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진과 순호 16 국이 대치하던 시기에 남방 문물이 번성하여 인재가 배출되었다. 충신, 의인, 재자, 미녀가 역사책에 많이 실려 있다. 북국이 상호 공격에 빠져 전쟁이 하늘에서 기승을 부렸다. 유명한 인물은 거의 없다. 부견 통일 북방의 전진승상 왕몽을 돕는 것 외에 그녀는 역사책에 기재되어 재녀 미인 소혜로 간주된다. 그녀의 명성은 그녀의 신비한 현적지도에 있다.
소혜, 본명 란로는 진나라 초년에 태어났다. 그녀는 현지의 부유한 가정에서 자랐다. 그녀는 피부색이 섬세하고, 눈이 하얗고, 행동거지가 탈속적이며, 강남 여자처럼 아름답다. 집 밖에서 전쟁이 흩날리더라도 시사가부에 전심전력으로 달려드는 기질은 당시 총과 칼을 가지고 노는 데 열중했던 생활환경과 어울리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그녀는 모든 희로애락을 시가에 걸었다. 그녀의 시는 우아하고 감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녀의 표현 방식은 종종 신비롭기 때문에 그녀의 재능을 중시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녀는 그녀와 시와 논문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절친한 친구를 만난 적이 없다. 그래서 빈곡유란처럼 자기 연민을 형성했다.
결혼할 때 그녀는 어떤 선택도 없이 전 진 장군 도두와 결혼했다. 출가하기 전에, 나는 사리를 잘 아는 남편을 만날 수 있기를 희망으로 가득 찼다. 하지만 이 도도 장군은 태어날 때부터 전사로 태어났는데, 그는 승마, 양궁, 칼과 총을 가지고 노는 데 매우 뛰어나다. 소혜에게 그는 그녀의 아름다움을 좋아하는 것 외에는 문학적 재능과 시가 무엇인지 감상할 수 없었다. 소혜는 실망하여 점점 더 기분이 나빠졌고, 그녀는 자신의 감정을 통제할 수 없었고, 이따금 화를 냈다.
처음에는 그녀의 말을 잘 들었지만, 그의 아내는 그녀가 예쁘다고 생각했고, 가끔 화를 내도 너그럽지만, 나중에 그는 예기 조베란다를 만나 날개를 하나 얻었다. 이 베란다의 조는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랑스럽고 사랑스러워서 그녀에 대한 애모를 불러일으켰다. 조 이모의 애교를 부리는 것을 보고, 마음은 당연히 달콤하고, 도울 수 없지만, 그녀를 명나라 매체가 장가들고 있다고 욕했다. 조 이모는 감히 품질에 직면할 수 없었고, 이따금 귓가에 욕을 퍼붓고, 타오는 아내에게 점점 냉담해졌다. 나중에, 타오 는 향양, 마을 을 떠나라는 명령을 받았다. 그는 아내와 첩과 함께 가고 싶었지만, 당시 조의 첩에 화가 나서 갈 수가 없었다. 이것이 바로 조재양대에서 원하는 것이다. 그녀는 타오에게 소혜가 갈 필요가 없다고 촉구했다. 그래서 조씨를 데리고 그의 직위 상자로 갈 수밖에 없었다.
소혜는 장안의 빈규방에 혼자 있었다. 시간이 길어지자 그녀는 외롭고 참을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인내, 인내, 인내, 인내) 남편이 있을 때 나는 그가 얼마나 좋은 점이 있는지 느낄 수 없었다. 지금 내가 떠날 때, 나의 생각은 잊을 수 없다. 정말 부부가 밤낮으로 생각하고 있구나! 그녀는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분노를 후회했다.
아쉬움을 제외하고, 그녀는 밤낮없이 시와 작문으로 자신의 고독한 시간을 보냈다. 어느 날, 그녀는 건성으로 정교한 작은 찻주전자를 가지고 놀았고, 주전자 주위에 동그라미를 새겼다. 순결할 수 있었다. 그녀는 갑자기 이 다섯 글자가 그 글자에서 재미있는 문장으로 읽혀질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그녀는 이런 교묘한 글쓰기 현상을 이용하여 기이한 시를 만들 수 있다고 상상했습니다.
이때 그녀는 수많은 생각과 감정이 깊어 자신을 표현하고 싶었다. 이제 그녀는 이런 교묘한 표현 방식을 찾아서 세심하게 구상했다. 이 생각이 실현되어 그녀는 몇 달 동안 시를 짜서 비단 위에 올려놓았다. 이 직물은 길이가 8 인치, 폭이 8 인치이며, 위에는 84 1 자를 짜서 29 줄로 나누어 한 줄에 정확히 29 자, 각 글자는 가로세로로 정렬되어 있다. 이 단어들은 다채롭다, 그것들은 문장에서 반복된다. 그 안에는 수많은 장르의 시가 숨겨져 있는데, 대부분 시적으로 그녀의 사상을 토로했다. 소혜는 이 비단을 현적도라고 명명했는데, 원래 하늘의 북두칠성이었다. 그녀가 그것을 현적이라고 명명한 것은 이 그림의 글이 하늘의 별처럼 신비하고 우아하게 배열된 것을 가리킨다. 아는 사람은 알 수 있고 모르는 사람은 이해할 수 없다. 물론 남편에 대한 그녀의 사랑이 별처럼 깊고 변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했다.
현적지도를 편찬한 후, 소혜는 사람을 양양으로 보내 그것을 도두에 넘겨주었다. 옆에 있는 사람은 이 그림을 보고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그러나 시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도도는' 옥로' 한 권을 들고 세세하게 음미했지만 아내의 깊은 정을 완전히 이해했다. 아마도 이것이 이른바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일지도 모른다! 다른 사람이 그에게 왜 그런지 물었을 때, 도도는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이것은 우리 집 언어가 아니라 우리 집 사람의 언어이기 때문에 우리는 알아들을 수 없다.
그런 다음, 타오 는 장안 스와 후이 을 맞이 하는 군대 의 팀을 보냈습니다. 그 후로 부부 간의 사랑이 깊어졌고, 도도도 점차 소혜와 시를 배우게 되었다. 그들은 늘 함께 시의 바다를 거닐곤 한다.
소혜의' CV 2 1' 은 그 혼란스러운 시대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고, 모두가 앞다투어 모사하고, 한 문장씩 읽고, 시풍을 분석하려 했지만,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었다. 현적지도가 후세에 전해져도 얼마나 많은 문인들의 머리를 상하게 했는지 알 수 없다. 여주인공은 한 폭의 그림을 그리는 기초 위에서 일부러 200 여 편의 시를 만들었다. 스님 개종, 10 도, 시 3,752 곡을 지었다. 학자 강만민은 평생 열심히 연구하여,' 현적도 독법' 이라는 책을 저술하여, 원도 필적을 오색으로 나누어 3 자, 5 자, 7 자시를 구분한다고 설명했다. 이후의 문안은 모두 잉크본으로 되어 있어 스타일을 구별하기 어렵다. 강만민은 12 가지 읽기 방법을 개발했는데, 여기에는 읽기, 역읽기, 시독, 다단계 역읽기, 역읽기, 가로읽기, 사각읽기, 중간복사읽기, 각읽기, 역읽기, 역읽기 등이 포함된다. 모든 시는 괴로움, 열정, 진심으로 가득 차 있어 감동적이다.
현적지도 전문은 모두 84 1 자로 구두점 없이 다음과 같다.
자비, 와이드, 성옥당, 묘는 현화숭용, 장천현, 그리고 성패디, 고부, 강상, 집명리, 영정 한가한 혼란, 그리고 나를 충성스럽게 하고, 그는 사납고, 그는 용감하고, 강은 슬프고, 탄식에는 거울이 없다. 그는 매우 오만하고 오만하고 고집이 세고 효도하며 자의식이 강하다. 누가 영욕이 불친절한가? 성흥을 생각하는 빈곤과 가시지 않는 염증이 점차 줄어들고 있다. 조단청, 우조, 겸손, 위험은 산의 고민과 슬픔이다. 청화의 영기와 창백한 조형은 조심하지 않는다. 새싹 예방 중의 깊은 재난을 다시 한 번 보다. 나는 의심이 많고 관용이 많으며, 나는 양지심에 감사하고, 우습고 나를 잊는다. 심연이 묵직하고 묵직한 나는 그물에 쫓기고, 숲은 흐르고, 첩은 날고 있다. 누가 내 생각을 쫓고 있는지, 내가 추울 때, 내가 살고 싶을 때, 나는 내가 곧 죽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 미모의 쇠퇴, 미모의 변화, 부끄러운 여자에게 아쉬움, 자신의 무지에 영감을 받아 노래를 부르고 싶지 않은 여인, 자응을 동정하는 꿈과 착한 사람들에게 아쉬움, 부끄러운 여자에게 화를 내지 않고, 슬프고, 슬프고, 슬프고, 슬퍼할 수 있다 자신의 나이를 걱정하는 것은 너를 행복하게 할 뿐이지만, 나는 그래도 몇 마디 해야 한다. 나는 이 세상을 그리워하고 영광을 안타까워한다. 나는 이 강을 불쌍히 여겨 나의 중학교 시절의 휘황찬란함을 망쳤다. 여자 대지가 성대하고, 영광이 조류에 상처를 입었다는 것을 기억한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이용은 이런 일로 가득 찼다. 그녀는 예쁘고 예뻐서 자기가 아기를 가졌고 억울함이 가득한 것 같다. 사슴 울음소리가 매우 슬프다. 누가 수영을 해도 슬퍼하지 않습니까? 나는 꿈이 그녀의 감정을 상하게 했다고 느꼈고, 그녀는 감정이 격앙되었다. 현장이 일제히 모래를 탄식하는 적퀘벡 출의사실. 진의 고향은 슬픔과 긴장으로 가득 차 있지만, 그의 정신은 오히려 조용하고 은둔하다. 그는 멀리 있는 용소덕이 출장을 간 사람이다. 나는 상처를 거의 접어서 내 몸을 다쳤다. 왜 내가 기러기에서 외롭게 타고 무대를 자극할까? 나는 슬프고 포용적이지만, 나는 매우 씁쓸하고 씁쓸하다. 나는 도둑에게 손바닥 사이에 놀림을 당했다. 너를 파괴하는 것은 나를 놀라게 했다. 나는 깊이 촉촉하고, 생각에 잠기고, 나의 죄책감은 찾기 어렵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겸손명언) 느낌과 장식의 흩어진 소리는 동방으로 흘러가고, 한숨을 쉬며 마음을 바꾸고, 개인 소식을 막막하게 숨겨야 한다. 내게서 조금 떨어져 있고, 슬픔에서 조금 떨어져 있고, 좀 더 부드러워지고, 옆에서 쉬고, 새새를 걱정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성실하고 낡은 폐물을 버렸지만, 군자는 새롭고 성실하고, 구름 권운서, 봄빛은 거문고와 같고, 난초는 시들고, 양춘은 네 벽이 막막해서, 그래서 새로운 서리는 맑고 순수하며, 나는 이 84 1 글자의 네모난 글자들이 진짜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 만약 우리가 그것을 철저히 이해해야 한다면, 비록 몇 가지가 필요하다고 해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초 수혜는 몇 달밖에 걸리지 않았는데, 구상이 교묘할 뿐만 아니라 비단 위에 짜여져 있었다. 이는 그녀의 애틋함 외에 그녀의 독특한 재능에 의지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기에 현적지도에서 정리한 몇 편의 시만 골라서 소혜의 정을 반영한다.
소작흥은 신을 미워하고, 하늘을 원망하며 신구를 갈라놓았다.
서리와 눈 라마단 청순함, 누가 누구를 사랑하는지 생각해 보세요! 이것은 새 여자로 대체된 노부인이 부른 괴로움과 억울함인데, 그녀는 먼 곳의 남편에 대한 서리처럼 순수한 진심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나는 슬픔과 걱정을 느꼈지만, 나는 홀의 조화만 생각했다. 슬픈 소리를 파괴하고, 거문고 음악을 만들고, 상현을 흥분시켰다.
이 시는 정반 모두 읽을 수 있다. 슬픔으로 가득 찬 사람이 텅 빈 홀에 홀로 앉아 피아노를 치고, 때로는 샘물처럼 흐느끼며, 때로는 광풍처럼 격동하며 바이올린 연주자의 목소리를 쏟아내는 것을 묘사한다.
팔과 마음 사이의 거리를 감탄하여 먼 길에 상처를 느꼈다. 집은 깨끗하고 군자실은 없고, 화장식은 랑경명이다.
누가 아름다움과 영광을 자랑스럽게 여깁니까? 주봉흥은 후비에서, 추 모두 한가하다.
나는 깊은 한숨으로 날 수 없고, 나 자신에게 노래를 씌울 수도 없다. 화관 예용은 누구입니까? 공우는 동시에 상대방을 쫓고 있다.
슬픈 6 자 시는 여주인공이 텅 빈 방에서 거울을 보고 화장을 할 때 얼마나 애석한지 이야기한다. 비록 그녀는 예쁜 얼굴을 가지고 있지만, 청춘이 조금만 지나가면 남편은 돌아오기 어렵다. 그녀는 누구를 위해 치료할 수 있습니까? 추우면 소나무를 알지만, 실은 종말을 안다. 늙으면 예뻐지고, 좋아지면 착해진다.
다시 읽을 수 있는 이 오언시는 세월의 한파를 거쳐 시든 송백과 비교해 남편에 대한 변함없는 충성심을 드러낸다. 거꾸로 읽으면 더 자극적이고 감동적이다.
나는 비방과 살인으로 충성한다. 화는 전적으로 그것에 달려 있고, 게다가 극도로 날뛰다.
자, 조 발코니, 누가 그녀의 남편을 데려갔는지, 그녀를 수치라고 비난받았다. 자오 발코니 아첨과 사랑 때문에, 장안 에 남아 남편 에 의해, 어떻게 극단적 인 분노 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한 쌍의 심오하고 현묘한 현도는 그 의미와 운율이 결코 단문이 아니어서 분명히 말할 수 있다. 그 속의 오묘함을 이해하려면 취향이 좋아야 점차 좋아질 수 있다. 중국 문자에 대해 심오하고, 고풍스럽고, 아름답고, 예술적인 분위기를 가장 잘 표현한 것이다.
수혜 () 는 재녀 () 가 현적화 () 로 유명해져서 예나 지금이나 사람을 경탄하게 한다. 비록 천지지리로 인해 당시 남방 인재가 배출되어 재녀가 배출되었지만, 단지 재모가 겸비한 소혜일 뿐, 북방에서도 그들을 무색하게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월스타가 어둡다고 할 수 있다.
나중에 역대 많은 수재들이 현적창작시를 모방하여 소혜와 가을빛을 나누려고 시도했다. 그러나 결국 일부 회문 외에도 송대 대학사가 창작한 일종의 복조시뿐, 운율도 있다.
반복시의 글자는 마름모꼴로 배열되어 있는데, 외권의 한 글자부터 왼손 오른손은 모두 읽을 수 있고, 다섯 글자는 30 곡의 절구를 얻을 수 있다. 동그라미에 교차된 13 자, 순, 가로, 반독은 네 곡의 칠언절구를 얻을 수 있다. 가운데 오래된 글자를 허브로 하여 상하좌우로 읽으면 몇 편의 시를 얻을 수 있다. 만약 네가 29 자 중 어떤 글자를 마음대로 운율하면, 시를 얻을 수 있다. 이 29 자로 반복해서 7 ~ 80 편의 시를 읽을 수 있다고 하는데, 신기하고 교묘하며 현적지도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기세, 종류, 난이도로 볼 때, 그것은 여전히 현적지도와 비교하기가 어렵다. 소혜가 다정하게 만든 cv 2 1 은 정말 천고의 절창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