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 정혜원 공관"
구불구불한 달이 드문 오동나무에 걸려 있다.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물시계의 물이 계속 떨어지고 있다. 누가 너의 고독한 그림자를 보고, 고독한 무지개 그림자를 현혹시키는가.
밤에는 갑자기 겁이 나고, 갑자기 날아오르고, 자주 돌아오지만, 아무도 그 무한한 내면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차가운 나뭇가지를 모두 주워 생활을 거절하다. 고독한 모래톱이 춥다
(주) ① 사료에 따르면, 이 단어는 종신원풍 6 년 (1083) 후베이 황강현 동남시의 황주에 쓰며, 수시는 또 다른' 유정회 원기' 라는 글이 있다. 이 단어는 수시가 황주 (오늘 호북황강) 에서 우태시안이 응영보조로 폄하되었을 때 한 것임을 알 수 있다.
저자
수시 (1037 ~1101), 북송 미산인. 그는 유명한 문학가로 당송 8 인 중의 하나이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다재다능하며 서예, 그림, 시, 산문 등에서 모두 조예가 높다. 그의 서예는 채향, 황정견, 미탄과 함께' 송사집' 이라고 불렀다. 대나무, 기석, 화론, 서예 이론을 그리는 데도 뛰어난 견해가 있다. 그는 북송 구양수 이후의 문단 지도자로 산문과 구양수가 함께 유명하다. 시는 황정견의 이름과 같다. 그의 글은 기세가 웅장하고 풍격이 호방하여 완곡한 말을 바꾸었다. 남송신과 함께' 수신' 이라고 부르며, * * * 은 호방한 시인이다.
가우 2 년 (1057) 진사, 임복창공주 장부, 봉상부가 북마크 서관 (사관) 을 선고했다. Yuanfeng 2 년 (1079), zong Shen 은 Huzhou 를 알 때 검열 감독으로 비방 받았다. 제 3 년, 황주단 훈련사로 강등되어 동파건설실에 동파거사로 봉쇄되었다. 나중에 이 돈은 미국으로 이체되었다. 원우 원년 (1086), 철종이 북한으로 돌아와 북한에서 중국 서예가를 맡고 한림학사 학위를 받았다. 특허를 알다. 9 년 동안 해직되어 혜주, 여주 3 년 (1 100) 을 유배했다. 북방으로 소환되어 상주에서 죽었다. 기존' 동파전집' 1 15 권.
사곡 이름
Bu 연산자
[고증] 자법은 돌창운을 인용한다. "나이무시는 몇 명, 사람은 그 부산자 () 라고 부르기 때문에 브랜드라고 부른다." 또 구름: "곡식' 지매부' 에 따르면, 오늘 부파는 사람을 덮는다." 진관사에는' 백족연기 중' 이라는 문구가 있어 그림에서' 산자' 를 삭제하고' 백족루' 라는 이름을 붙였다. 그러나 [운영자] 의 이름은 비교적 일찍 알고 있다.
[연습] 이 조정 44 자, 앞뒤 두 펜, 전체 네 문장 두 운; 완벽하고, 말마다 첫 글자가 평평하고 비공식적이다. 처음 두 문장은 모두 세 문장이고, 중간에 중간층이 있다. 세 번째 문장은 세 번째 문장과 같습니다. 마지막 문장의 다섯 글자는 짝으로, [빗방울] 의 마지막 문장과 같다. 후반부는 이와 같이 유추한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 단어는 수시 원풍 5 년 (1082) 12 월 황주를 비하하여 혜원에 정착했을 때 한 것이다. 단어 속의 달고상은 시인의 자존감과 세속에 대한 경멸을 표현했다.
"상성" 앞의 두 문장은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의 낙랑한 분위기를 조성했고, 달빛은 나무에 걸려 너와 너의 출현을 위한 길을 깔았다. "누출" 은 고대인의 타이밍에 사용 된 누출 주전자를 의미합니다. 새는 것은 심야를 뜻한다. 이 두 작가는 비범하여 고독이 출세하는 경지를 드러낸다. 다음 두 마디, 우선 걱정거리가 많은 외로운 사람의 이미지를 주문한 다음 외로운 사람의 이미지가 외로운 사람에게서 외로운 사람으로 날아와 이 두 이미지가 서로 대응하고 서로 잘 어울리게 하고, 생각을 하게 한다. 외로운 사람의 외로운 심정은 외로운 사람의 그림자와 같지 않은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이 두 문장은 진실한 글쓰기일 뿐만 아니라, 사람과 새의 이미지와의 대응과 접목을 통해' 유임' 의 초월성을 크게 강화하고 상징적인 의미와 시적인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다.
하곤은 곡홍의 불행을 썼는데, 그는 원한과 공포를 깊이 느꼈다. 그는 모든 차가운 나뭇가지를 주운 후 살기를 거절하여 외롭고 추운 모래톱에 머물러야 했다. 여기서 시인은 상징수법과 색다른 수법을 이용해 검토, 원한, 선택지의 방식으로 홍의 외로움을 넘나들며 황주를 비하하는 작가의 고독한 처지와 표류하기를 꺼리는 고결한 자신감의 심경을 표현했다. 작가와 곡홍은 서로 감상하고, 곡홍의 심리활동을 인격화하고, 그들의 주관적 느낌을 객관화하며, 뛰어난 예술적 기교를 나타냈다.
이 단어의 경지는 확실히 황정견의 말처럼, "뜻이 높고, 불꽃놀이 식인을 먹는 것 같고, 가슴에는 만권의 책이 없고, 펜에는 촌스러운 것이 없는데, 왜 이것을 얻을 수 있는가!" 라고 말했다. 이런 초탈세속적인 숭고한 자유의 경지는 정교한 예술 기교 덕분이다. 작가는 "자연의 영으로 이야기를 구한다" 며, 주제에서 벗어나, 머릿속에 맥락을 설정하고, 사물로 사람을 부탁한다. 고독한 무지개' 와' 달밤' 의 환경 배경 묘사에서 장면 선택의 서술은 간결하고 간결하며, 공허하고, 함축적이고, 생동감 있고, 전형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