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용학과를 선택한 예험생은 탄탄한 기본기를 갖추어야 하며, 그 외에도 작품의 감정과 영혼을 더 잘 연출할 수 있도록 어느 정도의 춤 기교를 익혀야 한다. 오늘 여러분께 다섯 가지 춤 연습 기술을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모두가 무용예능 시험에서 뛰어난 성적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다.
1 댄스 스킬은 무엇입니까? < P > 무용기교를 사용하는 것은 무용작품 중 일부 정서적인 장면을 더욱 형상적이고 생동감 있게 표현하기 위한 것으로, 동작상 기교는 점프, 회전, 뒤집기 또는 빠른 연속 기교, 지상 뒹굴기, 공중선회, 대폭적인 공중선회 등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양리핑 선생님의 손, 팔, 몽골춤의 특유의 흔들림도 포함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춤명언) 무릎을 꿇고, 그릇을 치고, 그릇을 던지고, 동북 모가에 있는 손수건의 운용 등. < P > 이 모든 것은 관객들에게 경이로움을 선사할 수 있는 독특한 기교라고 할 수 있다. 기교는 다양하고 다채롭다. < P > 움직임과 조화, 변형신진, 춤의 가장 중요한 특징은 행동성이다. 무릇 춤은 반드시 움직여야 하고, 움직이지 않으면 춤이 될 수 없다. < P > 기교를 충분히 활용하고 발휘하기 위해서는, 연출자는 기교에 대해 세심하고 주도면밀한 이해를 해야 하며, 어떤 작품이 어떤 감정을 표현하는지, 어떤 줄거리를 가지고 있는지, 어떤 기교를 더하거나 추가하여 무용작품의 어휘를 더하고, 무용작품의 정서적 감화력을 더해야 한다.
2 민족무용의 기교 < P > 민족무용의 경우 담요공의 기교를 직접 답습해서는 안 되며, 기존 기술을 바탕으로 변화시켜 무용의 요구에 더 잘 맞도록 민족적 특색을 가지고 민족무용에 더 잘 봉사해야 한다. < P > 민족 무용수들은 무용 편찬 과정에서도 다른 민족의 기교를 참고하여 본 민족의 춤을 풍부하게 하고 보완해야 한다. 민족춤의 기교는 본민족의 문화, 종교 신앙, 풍속 습관에 부합해야 하며, 본민족 인민의 성격 특징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외래기교를 본민족화해야 한다.
3 무용기교의 운용 < P > 기교를 합리적으로 운용하면 무용수의 전문성뿐만 아니라 좋은 무대 효과도 얻을 수 있어 시청자들의 인정을 받게 된다. 최근 몇 년 동안 춤이라는 아름다운 몸짓예술이 보편화되고, 점점 더 많은 애호가들이 춤에 동참하고, 무용예술이 보급됨에 따라, 무용 기교 훈련과 운용이 점점 더 많은 무용가들의 중시를 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춤, 춤, 춤, 춤, 춤, 춤, 춤, 춤) < P > 현재 많은 무용대회에서도 전문팀과 비전문팀을 설립하고 있으며, 대회는 전문팀 선수들에게 더 높은 요구와 기준을 갖고 있으며, 연출과 배우들은 자신의 무용작품에 독특한 기교를 더해 다른 선수들과의 개성차이를 드러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4 무용창작의 기교 < P > 모든 것이 끊임없이 변화하고 발전하고, 무용예술도 마찬가지다. 더 높고 정교한 방향으로 발전하여 우리에 대한 요구도 높아지고, 무용기교도 더욱 어려워질 것이며, 무용작품의 관상성을 높이고 관객들에게 강한 시각적 충격을 줄 것이다. 그래서 춤의 창작에도 큰 도전이다. 기교의 가입도 더욱 과학화되고 합리화될 것이다. < P > 무용편찬에서는 줄거리, 캐릭터 감정 등 변화에 따라 적절한 줄거리를 구상할 수 있다. 기교를 무용작품에 합리적으로 적용해야 할 뿐만 아니라, 가능한 경우 기존 기교를 다시 변화시켜 다시 발전시켜 춤에 대한 기교의 요구에 더욱 부합해야 한다. 합리적인 가입 운용 기교는 무용 연출에 꼭 필요한 능력이다.
5 무용기교의 목적 < P > 무용감독이 리허설청에 들어가 안무를 준비할 때 다양한 춤, 동작, 기교가 머릿속에 떠오른다. 가장 적절한 춤 수단으로 여겨지는 것을 고려하고 선택할 때 당신의 근거는 무엇입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춤명언) 출발점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먼저 분명히 해야 할 것이다. 현실주의의 창작 원칙으로서 내용에서 출발하고, 인물에서 출발하고, 생활에서 출발해야 한다. < P > 춤 자체는 우리의 목적이 아니다. 우리의 목적은 일련의 춤을 통해 작품에 반영된 생활사건과 인물 이미지를 표현하는 것이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기교가 비교적 강한 춤에 대한 것이지, 모든 무용작품이 기교를 첨가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춤 기교는 춤의 필수 요소가 아니다. 춤에서는 춤의 시각 효과를 높이는 역할을 할 뿐이다. < P > 춤 기교는 더하지 않으면 그만이다. 기교를 추가하려면 합리적으로 합리적으로 운용해야 한다. 무용의 필요에 따라 기존 기교를 발전시킬 수도 있다. 요컨대, 기교가 춤이라는 종합예술에 더 잘 봉사하고 춤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응? < P > 앞으로의 무용편찬 실천에서 우리는 선배 선생님의 우량한 작풍을 발양하고, 그들의 탐구와 연구 정신을 배워야 한다. 가능한 한 무용편찬 방면에서 전통과 현대를 결합하고, 계승과 혁신을 결합하고, 예술성과 감상성을 결합하고, 시성과 대중화를 결합하고, 민족적 특색과 시대발전을 결합하여, 춤이라는 예술문이 광활하고 심원한 발전을 이루기 위해, 춤이라는 유구한 예술문류를 위해 자신의 힘을 바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