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隋詩)의 "긴 미움의 노래"에서 "세 개의 북, 한 잎의 울림, 어두운 꿈과 구름처럼 일정하다"는 표현을 어떻게 이해하시나요? 구체적으로 설명해 보세요.

"날개 낚시 음악" 청펑은 제비집에서 하룻밤을 묵으며 꿈을 꾸고 이 가사를 썼습니다.

세상의 끝자락에서 관광객에 지친 나는 산속의 집으로 돌아와 고향을 바라보았다. 빈 제비집의 아름다움은 어디에 있을까요? 제비집에 잠긴 빈 건물은 고대와 현대의 꿈과 같지만 옛 기쁨과 새로운 원한이 있습니다. 유하오를 그리워하는 복숭아꽃 동산의 야경.

펑청은 장쑤성 쉬저우시 남서쪽 퉁산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펑문지'에 따르면 주안의 증손자 펑주가 767세까지 살았고, 죽은 후 이곳에 묻혔다고 해서 펑청이라고 불렸다고 합니다. 춘추 시대에는 송나라의 영토였고 전국 시대에는 초나라에 속해 있었습니다. 서추의 왕 샹유는 펑청을 수도로 삼았습니다. 한나라가 초나라를 멸망시킨 후 서주를 세웠고 펑청은 서주 아래에 있었습니다. 북경 오페라 '삼국지 오페라'에 이곳을 소재로 한 '서주를 보자'라는 노래가 있습니다.

당나라 톈바오 시대에 서주는 펑청현으로 바뀌었고, 수시는 그의 노래 '영원한 증오의 노래'에서 펑청을 '펑청'이라고 불렀습니다.

이렇게 펑청은 깊은 역사를 지닌 고대 도시가 되었습니다.

32살의 수시는 송나라 서녕제 2년인 1069년 아버지의 장례를 치르고 조선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는 법 개정을 주재한 왕안시의 의견에 반대했다는 이유로 공격을 받고 누명을 썼습니다. 지쳐서 왕조에서 입지를 다질 수 없었던 그는 석방을 요청하여 항저우의 치안판관으로 임명되었고 이후 미저우, 서주, 후저우의 총독을 역임했습니다. 원풍 원년(서기 1078년) 10월 중순, 소시는 서주에 있었습니다. 1년여 후, 불순한 동기를 가진 사람들이 우태시 사건을 조작해 만능 학자인 소서를 거의 죽일 뻔했습니다.

소사가 '펑청옌푸'에서 하룻밤을 보내며 깊은 낙담과 몽상, 무한한 허탈감을 느낀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당나라 중기의 위대한 시인 백주이는 제비집에 대해 세 편의 시를 남겼습니다. 그의 서문에는 이렇게 기록되어 있습니다."서주 장상수는 노래와 춤을 좋아하는 매춘부처럼 우아했습니다. 내가 아직 교장일 때 쉬시와 장상수 사이를 오가며 연회를 주최했습니다. 술에 취하면 기대가 컸죠. 나는 너무 기뻐서 '술 취한 소박함은 이길 수 없고, 바람은 모란꽃을 날린다'는 시를 돌려주었습니다. 어제 장 외교부 장관이 방문했습니다... 상수가 죽어서 둥뤄에 묻혔다고 합니다. 펑청에 장 주석의 옛 구역이 있는데 첫 번째 구역에는 제비라는 작은 건물이 있습니다. 향수를 기대하는 것은 결혼하지 않고 10년 이상 건물을 짓고 살았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기록에 따르면 장젠펑으로 확인된 것은 장성의 아들 장상수(장젠펑 의례 장관)이므로 수시도 이 말을 채택했다.

고대 문화의 도시, 문화 유명인, 재능 있는 남자, 아름다운 여자, 이 고급스럽고 희귀한 요소들이 일정한 시공간에서 조화를 이루면 반드시 후세에 길이 칭송될 명작이 탄생하는데, '결코 음악을 만나지 못한다'는 노래가 이를 증명하는 가장 좋은 증거입니다.

"밝은 달은 서리 같고, 바람은 물 같고, 풍경은 무한하네. 물고기는 뛰고 굽이치고, 연꽃은 떨어지고, 외로움은 알 수 없네." 꿈으로 시작하는 것은 영화적 장치가 아닐까요? 긴 샷이 앞으로 흔들리고 정원은 황량하지만 밝은 달과 맑은 바람이 보이는 시원한 우아함의 장소! 구불구불한 늪지 회랑, 흔들리는 바람, 맑은 이슬방울과 낮은 연못, 헤엄치는 물고기, 덜컹거리는 소리, 빛과 그림자의 시적 영역, 그러나 불행히도 박수를 보낼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여기에 쓰여진 현대의 위대한 시인 리우샤허는 "연꽃의 야생 연못 잔재를 생각한다"는 문장에서 "그 귀뚜라미"를 기억했고, 한때 "서풍의 푸른 물결을 걱정"하던 연꽃의 아름다운 것들은 "소광과 함께 흉측하고 추악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의 상실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한가운데 있는 연못은 말할 것도 없고요? 아름다운 것을 감상하지 못한다는 것은 얼마나 불행한 일입니까? 이제 소시는 큰 아름다움과 큰 불행이 있는 그런 배경 속으로 우리를 데려다 놓았으니, 이 가사의 서두는 목소리와 함께 독자를 너무 깊이 사로잡아 빠져나오기 어렵다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세 개의 북처럼, 나뭇잎이 크고 맑고, 어두운 꿈 구름이 부서졌습니다." 시인이 아름다운 꿈에서 깨어난 이 세 줄을 써보세요. 예를 들어, "다섯 개의 북을 치는 것처럼 매일 수탉이 울어대네"에서 북소리를 묘사합니다. (진, 우렝거) 팅즈에는 "소와 양을 생각하면 도시는 추위와 고통으로 가득하다"라는 구절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노란 잎은 얼마나 부드럽습니까, 시인은 왜 돌의 소리를 사용하여 갑자기 떨어지는 것을 묘사하기 위해 "덜컹 거리는 소리"를 썼을까요? 시골에서 살았던 사람이라면 대부분의 농부들이 창문에 창호지를 붙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가을 날씨가 높고 선선해서 창문이 빡빡했기 때문이죠. 노란 낙엽 하나만 떨어져도 금속성 소리가 났어요. 어두운 밤에 북소리와 함께 떨어지는 그 소리는 숨이 멎을 듯했습니다. 게다가 "나뭇잎 하나가 떨어지면 온 세상이 무너진다"는 속담도 기억합니다. 그래서 꿈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분위기는 회색입니다.

"밤은 광대하고 갈 곳을 찾지 못했고, 작은 정원에 온 것 같다"는 느낌은 "부름"으로 읽어야하며, 깨어나는 것은 깨어나는 것이며, 사람들은 꿈에서 깨어나고, 꿈은 취한 것처럼 취해 있습니다. 어두운 밤만, 그 그림자는 어디에 있습니까? 모든 곳에서 "시대"라는 단어는 잘 쓰여지고 질감이 있고 강력하며 맥동하고 긴급하고 고통 스럽습니다.

큰 꿈, 아름다운 꿈, 아름다운 경치, 아름다운 여인, 좋은 모든 것이 사라진 꿈에서 깨어났습니다. 꿈에서 깨어난다는 것은 얼마나 고통스러운 일인가요! 루쉰 씨는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갈 곳이 없는 상태에서 깨어나는 것보다 더 고통스러운 것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진정한 마음 시옌, 마음속에는 슬픔이 있습니다!

"하늘은 피곤하고 길은 산으로 돌아갑니다. 고향 사람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싶습니다." 공식 바다 침몰, 삶의 억압, 지루함, 그래서 "추락하지 않고, 추락하지 않고, 후가 돌아 오지 않습니까?" "부서진"이라는 단어 아래에서 고향을 보면 의지가 강해질 것입니다. 보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당신은 공무원이 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다시 현실로 돌아와서, "제비는 비어 있는데, 아름다움은 어디 있나?" 빈 자물쇠 건물 제비. "사실 아름다움은 희망, 허무, 아름다운 기대를 의미하며, 이러한 아름다운 것들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며 심지어 사라졌습니다. 깨어나서 모든 것이 공허하다는 것을 깨닫는 것!

시인은 마침내 "태고부터 그것은 꿈과 같다"는 철학을 이해하지만 모든 존재는 "꿈꿔본 적이 없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들은 파리가 개와 놀고 "오래된 사랑과 새로운 원한"이 있다는 것만 알고 있으며, 세속적 인 문제에 중독되어 스스로를 구출 할 수 없습니다.

작은 건물에 서서 풍경을 바라봅니다.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당신이 보이지 않나요? "다른 시간, 황가의 야경, 유하오를 위해 한숨을 쉬는" 나, 소동파가 남의 고집스러운 모습에 한숨을 쉬면 후손들도 한숨을 쉬겠지?

수쯔잔, 당신의 시간 여행 통찰력 : 나는 한숨을 쉬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특별한 재능을 가진 당신이 시대, 사회, 인간 본성, 감정의 가장자리에 서 있다는 것을 한숨을 쉬고 있습니다; 거의 도달 할 수없는 가장자리....

이 가사는 제가 가장 좋아하고, 아름답게 표현되고, 광범위하고, 감정이 풍부한 가사입니다. 그것을 읽고 생각해 보면 사람들은 "공자가 샤오를 듣고 3 월에 고기 맛을 모른다"는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