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총련

여름 왕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전당외 희망: 중화전국연합회는 옹의 신세와 군망을 기술한다.

천 사전 연회 를 찾고; 유계련방: 상련전은 청대 서예가, 문학가, 비각가 옹방강, 글자정 3, 이름, 만년명 소재, 직예대흥인을 가리킨다. 건륭년 동안 그는 수재이자 내각 학사이다. 천인연에 참가한 적이 있다 (건륭 등 청조 황제는 신하를 끌어들이기 위해, 대규모로 연회를 베풀어 노인을 대접하고, 천 명이 연회에 참석했다). 감상에 정통하고, 많은 명가 비문들이 모두 그에게 고증되었다. 류영, 량, 동시기, 여사남과 모두 서예를 배운다. 그는 시를 쓸 줄 알고, 시의 이론은' 근육 이론' 을 창설했다. "한서 금석록", "한서 잔자 고평", "복초금문집", "복초금식 시집", "시화" 등이 있다. 두 번째 연합은 북송 숭안인 옹중동과 그 아들 연악, 옹 옹연국, 손옹정, 증손인 옹맹지를 가리키며 당시' 유계련방' 이라고 불렸다. 웽 zhongtong 단어 지, 서식지 Wuping, huangyan 두 카운티, 자비 구매 학교 건설, 수리 건설을 위해 사람들을 이끌 수 있습니다. 옹언간의재물, 정년 수재, 관청은 고우군을 알고, 차염의 폐해를 사매하지 않는다. 공 연 자연 리프트 소스, 적은 성년 진사. 그는 공무원이자 정확한 비서, 외무부 장관, 한 나라의 아들이 술, 비서 주관자, 교사를 제공한다. Shaosheng 년 학자 Weng yanguo, 어떤 검열 심사 관, jianghuai, Jingzhou, 절강 교통 사절, 강남 서쪽 도로 사절. 그는 진 () 이 세운 꼭두각시 황제 장방창 () 을 비난하는 편지를 썼다. 옹언의 아들 옹정은 학식이 해박하고 문장 쓰기를 잘한다. 정치와 행정 시대에는 관원들이 저장과 감독에 대한 책임이 적다. 위의 내용은 모두 조정의 급한 일이라고 적혀 있는데, 나중에 그의 분노와 권세가 해직되어 오봉거사로 봉쇄되었다. 옹맹지, 자공, 옹의 손자, 남송사오싱도사. 나중에 군 장군 의 기분을 상하게 하기 때문에 해직되고, 효종은 농업을 고소했다.

슈 를 통과; 영매의 꽃시: 수련은 한대 옹군' 양치전' 을 가리킨다. 다음 대련은 당대의 옹성찬의 시' 영매' 를 가리킨다. "말발굽이 너를 위해 하루 종일 바빴던 것을 기억한다."

인민의 이름은 무겁다. 육고: 대련은 송대 옹덕광연보, 송은 서계현 (서기1174 ~1189) 을 가리킨다. 주씨는 "영광스러운 이름이 아니라 국민을 사랑하는 뜻" 이라고 추천했다. 두 번째 연합은 송대 옹중동 연보를 가리킨다. 옹중동은 종안에서 태어났다. 당신이 평무를 알게 되면, 스스로 땅을 사서 학교를 짓고 가르치세요.

장원 세가 종사세가: 이 연합은 장쑤 성 창수시 옹씨 종사입니다. 전련전은 청대 옹심존가를 가리킨다. 옹의 가족은 유명한 서향문 제일의 관원 가정이다. 옹동 옆과 그의 아버지 옹심은 모두 양조의 황제와 재상이며, 그의 조카 옹증원은 모두 장원이다. 당시' 부자승상, 숙부 숙조카를 연석회장' 이라고 불렀다. 일찍이 청나라에 있을 때, 마치 해녕 차갑밖에 없었던 것 같은데, 칠자 양원사의 수재가 대적할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옹동 옆에 있는 큰형옹이 안휘 순무로 임명되었을 때, 뜻밖에 묘를 어루만져 비밀 정부를 잃게 했다. 그는 양강 총독 증국번 불법 연합에 의해 먼저 감군을 참수할 계획이다. 나중에 옹심존병 때문에 파관되어 신장으로 유배되어 주둔군에서 죽었다. 옹심의 죽음도 장남의 범죄와 관련이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바로 억척스러운 칼펜으로 유명한 이홍장이 증국번 () 을 위해 이 치명적인 붕괴를 초안했다. 웽, 그는 이를 위해 적을 하나 맺었다.

아버지와 아들 총리; 백조카 관계 챔피언: 같은 책. 류귀는 유방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오후안맥장: 이 연합은 옹씨 종사' 육계당' 이다.

육왕귀이가 제일이다. 백미고풍명: 이 연합은 옹씨 종사' 육계당' 이다.

아버지와 아들 이중 학자; 명청장원 두 사람: 대련은 청대 도광년 동안 장원 옹심존과 아들과 같은 책을 가리키며 부자는 모두 장원이다. 제 2 련은 명대 장원 옹정춘과 청대 장원 옹동 옆을 가리킨다.

시는 비를 감상해야 한다. 꾀꼬리 띠축 듣기: 제 1 련은 청대 시인 옹춘, 장쑤 화정인을 가리킨다. "상우시" 가 있습니다. 제 2 련은 청대 학자, 화가 옹광평을 가리키며, "영거문조" 가 있다.

천 번 생각; 한 마리의 독수리의 늙은 가지: 이 대련은 청함풍장원, 청광서 황제의 스승 옹동이가 쓴 것이다.

육계집은 아주 멀다. 후바석택창: 이 연합은 푸젠상항현 구미촌 옹씨 종사의 문련입니다. 경미촌 옹씨 종사는 2000 여 평방미터를 차지하며 기세가 웅장하다. 문밖에는 자손못이 있고, 연못 중앙에는 천연 향로 돌이 있고, 사당 앞에는 필가산이 있어 풍경이 독특하다. 절에는' 두위부' 와' 죽군품' 이라는 두 개의 현수막이 걸려 있다. 이 절은 화재로 소실된 후에 재건될 수 있었다.

육계집은 아주 멀다. 백석 메제창: 이 연합은 푸젠상항현 구미촌 옹씨종사 () 의' 대유당' 대련이다. Fu sheng 의 Liu guijia 는 매우 오래된 것처럼 들립니다. 덕영 삼춘루제신: 이 연합은 옹씨 종사' 육계당' 입니다.

면세에는 겉으로는 선하지 않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견가성 또는 독서: 이 연합은 청함풍년 동안 광서황제의 장원, 대사옹동 옆이 지은 것이다.

문장 정말 기질 이다; 담소가 깊고 비바람이 온다: 이 연합은 청대 함풍년 동안 장원, 광서황제 대사인 옹동 () 이 지은 것이다.

아무도 yanlong 고대 사원 에 왔다; 심당은 달이 있다: 이 연합은 청대 내각 학사, 서예가, 비각가 옹방강이 지은 것이다.

도시 서쪽 비바람이 낡았다. 심야에 인생에 대해 이야기하다: 이 연합은 청대 학자 유증옹이다.

완산 효현; 6 자천은 유명하다. 제 1 련은 청대 학자 옹운표를 가리킨다. 아버지가 광동에 가서 실종되었기 때문에, 그는 산을 두루 돌아다니며 아버지의 시신과 함께 묻혔다. 그는 효성으로 유명하고, 관청은 국사를 안다. 제 2 련은 송대 유명인인 옹간 () 이 취안저우 () 에 거주하고, 육자 () 를 낳고, 모두 진사 () 이며, 때로는' 육방 ()' 이라는 명예가 있다. 옹명' 육계' 도 이런 이치다.

시례는 가업에서 먼저 전해졌다. 문장 * * * 하늘부터: 이 연합은 절강성 건덕시 야오촌향자주촌 옹씨종사로 본계 시조 옹왕웬 모시고 있습니다. 청나라 동치년 (기원 186 1 ~ 1865) 에 태평천국은' 신' 을 숭배하고 신불을 거부하고 사당을 불태웠다고 한다. 하지만 내가 자주옹의 사당에 갔을 때 본전의 이 대련의 마지막 문장에' * * * 중국' 이라는 문구가 태평천국의 칭호와 멀리서 호응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나는 타지 않을 뿐만 아니라 종실에 뛰어난 문채와 정치적 선견지명이 있다고 칭찬했다. 마침내 옹의 사당을 전란의 재난에서 구해냈다. 싱가폴 옹씨종친회가 2004 년 7 월 보낸 푸젠다옹씨의 한 분기의 계보도에 따르면, 자주옹씨는 의심할 여지 없이 우전옹 2 세 집우공의 후손이다.

북송 휘장 학사; 남명 부사령관: 이 대련은 저장건덕시 야오촌향자주촌 옹씨종사의 문련입니다.

역사상 여섯 번의 계명 하이라이트; 백부흥가의 목소리: 저장건덕시 야오촌향자주촌 옹씨종사' 돈본당' 대련입니다. 땅이 난로봉에 연결되어 있고, 구름이 서기를 내뿜고 있다. 산횡필통, 흥환편: 저장성 건덕시 야오촌향자주촌 옹씨 사당 상당 대련입니다.

Wengyuan 에 살고, 사람들은 더 오래 산다; 자주에 위치하여 물산이 풍부하다. 이 대련은 저장성 건덕시 야오촌촌 옹씨종사의 하당이다.

곡량 춘추를 전승하여 계속 나아가다. 건무평학당, 풍속 변화: 제 1 련은 한대 문인 옹군을 가리킨다. 두 번째 연합은 송대 행정 장관 옹중동, 글자, 종안인이다. 당신이 평무를 알게 되면, 스스로 땅을 사서 학교를 짓고 가르치세요.

명기는 그 향을 경의를 표하고, 가을서리 춘로를 읽어야 한다. 덕크근은 관용을 베풀고, 사법을 생각할 때, 조경종: 이 연합은 푸젠상항현 구현 향경미촌 옹종종의 사당 대련이다.

리우 귀 텍스트, 홍, 강, 웽, 팡, 공, 왕 동성; 백제, 후, 공, 의, 포, 염, 수동종: 이 연합은 푸젠성 복청시 강음진 옹씨 종사이다. 중화 전국 총련전은 옹간 육자가 성을 바꾸어 피난하는 것을 가리킨다. 5 대 난세, 옹씨 가문은 북한에서 대관으로 정권이 바뀌는 결정적인 순간에 있다. 자녀가 없는 것을 막기 위해, 그들은 자신이나 아이를 성씨가 다른 위탁 가정에 나누어 엄호하였다. 국가 통일, 정국이 안정된 뒤 아이를 데려와 원래의 성을 회복했다. 아마도 일부 아이들은 실종되거나 대만성, 동남아로 이주해 왔지만, 원래의 성을 회복하지 못하고 자손을 낳지 못했을 것이다. 푸젠성 민후현 청구진 상루촌에서 18 성 * * * 의 사당이 발견되었다. 성씨 * * * 이렇게 많은데 사당이 있다니 푸젠성 () 과 전국 () 에서 매우 드물다. 현존하는 사당은 아청 왕조 건물로, 장루촌 예사이 남안에 위치해 있으며 동서향으로 로비, 아트리움, 청당순으로 되어 있다. 앞당과 뒷당 세 칸은 너비가 7 미터 깊이로 들어간다. 그들은 두식 나무틀을 세우고, 사방은 벽돌담으로 둘러싸여 있고, 절의 정문에는' 예복 18 개 사당' 의 청석 횡패가 박혀 있다. 전체 사당이 차지하는 면적이 700 여 평방미터이다. 건축 규모는 장관은 아니지만 사당 앞에는 구불구불한 시냇물이 흐르고, 등에는 돌북과 영산 베개가 하나 있는데, 약 5 마리의 호랑이가 있고, 필단에는 명산이 있어 종령청수라고 할 수 있다.

사내에는 높이 48cm, 너비 47cm 의 비석이 있는데, 검은색과 금색으로 그려져 있는데, 위에는 해서체' 심양정, 진강주, 청수산 좁은, 맑은 물, 남가림, 하구송, 옥포우, 김두황, 동기정, 진, 진 사원 안에 존재하는 패와 대련을 보면 현지 사당 문화를 연구하는 데 큰 가치가 있다. 그러나 예염십팔성은 언제 어디로 이사할 것인가, 사당이 언제 건립될 것인지는 진일보한 고증이 필요하다.

가정의 선린 화목 난오난형제, 백석본지: 푸젠 민후현 청구장루마을 예요십팔종친회. 사우옹

목털도 마찬가지예요. 깃털 남자의 목소리. 검붉은 목털도 잘라요. 산해경. 천제산에 새가 있다. 블랙과 레드. 한나라 교외예배 노래. 홍멸치 세트. 여섯 명의 멤버. 너무 신기해요. 수필 다섯 편. 나는 서둘러. 속담에 노인은 위선적인 사람이라는 말이 있다. 술을 마시는 사람은 가짜 옹이 타락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아차렸다. 우콩. 대중의 목소리. 검은색과 빨간색을 자르다. 아홉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