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게임 업계에 뛰어들어 진정한 게임 프로듀서가 되고 싶어 한다. 하지만 그들은 게임 제작 과정과 각 직위의 기능에 대해 낯설다. 웹게임 개발에 대한 지식도 부족한데, 게임은 도대체 어떻게 만들어졌을까요? \x0d\\x0d\ 웹 게임 개발의 프로그램 구성은 크게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첫 번째는 데이터 프로세스입니다. 두 번째는 미술입니다. 세 번째는 절차입니다. \x0d\1, 데이터 프로세스 \x0d\ 데이터 프로세스, 데이터 프로세스에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능에서만 데이터 프로세스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x0d\ 예를 들어 가장 간단한 판매 및 구매 제품. 이 기능을 구현하려면 제품 기본표, 제품 상세 표, 상점 표, 배낭표가 필요합니다. 확장성이 더 강하면 그에 상응하는 이중표가 없어서는 안 된다. \x0d\ 표의 문제는 간단합니다. 관건은 이 물건이 무슨 소용이 있는지, 이런 물건의 출처, 많은 데이터, 물건의 방향, 또 많은 자료가 있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지막으로, 이 데이터들은 한 바퀴로 감아야 한다. 빙빙 도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특히 기능과 소품이 많아질 때는 더욱 그렇다. 난이도는 2 의 n 제곱이다. \x0d\2, 미술 \x0d\UI: 간결하고 아름다운 인터페이스가 항상 좋습니다. \x0d\ 작은 아이콘: 소품, 지도, 장비, 종류 최소 10 개? 대체로 수백 개는 필요하다. \x0d\3, 프로그램은 다섯 부분으로 나뉩니다. \x0d\ 데이터베이스: 많은 기본 데이터 테이블과 상세 데이터 테이블. 기본 데이터 테이블: 예를 들어 1 등급에서 100 등급까지의 사용자에 대한 속성 초기 값입니다. 상세 데이터 테이블: 사용자당 특정 속성. \x0d\ 기능 페이지, 기능 기능 기능. 주로 데이터 액세스, 판단, 데이터 흐름입니다. \x0d\ajax 함수: (선택 사항) 의사 인스턴트 기능이 필요한 일부 기능에 사용됩니다. \x0d\javascript 함수: (선택 사항) 클라이언트의 데이터 계산을 시뮬레이션합니다. Webgame 의 시간 관련 데이터입니다. 두 부분으로 나뉘다. 일부는 실제 데이터이며 서버측 타이머에 의해 계산됩니다. 다른 부분은 초기 값만 있고 클라이언트 디스플레이가 사용된다는 것입니다. 즉각적인 동기화는 필요 없고, 단지 모의 동기화만 하면 된다. \x0d\ server timer: (c 언어 또는 자체 설정 서버) 일정 기간 동안 코드를 주기적으로 반복합니다. 이 코드는 주로 데이터베이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이것은 C 언어 프로그래머를 찾아 할 수 있다. C 언어 프로그래머에게 이 기능은 상당히 간단하다. 물론, 구체적인 데이터 처리 판단과 조작 데이터베이스는 네가 직접 써야 한다. C 언어 프로그래머에게 표준 코드를 주면 됩니다. Sql 문을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x0d\ 물론 웹게임이 개발되기 전에 관련 전문가를 조직해야 한다. 온라인 게임을 만드는 데 필요한 가장 핵심 인재는 원화, 2D, 3D, 프로그래밍, 기획 등 이런 방면의 인재가 필수이기 때문에 웹게임을 개발하는 것은 프로그래머 외에 이런 인재를 준비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