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의 "바람도없고 파도도 없다" 분석

정봉버모팅림천 대엽성' 은 북송 시인 수시가 서기 1082 년에 지은 것이다. 야외로 가는 길에 비바람이 만나 단순함에서 깊은 의미를 보았고, 평범함 속에서 기적을 낳고, 활달한 가슴을 드러내며 평범하지 않은 평범하지 않은 인생 이상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 단어는 편폭이 짧지만, 의경이 깊고, 내포가 풍부하여 재미를 볼 만하다. 이 단어는 작가의 인생 신념을 해석하여 작가의 정신 추구를 표현했다.

정풍백수시

원문

머리말: 3 월 7 일, 후사로는 비가 내리고 있다. 비가 먼저 와서 동행이 모두 난장판이 되었다. 나도 몰라, 하지만 그것은 햇볕이 잘 드는 거 야, 그래서 그렇게 척.

숲에서 뛰는 빗소리에 주의하지 마라, 매이는 긴 휘파람을 부르며 한가롭게 걷고 있다. 대나무 장대와 짚신이 승마보다 더 민첩한데, 뭐가 무섭지? 비옷 한 벌의 옷옷은 비바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내 생활을 하고 있다.

봄바람의 시원함, 내 술을 깨우고, 추위는 추워지기 시작하고, 태양의 산봉우리의 태양은 시간에 만족한다. 비바람을 만난 곳을 돌아보고, 돌아가면, 나에게는 비바람도 없고, 맑은 날씨다.

번역

빗물이 숲 나뭇잎을 때리는 소리를 듣지 마라. 시를 읊으면서 천천히 강을 건너는 것이 낫다. 대나무 장대를 손에 들고 짚신을 신고 걷는 것이 승마보다 가볍다. 뭐가 두려운거야? 옷을 입고 비바람을 무릅쓰고 인생의 험한 길을 걷는 것은 내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일이다. 추운 봄바람이 불어와 나를 깨어나게 했다. 나는 몸에 한기가 느껴졌고, 해가 산에 떨어져 나에게 약간의 따뜻함을 주었다. 방금 지나간 쓸쓸한 곳을 돌아보니, 이른바 비바람이 두렵지 않다!

분별하고 감상하다

이 단어는 소식 () 이 황주 () 를 비하한 후의 세 번째 봄에 쓰여졌다. 야외로 가는 길에 비바람이 닥쳐오는 것을 통해 소박함에서 깊은 의미를 보았고, 평범한 곳에서는 고요해 보이며, 초연한 가슴을 드러내며 초연물밖의 인생 이상을 드러냈다.

첫 번째 문장은 "숲 속의 엽소리를 듣지 않는다", 한편으로는 비바람이 불고, 다른 한편으로는' 듣지 않는다' 라는 단어로 외물이 부족하다고 지적하는 것은' 왜 천천히 부르지 않는가' 를 고려하는 것이 이전 문장의 연장이다. 늘 그렇듯이 빗속을 걸으며 작은 서열을 호응하며' 동료들이 어지럽다, 나는 외롭지 않다' 며 아래의' 누가 두려워하는가' 를 끌어내는 것은 두렵지 않다. 서성의 중얼거리는 것은 두 배로 쓰는 것이다. "왜 안돼" 라는 단어는 좀 장난스럽고 도전성을 더했다. 처음 두 문장은 문장 전체의 중추이며, 뒤의 글과 감정은 모두 이로부터 생겨났다.

대나무 장대 신발이 말보다 가볍다', 작사 대나무 장대 신발, 비바람을 무릅쓰고 여유롭게 걸으며' 말보다 가볍다' 는 자기감각으로 가볍고 즐겁고 호매한 항풍, 미소가 생활에 직면하는 느낌을 전한다. 그리고' 한차례의 연우가 평생' 이라는 말은 한 걸음 더 나아가 눈앞의 비바람에서 온 인생으로 밀어 넣어 작가가 인생의 기복에 직면하고, 굴곡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의 길을 걷는 초연한 심정을 강하게 강화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위 문장은 광대한 가슴을 표현하고 개방적이고 호방한 정신으로 가득 차 있으며, 독특한 인생 깨달음을 담고 있다. 그것들을 읽는 것은 사람을 활기차게 하고, 마음이 편안해지게 한다.

영화 후' 산꼭대기 비스듬히 비춰도 마중하다' 는 말은 비가 그치고 날이 개면 후의 정경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이 말들은 이전 영화에서 쓴 비바람에 해당할 뿐만 아니라, 아래의 인생 정서를 위한 길을 깔았다.

"쓸쓸한 곳을 돌아보니 비바람이 막히지 않는다." 인생 철학으로 가득 찬 이 점정필은 시인이 자연의 미묘한 순간에 얻은 깨달음과 계시를 보여 준다. 자연의 비바람은 모두 평범하고, 별다른 차이는 없지만, 사회생활의 정국, 영욕은 어떤 것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문장 중' 쓸쓸하다' 라는 단어는 비바람의 소리를 뜻하며 전작' 잎이 숲을 꿰뚫는 소리' 에 해당한다. 비바람' 이라는 단어는 야생에서 닥친 비바람, 정치적' 비바람' 과 하마터면 목숨을 잃을 뻔한 인생의 험로를 뜻하는 말장난이다.

시 전체를 관통하여 독자에게 드러난 것은 각성, 행복, 슬픔, 승패가 모두 잊혀진 인생철학과 태도이다. 완전한 글자를 보면, 우리는 인생의 신맛과 쓴맛, 감정의 슬픔과 이별에 대해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될 것이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스시 황주가 함락된 후 세 번째 봄이다. 첫 번째 문장은 "숲 속의 엽소리를 듣지 마라" 며, 한편으로는 비바람이 몰아치면서, 한편으로는 외물이 부족하다고 지적했다. "왜 노래를 부르지 않고 천천히 걷지 않는가" 는 이전 문장의 연장이다. 늘 그렇듯이 빗속을 걸으며 작은 서열을 호응하며' 동료들이 어지럽고, 나도 외롭지 않다' 며 아래의' 누가 무서워할까' 를 끌어내는 것은 두렵지 않다. 쑤 행 과 노래 는 이중 쓰기 입니다; "왜 안돼" 라는 단어는 좀 장난스럽고 도전성을 더했다. 처음 두 문장은 문장 전체의 중추이며, 뒤의 글과 감정은 모두 이로부터 생겨났다.

대나무 장대 신발이 말보다 가볍다', 작사 대나무 장대 신발, 비바람을 무릅쓰고 여유롭게 걸으며' 말보다 가볍다' 는 자기감각으로 가볍고 즐겁고 호매한 항풍, 미소가 생활에 직면하는 느낌을 전한다. 그리고' 한차례의 연우가 평생' 이라는 말은 한 걸음 더 나아가 눈앞의 비바람에서 온 인생으로 밀어 넣어 작가가 인생의 기복에 직면하고, 굴곡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의 길을 걷는 초연한 심정을 강하게 강화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위 문장은 광대한 가슴을 표현하고 개방적이고 호방한 정신으로 가득 차 있으며, 독특한 인생 깨달음을 담고 있다. 그것들을 읽는 것은 사람을 활기차게 하고, 마음이 편안해지게 한다.

영화 후' 산꼭대기 비스듬히 비춰도 마중하다' 는 말은 비가 그치고 날이 개면 후의 정경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이 말들은 이전 영화에서 쓴 비바람에 해당할 뿐만 아니라, 아래의 인생 정서를 위한 길을 깔았다.

끝 "쓸쓸한 곳을 돌아보니 비바람이 막히지 않는다." 인생 철학으로 가득 찬 이 점정필은 시인이 자연의 미묘한 순간에 얻은 깨달음과 계시를 보여 준다. 자연의 비바람은 모두 평범하고, 별다른 차이는 없지만, 사회생활의 정국, 영욕은 어떤 것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문장 중' 쓸쓸하다' 라는 단어는 비바람의 소리를 뜻하며 전작' 잎이 숲을 꿰뚫는 소리' 에 해당한다. 비바람' 이라는 단어는 야생에서 닥친 비바람, 정치적' 비바람' 과 하마터면 목숨을 잃을 뻔한 인생의 험로를 뜻하는 말장난이다.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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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완전한 글자를 보면 사람을 흥분시키고, 마음이 갑자기 밝아지고, 영혼이 정화된다. 생활의 신맛과 쓴맛, 감정의 기쁨과 이별은 독자의 관념에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될 것이다. 심리학' 백일몽' 의 관점에서 볼 때, 이 단어는 사실 저자가 묘사한 백일몽이고, 담담하고, 태연하고, 활달하며, 여러모로 백일몽의 특징에 부합한다.

첫째, 기분은 백일몽의 조건-우울증에 부합한다.

이 단어를 쓰기 3 년 전, 즉 서기 1079 년, 작가는 위선으로' 비방조정' 시 한 곡을 썼고, 어사에 의해 탄핵되어 체포되어 투옥된 후 황주응영 부사로 강등되었다. 그의 벼슬길은 험난하고, 이상은 허사가 되고, 포부는 허사가 되었다. 그래서 작가는 몇 년 동안 줄곧 우울하고, 마음은 출세와 입세의 모순에 빠져 마음이 답답했다.

둘째, 의경은 백일몽의 참뜻과 일치한다-조용하고 자유.

작가는 관직에서 진실하고 험악한 생활에 싫증이 나서 이런 생활에서 벗어나고, 강호를 은퇴하고, 담담하고, 근심 걱정 없이, 근심 걱정 없이, 자유로이 생활하는 것, 즉' 귀환' 을 갈망한다.

셋째, 구조는 백일몽의 특징, 즉 자연의 정체성을 가지고 있다.

꿈의 소개는' 술 마시기' 와' 비' 이다. 술의 미취가 저자를 어지럽게 하는 것은 백일몽의 주된 근거이다. 연우가 날씨를 음침하고 몽롱하게 하여 꿈을 꾸기 위해 좋은 분위기를 만들었다.

꿈의 문장은' 잎소리를 듣지 않고 숲을 신는다' 는 것이고, 꿈은' 왜 천천히 노래하지 않는가, 대나무 장대 신발이 말보다 가볍다, 누가 두려워하는가?' 이다 한차례의 연우는 한평생이다. "여기서 작가는 죽봉, 망고화, 마섬유, 연우 등의 이미지와 휘파람, 빗속을 걷는 등의 동작으로 아름다운 백일몽꿈을 만들어 은둔호의 은둔자 이미지를 생생하게 그려냈다. 그는 부귀영화를 누리지는 못했지만 벼슬길이 가라앉는 고민도 없이 마음이 평온하고 평화로웠다.

꿈에서 깨어난 문장은 "처량한 봄바람이 술자리에서 깨어나고, 미한 언덕이 비스듬히 만난다" 는 것이다. " 청량한 봄바람이 술에 취한 사람을 깨웠고, 작가는 추위, 흥분, 정신이 맑아졌고, 꿈은 끝났고, 작가는 현실로 돌아왔다. 이런' 추위' 는 술이 깨어난 후 몸이 추울 뿐만 아니라 꿈에서 깨어난 후 자신의 경험을 떠올리면서 생기는 추위다. 바로 이때, 먼 산의 따스한 석양은 저자에게 약간의 따뜻함을 느끼게 해 역경을 이겨낼 수 있는 자신감을 더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전이 문장은 "소슬한 곳을 돌아보다" 입니다. 영객' 의 석양은 필자에게 약간의 따뜻함을 가져왔지만, 나의 울퉁불퉁한 쇼슬폭풍으로 가득 찬 직업길' 소슬한 곳을 돌아보라' 는 생각에 내 마음속의 희망의 불을 껐다!

꿈이 깨지면 꿈을 찾는 그 말은' 집에 가라, 비바람에도 거침이 없다' 는 말이다. 그의 벼슬길 폭풍은 자연의 폭풍처럼 다변적이다. 그의 벼슬길의 햇빛은 얼마나 더 지속될 것인가? 집에 가서 강호를 은퇴하는 것보다 모든 것이 평온하고, 슬프지도 기쁘지도 않고, 비도 맑지도 않다.

넷째, 줄거리는 백일몽의 특징, 즉 진실과 허황된 특징을 드러낸다.

우선 서중은 "동료들이 모두 어지럽다" 고 말해 비가 많이 오는 것으로 증명되었지만, "숲 속의 잎소리를 듣지 않고, 왜 노래를 부르지 않고 천천히 걷지 않는가" 는 시인의 빗속에 앉아 빗소리를 듣고, 느긋하게 노래를 부르고, 소탈하게 걸으며, 조금도 낭자한 고통을 느끼지 못하는 것을 묘사한다. 어떻게 이것이 실제 문자일 수 있습니까? 아래의 "대나무 꼬투리 신발이 말보다 가볍다" 는 것도 합리적이지 않다. 대나무 장대와 샌들로 진흙길을 걷고, 진흙과 물을 끌고, 어떻게 고두마처럼 경쾌할 수 있단 말인가? 그래서이 "빛" 은 아마도 현실을 쓰는 빛이 아니라, 관직이 없는 빛일 것이다. "연우 평생" 도 의심스럽다. 서문에서 이미 "비가 먼저 온다" 고 말했다. 왜 또 빗속을 거닐었지? 이것은 마치 상상의 장면인 것 같다. "쓸쓸한 곳을 돌아보고, 집에 돌아가고, 흐리지 않고 맑다" 는 자연 논리에 따라 해석하기도 어렵다. 비가 그치고 날이 개면' 비가 없을 때 맑다' 여야 한다. 어떻게' 날씨가 맑다' 가 될 수 있을까? 그래서 이곳의' 맑음' 은 단순히 날씨가 맑다는 뜻은 아니다.

이 모든 것이 작가의 머릿속에서 상상하는 것이지 눈앞의 장면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전체 글자는 작가가 묘사하려고 하는' 비바람에도 막히지 않고 집으로 돌아가는' 백일몽이다!

시 전체를 관통하여 독자에게 드러난 것은 각성, 행복, 슬픔, 승패가 모두 잊혀진 인생철학과 태도이다. "비 없이 맑지 않다" 는 것은 일종의 부끄러움으로 승패를 잊고 자연의 경지에 도달하는 것으로, "사람이 나를 가지지 않고, 신이 무효가 되고, 지성이 무명할 때까지" 의 경지로,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 천인이 하나가 되고, 조용하고 초탈한 대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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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사상

이 단어는 소식 () 이 황주 () 를 비하한 후의 세 번째 봄에 쓰여졌다. 시 전체를 관통하여 독자에게 드러난 것은 각성, 행복, 슬픔, 승패가 모두 잊혀진 인생철학과 태도이다. 완전한 글자를 보면, 우리는 인생의 신맛과 쓴맛, 감정의 슬픔과 이별에 대해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될 것이다. 야외로 가는 길에 비바람이 만나 단순함에서 깊은 의미를 보았고, 평범함 속에서 기이한 경보를 발하며, 활달한 가슴을 드러내며 평범하지 않은 인생 이상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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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쓰기 배경

원풍은 5 년 3 월 5 일, 필자는 호사호를 유람했다. 3 월 7 일 갑자기 큰비가 쏟아졌다. 작가나 동료들도 우비를 가지고 있지 않아 모두들 당황했다. 비가 그치고 날이 개자 작가는 자신의 인생의 비바람과 마주친 큰비를 떠올려 천고에 전해져 내려오는' 정파' 를 적었다. 문장 속에서 우리는 작가의 활달함과 낙관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