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의시 "linzhong path" 전체 텍스트

전문은 다음과 같다.

로버트 프로스트가 숲에 있어요?

노란 숲에는 두 개의 길이 있지만, 아쉽게도 나는 동시에 그 속에 발을 들여놓을 수 없다.

나는 그 길목에 오랫동안 서 있었고, 나는 한 길을 바라보며 멀리 바라보았다.

그것이 정글 깊은 곳으로 사라질 때까지, 나는 다른 길을 선택했다.

이곳은 잡초가 무성하여 매우 외롭다. 더 매력적이고 예뻐 보여요.

이 두 경로에는 여행자의 발자국이 거의 없지만.

그날 아침 낙엽이 땅에 가득 찼지만 두 길 모두 발자국에 오염되지 않았다.

오, 길을 남겨두고 다음에 너를 보러 오너라.

그러나 나는 길이 멀다는 것을 알고 있어서 돌아갈 수 없을 것 같다.

어쩌면 몇 년 후, 어딘가에서, 나는 가볍게 한숨을 쉬며 지난 일을 회상할 것이다.

두 도로가 숲에서 갈라져서 나는 인적이 적은 것을 선택했다.

이때부터 내 인생의 길을 결정하였다.

확장 데이터:

이런 제목으로,' 임충로' 는 항상 철학서가 아니라 산문이나 시의 집합처럼 들린다. 사실, 그것은' 엄격한' 철학 저서가 아니다. 여기서 이른바' 엄격한' 은' 정상' 혹은' 전통' 이어야 한다. 사람들이 잘 아는 독일 고전 철학의 엄숙한 얼굴은 하이데거의' 숲 중도' 에서 찾을 수 없다.

오늘날, 우리는 이것이' 반철학의 책' 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다. 그것은 현대 서구 (하이데거 이후) 의 포스트모더니즘 사상에서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엄격함에 대해 말하자면, 임중의 길은 그 엄격함이 있고, 전통철학이 요구하는 엄격함이 아니라 사고의 엄격함이다.

임중의 길' 이라는 책은 하이데거가 그 인류의 운명 비상시의 사상 결정체이다. 이 책은 저자가 1930 년대와 1940 년대에 쓴 중요한 문장 6 편을 수집했다. 언뜻 보면 이 몇 가지는 통일하기 어렵다. 이 책의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숲 속의 중도'-숲 속에는 많은 길이 있지만, 다른 길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내용으로 볼 때, 이 책은 후기 하이데거 사상의 거의 모든 측면을 포괄한다. 가장 눈에 띄는 측면은 하이데거가' Wahrheit des Seins' 문제를 둘러싸고 예술과 시의 본질에 대해 깊이 생각하는 것이다. 이것은 주로' 예술작품의 기원' 과' 시인이란 무엇인가' 라는 책에서 두 편의 문장 편을 볼 수 있다.

이 두 편의 영화는 당대 서양시학 (미학) 분야의 명작이 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하지만 하이데거가 전하는 예술 (시) 에 대한 사상은 서구의 전통 미학이나 시학의 범주에 들어가기가 어렵다.

바이두 백과-임충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