회사의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상호 소통의 플랫폼을 제공하고 배드민턴 경기 수준을 향상시키며, 개인의 경쟁력을 발휘하고 팀워크 정신을 함양합니다. 궁극적으로 Hebao 직원의 결속력과 구심력을 높이는 효과를 얻습니다.
4. 대상 : 허바오컴퍼니 전 임직원
5. 장소 : 구오방빌딩 4층 배드민턴장
6. 대회시간 : 2014년 2014년 4월 26일 ~ 4월 30일
7. 등록 방법:
등록 양식을 작성하여 사무국에 제출
단식 배드민턴 등록 양식 작성 양식 양식 날짜:
팀 대회 등록 양식 작성 날짜
심판위원회: 추후 결정
주심: 추후 결정 기록: 추후 결정 감독: 안전: 미정 장소 책임: 미정
기타 지원 부서: 미정
8. 행사 전 준비:
1 배드민턴 대회에 대해 논의하기 위한 회의를 가집니다.
2. 상품은 합의된 것입니다.
3. 대회장을 정리하고 대회에 필요한 소품을 준비합니다.
4. 배드민턴 대회를 위한 실무 서비스 팀을 구성합니다(홍보 팀, 등록 팀,
실행 팀, 물류 팀 및 보안 팀 포함). 그리고 심판을 초대합니다.
9. 활동 그룹화:
팀 그룹화: 남자 복식: 4팀, 혼합 복식: 추첨을 통해 8팀이 구성됩니다.
장소 배정 : 혼합복식은 2개 장소, 남자 복식은 1개 장소, 참가하지 못한 기타 선수는 1개 장소를 차지합니다.
활동 계획: 각 라운드마다 한 경기만 진행됩니다(21골, 장소는 10골로 변경됩니다). 혼합복식 형식의 첫 번째 라운드:
10 .활동 정보 및 대회 절차:
대회 규칙:
12. 참고 사항
1. 각 참가 팀은 관련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여 경쟁해야 합니다. 경기 시작 10분 전까지 경기장에 도착하는 참가팀은 각 팀원의 해당 신분증을 가지고 기록원석에서 팀장의 점검을 받아야 하며, 참가선수의 순서를 제출해야 한다.
2. 특별한 사정으로 인해 도착하지 못할 경우, 일정에 명시된 경기 시작 시간 15분 이후에 도착하지 못할 경우 사전에 조직위원회에 연락하셔야 합니다. 포기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3. 대회 기간 및 장소는 대회 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대회팀의 서면 통지 또는 전화 통지가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4. 게임은 '우정 우선, 경쟁 후'의 원칙을 기반으로 합니다. 선수는 관중을 존중하고 상대를 존중하며 심판의 결정에 따라야 합니다. 경기 중 분쟁이 발생할 경우, 참가자는 심판의 결정에 따라야 하며, 악의적인 상황이 발생하면 경기에서 실격 처리됩니다. 13. 입장 순위 및 보상
이번 대회의 상위 3인은 남자 단식과 여자 단식에서 각각 1위, 2위, 3위를 가린다. 팀 우승 및 준우승 시상
14. 활동 평가:
이번 배드민턴 시합은 흥미로웠고 회사 직원들의 인품을 보여주었습니다. 배드민턴 경기는 선진적인 교육 활동의 전달체이자 '3대 전략'과 '6대 목표'의 확장된 요구 사항이라는 데 모두가 동의했습니다. 이번 대회는 포럼 분위기 활성화, 인력과 인재 집합, 우수 인재 발굴에 대한 전략적 아이디어 교환, 기업 문화 구축의 풍요화 및 발전이라는 세 가지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 배드민턴 시합은 신체를 단련할 뿐만 아니라 정신과 수양, 영혼을 얻고 기르고 정화합니다. 그래야만 삶이 더 건강해질 수 있습니다. 배드민턴은 경기 중에 조화를 유지하고 구심력과 응집력을 높여야 하는 고도의 기술적인 경기입니다. 모두가 이 정신을 다음 행사까지 이어가며 개선점을 요약하고 고민하며 점차적으로 회사의 문화 구축을 개선해 나가기를 바랍니다.
배드민턴 경기계획 2020년 체육활동 계획 샘플 5
배드민턴 경기활동 계획
생명과학부 학생간 교류 증진 및 배드민턴 발굴을 위해 학교 내 재능 . 동시에 교육정책을 전면적으로 실시하고 학생들의 아마추어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학생들의 끈질긴 투쟁과 용기의 우수한 자질을 배양하며 우리 학교의 배드민턴 발전을 촉진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2014년 춘계 생명과학원 배드민턴 대회를 특별 개최합니다. 구체적인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대회의 목적: 우정으로 경쟁을 촉진하고, 경쟁으로 교류를 도모하며, 발전을 도모합니다. 교류로.
2. 대회의 목적: 학교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과외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의사소통을 강화하고, 운동을 강화합니다.
공 기술을 향상하고 경쟁적인 스포츠 발전을 촉진합니다.
3. 경쟁 규칙: 공정하고 정의로우며 공개적인 우정이 우선이고 경쟁은 그 다음입니다.
4. 대회 개요:
1. 참가 자격: 생명과학부 1~2학년
2. 대회 장소: 해외 배드민턴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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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장비 : 배드민턴 경기는 체육부에서 제공하며 라켓은 지참합니다.
4. 대회 형식: 대회는 싱글 엘리미네이션 시스템을 채택합니다.
5. 경기종목 : 남자단식, 여자단식, 혼성
6. 경기시간 : 6주차 목요일 정오
5. 배드민턴 경기 규칙 : (최신 배드민턴 규칙 채택)
(1) 장소 또는 서브권 선택:
공식 경기 시작 전, 참가 당사자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심판의 지시에 따라 심판은 동전을 던져 먼저 서브하는 쪽을 결정합니다. 동전으로 결정된 승자는 서비스나 코트를 선택할 때
우선권을 갖습니다. 승자가 선택한 나머지 항목은 패자의 소유입니다. (참고: 사이드 픽 대신 코인이 사용됩니다.)
(2) 라운드 수 및 점수:
1. 각 공식 게임의 승자는 다음과 같은 결과로 결정됩니다. 3게임 시스템.
2. 각 게임은 15점이며, 15점을 먼저 획득하는 쪽이 승리합니다.
3. 양측 간의 점수가 14 대 14일 경우 승리합니다.
4. 두 팀 간의 점수가 19대 19인 경우 먼저 20점을 획득한 팀이 승리합니다. > (3) 서브 및 득점권:
1. 볼당 득점 방식을 시행하며, 득점한 선수가 서브권을 갖습니다.
2. 첫 번째 게임에서 승리한 팀이 다음 게임에서 가장 먼저 서비스를 맡게 됩니다.
(4) 장소 교환
1. 1라운드가 끝난 후 양측은 서로 교체해야 합니다. 두 번째 라운드의 장소. 처음 두 라운드에서 양측이 1대 1로 무승부를 기록할 경우, 양측은 결정전을 치러야 합니다. 세 번째 게임에서 어느 팀이든 먼저 8점을 획득하면 나머지 게임이 진행되기 전에 장소를 다시 변경해야 합니다.
(5) 서브 및 서브의 반환
1. 법적 서브
1). 서빙 시 발이 서비스 영역 경계선을 밟아서는 안 됩니다.
2). 서버는 “공을 치는 순간 공과 라켓의 접촉점과 구면 전체가 서버의 허리보다 낮아야 하고, 라켓 프레임 전체가 라켓을 잡는 서버의 손보다 현저히 낮아야 한다. /p>
2 , 합법적인 서브 반환
1) 리시브 선수는 해당 규정에 따라 상대 서버가 공을 서브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즉, 볼 지지대가 볼에 닿을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2) 공을 받을 때 받는 선수의 발은 받는 영역 주변의 어떤 라인이나 라인 밖으로도 밟을 수 없습니다. /p>
(6) 예약 다음과 같은 상황이 발생하면 서비스를 예약해야 합니다.
1. 서비스를 제공할 때 서버와 수신자가 다음의 규칙을 위반합니다. 동시에
2. .리시버가 준비되기 전에 서버가 공을 서브합니다.
3. 게임 도중 공은 나머지 공과 완전히 분리되어 있습니다.
4. 공이 서브되었을 때를 제외하고 공이 네트에 걸리거나 네트 위에 멈춘 경우
5. 경기 중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한 경우.
(7) ), 위반
1. 경기 중 라켓이 공을 치지 않았습니다.
2. 서브할 때 공이 걸렸습니다.
3. 경기 도중 공이 네트를 통과하거나 네트를 통과했습니다.
4. 경기 도중 공이 지붕에 부딪혔습니다. 또는 행사장 주변의 다른 사람이나 물건.
5. 경기 도중 공이 선수의 몸이나 옷에 닿은 경우,
6. 경기 중 타자의 라켓과 공 사이의 타격 지점이 자신의 네트 측면이 아닌 네트 너머로 공을 치는 경우.
7. 경기 중 선수의 라켓, 신체, 옷이 네트나 네트 포스트에 닿았거나, 라켓이 네트 아래에서 상대편 코트를 침범한 경우.
8. 공을 치면 공이 라켓에 걸리거나 붙어서 따라 끌려가게 됩니다.
9. 한 선수가 두 번 스윙하여 두 번 연속으로 공을 치는 경우도 있고, 같은 편에 있는 두 선수가 한 번 연속으로 공을 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10. 선수의 라켓에 닿은 후에도 공이 계속 날아가서 범위를 벗어났습니다.
11. 게임 중에 플레이어가 의도적으로 상대방의 정상적인 게임을 방해하거나 영향을 미치는 경우.
8. 심판은 스포츠 부서 임원이 임명합니다. 심판에는 Ling Gang, Liu Zexin,
Zhan Xumeng, Zhang Changpu, Wang Wei, Wang Minhui
>9. 시상
이번 대회에는 남자 단식과 여자 단식 각각 우승 1명, 준우승 1명, 준우승 1명이 배정됩니다. 공동 1위.
우승한 선수는 아카데미로부터 인증서를 받게 됩니다.
챔피언: 배드민턴 라켓 1개
2위: 단일 라켓 1개
3위: 체스 라켓 1개
남성 및 여성 챔피언: 배드민턴 라켓 한개 부장
예산,예산
배드민턴 : 튜브 1개, 5위안
생수 : 20병, 20위안
증명서: 8인분, 8_6위안 1인분 = 48위안
라켓: 2쌍과 2개, 60위안
총계: 133위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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