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테일이 성패를 결정한다는 명언은 예술 디자인 분야에서 더욱 그렇다. 방문자는 많은 세부 사항을 무시할 수 있지만 배경색, 색상 그라디언트, 구성 요소 간격, 제목 스타일, 강조 스타일, 글꼴/크기/색상, 행/단락 간격, 그림 위치/가장자리 처리, 입력 상자 폭/테두리 색상/배경색, 단추 등 디자이너는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이 세부 사항들을 너는 많이 보고 대조를 많이 해야 알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세부 사항들이 대수롭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여러 가지 세부 사항을 결합하면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
둘째, 색채감은 미술디자이너가 갖추어야 할 가장 기본적인 자질로, 그 작품은 웹 인터페이스, 시스템 인터페이스, 제품 포장 등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냉온색, 대비색/보색, 색채심리학, 배합 원칙 등 몇 가지 기본 이론. , 거리 가득. 흥미가 있는 사람은 마음대로 한두 편을 검색해 볼 수 있다. 미술디자이너에게 색은 한 가지 느낌보다 더 중요하다. 농구와 을 하는 느낌과 같다. 많이 보고 많이 연습하면 모레 연습할 수 있다. 화성이 디자인을 처음 접했을 때, 버스를 타도 길가의 한 회사, 한 식당의 간판이 어떻게 배색되었는지, 생활 속 색채 조화의 아름다움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얼마나 많은 컬러 스크린 샷이 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미술 디자이너는 색감이 좋아야 할 뿐만 아니라 레이아웃에 대한 파악도 잘 해야 하며 조합은 작품의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사실 레이아웃 디자인을 잘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레이아웃 준비: 자신이 표현하는 주요 부분에 필요한 텍스트와 그림을 명확하게 하는 단계일 뿐입니다. 너무 많은 세부 사항을 고려하지 마라. 레이아웃: 다양한 레이아웃으로 가장 눈에 띄는 위치에 초점을 맞추면 레이아웃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웹페이지의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이 위에서 아래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탐색하는 순서에 따라 가장 중요한 내용과 그림이 페이지의 왼쪽 위에 있어야 합니다. 세밀한 레이아웃: 전체 색상, 글꼴, 모듈 간격, 그림, 추가 및 삭제 등 이 단계는 미묘한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