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과 미녀에 관한 시 1. 시가 영웅미
해운을보고, 앞길을 바라보며, 어디로 가느냐? 꽃은 꽃이 아니고 안개는 안개가 아니다. 별은 만질 수 없다. 부처님은 화가 났지만 마음은 씁쓸했다. 신검수 영웅길. 하늘은 녹색이고, 바다는 파랗고, 주인은 죽었고, 선생님은 근심 걱정이 없다. 마법의 불은 모든 추위를 태웠다. 나는 열정적이면서도 무서워서 눈물이 마르기 시작했다. 용왕의 선혈이 직류하다. 그는 어리석고 충성스럽고, 인자하고 고독하며, 그는 신앙으로 가득 차 있다. 지음은 슬프고, 미색은 사라지고, 고운은 소장성이 좋다. 그것은 멀리 떨어져 있지만, 지척에 있습니까? 모험은 사랑과 적개심에 대한 낭비이다. 평생의 명성은 베개다. 맞습니까, 아니면 틀렸습니까? 부의는 무엇입니까? 진짜 용은 배설물이 된다. Haoyue 빈, 당신은 열심히, 영웅! 짱 항우가 산하를 뽑는 힘은 비길 데 없고, 삼목 BMW 는 차마 볼 수 없다.
불쌍한 장군은 송을 경배했지만 송은 눈물을 흘리지 않았다. 우강각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지만 어떻게 장동랑을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창홍은 차갑고 견고하여, 명패왕 서강월수옥골은 안개가 짙고, 빙근은 스스로 선풍이 있다. 해선녀가 향기로운 클러스터를 보낼 때, 푸른 털을 거꾸로 매달았다.
소면은 왕왕 너무 가루여서 화장을 할 때 붉은 입술이 퇴색하지 않는다. 높은 정이 이미 사라졌으니, 나는 배꽃과 꿈을 꾸지 않는다.
수시 () 는 이 시를 감상해 영매 () 로 명명하고, 은명 () 은 사도사 () 라고 부른다. 이 시는 수시가 그의 하인을 애도하는 것으로, 그는 의연하게 자신을 영남의 혜주로 폄하하였다. 단어에 묘사된 휘주 매화는 사실 조운의 아름다운 용모와 고상한 품격의 구현이다.
단어의 첫 번째 부분은 휘주 매화의 멋과 멋을 묘사한다. 처음 두 문장, 갑자기 혜주의 매화가 포자 마을에서 자랐지만, 아뢰를 두려워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것은 얼음 같은 몸을 가지고 있고, 요정 같은 바람이 있기 때문이다.
다음 두 문장은 아름다운 몸짓이 해현의 부러움을 불러일으켰고, 자주 사자들을 꽃밭에서 방문하게 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 편지는 원래 나무에 거꾸로 걸려 있는 푸른 털새였다. 위 문장은 영남 매화의 매력을 생동감 있게 그려냈다.
매화의 모양은 하담으로 그린 것이다. 소면은 왕왕 너무 분말이다. 영남 매실은 자연스럽게 하얀 외모로 납가루로 장식하는 것을 하찮게 여긴다. 납가루의 응용은 그것의 자연미를 가린다.
영남 매화는 단풍으로 둘러싸여 있다. 매화가 시들어도 (화장) 매엽은 여전히 붉어 (입술을 벗지 않음) 화려하고 다채롭다. 이 아름다운 동파에도 또 하나의 포옹이 있다. "높은 정이 이미 구름을 몰아내고, 꿈도 꾸지 않고 배꽃도 동반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동포는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고상한 정서가 소운에 따라 허전하게 변했다고 한탄했다. 그는 더 이상 매화를 꿈꾸지 않고, 왕장령과는 달리 배꽃을 꿈꾸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문장에서 "배꽃" 은 "배꽃 구름" 을 의미하고, "구름" 이라는 단어는 앞의 "작은 구름" 에서 유래한다.
샤오는 조운의 대명사이다. 이 말 중의' 소운' 이라는 단어는 조운의 대명사로 볼 수 있어 이 단어의 취지를 드러낸다. 영매의 이 시는 텅 비어 있고, 영향이 심오하여, 사람들에게 깊은 상념을 준다.
영매의 단어는 기탁이 있지만, 조운에 대한 미련과 무한한 동경을 담고 있다. 작가는 꽃으로 사람을 모방할 뿐만 아니라 비유로 사람을 모방한다. 사람을 쓰든지 꽃을 쓰든지 모두 훌륭하다.
장귀씨의' 어원' 은 경서를 낭독하는 일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이렇게 지적했다. "일이 좀 현실적이면 구속적이고 원활하지 않다. 글씨를 불완전하게 쓰면 난해해 보일 것이다. 종횡으로 비밀을 지키고, 일을 제목과 결합하고, 한 단락의 뜻을 품고, 문장을 완성하려면, 정말 좋다. "
이 기준으로 이 단어를 측정하면 그 뛰어난 예술적 공력을 알 수 있다. ● 나비연화, 꽃이 시들고, 붉은 살구, 작은 초밥꽃이 시들고, 붉은 살구, 작다.
제비가 날아오니, 녹수족이 우회한다. 가지 끝에 버드나무가 적고, 하늘 끝 어디에도 방초가 없다! 담장 안팎에서 그네를 뛰다
벽 속인, 벽 속의 미인이 웃다. 웃음소리는 침묵 속에서 사라지지만, 열정은 오히려 무자비하게 화를 낸다.
수시의 단어 감상은 호방함으로 유명한 수시로, 늘 신선하고 아름다운 작품으로, 이' 사화련' 이다. 꽃사홍살구가 작다니, 바로 이런 걸작이다.
꽃이 시들고, 붉은 살구가 담에서 작아진다' 는 것은 쇠퇴와 중생을 모두 썼다. 잔홍이 퇴색하고, 살구가 태어났다. 이것은 자연의 신진대사이지만, 사람을 좀 슬프게 한다. 늦봄의 경치를 보고, 상춘의 정을 토로하는 것은 고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뜻이지만, 동파는 오히려 여기서 벗어났다.
제비가 날아올 때, 사람이 푸른 물 속을 왔다갔다한다. "작가는 나뭇가지에서 눈을 떼고 넓은 공간으로 옮겨갔고, 기분도 활짝 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제비가 날고 있고, 푸른 물이 마을 사람들을 둘러싸고 있다.
봄기운이 완연하여 문장의 슬픔을 쓸어 버리다. 부상춘과 결달이라는 두 대립의 심경을 다른 사람의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와 유창한 멜로디와 결합하면 동파만이 여유롭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제비비행' 은 엄슈의' 제비가 오면 배꽃이 청명절에 떨어진다' 고 번역해 입춘 후의 다섯 번째 오일절, 전후가 쓴 풍경색과 일치한다고 지적했다. 버드나무 솜이 가지를 불다' 는 말과' 꽃이 시들어 붉은 살구가 작다' 는 말은 같은 말이다. 가지 끝의 버들개지는 이미 점점 줄어들고 있다.
그러나 작가는 일일이 묘사하지 않고' 삼키다' 라는 글자를 삽입해 슬픈 기조에 희소한 기운을 불어넣었다. 플라잉 꽃 드롭 플록, 가장 쉽게 무더운 우울.
"예" 라는 단어는 시인이 낙화를 한 번 이상 보았다는 것을 설명한다. 상춘석춘의 정이 언표에 넘쳤다.
이것은 정통 우아한 스타일입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수시가 휘주에 살았을 때, 일찍이 첩이 글자를 향해 구애하도록 명령했다.
아침 구름은 노래를 부르고, 눈물은 옷섶으로 가득하다. "벽 안팎의 흔들림" 은 당연히 위에서 언급한 "녹수집" 을 가리킨다.
푸른 물이 높은 담으로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외부인들은 벽에서 왔다갔다하는 사람들의 웃음소리만 들을 수 있지만 종적은 보이지 않는다. 그래서, "벽 안팎의 사람들이 웃는다." 지금 웃고 있는 미녀가 즐겁게 그네를 뛰고 있다고 상상하기 어렵지 않다.
여기에 암시적 기술이 사용되었습니다. 작가는 미녀의 웃음소리만 썼지만 미녀의 모든 용모와 동작을 숨기고 독자와 수행원들이 함께 한 소녀가 벽에서 그네를 휘두르는 즐거운 장면을 상상할 수 있게 했다.
벽이 시선을 막았지만 청춘의 아름다움을 막을 수 없었고, 청춘에 대한 사람들의 아름다운 동경을 막을 수 없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런 표기법은 지극히 교묘하다고 할 수 있는데,' 숨겨진' 으로 상상력을 자극하여' 현시' 의 의경을 넓혔다
마찬가지로, 여성을 쓰는 소동파는' 화간파' 의' 원망' 스타일을 씻어냈고, 광경은 생동적이지만 겉으로는 흐르지 않고, 감정은 진실하고 자질구레하지 않고, 귀중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벽 안팎의 그네" 에서 끝까지, 글자의 의미는 단숨에 흐릅니다.
수사적으로' 정진' 이라는 단어, 즉 두 번째 문장 시작의' 벽 밖' 이라는 단어, 첫 번째 문장 끝의' 벽 밖' 이라는 단어, 네 번째 문장 시작의' 미소' 라는 단어, 이전 문장 끝의' 미소' 라는 단어는 모두 막을 수 없는 것이다 "양산백과 축영대" 는 글자운에 따라 두 배 접혀 있고, 상하 4 운으로, 글자수는 같고, 리듬은 같다.
동파라는 단어는 앞뒤에 다른 감정적 색채와 리듬을 가지고 있는데, 정말 작가의 문필이 유창하고 직서를 신봉하며 단어의 리듬을 돌파했기 때문이다. 이 단어에.
2. 고대 남녀 영웅에 관한 시와 그림, 그리고 그들에 관한 현대 유행가.
악파인만 강홍 사마천은 보인슈안에서 편지 몇 통을 썼다. 주문왕은 체포되어' 주역' 을 연기했다. 종 은 \ "봄과 가을 \" 을 썼다; 좌구는 맹인으로,' 관화' 가 있다. 손자의 거친 감정, 손자병법 조두보' 영화비' 제 3 부 개정: "그녀는 자궁에서 사막으로 나왔고 지금은 황혼 속의 녹색 무덤이 되었다."
처주:' 귀주서': 가장자리에 백초가 많고 소군묘는 푸르다. "마원조는' 한궁추색' 에서 두 번째 할인을 받았다." 어떻게 그에게 그림자로 청릉월을 흔들고, 비파가 흑수하추를 깨뜨리도록 가르치는가. ""
청 나란성드' 디화련 초전' 이라는 단어: "전진에 무수한 원망, 철마금각, 청동모로." 엄백찬은 내몽골을 방문했다. "대청산 기슭에는 단 한 곳의 고적만이 영원히 버려지지 않을 것이다. 바로 소군묘다. 청릉이라고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항우와 우길 .................................................................................................................................................................................................................................................................................................................................................................................................................................... 제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탁문군과 사마상루의 봉구황 오삼계와 진원의 양귀비의' 장한가',' 후예 18 박자',' 이청조의' 비분시' 는 말할 필요도 없이 당루조림의' 15 야관등' 향연, 그리고 블루홍기러기의 초창기를 극찬했다.
색깔이 멀고 빛이 멀다. 중국인들은 별이 떨어진 후, 건물이 현달처럼 되었다고 의심했다.
천냥 웃지 마라, 어서 와서 아홉 갈래의 공격수를 보여줘. 사작가: 나은시대: 당유파: 4 절범주: 무명 때 국흥망, 오인은 왜 역사를 원망합니까?
만약 역사가 오국을 전복시켰다면, 누가 월국의 패배자인가? 조양춘 백장일조춘공, 청양담배 바람. 향묘 앞에는 꽃이 붉고, 방 안에는 수놓은 머리색이 있다.
자수, 상복. 연비 여왕이 덩실덩실 춤을 추자 자공 부인은 절창을 불렀다.
삼만 육천일, 성왕, 해마다. 짱 가오리 매미 봉의정 상채운, 정원의 모란이 맑은 향기를 사랑하고, 용궁 대전은 색을 잃고, 조안자가 조휘를 맞이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짱 가오리 매미는 분향을 하고, 짱 배월부끄러워 숨기고, 애교 글자는 삼백초이다.
정의를 펴고 조국을 위해 목숨을 바친다면 한 남자가 너를 영원히 머물게 하지 않을 것이다. 밍크매미의 풍채가 달의 가오리 매미를 부르는 것은 애인을 위한 것이 아니다.
모도의 여종 작고 깜찍한, 가국의 무거운 짐! 장 시인 두목' 야숙진화이' 시에는' 연기장 한월 만사' 가 있고, 밤에는 진회근주루에 정박한다. 상인 여자는 망국의 한을 모르고 강을 사이에 두고' 뒷정원의 꽃' 을 불렀다. " 기효란이 페이시앙 시를 위해 쓴 시는 슬픔으로 가득 차 있고, 짧은 노래는 끝났고, 명월은 몇 군데 모자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게임 작성 계약이 있는 아름다운 도시이다. 파랑은 때로 다하고, 피는 때로 꺼지고, 한 가닥의 향혼이 끊이지 않는다! 그래, 그렇지? 나비로 변하다.
스시의' 적벽회고' 시는 간단히 본문을 암송하는 것이다. 노래에 관해서는, 나는 홍루몽의 허미만 아는 것 같다. 두십모. 찬바람이 매서운 바람의 노래. 조조. 주량. 나는 드라마에 항상 그 영웅들의 미녀에 관한 주제곡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진에 관해서는 강희제의 500 년 생활이 매우 어려울 것이다. 。
3. 지기를 묘사한 시
미모는 생명보다 낫다. 봄바람을 탓하지 마라.
예로부터 미인은 불길하고 꽃은 문을 닫았다.
미인은 예로부터 유명 스타로, 인간은 백두를 볼 수 없다.
통곡 육군은 모두 상했고, 관노여움은 아름다움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첩은 자기도 모르게 영화군을 의식하지 못하고, 꽃은 사랑이 없어도 여전히 화목하지만, 꽃은 연인이 있으면 불길하다.
그녀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진주 같은 창문을 열었는지, 그녀가 얼마나 조용히 기대고 있는지, 그녀의 이마가 얼마나 괴로웠는지! 너는 지금 그녀의 볼에 밝은 눈물 자국을 볼 수 있지만, 그녀가 사랑하는 그 남자가 아니야?
1 .. 중국의 황제는 한 제국의 아름다움을 뒤흔들 수 있기를 갈망하며, 재위 여러 해 동안 찾아 본 적이 없다.
2. 아름다움에 대해 말하자면, 만날 수 없고, 왕을 혼자 취하도록 초대하다.
원래 나라가 꿈을 깨고 망했는데, 아름다움은 재앙이었다.
미녀, 양귀비, 조군, 미녀 가오리.
아름다움이 재앙이라는 것을 누가 압니까?
4. 28 위 미녀는 몸매가 꼿꼿해 보이고 허리에는 칼이 가득 걸려 있다.
아무도 머리를 떨어뜨리지 않았지만 어둠의 왕의 골수가 고갈되었다.
웃음은 사람을 도시로 끌어들이고, 다시 웃으면 사람을 시골로 끌어들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왕관에 대한 분노는 일종의 아름다움이다.
8. 오왕부차가 흙을 깨고, 강간을 유인하는 것이 주범이다.
이 여자의 도움 없이는 군웅이 헛수고가 되었다.
9. 쌀과 가오리 매미는 차갑고 푸르다. 여성 한 명과 남자 두 명이 파괴되었다.
방천창은 도시 위에 높이 걸려 있고, 유명한 콜트 적토끼 눈에는 눈물이 고여 있다.
10. 명태조는 옥환비만 때문에 개원의 번화함을 잃었다.
청나라 이쪽, 안사의 혼란, 장한가가 공허하고 초췌해졌다.
1 1. 왕가짜 결혼의 본질은 미인계다.
그 이후로 서양인들은 동진보다 게을러서 재난으로 국경의 정상을 이끌었다.
12. 둥글고 치정에 휘말려 만리장성이 위태롭다.
딸이 미인의 웃음을 거두자 모닥불은 죄악을 찬양하는 역할을 했다.
13. 술못 고기가 가득 찼고, 달기풍류인 무당도.
녹색 강물, 재앙이라고 불리는 홍위병도 있다.
14. 아름다움에 대해 말하면, 만날 수 없고, 왕을 혼자 취하도록 초대한다.
원래 나라가 꿈을 깨고 망했는데, 아름다움은 재앙이었다.
더 많은 파문을 없애고 빨리 봄으로 돌아갈 수 있다. 석춘은 늘 꽃이 일찍 피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하물며 무수한 붉은 꽃이다. 봄에 살면 일이 눈앞에 닥치고, 천애에는 돌이킬 길이 없다. 봄의 고요함에 대해 불평하는 것은 부지런하고 처마에 거미줄을 그려서 나날이 모든 것을 건드리는 것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장문, 준-준식과 실수. 나방의 눈썹은 한때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다. 천 원으로 상대를 사는 것은 선물을 사는 것과 같지만, 이런 상황에 대해 누가 불평합니까? 춤을 추지 마라, 너는 못 봤어, 옥고리가 모두 먼지투성이야? 한가한 것이 가장 씁쓸하고, 위험한 울타리에 기대지 마라,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버드나무가 어두컴컴하다.
아름다움은 늙을 때까지 반짝이고, 서리는 가을까지 내려간다.
슬픈 노래가 없어, 꽃이 떨어졌는지, 사람이 죽었는지 모르겠다
나는 또한 아름다움이 결국 토양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꿈이 너무 빠르면 참을 수 없다.
건조한 바람과 부서진 태양도 슬프다.
사해 일엽은 외로운 배다.
모처럼 웃어요.
나는 꿈에서 다리가 부러진 꿈을 꾸고 싶다.
내 몸에는 화려한 봉황 같은 날개가 없지만 신성한 유니콘의 조화로운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다.
인생에서 지기를 얻는 것은 쉽지 않다. 지기가 또 미인이라면 얼마나 화려한가.
딸은 쉽게 얻을 수 있고, 지기는 구하기 어려우니, 하물며 홍안지기는 말할 것도 없다.
홍안지기가 될 수 있는 여자는 반드시 여자 중의 명품이고, 홍안지기가 있는 남자도 남자 중의 현자여야 한다!
상인은 사법을 모르고 강을 건너 다리를 뜯는 것을 싫어하는데, 특히 뒷마당 꽃을 부르는 것을 싫어한다.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지었다면, 100 개의 주문이 있었고, 여섯 궁전의 가루와 페인트는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군대의 사람들은 멈춰 섰고, 그들의 말굽 아래까지 아무도 움직이지 않았다. 그들은 아마도 그 나방의 눈썹을 짓밟을 것이다.
군은 금옷을 아끼지 말고, 군은 소년을 아끼라고 권했다.
얼마나 아름다운 여자는 모두 썩은 여자이고, 아름답고 빛이 흐른다.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만나도 알아서는 안 된다. 만약 우리가 만나지 않는다면? 강물이 도도하고, 바다가 망망하고, 물과 하늘이 마주 보고, 둘 다 잊는다!
피아노 소리가 어디서 오는지 밤하늘의 적막을 깨뜨렸는데 왜 나 혼자 창문 앞에서 울어? 술의 그리운 눈물인가? 은은한 달 한 발, 묵묵히 나를 바라보니, 핑안 할 수 있니? 아름다움은 재앙이다.
나는 너와 함께 남북을 두루 다니며 바람과 비를 즐기고 싶다.
나는 너와 함께 달을 세 잔 초대하고 싶다.
나는 일찍이 너와 함께 있고 싶었고, 바다를 마주하고, 새가 파도를 울리고 싶었는데, 지금은 아름다움이 곤경에 처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밤은 소리 없이, 차가운 소리는 끊어진다. 올해 오늘 밤, 달빛이 얼어붙었다. 너 멋지니?
옛 군자는 순진무구하여 즐겁고 근심이 없었지만, 지금은 팔에 자두 여섯 개를 낙인찍었는데, 깊은 원한과 큰 원한으로 피부에 상처를 입히는 고통이다! 나는 신사였고, 담소를 나누고, 재미있고 장난스럽고, 친구를 자신처럼 사랑했다. 지금 윤사천로에서 지옥을 찾는다고 하는데 문제가 생겼어요.
바람은 1 인치의 부드러운 마음이다. 차가운 향기가 시를 날아오다. 머리카락이 축축하고, 눈빛이 취해, 베개에 눈물 자국이 비바람과 같다. 입을 다물다. 각종 걱정은 네가 다 깨뜨릴 수 없다. 꽃은 붓지 않고, 술은 권하지 않고, 취하면 수다를 떨지 않는다. 당신은 잠을 잘 수 있습니까?
영웅에 관한시 또는시
우선, 여름 절구
작가 이청조, 송대
살아 있고, 남자 중의 남자가 되고, 죽어서 영혼 속의 영혼이 되다.
오늘날 사람들은 항우를 그리워하는데, 왜냐하면 그는 생활을 거절하고 동방으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번역
너는 태어날 때부터 영웅이고, 죽어서 귀신을 위한 영웅이어야 한다. 오늘까지 사람들은 항우를 그리워했다. 왜냐하면 그는 구차하게 살길 거절하고 강동으로 돌아갔기 때문이다.
둘째, 서향
작가 두보, 당나라
유명한 총리의 사찰은 어디에 있는가, 실크시티 부근의 깊은 소나무 숲 속에 있다. 봄날의 푸른 풀이 계단을 장식하고, 새들이 나뭇잎 아래에서 즐겁게 울고 있다.
세 번째 부름은 그의 국가 사무를 가중시켰고, 그는 두 세대의 그의 진심을 주었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그 후로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번역
무후 제갈량 사당은 어디서 찾습니까? 청두 외곽에 울창한 노송 나무 숲. 푸른 풀이 계단에 비쳐서 봄빛이 드러나야 하고, 나무의 황달이 가지를 통해 완곡하게 노래해야 한다. 천하의 선인 세 명이 초려를 방문하고, 양조의 개국을 보좌하고, 충절을 지키며 취업하는 것을 인정하다. 애석하게도 위는 위위를 공격하기도 전에 군대에서 죽었으며, 항상 역대 영웅들을 눈물로 가득 채웠다!
셋째, 화이 쓰기
저자 악비, 송나라
노발대발하고 난간에 기대어 가랑비 속에서 휴식을 취하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빈둥빈둥 놀지 말고 백년해로하고 우울하다.
정강의 땀은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조신은 언제 싫어할까?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번역
나는 화가 나서 머리카락이 곤두서서 모자를 들어 난간에 기대었다. 보슬비가 막 멎었다. 고개를 들어 주위를 둘러보니, 광활한 땅이 보일 뿐, 한숨을 쉬며 한숨을 내쉬며, 마음속에 보국의 마음이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0 여 년 동안 공명을 세웠지만 먼지처럼 보잘것없고 남북전쟁 8 천리, 얼마나 많은 비바람을 겪었는가.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머리카락이 다 하얗고, 오직 한 사람만 후회한다. 형강년의 기이한 치욕은 아직 씻기지 않았다. 관원의 원망은 언제 사라질 수 있습니까? 나는 전차를 몰고 하란산을 공격할 것이고, 하란산조차도 평지로 변할 것이다. 나는 야심이 충만하다. 나는 배가 고프면 적의 고기를 먹고, 목이 마르면 적의 피를 마신다. 나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고, 옛 강산을 되찾고, 옛 수도경작을 제사할 것이다.
넷째, 8 어레이 다이어그램
작가 두보, 당나라
삼국은 사분오열되어 줄곧 그의 위대함에 얽매여 유명한 팔진도에 얽매여 있다.
이 강은 네가 포진한 석두 사이를 나누지 않을 것이다. 네가 오씨를 멸망시킬 수 있는 현명하지 못한 것을 영원히 후회할 것이다.
번역
너는 삼국에서 혁혁한 전공을 세우고, 팔진도를 만들어 영구적인 공명을 이루었다.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은 네가 석두 깔러 가는 것을 움직일 수 없다. 너는 자신이 오멸하지 않은 것을 후회할 것이다.
다섯째, niannujiao huaigu 붉은 벽
저자 수시, 송대
도도한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자, 그 옛 영웅들은 이미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았다. 옛 진영의 서쪽에서 사람들은 삼국의 전쟁, 적벽의 전쟁이라고 말한다. 가파른 암벽,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물보라가 천만 마리의 눈을 휘감고 있다. 기세가 웅장한 강산기가 그림처럼, 얼마나 많은 호걸호걸들이 한 번에 솟아올랐다.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돌이켜 보면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깃털 부채를 든 하얀 사람의 그림자가 정면으로 다가와 담소를 나누자 적의 전선이 잿더미로 타올랐다. 나는 오늘 전쟁터에서 수영을 하며, 나는 느낌의 마음을 느끼고, 너무 일찍 백발을 낳았다. 인생은 꿈과 같고, 술 한 잔을 뿌려 강상 명월에 경의를 표한다.
번역
대강동으로 가서 그 천고의 풍류 인물들을 씻어냈다. 천고의 영웅. 노영 서쪽에서 삼국의 주유가 조준의 적벽을 깨뜨렸다고 한다. 가파른 돌담이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고, 우레와 같은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강둑을 두드리며, 휘몰아치는 물보라가 마치 수천 수만 무더기의 눈을 휘감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웅장한 산천이 그림처럼 한순간에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생겨났는가.
주유의 봄바람을 돌아보니 절세의 미인 샤오조가 막 시집가서 영기가 넘친다. 깃털 부채를 흔들며 나일론 스카프를 쓰고 차분하고 소탈한 채팅, 80 만 조준이 사라졌다. 오늘, 나는 그 해의 전쟁터를 거닐며, 자신의 다정다감함과 백발의 조산을 비웃었다. 인생은 꿈과 같고, 잔을 들어 영원한 달을 위하여 건배한다.
5. "아름다움" 과 "왕" 의 시
녹색 진주
시대: 당 작가: 조
석가의 금곡이 무겁게 울리고, 명주가 풍채를 사다. 오늘, 이 불쌍한 선생이 자신에게 승낙했을 때, 이 시점에서, 사람을 기쁘게 한다.
네가 규방에 사는 것은 결코 어렵지 않지만, 자주 가무를 빌려 사람들에게 보여 준다. 열정은 오만하고 오만하며 오만함은 상호 연관되어 있다.
나는 너를 떠나는 것을 아쉬워하지만, 납가루가 아무리 가려도 소용이 없다. 고층 빌딩은 백 년 동안 이별하여, 하루아침에 완벽했다.
소봉곡 (고대)
시대: 당 작가: 심전계
8 월, 서늘한 바람이 높이 불고, 미녀가 커튼을 말린다. 연민 풀에서 방비 () 를 쉬고, 군은좌를 읽지 않고 흔들린다.
세상의 영광은 화개처럼 구름 위에 있다. 얀 페이 zhaoyang 사원 사무실, 반창 긴 신궁 을 싫어.
장신궁, 소양전, 춘지가무, 가을에는 군이 보이지 않는다.
이전에 이긴 여자들은 모두 세상을 싫어하고, 피닉스를 불고, 색운을 타는 법을 배웠다. 애틋하게 소사로 돌아서서 천년의 미인이 선물을 들고 너에게 주었다.
첩의 원한
시대: 당 작가: 풍대정
첩은 강남 채련인이고, 군은 강동학검인이다. 레인저 기사의 모든 영웅적인 날은 내가 시간을 보낼 가치가 있다.
세월은 맑고, 비녀는 군자와 어울린다. 초한이 서로 버티지 못할 때, 집을 떠나 군으로부터 말을 시작했다.
매년 전투가 진행되며 군주를 모시는 막이 아름다움을 손상시키고 있다. 나는 옷에 말 땀이 묻어도 개의치 않고, 빨간 칼고리를 착용하든 안 쓰든 개의치 않는다.
약속대로, 관중을 평정하여, 송은 진공문에 있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사면초가자는 오성한도웅을 알고 있다.
날씨가 좋을 때는 기복이 일어나지만, 날씨가 나쁠 때는 생각이 휘어지고 마음이 파괴된다. 택중마력이 먼저 고갈되고, 나방이 눈살을 찌푸렸다.
왕은 햇빛 아래 핏기가 전혀 없었고, 후비도 이때 모양이 변했다. 줄다리기 정신은 없어졌는데, 오늘 강을 건너는 것은 무슨 면목인가?
다음 날 너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증오는 무이자 같다. 모르기 때문에 중간의 괴로움을 보지 못했다.
제인의 남편에 대한 대답
시대: 송 작가: 손
나는 여러 해 동안의 모든 것을 원망하지 않지만, 어쩔 수 없이 새로운시에 술을 첨가해야 한다. 건곤이 지난날 초목은 왜 변질되지 않는가?
나는 백발이 성성한 만년을 위해 투표하고 싶다. 나는 봄의 시간을 소중히 여긴다. 고대인의 장생불로에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 이 기간은 응용할 수 있다.
백두가
시대: 명 작가: 심
토끼실은 소나무와 이어져 있고, 송사도 길다. 무슨 뜻 이죠, 가을 바람이 오고, 등나무가 서리와 함께 날아갑니다.
바다에는 믿음이 없고 봄에도 믿음이 없다. 석요는 일찍이 다른 사람을 오도한 적이 있으니, 더 이상 새로운 지식을 속이지 마라.
물건은 시비이고, 나를 속이는 것은 백두이다. 유부녀는 손님을 만들어서는 안 되고, 손이 약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