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성의 출처:
첫 번째 기원:' 황제의 내경' 에 기재된 희성에서 기원한 것은 시조 성이다.
창호, 황제 시대의 역사학자는 창호 후항에서 태어나 한자의 발명자이자 창시자이다.
전설에 따르면 창호는 태어날 때부터' 두 눈과 네 눈' 을 가지고 태어났다. 중국 사서에는 우순 창호 항우 등 세 명밖에 기재되어 있지 않다. 우순은 온유하고 효도하는 성인이고, 창호는 유명한 문학 성인이며, 항우는 무성이다.
창호는 중국 원시 사회 말기 황제의 조수이다. 그는 일찍이 선조들 사이에 전해진 글을 수집, 정리, 이용하며 한자 창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여 중화민족의 번식과 번영에 불후의 공헌을 하였다.
창호, 석황석인은 허난성 남락현 성서18km 의 오촌에서 태어났다. 당시 역법 제작에는 글이 필요했고 갑골문 제작에도 글이 필요했다. 따라서 창호는 전욱부족에서 온 것이어야 한다. 그는 "S 에서 태어나 S 에 묻혔다" 고 해서 타이페이에는 창릉이 있다.
이 선사 시대 전설은 중국 고대 전국 시대 이전의 전적에서 한 번도 언급되지 않았다. 창호 () 는 최초로 순경 () 이 전국시대에 언급한 것이다. 이어 루의' 춘추' 와' 한비자자' 가 뒤를 이었다. 이들은 순자의'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책을 잘 쓰고 혼자 쓴다' 는 기초 위에서' 책을 썼다' 는 것이다. 한나라 이후' 화남자',' 논형' 에서' 창호 조자' 에서' 창호 네 눈' 으로 발전하여 신화되기 시작했다. 특히 한나라의' 위서' 는 더욱 과장되어 창호 () 가 "책을 쓸 수 있는 능력으로 태어났고,' 하서 ()' 의 영향을 받았고, 고세가 변해 퀘이커 () 의 음악 트렌드를 바라보며 어새의 깃털을 내려다보며 산천을 알고 글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나중에, 그것은 점점 더 신기하게 변해 전설의 창호가' 황제의 역사학자' 로 발전했다. 황제는 원시 사회 말기 부족 연맹의 수장 중의 하나이다. 그때는 아직 국가기계가 없었다. 사관' 론은 후세 사람들이 선사 전설의 인물에 대해 국가기계 공식 명칭을 사용한 결과임이 분명하다.
전설에 의하면 창호는 황제의 수하의 관원으로, 황제는 그에게 울타리에 있는 동물의 수와 병거에 있는 음식의 양을 관리하도록 지시했다. 하지만 천천히, 가축과 음식의 저장량도 점차 증가하고 변해가고 있다. 내 머리만으로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창호가 곤혹스러움을 느끼다.
창호는 하루 종일 끈에 매듭을 짓고 다른 색깔의 끈으로 다른 동물을 대표하려고 시도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 된다. 이 늘어난 숫자에 밧줄에 매듭을 짓는 것은 쉽지만, 숫자를 줄일 때 밧줄에 매듭을 풀면 곤란하다. 창호는 밧줄을 감고 동그라미에 여러 가지 조개껍데기를 걸어두는 것을 생각했는데, 그가 맡은 물건이 아니다. 증가시키면 셸을 추가하고, 감소시키면 셸을 제거합니다. 이 방법은 효과가 가장 좋아서 이미 몇 년 연속 사용되었다.
황제는 창호 () 가 이렇게 유능하다는 것을 보고, 그로 하여금 매년 제사를 지내는 횟수, 사냥의 분배, 부족 인구의 증감 등 점점 더 많은 일을 관장하게 했다. 창호는 다시 걱정하기 시작했다: 밧줄을 늘리고 조개껍데기를 매달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어떻게 하면 실수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이 날, 그는 집단 사냥에 참가하여 갈림길에 이르렀는데, 몇몇 노인들이 어느 길로 가야 할지 논쟁하고 있었다. 한 노인이 동쪽으로 가자고 고집을 부리며 영양이 있다고 말했다. 한 노인이 북쪽으로 올라가려고 하는데, 앞에서 멀지 않은 사슴을 따라잡을 수 있다고 한다. 한 노인이 서쪽으로 가겠다고 고집을 부렸는데, 호랑이 두 마리가 있는데 제때에 죽이지 않으면 기회를 놓쳤다. 창호, 알고 보니 그들은 모두 지하 야수의 발자국을 보고 있었다. 창호는 갑자기 기뻐했다. 발자국 하나가 일종의 야생 동물 를 대표하기 때문에, 왜 내가 책임지는 일을 상징할 수 없는가? 그는 기뻐서 집으로 달려가 사물을 대표하는 각종 부호를 만들기 시작했다. 역시 일을 잘 관리하세요.
황제는 알고 나서 그것을 칭찬하고 창호에게 이 방법을 각 부락에게 전수하라고 명령했다. 점차 이 기호들의 용법이 보급되었다. 이런 식으로 텍스트가 형성됩니다. 황제는 그를 "창성" 으로 봉하여 "한 사람 위, 한 사람 아래" 라는 뜻을 나타냈다.
창호 () 가 한 글자를 세웠는데, 황제는 그를 매우 중시한다. 모두들 그를 칭찬하는데, 그의 명성은 갈수록 커지고 있다. 창호의 머리는 좀 뜨거워서 그의 눈은 천천히 머리 위로 움직였다. 아무도 그를 업신여기지 않고, 그의 글씨는 매우 조잡하게 썼다.
이 말은 황제의 귀에 전해졌는데, 그는 매우 화가 났다. 조신은 그의 눈에 나빠질 여지가 없다. 창호는 어떻게 자신의 잘못을 인식합니까? 황제는 주변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노인을 모아 상의했다. 노인의 긴 수염에 이미 120 여 개의 매듭을 지었는데, 이는 그가 이미 120 대였음을 보여준다. 노인은 잠시 망설이다가 혼자 창호로 갔다.
창호는 각 부족의 사람들에게 글을 가르치고 있고, 노인은 조용히 마지막에 앉아 다른 사람들처럼 열심히 듣고 있다. 창호가 말을 마치자 다른 사람들은 모두 흩어졌고, 노인만 여전히 옛 곳에 앉아 있었다. 창호는 좀 궁금해서 왜 안 가느냐고 물었다.
노인이 말했다. "창호, 너의 말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지만, 나는 늙었고, 머리가 어지럽고, 몇 글자는 아직 분명하지 않다. 다시 가르쳐 주시겠습니까? 클릭합니다
창호는 이렇게 큰 노인을 보고 그를 매우 존경한다. 그는 매우 기뻐서 그에게 빨리 말하라고 재촉했다.
노인은 말했다: "말, 당나귀, 노새 세 글자 중 네 다리가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응? 젖소도 다리가 네 개 있다. 너는 왜 네 다리가 꼬리만 있는' 소' 라는 단어를 만들지 않았니? ""
창호는 이 말을 듣고 약간 당황했다. 그가 처음에' 물고기' 라는 글자를 만들었을 때, 소 한 마리처럼 썼고, 그가' 소' 라는 글자를 만들었을 때 또 한 마리의 물고기를 썼다. 모두 내가 조심하지 않은 잘못인데, 뜻밖에도 거꾸로 가르쳤다.
노인은 계속해서 이렇게 말한다. "네가 만든' 무게' 라는 단어는 천리 떨어진 곳에서' 밖으로' 라는 글자를 읽어야 한다는 의미인데, 너는 사람들에게' 무게' 라는 글자를 무게로 읽도록 가르친다. 반대로, 두 산이 합쳐진' 출' 자는 무게를 나타내는' 무거운' 단어여야 하지만, 너는 그것을 밖에 나가는' 출' 자로 가르쳤다. 이 말들은 정말 나를 납득할 수 없게 만들었기 때문에, 나는 너에게 물어봐야 한다. "
이때 창호는 자신이 교만 때문에 큰 잘못을 저질렀다는 것을 부끄러워했다. 이 말들은 모든 부족들이 가르친 것으로, 세계 각지로 전해져 바꿀 수 없다. 그는 얼른 무릎을 꿇고 눈물을 흘리며 후회를 표했다.
노인은 창호의 손을 잡고 진심으로 말했다. "창호야, 네가 글을 만들어서 우리 구세대의 경험을 기록하고 전승할 수 있게 해 주었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네가 큰일을 했으니, 사람들은 대대로 너를 기억할 것이다. 너는 날뛰면 안 된다! "
그 이후로, 창호 는 단어를 만들 때마다, 항상 단어의 의미를 숙고 반복 하지만, 사람들의 의견을 물어, 그는 할 수 있고, 부주의 할 수 없습니다. 모두가 동의했고, 결정한 후, 점차 각 부락에 퍼졌다.
창호사, 중국의 유일한 기념문자 발명으로 창조된 절, 200 1 년 6 월 국무원에 의해 전국 문화재 보호 단위로 비준되었다. 석관향은 백수현성에서 북동쪽으로 35km 떨어진 황룡산 남쪽 기슭에 위치하며 지세는 남북이 낮고 비교적 완만한 고원 비탈에 속한다. 동사는 대부분 오장촌이다. 창호는 생전에 이 마을에 살았다고 한다. 사찰에서 남쪽으로 1 마일 이상 떨어진 곳은 석관촌으로, 창호의 관직을 따서 명명되었다. 절 북서쪽으로는 약 5 리 () 가 외양간 절벽촌으로, 고백수군 절벽의 소재지이다. 사찰에서 남서쪽으로 약 20 킬로미터 떨어진 곳은 오병촌, 창호의 출생지이다.
창호사는 역사가 유구하다. 역사서에 따르면, 일찍이 동한 안석시대에는' 이전 절' 이 있었고, 일정한 규모를 형성했다. 그래서 글이 기재된 절 역사는 이미 1800 년이 넘었고, 글이 기재되지 않은 역사는 민간 전설에 따라 황제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창호사구는 점유 17 무, 기본 모양은 직사각형입니다. 절벽 남북 길이 140 여 미터, 동서 폭 48 미터. 북부는 남부보다 약간 넓어서 부지면적이 약 10 무 () 이다.
창호사 내 건물은 중축선을 따라 남쪽에서 북쪽으로 사진벽, 산문, 동서극장, 로비, 종북루, 신문당, 본전, 뒷전, 동서사랑방 등 총 70 칸이다. 뒷당에 가까운 곳은 창호 무덤과 묘지이다. 절 안에 현존하는 건물은 대부분 원명청 건물로 장식이 화려하고 지방 색채가 짙다.
창호사 역대 비석이 많다.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전쟁 후에 잃어버렸지만, 여전히 18 개의 보존된 비석이 로비에 배열되어 있다. 그중' 창승새적' 책비는 지금까지 잘 보존되어 있다. 비석 연대는 동한, 위, 순호 16 개국, 당, 송, 원, 명, 청에서 민국까지 이어졌다. 초기의 예는 동한 안석 5 년의 창호사비, 금석학의 진귀한 보물, 5 대의 광무 장군비, 당대의 장궁비, 송대의 장궁비 등이었다. 현대에 이르러 유선생, 도지악 장군, 주청란 장군이 쓴 편액과 대련은 여전히 성전에 남아 있다.
해방전쟁 시기에 서북인민야전군 사령부가 이곳에서 간부를 양성하였다. 펑화호룡은 친히 상륙하여 엄격히 보호하고, "문화재고적을 보호하라, 누구도 함부로 파괴해서는 안 된다" 는 명령을 썼다.
사원 구백이 하늘을 찌를 듯 울창하고 울창하다. 동한 안석 5 년의' 창호사비' 는 당시' 사내 구백파 울창' 에 실려 있었다. * * * 쿠퍼 46 그루, 고탑 10 여석, 가지와 잎이 하늘을 가리고 나뭇가지가 빙빙 돌며 각각 자태가 있다. 그 자체의 이름으로 각각' 용극주',' 풍단조양',' 퀴성전원',' 용희백',' 짐승극 모란',' 사자',' 보물' 이라고 불린다. 그중' 퀘이커 성전원' 은 한나라 이전의 쿠퍼로, 높이 17 미터, 나무 둘레는 7.25 미터이다. 흙언덕 위에는 또 한 그루의 노송 나무가 있는데, 나뭇가지가 돌아가면서' 전백' 이라고 불리는데, 흔히 기이한 명칭이 있다. 사찰의 남서쪽 모퉁이에 한 그루의 노송 나무가 있는데, 그것은 속이 텅 비어 있고, 긴 노송 담장이 있는데,' 흰표범 아카시아' 라는 나무가 자라고 있다. 두 가지가 굵고 무성하여, 사중의 한 풍경이다. 사원 구백은 전체 나무 나이가 비교적 오래되어, 나무가 특이하다. 산시 황릉 곡부 공묘와 함께 중국 3 대 고찰구백이라고 불린다.
창호의 후손은 조성을 씨로 하여 창호 () 와 창호 () 라고 불렀지만, 이후 지방문헌에서는 창호 () 씨 () 와 창호 () 로 단순화되었다.
두 번째 출처: 희성에서, 에서, 상고 전욱제의 후예로서 선조의 이름을 씨로 한다.
역사서' 동시종보' 에는 "팔개창후, 한대에 강하 현 창영이 있어 무릉을 바라보고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사이 레문제 전욱은 8 재간이 있는데, 천하에 이롭다. 이를' 팔개' 라고 부른다. 레빈은 황제 이후의 또 다른 걸출한 지도자이다. 전통 기록에 따르면, 그는 중국인의 조상이지만, 다른 고서들은 그가 동쪽에서 태어났거나, 그의 자손이 남방에 있거나, 그의 자손이 서양에 있고, 그는 북방인의 조상이라고 기록한다.
고신네는 열여섯 명의 재자가 있는데, 이를' 팔개팔원' 이라고 부른다
역사서' 좌공 18 년' 에 따르면, "야오야, 여덟을 주어, 주지와 시를 때리게 하면, 땅은 평평하고 자연스러울 것이다." 구멍 "영달스파": "계, 그리고 그 합도 사물이다." 역사서' 구당위전' 에는' 팔계, 오신, 선좌엽' 이 기록되어 있다. 8 개의 개방을 취하고, 타이밍이 없고, 땅이 자연스럽다. 클릭합니다
8 재자는 각각, 주이,, 대림, 감강, 정견, 종영,,,,,,,,,,,,,,,,,,,,,,,,,,,,,. 글자는 검이 사람인데, 그 기승이 광원 () 을 이기고, 명성 () 은 천하제일이라고 할 수 있다.
고신 가문에는 또 다른 여덟 명의 재자가 있다: 백펜, 종칸, 숙현, 기종, 백호, 종곰,,,,, * * * 이, 하휘, 세상 사람들은' 팔원' 이라고 불린다.
이 16 개의 세외도원은 명불허전이다. 전욱제는 팔개주를 들어 시를 때리기 위해, 어떤 타이밍도 없이, 땅이 자연스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사중주 오교, 아버지, 양모, 자형, 친구, 효, 내화를 8 위안으로 가르쳐 주었다. 이것은 8 원 8 계라고 불리며 중국 궁정에 모였다. 말을 잘 듣는 사람까지 말을 잘 듣는다.
팔개' 의 수장인 창수는 침착하고 대범하며 비길 데 없는 지혜를 가지고 있다. 그는 전호족 연맹을 지휘하여 이강가의 노동자들을 완전히 물리치고 장기를 발명한 적이 있다.
창수의 후손들 중 일부는 그들의 조상의 이름을 성씨로 하여 창수라고 부른다. 나중에 창씨, 창씨, 서씨 등의 단성으로 단순화되었다.
세 번째 기원: 주 () 나라 창고 () 의 후예 () 에서 나온 것으로, 관직에 속한다.
저우 왕조, 곡물 창고, 공무원, 지 () 성 황족 대우, 지방관 관할, 티베트의 곡물 저장 담당. 고서' 이주지관' 에는' 창인, 손바닥 기장이 소장되어 있다' 고 기록되어 있다. 사실 구곡은 모두 숨겨져 있는데, 주로 좁쌀이다.
창인 후예 중 조관직을 씨로 하는 사람이 있다. 창씨라고 한다.
네 번째 연원: 관직상, 한대의 관직에서 쿠관을 운영하는 것은 관직에 속한다.
유항통치 기간 (기원전 202- 157) 에는 창고 부서가 있었는데, 창고조작이 이끄는 창고 부서가 있었는데, 그는 국가 식량 창고를 관리한다. 창고, 임대, 화물, 시장을 관장하며 상인 6 부 (한초의 상서, 상관, 상급사, 상급사, 상서, 상서) 에 소속되어 있다. 한무제 때 근신으로, 지위가 점점 높아졌다. 한성제는 오신을 설치하여, 600 석으로 올라섰다. 그는 세 개의 카오, 한 명의 시종조, 두 개의 석조, 한 명의 가족조, 그리고 한 명의 손님조로 나뉜다.
한문제 이후 각 군주도 창고 체조사를 가지고 각 군관창고를 관장하고 있다.
창조군 입대와 창조사의 후손들 중에는 조상관직을 성씨로 하여 각각 창씨와 씨라고 부른다.
다섯 번째 연원: 관직으로 볼 때, 수당 시대의 관창 총관 창도는 관직에 속한다.
수나라 시작, 법원은 각 군현에 창고 감찰을 설치하였다. 현급 창고 주관은' 창고 주관자', 현급 창고 주관은' 사고' 라고 불리며 국고를 담당하는 현급 창고를 전면적으로 담당하고 있다. 그 권력은 군현의 명령을 뛰어넘어 중앙왕조에 직접 책임을 질 수 있기 때문에 권력이 상당히 무겁다. 당나라는 수나라 관제를 답습했지만,' 창고 부시랑' 으로 개칭했다.
창도, 사창고, 창고 부시랑의 후손 중 조상관직을 성으로 하는 것은 창씨, 두씨라고 한다.
제 6 연원: 관직상 김대에서 국고를 관리하는 관직대사는 관직에 속한다.
진 () 나라 때 중앙정부는 송 () 나라의 정치제도를 모방하여 각 주현 () 에 곡창과 대사의 직위를 설치하여 관급이 정팔 () 이고 부관계 () 가 정구 () 가 되어 식량 저장, 세금 납부, 급여 지급 등의 사무를 담당하고 있다. 그 산하 관원은 수집가와 곡창을 포함한다. 창고는 모두 여진족으로, 김조 호부에서 임명하고, 주현 명령은 그 운영에 간섭해서는 안 된다.
창석의 후손 중에는 조상관직을 성씨로 하는 사람이 있는데, 중국어는 창석이라고 한다.
일곱 번째 기원: 만주족에서, 명대 여진족에서, 부족의 한문 명칭에 속한다.
청나라 통지 종실책 만주족 팔기 성' 에 따르면:
(1) 만인창마지 때 만어는 Tsangmargi Hala 로 흑룡강과 비신 (현재 러시아 비진비진 하구) 연해 일대에 거주하며 후관한성은 창고, 말, 길시였다.
(2) 만어 정자는 바아라에서 유래한 것으로, 각로시 가지에 속하며, 이후 땅을 씨로, 만주어를 사다하라로, 중국어는' 늙은' 을 의미한다. 닝고타 (오늘 흑룡강닝안), 아호강 (오늘 흑룡강닝안 60km), 예혁 (오늘 길림 사평), 색다 (오늘 랴오닝 푸순 샤강 유역), 헤투알라 (오늘 랴오닝 신빈영릉진), 나목두루 (오늘 러시아 연해) 에 거주하고 있다
역사적' 청대 통치종실 간부만주족 팔기 성' 에 따르면 창호는 만주족으로 송화강 연안 일대에 살고 있다. 후관의 한성은 창성이다.
조상: 창수.
창씨의 본적은 호남이다. 사서' 풍속통' 에 따르면 레문재와 창씨는 모두 이곳에서 태어났다. 역사 책 \ "동시종보 \" 에 기재된 바와 같이, 여덟 개창 이후 한대 강하 현 영영, 멀리 무릉을 바라보고 있다. 따라서 창고 가문은 3000 여 년 전 전호대제의 유명한 천재에서 기원했다. 팔개' 창수는 팔개 중의 맏이이다. 그는 우순이가 세상에 올 때까지 장수했다. 그는 그것을 펩시를 쓰는 데도 사용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의 아들 손주들은 창씨 () 를 창씨 () 로 하여 창씨 () 라고 부른다. 그래서 창씨는 조상이라고 생각했다.
둘째, 할당
오늘 산둥 린수현, 허난성 개봉시, 광동성 광저우시, 장쑤 성 숙천시, 홍콩 특별 행정구, 대만성 화련현에는 창씨 종친이 있다.
셋째, 역사 유명 인사
창고 형: 주나라 때 양범은 토박이였다. 함께 털을 구한 밭과 김은 불복하고 김세위가 그를 에워쌌다. 창고는 소리 쳤다: "독일은 중국이고 형벌은 사이강이다. 나는 감히 가져갈 수 없다. 이것은 왕의 결혼이 아니라 죄수가 그의 국민들로부터 온 것이다. "
창수: 일명 창수, 고대 레빈 팔재자 중 한 명. 좌전 문공 18 년' 에 따르면 총 8 명:,,,,,,, 대림, 돈 (바쁜), 틴지팡이, 종룽,. 그들은 모두 세상을 관리할 능력이 있다. 그들은 야오가 국가 대사를 처리하는 것을 도왔고, 좋은 기록을 가지고 있다. 제나라, 모리, 폭, 원, 명, 구름, 뒤, 쳉, 세상은 그것을 "팔계" 라고 부르며 공숙은 "계, 화도" 라고 말했다. 여덟 아들 중 맏이 창수는 우순이 황제라고 부를 때까지 오래 살았고, 그에게' 시 콜라' 를 쓴 대가가 되라고 했다. 그의 아들 손주들은 창씨 () 로 일컬어지며, 창씨 () 라고도 한다.
창호: 일명' 창호' 는 고대 신화 인물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그는 황제의 역사학자, 문자의 발명자, 새와 짐승의 파수꾼으로, 상형문자로 글자를 만들어 대대로 줄을 묶고 후세에 신으로 추앙되었다고 한다. 고서에서 창호는' 창호' 라고도 불린다. 한서 문예지' 와 동한 안석 5 년의' 창호묘비' 는 모두 창호라고 불린다. 벽화 속 창호 형상은 여섯 눈의 노인 (전승에 따르면 네 눈) 으로 짙은 눈썹과 큰 눈으로 무한한 지혜를 느끼게 한다.
창영: 한 사람, 강하 지사, 그 후예는 강하 사람입니다.
창자: 삼국시대 돈황현, 사람들은 그가 청관이냐 탐관이냐 의논하였다. 어느 날, 가난한 왕 노인은 현지의 한 부자를 기소하여, 그에게 자신의 땅을 사도록 강요하고, 딸 샤오란을 첩으로 삼았다. 샤오란은 모욕을 당하고 강을 건너 지금까지 행방불명이다. 부유한 장만은 수업시간에 모든 것을 부인했고, 수업이 끝난 후 동료에게 창자에게 뇌물을 주라고 지시했다. 진실을 규명하기 위해, 창자사방문은 현지 부자들이 백성을 억압하고, 호인을 차별하며, 강매를 강매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Xiaolan 이미 야만인 erhu 와 사랑에 빠졌고, 부유 한 아이들 장 만 헛되이 사랑을 빼앗아 xiaolan 투하 자살 을 강요했다. 두 번째 법원 승진, cangci 교묘하게 돈 장 만 처벌, 두 호랑이 와 두 호랑이 에 의해 구출 된 작은 란 의 결혼식 에 뇌물 돈 을 쓰고, 새로운 법률, 평균 전푸, 보호 공업, 큰 민심 을 제정 하여 돈황 백성들 이 안정된 생활 을 했 다.
창진: 원나라 사람들은' 성지' 로 유명하며 야오족이 문화를 배우도록 돕고 역참도 양쪽에 소나무와 반얀 나무를 심어 보행자를 용이하게 하고 후대에 대한 표상이기도 합니다. 이런 이민의 좋은 관리는, 국민들이 반드시 깊은 감명을 받을 것이다.
넷째, 현청 번호
왕준 1
무릉군: 한무제는 이릉, 즉 지금 호남 황포현남에서 통치하고 있습니다.
2. 홀 번호
창문당: 고대 연구 황제의 역사학자 창호. 창호는 태어날 때 매우 이상하고 신성하다고 하는데, 그는 네 개의 눈으로 새와 동물의 흔적을 볼 수 있다고 한다. 그래서 그는 날짐승의 모양에 따라 상형문자를 만들어 밧줄을 묶고 물건을 기록하는 낡은 방법을 대신했다. 창호 조자' 는 오랫동안 전해져 왔고, 창호 씨는' 창문' 을 당명으로 삼아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어 왔다.
또한 성성의 주요 당호는' 무릉당' 등이다.
5. 단어 생성 순위:
창씨 일자 세대: "강경회, 명사, 펭, 잔재, 맹생용, 남광, 성천".
6. 족보:
산시샤현 서란족 창씨 족보' 한 권, 민국 (1600 년) 창근홍편, 민국 26 년 (기원 1937 년) 목판활자본. 현재 기와방점 시 기록 보관소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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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씨 종사 총련.
[Cang (Cang) 조상 사원 4 단어 일반 커플]
성은 티치입니다.
밖을 내다보다.
--익명 쓰기 Cang (Cang) 조상 사원 연맹
전련전은 창성의 유래와 군망을 가리킨다. (제목 "하나, 성의 유래" 와 "4, 현관호" 소개 참조)
푸 분말 Jiangxia;
글자가 높고 널찍하다.
--익명 쓰기 Cang (Cang) 조상 사원 연맹
제 1 련은 창영, 한나라, 강하 현을 가리킨다. 부, 고대 조정에서 명령이나 징병의 증빙을 전달하는 데 사용되었다. 제 2 련은 창호 ('창호' 라고도 함), 황제의 헌원씨의 전설적인 역사학자, 한자의 창조자를 가리킨다. 전설에 의하면 그는 태어날 때부터 신기하게 태어났고, 네 개의 눈이 있고, 새와 짐승을 보고, 글씨를 만들 줄 안다고 한다.
푸 분말 Jiangxia;
덕북 둔황.
--익명 쓰기 Cang (Cang) 조상 사원 연맹
이 연합은 창사당' 창문당' 당련이다. 제 1 련은 한창영을 가리킨다. 제 2 련은 삼국돈황 현 창자를 가리킨다.
--
[창씨 종사 육자만련]
걸작 이후
먼저 8 개를 밀면 된다.
--익명 쓰기 Cang (Cang) 조상 사원 연맹
전련전은 고대 레빈 수재창 () 슈를 가리키며' 팔개' 중의 하나이다.
영원한 글쓰기의 시조
한순간의 친절과 착함.
--익명 쓰기 Cang (Cang) 조상 사원 연맹
제 1 련은' 황제의 좌사 창호' 를 가리키며 새와 짐승, 상형문자, 문자의 흔적을 관찰한다. 두 번째 연합은 원나라 창진을 가리키며, 신주를 알고, 한 군을 향하게 한다. 역참에 소나무를 심어 행인과 모든 사람이 노래를 부를 수 있게 했다.
영원한 글쓰기의 시조
그때 인자한 집.
--익명 쓰기 Cang (Cang) 조상 사원 연맹
같은 책. 이 연합은 창사당' 창문당' 당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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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씨 사당 칠자만련]
달이 휘영청 밝다.
관천 짱 삼재.
--익명 쓰기 Cang (Cang) 조상 사원 연맹
이 연합은 산시 백수현 석관향창련 (1) 으로 절에 창공을 모시고 있다. 백수창왕묘, 일명 창호묘는 역사가 유구하다. 역사서에 따르면, 일찍이 동한 안석시대에는' 이전 절' 이 있었고, 일정한 규모를 형성했다. 그래서 글이 기재된 절 역사는 이미 1800 년을 넘었고, 글이 기재되지 않은 역사는 민간 전설에 따라 황제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백수 창호사에는 많은 비석이 있다.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전쟁에서 잃어버렸지만, 여전히 18 개의 석두 조각이 보존되어 로비에 전시되어 있다. 시대는 동한 때부터 위 순호 16 개국, 당 송 원 명 명 청을 거쳐 민국까지 갔다. 초기에는 동한 안석 5 년의 창호사비, 오호 16 국 시대의 광무 장군비, 당대의 장궁비, 송대의 장궁비가 있었다. 근대에는 우임 선생, 도지악 장군, 주청란 장군이 쓴 현판, 전우 내장련이 있다. 백수창사 부지지 17 무, 기본 모양은 직사각형입니다. 사찰은 남북길이 140 미터, 동서폭은 약 48 미터이다. 절 동쪽은 석관향에서 손가산까지의 도로이고, 서쪽은 폭 10 미터, 깊이가 약 2 미터인 도랑이다. 백수 창호사는 원래 성급 문화재 보호 단위였으며, 200 1 년 6 월 국무원에 의해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비준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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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칠언 이상 창씨 종사]
지사 renen, 몇 년 동안 무덕;
레빈은 재자, 바카이가 제일이다.
--익명 쓰기 Cang (Cang) 조상 사원 연맹
첫 번째 대련은 삼국 때의 관원인 위창자를 가리킨다. 그는 돈황지사, 집권 몇 년, 강압부약, 백성들이 그 덕을 소중히 여긴다. 요시에는 여덟 명의 재자가 있었는데, 이름은' 팔개' 로 불리는데, 그들은 모두 레빈의 후손이고 창수는' 팔개' 중의 하나이다.
대사는 성인이고, 역사에는 대신이다.
후세 사람들은 이야기가 있는데, 이 책도 마찬가지다.
--Wang shoutian 이 쓴 Cang (Cang) 조상 사원 연맹
이 대련은 왕수전의 문구집' 창호사 연합' 이다.
명나라 네 머리, 여섯 책, 천고에 쓴 조상;
인심을 얻고, 짱 이의를 얻는 것은 역대 선비의 화제이다.
--익명 쓰기 Cang (Cang) 조상 사원 연맹
이 대련은 산시 백수현 석관향창왕묘 대련이다. 오늘날의 창호사는 담장이 높고 구조가 완전하다. 창호사의 건물은 주로 산문, 동서극장, 로비, 신문사, 중전, 침전, 종고루, 동서사랑방 등이 있다. 원대에 세워진 침전은 쑥나무를 앞도리로 하여 길이16m, 두께 55cm 로 세상에서 보기 드물다. 사당에서 흙가루로 쓰던 창호 조각상은 눈빛이 반짝이며' 조각사의 걸작' 으로 불린다. 아깝게도 문혁 때 망가졌다. 199 1 연간 민간 자본 집합체 개조. 뒷당에 가까운 곳은 창호 무덤과 묘지이다. 창호 무덤, 원뿔 모양, 사방에 육각형 벽돌 벽이 있다. 무덤 꼭대기를 둘러보니 멀지 않은 황제릉이 숙연하게 느껴졌다. 중화민족의 자부심이 저절로 생겨났다. 능원 담장 북단에는 민국 시대에 건설된 가마동이 줄지어 있다. 절 안에 현존하는 건물은 대부분 원명청 건물로 장식이 화려하고 지방 색채가 짙다. 창호사에는 세 개의 문이 있는데, 사내에서 유일하게 겹치는 건물로, 하층에는 4 개의 구멍이 있고, 밖에는 3 개의 깨달음문이 있다. 상층은 문루, 남북면은 조각목처마, 통풍이 잘 되는 채광이다. 삼문 옆에 극장이 두 개 있는데, 이것은 중국의 많은 절 중 독특한 현상이다.
초기 인성 바람, 비행 안개의 본질, 태양과 달;
마음을 열고 천국의 사업을 통해 명예와 근면으로 가득 차 있다.
--익명 쓰기 Cang (Cang) 조상 사원 연맹
이 대련은 산시 () 성 백수현 석관향 창왕묘 대련 (3) 이다.
명나라 여섯 책 네 머리, 천고의 서조의 조상을 만들었다.
구름은 일심으로 양기를 칭찬하여 천고의 유학의 스승이 되었다.
--익명 쓰기 Cang (Cang) 조상 사원 연맹
이 대련은 산시 백수현 석관향의 창왕묘 대련 (4) 으로 대련 (2) 보다 한 글자 더 많다.
천도는 장생을 쓰고, 오병을 경배하여, 6 자 비결을 전한다.
황제의 붉은 해바라기 선골은 이향에 있는데, 그가 사는 것은 만대향단을 즐기기 위해서이다.
--익명 쓰기 Cang (Cang) 조상 사원 연맹
이 대련은 산시 () 성 백수현 석관향 () 의 창왕묘 대련이다.
그림 열린 하늘, 깨진 고대 홍수, 잔디는 로프를 묶지 않습니다;
여섯 권의 책은 세상에 따라 후세 사람들이 베껴 쓸 수 있도록 변하여, 영웅은 쓰기가 어렵다.
--pengqing Yulin 이 쓴 Cang (Cang) 조상 사원 연맹
이것은 절강성 항주시 오산창 문묘의 대련이며, 제목은 펑옥린이다.
고대에는 헌원 역사가들이 황제의 종적을 관찰해야만 제사를 성공적으로 모시고 성성성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사가 곧 발표될 예정이니, 호조가 종정의 책을 소장하고 부지런히 연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익명 쓰기 Cang (Cang) 조상 사원 연맹
이 대련은 산시 () 성 백수현 석관향 창왕묘 대련이다. 창호 사원 안의 고목은 하늘을 찌르며 울창하고 울창하다. 창호사에는 48 그루의 노송 나무가 있는데, 모두 천년 노송 나무이다. 창호사 구백은 중국의 3 대 구백군 중의 하나이다. 연대상으로 볼 때, 이곳의 쿠퍼는 산둥 곡부 공묘와 황제릉의 쿠퍼보다 더 오래 살 수 있으며, 중국 3 대 쿠퍼군 중 1 위를 차지할 수 있다. 48 주쿠퍼는 아름다운 이름과 감동적인 전설을 가지고 있다. 창호의 가장 오래된 수공심백인' 퀘이싱 전원' 을 비롯해 전 입구의' 경적백', 북서쪽 담장 밖의' 불입백', 까치백, 편백, 백백, 고슴도치백, 뱀백, 풍명백, 득의양양, 사내까지 절내에는 많은 비석이 있는데, 모두 서예사의 진귀한 보물이다. 현재 16 개의 비석이 있는데, 특히' 창승새 트레이스' 가 가장 소중하다. 이 비석은 청건륭 19 년 10 월 (1754) 에 세워졌다. 비석의 28 자는 백수현 리앙이 모사한 것이다. 19 년 (1754) 겨울에 이석은 상형문자의 원래 모습을 재현했는데, 이 28 자는 그해 창호에서 만든 상형문자의 원래 모습이라고 한다. 글리프가 그려져 있다면 잘 알아보지 못할 것이다. 다행히 상해서점 1984 재판된 송대 왕주춘갈화첩은 이미 해독되었다. 무기갑, 을, * * * 초우, * * * 초우, * * * 초우, * * * 초우, * 초우, * * 초우, * * * * 초우, * 초우 그중 광무 장군 기념비는 천 년 동안 전해지지 않았다. 우임 선생은 1920 에서 그 비석을 보고 "천년의 빛이 빛난다", "외물을 보면 시력을 회복할 수 있다" 며 큰 책' 문화 사당' 을 써서 큰 편액으로 조각해 절에 걸어두었다.
고문은 작가를 우러러보고, 공자의 신에 대해 이야기하고, 문벽을 바라보며, 여기서 질문을 한다.
산스크리트 루버중은 다른 것을 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감히 비교할 수 없다.
-창씨 종사 총련을 썼어요
이 연합은 청말 호남 대용인 진작이다.
황제가 팔괘도를 그렸을 때, 글자는 바로 진 () 에 봉인되어 한 () 으로 바뀌었다. 그 결과 6 권의 책이 전해졌습니다.
무산 제 1 봉에 서서, 가와원이 에워싸고, 강이 앞에 있고, 호수가 띠이다. 그 이후로 엘리트 계몽, 절강 재능 활성화.
-악제 절강 항주 오산창사 (3 1+3 1=62 자)
항주 오산의 첫 산봉우리인 창호사는 중국 고대 전설의 한자를 기념하는 창작자인 창호를 기념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사원은 수와 당나라 이전에 지어졌으며 명나라와 청 왕조의 재건되었습니다. 오늘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습니다. 상련' 황희', 즉 복희, 중국 전설의 고대 황제. 팔괘, 주역 중 여덟 개의 부호는 복희가 쓴 것이라고 한다. "깃털 샘", 시작. "실", 백사, 서화용. "육서" 는 한대 학자 허신 () 이 작은 인감의 모양, 음, 의를 분석하여 총결한 조자 6 법 () 이다: 사물, 상형 글자, 형음, 지식, 중계, 차용자. 최종선은' 강은 치마' 이고, 강은 전당강을 가리키며, 오산의 치마와 같다. "호수는 곧 띠이다", 호수는 서호를 가리킨다. 서호는 오산의 허리띠와 같다. "금", "다이" 에 비해 이미지가 매우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