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범의 명언

예범의 명언

1, 명성 아래 정말 어려워요. 범예

2, 독일은 그 화가 차가울 것이라고 말하지 않는다. 무게를 재지 못하면 상처가 크다. 범예

3.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범을 잡는다. 범예

4, 직위가 위태롭고 재물운이 더 위태롭다. 범예

5. 조심하고 성실해야 한다. 범예

6. 죽은 사람이 쉽게 부족하고 오염되기 쉽다. 범예

7. 현자는 시간에 따라 찾고, 어리석은 자는 이성에 어긋난다. 범예

8. 쉬운 것을 금지하고, 마지막 어려움을 구하다. 사람은 모두 미시에 신경을 쓰지 않고 미시를 크게 한다. 범예

9, 군자의 여행, 감동도 이렇지 않고, 이익도 없고, 의리도 아니다. 범예

10, 임중 길이 멀고 심각한 재난. 범예

1 1 뜻이 있는 사람은 결국 일이 성사되었다. 범예

12, 덕성흐름 천리, 명성. 범예

13, 두세, 천하의 입, 귀머거리, 평생, 진 분서움유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범예

14, 학자들은 그 용도를 중시하며 준비할 필요가 없다. 범예

15, 죽음의 부족, 밝고 오염되기 쉽다. "양춘" 이라는 노래는 비싸고 비싸다. 명성 아래서 부수가 되는 것은 정말 어렵다. 범예

16, 얕고 깊고 바보; 너를 보는 사람들은 모두 막막하다. 믿음 없이 충성을 받아들이는 사람도 명예훼손이다. 범예

17, 얼음 냄비 기반, 가시덤불 기반. 범예

18, 모든 사람은 자신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그의 예술을 위해 임명된 것이다. 엽범, 엽범

19, 거친 생각이 있는 사람은 그 단점을 묻지 않고, 덕행이 있는 것도 작은 흠이 아니다. 범예

20. 사람이 변야에서 죽으면 반드시 말과 함께 귀를 묻을 것이다. 그는 어떻게 침대에 누워 한 여자의 손에 악을 행할 수 있습니까? 범예

2 1, 세계의 재난은 외인이 아니라 모두 내인으로 인한 것이다. 범예

22, 동쪽 구석에 손실, 수확 오디. 범예

23. 만약 우수한 사람이 같은 곳에 있다면, 그들은 더 좋은 교육을 받을 것이다. 악인이 헤엄치면 날마다 악감이 있다. 범예

(24), 군자, 천하를 쓸어라. 범예

(25), 천명은 알 수 없고, 인간성은 지키기 쉽다. 범예

(26), 민들레 채찍 은 부끄러워 할 것이다. 범예

27. 잠재력의 존재는 증가하지 않고, 잠재력이 죽으면 보호가 없다. 아아! 범예

28. 어차피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범예

(29), 용은 실세했다, 지렁이와 같다. 범예

예범 명언 제이의 명언 역사 고전 산타아나의 명언 남조 송사가 예범시사.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언, 명언, 명언, 명언, 명언)

남송 역사학자 예범의 명문.

1, 얕고 깊고 바보; 너를 보는 사람들은 모두 막막하다. 믿음 없이 충성을 받아들이는 사람도 명예훼손이다. 예반

2. 생각이 거칠어서 단점을 묻지 않고, 덕행이 있는 것도 작은 흠이 아니다. 예반

3, 용은 지렁이처럼 힘을 잃었다. 예반

4, 같은 장소에서 좋은 사람, 일본인은 갑술 을 들었다; 악인이 헤엄치면 날마다 악감이 있다. 예반

5, 졸졸 흐르는 물줄기는 적지만, 물에 담갔다. 불은 비록 작지만, 한 병씩 죽어도 벌판을 태울 수 있다. 예반

6, 세계 유례없는, 누가 평평한가! --예 팬 \ "후한서 Dai liangchuan \"

7, 독일은 그 화가 시원할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다. 무게를 재지 못하면 상처가 크다. 예반

8. 죽은 사람이 쉽게 부족하고 오염되기 쉽다. (삐걱) 삐걱: 높아 보인다. 누락: 깨진. 나 (Jiǎo) 나: 하얀 모습. 이 두 문장의 대의는 숭고한 것은 깨지기 쉽고, 하얀 것은 쉽게 더럽혀진다는 것이다. )--예 팬 의 "후한서 황 Qiong 전기"

9. 죽으면 없어지고 아름다움은 오염되기 쉽다. 봄의 노래, 조화는 반드시 적고, 명성 아래서는 부수가 되기가 정말 어렵다. 예반

10, 가난할 때는 강해야 하고, 늙었을 때는 강해야 한다. --예 팬 \ "후한서 말 원조 전기 \"

1 1, 어차피 세상을 더 좋게 만들기 위해 난동을 부린다. 예반

12, 친구, 덕지라고 합니다. 예반

13, 학자들은 그 용도를 중시하며 준비할 필요가 없다. 예반

14, 소문, 많은 허위. --예 팬 \ "후한서 zang 궁전 전기 \"

15, 남자가 죽어도 살아남는다. 남조/송나라-예반 《후한서/공손승전》

16, 얼음 냄비 기반, 가시덤불 기반. 예반

17, 자비비 부부가 사는 것을 알다. -예 팬 "후한서 추란 전기"

18, 절약은 절약의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하고, 살을 절약하는 것은 진심일 뿐이다. 예반

19, 양가죽, 승냥이를 보면 무서워요. 예반

(20), 벽 높은 기초 아래, 소득이 있지만, 반드시 잃을 것이다. -예 팬 \ "후한서 곽태전 \"

2 1, 좋은 사람이 같은 곳에 있다면 더 나은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악인이 헤엄치면 날마다 악감이 있다. 품성이 고상한 사람과 함께 지내면 매일 좋은 교훈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품행이 좋지 않은 사람과 빈둥거리면 매일 사념이 생긴다. )-예 팬 \ "후한서 \".

22. 누구나 자신의 능력을 가지고 있다. 모두 예술로 지정된다 .. 예반

23. "시간이 흐르고, 산이 멀어요-예판 후한서"

24. 큰일을 짓고 작은 원한을 피하지 않는다. -예 팬 \ "후한서 중심점 펭 전기 \"

25. 눈을 가리고 새를 잡는다. 예판의' 칼날전사전' 입니다.

26, "세상의 에센스, 낯선 사람의 골수를 참는다"-예판의' 후한서 한수' 입니다

27. 죽은 사람이 쉽게 부족하고 오염되기 쉽다. -예 팬 \ "후한서 황 Qiong 전기 \"

28. 의미 우선, 텍스트를 통해 의미 전달-예 팬

남조 송사가 엽범에서 발췌하다.

예반 (기원 398-445 년), 양순 (현재 하남 유천현 남), 남조와 송대의 역사학자. 관원부터 장군 사위까지, 왕자 제임스. 송문제 원가 9 년 (432 년), 예범은 왼쪽으로 선성을 옮겼기 때문에 뜻을 이루지 못하여 수많은 유파에서 후한서를 삭제하고 후한서를 쓰기 시작했다. 원가 22 년 (445 년) 반역죄로 살해된 그는 열 편의 열전과 80 부의 열전을 썼다. 원래 계획했던 열 가지 목표가 완료되지 않았다. 이 \ "후한서 \" 8 기 30 권은 남조량 사마표 \ "후한서 \" 에서 발췌한 것이다. 그중' 양진모광단 금' 은 이미 초등학교 교재에 편입되었고,' 필수령' 은 중학교 교재에 뽑혔다.

예범의 명언:

군자는 집을 청소하지 않는데, 어찌 천하를 쓸까?

덕행은 천리이고 이름은 태산이다.

병사들이 모이면 강자는 영웅이다. 이른바 대립 쌍방이라, 남에게 손잡이를 주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단지 혼란을 위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시도하지 않으면 수확이 없다.

어차피 난장판이 되어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평생 귀가 멀고 눈이 먼 두세와 책 구덩이를 불태운 진유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남자가 남자일 때, 그는 세상을 휩쓸어야 한다.

군자가 비행기를 타면 여자가 될 수 있습니까?

덕은 부르지 않고, 그 화는 서늘하다. 무게를 재지 못하면 상처가 크다.

효는 백행의 왕관이고, 모든 선행의 시작이다.

부의 집, 무거운 창고; 아직 현실에 있다면, 아플거야.

얕고 깊은 사람, 어리석은 사람; 너를 보는 사람들은 모두 막막하다. 믿음 없이 충성을 받아들이는 사람도 명예훼손이다.

군자의 여행은 이사를 하는 것과 같고, 이득이 되지 않고, 죄가 아니다.

그것은 현자의 신중함과 현자의 지식에 기반을 두고 있다.

내정을 무시하는 것은 일종의 걱정이다.

푸변은 부끄러움을 드러낸다.

인정발, 득환실증, 속히 달지 못하면 신중형의 의미를 잊어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용은 지렁이처럼 권력과 영향력을 잃었다.

길이 멀고 그 수리가 멀고, 화는 홀로 오지 않는다.

태어날 때 부자는 교만하고, 태어날 때 귀인은 거만하다.

학자가 그 용도를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필수가 아니다.

잠재력이 존재하면 위협이 없고, 잠재력이 죽으면 보호가 없다. 아아!

세상은 여의치 않고, 항십은 칠팔에서 산다.

세계의 재난은 외부가 아니라 모두 내부가 초래한 것이다.

명성이 친구가 되고 덕행은 야망 위에 세워진다.

방 한 칸을 청소하지 않고 어떻게 천하를 쓸까?

용호투의 자세로 비바람이 휘몰아칠 때.

의미는 우선, 문자를 통해 의미를 전달한다.

생각이 거칠어서 그 단점을 묻지 않고, 덕행이 있는 것도 작은 흠이 아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천하의 대악을 무릅쓰고 일을 하지 않고, 어진 사람은 인의에 어긋나지 않고 일을 한다.

혼자 전용, 충고 를 거부 하는 사람들은 방해; 고독책도 망국의 바람이다.

굴욕과 더러움을 참으며 영원히 두려워하다.

만약 물고기가 냄비 중간에서 헤엄친다면, 숨을 쉬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

가난할 때는 강해야 하고, 늙었을 때는 강해야 한다.

사람이 변야에서 죽으면 반드시 말과 함께 귀를 묻을 것이다. 그는 어떻게 침대에 누워 한 여자의 손에 악을 행할 수 있습니까?

미치광이를 선택한다면, 마이너스는 말하지 마라.

강풍이 풀을 알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예술이 지정한 것이다.

성실하고 신중하며, 자신을 억누르고 공을 봉하다.

재난을 막기 위해 검소하게 쓰다.

미끼 밑에는 반드시 물고기가 걸려야 한다. 사상 하에서는 반드시 망부가 있을 것이다.

형벌은 무죄를 더할 수 없고, 악폐는 정의를 이길 수 없다.

절약사치는 반드시 절약의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하고, 절약은 얇다. 진실하다면 아무것도 아니다.

운명은 알 수 없고, 인간성은 지키기 쉽다.

쉬운 것을 금지하고, 어려운 것을 구하다. 사람들은 항상 부주의하게 미시를 대하기 때문에, 그것은 크다.

가벼운 것은 무게의 끝, 작은 것은 큰 근원이다. 그래서 제방이 개미구멍을 깨고 공기가 새어 나온다.

큰 나무는 그늘이 되고, 고독한 나무는 숲이 되지 않는다.

졸졸 흐르는 작은 물줄기는 적지만, 하나의 강으로 잠겼다. 불은 비록 작지만, 한 병씩 죽어도 벌판을 태울 수 있다.

명성 아래서 부수가 되는 것은 정말 어렵다.

양호피는 승냥이를 보면 사람을 놀라게 한다.

쓰라린 가시가 부부에 살지 않는다.

신체 폭력은 노인이 너무 일찍 사망하게 할 수 있으며, 성공은 극도로 열악할 수 있다.

가시나무 숲을 기반으로 얼음 접시에 기초를 만듭니다.

만약 네가 위대한 일을 세웠다면, 작은 억울함을 질투하지 마라.

진심으로 보충하고, 석개하다.

하는 모든 일은 친후한 사람에게는 아프지 않고, 적을 만나는 사람에게는 빠르다.

너의 지위는 매우 위태롭고, 너의 재산도 매우 위태롭다.

흑두로 배고픔을 다스리고, 독으로 갈증을 풀고, 위가 없으면 목이 없다.

가난한 아기의 지식을 잊지 마라, 찌꺼기의 아내는 떨어지지 마라.

* * * 와 진병, 같은 배를 타고 함께 배를 타고 함께 배를 타고, 같은 병상련을 하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솔선수범하여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다.

국민들은 그 고생, 평창, 촉을 돌아보는 것에 만족하지 않는다.

빨리 죽는 사람은 쉽게 부족하고, 빨리 죽는 사람은 더러워지기 쉽다.

현자는 시간에 따라 계획을 세우고, 어리석은 자는 이성에 어긋나게 행동한다.

문학 모델 단문

첫째, 나는 정말 거절하는 습관이 아니다. 다만 손을 잡고 한 사람에게 돌아오면 그런 외로움과 슬픔을 참을 수 없을까 봐 두렵다. 만약 내가 없다면, 나도 잃을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둘째, 외로운 밤, 너 없이는 용감함을 배웠고, 너 없이는 강인함을 배웠고, 너 없이는 위장을 배웠다.

셋째, 내 인생, 산산조각 나고, 확고하고, 자랑스러우며, 내가 잊지 못하고 잊을 수 없는 것들, 그것들은 너의 뒤돌아서서, 주사로 뒤덮여, 고성을 뒤덮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언제 돌아오세요?

넷째, 일어나라, 세상에 미해결이 없고, 불멸의 마음밖에 없다.

5. 이별과 재회는 인생에서 끊임없이 상연되는 연극이다. 익숙해지면 더 이상 슬퍼하지 않는다.

여섯째, 나는 매희가 지나간 세월, 창백한 손가락이 그립다. 애틋하고 슬픈 문장은 유년이 허리를 감싸고 사계절을 넘나드는 것 같다. 너는 여전히 집에 돌아가지 않은 배처럼 보인다.

7. 평생 한 사람이 항상 너와 사이가 나빠지지만, 너는 그와 함께 살고 싶어.

여덟째, 우리가 뼈에 사무쳤다고 생각했던 것들은 추억 과정에서 우리에게 잊혀졌다.

9. 세상에서 가장 슬픈 거리는 두 사람이 멀리 떨어져 있지만 모르는 것이다. 갑자기 어느 날, 그들은 만나 사랑에 빠졌고, 거리가 가까워졌다. 그러던 어느 날, 그들은 연애를 멈췄고, 원래 친했던 두 사람은 아주 멀고, 심지어 이전보다 더 멀어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10, 사랑, 감정적으로, 당신이 상대방을 정복하고 싶을 때, 사실 이미 상대방에게 어느 정도 정복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상대방이 너에게 매력적이고, 그 다음은 네가 상대를 정복하려는 욕망이다.

열한, 조용히 인파 속으로 사라져라, 아무도 보지 못하게! 그리움은 숨을 쉴 수 있는 고통이다. 순식간에 증발하여 불가능하거나 사라지게 한다!

12. 인생길에는 운명과 같은 피할 수 없는 것들이 있다. 사랑과 같은 어떤 것들은 바꿀 수 없습니다. 일부는 기억과 같이 지울 수 없습니다. 사랑과 같은 어떤 것들은 방치하기 어렵다. 수동적으로 감당하기보다는 용감하게 맞서는 것이 낫다. 새의 처마 밑에 있는 것보다 날개를 치며 비를 맞는 것이 낫다. 침묵 속에서 고독하기보다는 용감하게 대면하는 것이 낫다 ... 길이 어려울수록 장애물이 많을수록 위험이 커진다. 네가 걸어가기만 하면 생활이 더욱 멋질 것이다.

13. 우리가 피곤한 이유는 우리가 늘 견지와 포기 사이에서 망설이기 때문이다. 우리가 걱정하는 이유는 우리의 기억력이 너무 좋아서 기억해야 할 것과 기억하지 말아야 할 것이 모두 기억에 남아 있기 때문이다. 우리가 괴로워하는 이유는 우리가 추구하는 것이 너무 많기 때문이다. 우리가 행복하지 않은 이유는 우리가 너무 신경을 쓰는 것이지, 우리가 가진 것이 너무 적은 것이 아니라, 우리가 너무 많이 신경쓰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14. 내가 자랄 때, 나는 탕옌 (WHO) 와 결혼해서 나의 남편이 되고 싶다. 만약 내가 운이 좋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운이 좋을 것이다. 만약 내가 놀고 싶지 않다면, 나는 그를 먹을 것이다.

15. 이 도시에는 꾀꼬리가 날아가는 전설이 없다. 그것은 항상 현실, 빠른 북소리, 서두르는 그림자, 무감각한 눈빛, 위선적인 웃음, 나는 동화되고 있다.

16. 나중에 당신이 무심코 나를 떠올린다면, 내가 당신을 그렇게 사랑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몰래 보고, 몰래 보고, 몰래 사랑하고, 마지막으로 몰래 울어요!

17. 어떤 일들은, 우리가 틀렸다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고, 또 견지해야 한다. 왜냐하면 달갑지 않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 우리는 우리가 사랑한다는 것을 알지만, 결말이 없어서 포기해야 한다. 때때로, 우리는 길이 없다는 것을 알지만, 우리는 여전히 전진하고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익숙해졌기 때문이다.

열여덟, 기회가 없다고 부르는 사랑이 있다. 사랑이 없는 것이 아니라 인연이 없고, 완벽한 사랑이라는 것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다른 사람을 이루고, 자신을 이루다.

19. 사랑은 마치 두 명의 포주와 같다. 다치면 항상 놓아주기를 꺼린다.

20. 사람의 일생은 강과 같아야 한다. 처음에는 졸졸 흐르는 물줄기로 좁은 제방에 묶여 있었다. 그런 다음 돌맹이와 폭포를 맹렬히 달렸다. 점차적으로, 강이 넓어지고, 양쪽의 강둑도 멀어졌고, 강물은 더욱 잔잔하게 흘러갔다. 결국, 그것은 자연스럽게 바다에 녹아 고통 없이 사라졌다.

스물한, 한 사람이 잊을 수 없다고 생각하는 추억, 다른 사람은 이미 잊어버렸다.

22. 우리는 행복을 추구했었다. 적어도 우리는 행복한 뒷모습을 본 적이 있다.

혼자 있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침묵은 이미 습관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