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서지모의 시' 꽃소의 노래' 는 화소가 풀밭에서 움직이는 다양한 장면을 묘사함으로써 화우의 자유를 표현하고 시인의 생명에 대한 사랑과 자유에 대한 숭배를 표현했다.
"화우가" 시는 화우 한 마리를 묘사하거나 앉거나 걷거나 눕거나, 근심 걱정 없이 자유자재로 묘사한다. 그것의 움직임에 따라 풀, 들꽃, 하늘, 흰 구름, 살금살금 움직이는 태양, 녹색의 산봉우리가 모두 우리 앞에 나타났다. 시인의 자유생활에 대한 사랑과 동경을 표현했다.
이 시를 보고 우리는 이것이 장난스럽고 귀여운 꽃소라는 것을 알았다.
제 1 절: 꽃소가 풀밭에서 쉬고 추로의 한쪽 귀를 꺾는다. 화우, 푸른 풀, 가위추로 색채가 산뜻하고 화면감이 강하다. 깨진 가을로' 는 꽃소가 호방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두 번째 단락: 화소는 풀밭에서 자고, 몸의 흰 구름과 흰 구름은 하나가 된다. "점유" 라는 글자는 화우와 자연이 하나가 되어 자유롭다는 것이다.
섹션 iii: 꽃과 소가 꼬리를 흔들며 풀밭에서 걷는다. 작은 꼬리가 빙글빙글 흔들린다' 는 동작은 우리로 하여금 꽃소의 자유와 즐거움을 느끼게 했다.
섹션 iv: 석양 서쪽, 꽃과 소가 풀밭에서 자다. "꿈" "밀입국" 은 모두 의인화 수사이다. 꿈은 많은 것을 꿈꿀 수 있지만, 밀입국은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해가 이미 조용히 져서 시간이 빨리 지나간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두 의인은 우리에게 무한한 상상의 공간을 주었다. 우리는 꽃소의 꿈에 맛있는 풀, 피아노 치는 귀뚜라미, 저녁 햇살이 있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다. .....
이 시를 읽으니, 우리는 천진한 꽃소 한 마리를 본 것 같다. 앉거나, 걷거나, 눕거나, 한가롭게 앉는다. 그것의 움직임에 따라 풀, 들꽃, 하늘, 흰 구름, 살금살금 움직이는 태양, 녹색의 산봉우리가 모두 우리 앞에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