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이 천 그루 소나무 아래서 두루미의 형상으로 수행하니, 물으러 왔더니 구름은 하늘에 있고 물은 병에 있다고 했네. 돈 레오
나는 미지의 세계에 살지 않았고, 운송 만 허용 될 것입니다; 고대 현자들은 여전히 알지 못하기 때문에, 언제 어떻게 알기를 기대합니까? 돈. 스톤이 움직이고 싶어해요.
이중 독수리의 피는 아직 신선하고 말굽은 다시 뒤집혔으니, 집에서 멀리 있는 사람에게 보내는 편지를 두려워하여 남쪽에서 거위를 쏘지 말라. 당무투
종일 봄을 찾았으나 봄을 보지 못했고, 남자의 신발이 능선 꼭대기에서 구름을 깨고 돌아와서 매화 향기를 맡았네. 나뭇가지에 봄이 내려왔다. 당. 끝없이 숨겨진
빛이 강 모래를 비추고, 모든 현인은 내 집에 영혼이 있고, 한 생각은 태어나지 않고, 여섯 가지 욕망이 하늘을 덮네. 당 - 장주
왜 감히 선옹선에게 빈 문에 들어와서 묻느냐? 두 번째 삶을 사는 것이 꿈인가? 당백주이
아직도 깨닫지 못했는데 확성기 소리가 슬프게 들려왔으니, 이제 베개에 매화 향기처럼 한가로운 꿈은 없다. 탕미상자
그림자 없이 물결을 따라 왔다가 가는데, 떠다니는 인생에 대해 왜 더 묻겠는가? 그저 이 떠다니는 삶이 꿈일 뿐이다. Tang. 새 캔
하늘은 천성적으로 태어나는 것이지 반드시 불멸을 구하는 것은 아니니, 학의 등은 위험하고 용의 등은 미끄럽다. 예로부터 왕은 백 년이 없다. 당-
빈 문은 집을 생각하는 말이없고, 주화의 의식 아래 방을 흐리지 말고, 대나무 울타리에 대나무 말을 타고 게으른 금모래를 채굴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계곡의 바닥과 병은 낚시 달을 멈추고 차 꽃을 요리하고 자주 눈물을 흘리지 않고 가십시오. 늙은 스님은 어둠과 함께했습니다. 당나라 - 진차오저.
자연의 네 가지 주요 원천, 모든 고귀한 비어있는 소리; 궁전만을 위해 평범한 사람들과 이야기하지 않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부여의 당조주
삼생의 돌 위의 늙은 귀신, 달을 즐기고 바람을 노래할 필요가 없고, 부끄러운 연인은 멀리서 오지만 이성은 항상 존재했다. 당 - 원제
명예도 없고 영광도 없지만 운명이 있는 삶; 유령이 언제 자신의 일을 모를 수 있습니까? 당나라 동산굿가격
연잎 한 웅덩이로는 옷 한 벌 못 입고, 소나무 몇 그루면 충분하니, 세상에 알려졌을 뿐인데 오두막을 깊은 집으로 옮겼네. 당대매파창
마음은 무한한 바다와 같아서 넓은 연꽃을 심어 몸과 마음을 기르고, 한가한 손이 있어 세상에 자비로운 사람이 되네. 당베르베르
내 손으로 푸른 묘목을 밭에 심고 내려다보니 하늘에 물이 보이네, 육근의 길이 곧 길이고 뒤로 가는 것이 곧 앞으로 가는 것이로다. 당부대
친구를 만나면 반드시 나누고, 적을 만나면 반드시 * * * 화해하고, 마음이 넓으면 모욕을 참으며 기꺼이 따르는 것이니라. 당부대
명예와 재물을 구하는 것은 바쁘고, 명성과 재물이라는 말은 구덩이에 갇혀 있고, 어머니의 얼굴로 돌아가고 싶고, 내 영혼은 황제다. 당부대
마음만이 부처요, 세상에서 가장 영적인 것, 마음만큼 진실한 것은 없다. 탕부대
추운 산에 살면서 쉬면서 다른 생각은 하지 않네. 한가한 책 돌담에 적힌 시구도 배와 같다. 당한산(唐漢山)
천년 돌에는 옛사람의 흔적이 있고, 장관 앞은 조금 허전하고, 밝은 달은 항상 밝으니 서쪽과 동쪽을 묻기에는 너무 게으르다. 당한산
아침에는 붉은 꽃과 나무를 보고, 저녁에는 꽃과 나무를 본다. 꽃과 인간을 비교하면 꽃은 인간과 비교됩니다. 탕롱야
분벽과 주홍색 문에는 사물이 가득하고 높은 담과 집에는 산이 있고, 모연의 산과 숲은 끝이 없으니 사람이 마음먹지 않으면 한가할 곳이 없다. 탕롱야
도(道)를 배우려면 먼저 가난한 것을 배워야 하고, 가난한 것을 배우는 것이 도를 배우는 길이며, 몸이 가난해지면 도를 사용하는 것은 여전히 가난한 것과 같다. 탕롱야
풀을 먹고 풀을 뜯는 것은 달과 같아서 생명이 끝이 없다. 사람들이 사는 곳을 물으면 푸른 산과 푸른 물이 나의 집이다. 당룡야 도를 배우는 것은 자금성을 지키는 것과 같고 밤에 육도(六道)를 막는 것과 같으니 장군, 총사령관이 명령을 내리면 평화를 위해 노력할 필요가 없다. 노래. 섹스 빈 보육원
산 앞에 빈 밭이 있고, 주굉을 촉구하기 위해 손을 갈라서고, 몇 번 팔고, 자신을 사서 바람의 동정을 끌었습니다. 노래. 달은 희고 바람은 맑고 밤은 시원하고, 조용한 생각은 잘못되었고, 흐린 산 둥지 꼭대기의 갈대는 무릎 위에 있고, 철 절구는 맷돌로 만들어졌습니다. 노래. 맹인 길드 후이원
파리는 종이를 뚫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볼 수 없으며, 갑자기 내 길에 부딪히면 평생 속았다고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송 바이윈쇼우퇀
봄에는 꽃, 가을에는 달, 여름에는 시원한 바람, 겨울에는 눈; 자신의 일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지구상에서 좋은 시간입니다. Song. 우문후이카이
죽이 설거지를 지시하고 갑자기 자기를 언급하고, 요즘 식사는 정글 손님으로 가득 차 있는데 그 사이에 어떤 계시가 있습니까? 송. 천통 정주
세상에 백세인은 없어야 하고, 세기말에 무덤에 먼지가 될 것이며, 나는 83 세입니다. 나는 나를 위해 시를 썼다. 송종원
반 에이커의 네모난 연못이 열리고 하늘에는 구름이 있는데, 어찌하여 운하가 이렇게 맑은가? 그것은 바로 마르지 않는 생수가 흐르고 있기 때문이다. 송주희
수년 동안 모래밭에서 싸운 말의 땀을 누가 가늠할 수 있으랴. 사해의 연기는 꺼지고 꽃은 말발굽의 향기로 돌아왔네. 송. 저장성 웽루옌.
손에 칼과 자를 들고 사방으로 걷는 줄은 내일 바쁘고, 다른 사람의 강점과 약점을 측정하면 자신의 강점과 약점은 얼마나 될까요? 노래. 우시칭 영화
푸른 하늘에 기대어있는 벽, 세상은 길을 건널 수 없지만 조금 흐리고 맑고 바람은 산들 바람과 같습니다. Song. 돌루 약에서
내일은 오늘이 될 것이고, 나는 나가서 지팡이에 기대어 생각할 것입니다. 승려들은 바위 계곡에만 살고 국가 연회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노래. 정토가 딱 맞네.
한 해 봄이 지나고 잡초와 산꽃은 몇 번이고 새롭고, 새벽은 시계의 영향을 받지 않고 달은 밤 사람의 영향을 받지 않네. 송운창차(送雲唱次)
세상은 털과 뿔로 가득하고 요호는 불 속에 피어나며, 비와 이슬은 폭풍우 치는 바다에 있고 구름과 천둥은 무명의 산에 있네. 송 통안창차
술에 취하고 술에 취해 집에 가지 않고 천하를 떠돌아다니며, 조상 부처님 자리에 머물지 못하고 밤에는 여전히 밀려드는 곳에 머물러 있네. 노래. 롱맨 연애
전화 할 곳은 분명히 가까워야하는데, 부정적인 은인이 누군지 모르겠고, 상사는 서쪽 가족 문제를 누설하지만 다른 사람들을 웃게 만듭니다. Song. 창령 손탁
토끼가 옛길을 건너고 매가 그것을보고 산 채로 태클을 걸고 사냥개는 기력이 다하여 죽은 더미가있는 옛 곳을 찾으러 간다. 송쉐두가 재현했다.
옛날에 조주(趙州)는 겸손하지 못하여 임금의 부름에 응하지 않고 산문 밖으로 나가지 않았으니, 황금산은 끝이 없고 천하가 선의 침대인 것을 어찌 알겠는가. 송-포음
어리석은 돈을 지불하기 위해 휴식을 취하고 야생 사슴이 참여할 수있는 시간을 추적하고 베개, 청련 사원 몇 가지 꿈을 위해 대마 주먹을 벗지 마십시오. 송 - 후 아이즈
조 저우 80 세, 내면의 불안 때문에; 짚신이 낭비라는 것을 알기 위해 아무것도 돌아 오지 마십시오. Song. 장우지
문 앞에는 천 개의 달이 있고, 방에는 먼지가 없으며, 월계수 잎이 눈을 가리면 땅도 매혹적이라는 것을 아십시오. 노래. 시든 나무가 되어
흐르는 물은 마음 없이 산으로 내려가고 구름은 마음 없이 동굴로 돌아가네, 인생이 구름과 연기 같고 물과 같다면 철나무는 온 세상에 꽃을 피우네. 노래. 이 수도원은 깨끗하구나. 풀을 괭이질하고 바람을 점령하여 선악을 분별하려면 먼저 눈에 모래를 집어야 하고, 황제의 떡을 맛보려고 고개를 기울이면 조주차를 겸손하게 음미할 수 없네. 송 황룡회남
평생 산을 보고 지치지 않고, 산을 사서 옛 산에 머물고, 산꽃은 항상 산에 있고, 산과 강은 한가로이 있다. 왕송안시
원래는 사람들이 의심할 만한 것이 없었는데, 나는 명상에 매료되어 끈질기다는 말을 듣자마자 하루 종일 그것에 대해 생각했다. 왕송안시
모든 것이 거꾸로 가는 것 같고, 면허도 없고, 수리도 없고, 밝은 창에는 보리달이 높이 걸려 있고, 혼탁한 세상 깊숙이 심은 청정한 연꽃이 있네. 송치수는 깊이 슬퍼했다.
남이 짧다고 말하지 말고, 남이 길다고 말하지 말고, 스스로 바보가 되었다고 말하지 말고, 입을 다물고 혀를 숨길 수 있다면, 당신이 가장 먼저 수리할 당사자입니다. 송시수는 깊은 슬픔에 잠겼다.
모든 것이 퇴보하는 듯하고, 외로운 구름과 야생 학은 편안하고, 맑은 바람은 10마일을 여행하며 첫 번째 라운드의 정점에서 웃고 있습니다. 송시수 깊은 가슴.
공식 도로는 평온하고 무제한 관광객이 두 번째 여행을 할 수 있으며 핑리가 위험하지 않다고 말하지 말고 핑리에 깊은 구덩이가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핑리가 위험하지 않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송시 쇼우 깊은 와이.
모든 것이 거꾸로, 평범하지만 안전하며, 유용한 페인트 컷, 내일 크림은 밤새도록 머물 수 있습니다. 송시수 깊은 가슴.
시냇물 소리는 긴 혀로 가득하고 산은 깨끗하니, 밤에 8만 4천을 말하니 내일은 어떻게 사람처럼 일어날 수 있을까? 수송동포
산자락이 봉우리로 보이고, 가깝고 먼 것이 다르니, 내가 노산에 있으니 노산의 진면목을 알 수 없구나. 소송동포
모두가 양아들이 영리하기를 바라지만 나는 평생 영리함에 뒤쳐져 있었으니, 오직 그 아이가 어리석고 정직하여 재앙이 없고 백성에게 폐를 끼치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소송동포
모든 인생은 홍패가 눈을 밟는 것과 같으니, 실수로 손가락과 발을 진흙탕에 빠뜨리면 어떻게 홍패가 셀 수 있겠는가? 소송동포
나무에는 두 종류의 봄바람이 있는데, 남쪽 가지는 따뜻하고, 북쪽 가지는 차갑고, 서쪽에서 동쪽으로 가는 길이 있고, 서쪽에서 동쪽으로 가는 길이 있다. 수송동포
동서남북 만리를 여행하고도 영원히 고향에 돌아오지 못하니, 가슴에는 밧줄이 있지만 마음속에는 흰 연꽃이 있네. Yuan. 루 예 색이없는
종이 근처에서 빈 구멍을 새로운 구멍으로 바꾸는 것은 쉽습니다. 세상은 사람들의 말을 듣는 것을 좋아하고 말은 아프지 않습니다. 위안. 천국은 규칙과 같다.
산에서 천 개의 쇠사슬이 나왔고 불이 타오르고있었습니다. 나는 불평 없이 박살나니, 나는 지상에 죄가 없다. 돈
수천 년의 세월, 그릇에는 징징거림이 가득하다. 세상의 도둑질을 알고 싶으면 자정 반쯤에 정육점 문을 두드려라. 명나라. 구름이여. 하늘은 천막이고, 땅은 느껴지고, 해와 달과 별이 나와 함께 자고, 나는 밤에 바다에 발을 딛는 것이 두려워 감히 발을 뻗을 수 없습니다. 주명원장
기본으로 돌아가면 집에 있으니 형이상학적으로 자랑할 것이 없고, 잔란은 섹스처럼 실재하며, 그는 생각 때문에 길을 잃었다. 명부풍푸엔
마음이 한가해야 산에 살 수 있고, 마음이 한가해야 산에 살 수 있으며, 산에 한가하면 마음이 한가하고, 한가하지 않으면 마음이 더욱 한가하다. 이해와 용서에는 잘못된 것이 없습니다.
1인치의 시간은 1인치의 금이며, 부처님을 암송하여 일찍 돌아오라고 조언하고, 펑거 롱야 비싼 말, 닭 가죽 학 침략은 불가피합니다. 명부 시판기
니안포는 마음속의 생각일 뿐, 부처님의 구도이며, 눈앞에 나무와 연못은 밤낮으로 프랑스의 소리를 연주할 수 있습니다. Ming. 뎬푸좡
모두가 순진하고 밤낮으로 항상 빛나니, 눈썹을 들어 만족해하라. 왜 서양에 경의를 표하는가? 명나라. 뎬푸좡
먼지 그물은 삼십 년의 봄이고 어제는 오늘이 아니라고 말할 필요가 없으니, 친구를 사귀고 나를 사랑하는 마음을 잊지 말라. 밍. 연치
직설적인 세상은 어렵고, 나는 관용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마일은 동쪽으로 경사진 큰 강이다. 명. 연치
강 가운데 외로운 봉우리가 서 있고, 홍수 물결이 사방에서 사람들을 걱정하고 죽이는데, 뿌리가 깊고 힘이 세서 예로부터 여러 번 반복되었다. Ming. 연못
붉은 먼지와 흰 물결은 광대하고 굴욕을 견디며 부드러움과 단단함이 훌륭한 공식이며, 모든 곳에는 연장의 여백이있는 세월, 삶의 분열을위한 시간이 있습니다. 명나라 헨산 데칭
강철 칼날의 입이 쉽게 부러지는 것을 볼 때마다 단단한 석궁 줄이 처음 부러지지 않고, 문제는 소문이 문제를 일으킨 것에 지나지 않지만 대부분은 무자비합니다. 밍. 하산 더칭
이기기 위해 싸우지 마라, 10만 훈은 극장이다, 징과 북이 울리는 순간, 내 고향이 어디인지 모르겠다. 나는 이것을 처음 보았고, 나는 그것을 보았고, 나도 그것을 보았습니다. 헨산 더칭
봄 버드나무 초록, 가을 국화 노랑만 보이고, 9월 서리가 내린 꿈의 세 번째 밤은 언제나 찬란하다. 처음 그것을 보았을 때 그것은 매우 좋은 일이었습니다. 한산덕경
사람들은 멋진 계획을 자랑하고 자연은 평온하고 단호하며 아첨과 탐욕은 지옥에 빠지고 정의와 정직은 천국입니다. 첫 번째는 좋은 본보기가 되는 것이다. 하산덕경
사향은 향 때문에 먼저 죽었고 누에는 비단 때문에 일찍 죽었으며 세상에는 항상 결함이 있고 몸의 환상은 무상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는 새로운 것이고 두 번째는 새로운 것이고 세 번째는 새로운 것입니다. 하산 데칭
붉은 먼지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내가 왜 고향을 떠났는지 모르겠다. 고향의 산과 강을 돌아보니 사방에 먹구름이 황혼을 드리운다. 밍. 한산 더칭
청년은 고향을 떠나 고향을 기억하지 못하면 항상 과거를 생각하는 것이 부끄럽고, 고인은 여전히 어린 시절을 그리워하고 시든 나무가 꽃을 피우기가 어렵습니다. Ming. 한산덕경
그것을 알지 못하고 불평하지 말고 사교 할 때 조심하고 양심의 가책을 느끼지 말고 일을 할 때 인내심을 가지십시오. 첫 번째는 좋은 본보기가 되는 것입니다. 한산덕경
도리를 배우기는 쉽고 깨닫기는 어려우며, 노력하지 않으면 항상 한가하고, 믿거나 믿지 않는 것은 시간 낭비이며, 이야기하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내가 좋은 사람인지 좋은 사람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한산더칭
노년, 질병, 죽음을 누가 대신할 것인가? 기복을 돌보고 심장에 영양을 공급하고 위장을 진정시키고 간을 맑게하고 이중 효과의 장을 설사하는 복용량을 관리합니다. Ming. 헌산덕경
문을 지키는 것보다 문을 닫는 것이 쉽고, 경작을 거부하는 것은 항상 한가하고, 관중에 있고 다른 나라에 있고 천 년 동안 나오지 않는 것도 헛된 것입니다. 명나라 含山德清
是非不相争,何必去说对方的缺点;《世界起源》有很多缺陷,学真免无常。 明. 含山德清
出尘容易,出尘难。 감정적 등반은 공허하고 힘들며 결실도 없고 쓸데없다. Ming. 한산덕경
수련은 스승을 만나면 쉽지만 만나지 못하면 늘 게으르고, 영리해도 쓸모없고 맹목적으로 수행해도 쓸모가 없다. 당신이 좋은 사람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나는 좋은 사람입니다. 한산덕경
왕조는 부자와 가난한 사람이 매일 바쁘고, 나는 살아서는 열심히 일했지만 죽은 후에는 한 쌍의 해방된 손이 있습니다. Ming. 한산덕경
붓다의 이름을 외우는 것은 쉽지만 자신감을 갖기는 어렵고 다른 의견이 있으면 항상 게으르고 아미타불을 외우면 마음이 흩어지고 목이 터져라 외쳐도 소용이 없구나. 밍. 한산덕경
듣기는 쉽지만 실천하기는 어렵고, 스승을 모욕하는 것은 항상 게으르고, 오만함은 노력하기 어렵고, 영리함은 쓸모가 없다. Ming. 한산덕경
몸과 마음을 버리고 법왕을 만나면 혈통을 물을 필요가 없고, 어머니의 얼굴을 알아볼 수 있고 초목과 정글이 빛난다. Ming. 한산덕경
달은 항상 지식으로 가득하고 선의 마음은 망상이다. 생명이 없는 곳으로 사라지면 어떻게 신사처럼 느껴지나요? 밍. 한산덕경
잘 가꾸는 것이 가을의 비결이니, 놓을 수 없다면 마치 봄에 암브로시아에 머물렀던 것처럼 가져가라.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손을 더럽히는 것입니다. 헌산덕경
눈 덮인 능선 꼭대기에 차가운 매화가 열리고, 천연두가 연단에 떨어졌으니, 위의 나라에 향을 보내면 좋으니, 그릇을 주면 된다. 명나라 한산 더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