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풍랑은 수를 기억하지 못한다. 천 대의 병거가 하얀 눈 덮인 햇빛이 찬란한 강물을 질주하고 있다. 하지만 이미 꽉 찼고, 나는 매우 슬펐다.
녹색 소매는 바람에 기대어 버들개지를 감고, 붉은 입술은 썩은 술에 취해 있다. 폐하, 아, 집게와 크림수염.
어젯밤의 바람만 기억하고, 언제 깨어났는지, 강 위의 큰 눈을 보고 있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올해 밀이 내년에 풍작할 줄 알았는데, 국민들이 배불리 먹으면 나는 걱정하지 않는다.
가수 림이 바람 속에 서 있고, 옆에서 흩날리는 눈송이는 버들개지처럼, 술 마신 붉은 입술은 체리처럼 현란하다. 나는 유리 앞에서 갑자기 방비하지 못하고 자신의 흰 수염을 만졌다.
2, "Huan Huan Xisha, meiting laoshang 당 학자 보내기"-저자 su Shi 송나라
문밖에서 동풍설이 쏟아지다. 산꼭대기를 돌아보며 오삼인을 바라보다. 우리는 물고기가 없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상당은 여태껏 천하의 등골이 아니었고, 원 선생은 고대 유가였다. 석평초는 수련할 필요가 없다.
문 밖의 동풍이 너의 치마에 봄눈을 불었다. 네가 태행산의 머리를 오를 때, 너는 반드시 삼오의 고향을 돌아볼 것이다. 수재가 된 이상 그 어려운 곳에 배정되는 것에 신경 쓰지 말아야 한다.
상당의 지세가 험준하여 예로부터 천하의 용마루라고 불렸다. 왕선생은 큰 뜻을 품고, 천하를 다스리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다. 거안사위도 네가 중용되지 않는 이유다.
3, "청소년 투어 runzhou 왼쪽 왼쪽"-송나라 수시의 저자
작년에 여항문 밖에서 눈이 날았다. 올해 봄 말에는 꽃이 눈처럼 피었는데, 여전히 내 집을 볼 수 없다.
밝은 달을 주렴에 초대하니, 바람이 사창을 꿰뚫어 보인다. 항아가 쌍연을 불쌍히 여기는 것처럼, 그는 또렷하게 빛을 발하며 기울어진 그림을 그렸다.
작년에 나는 여항 입구에서 그를 배웅했다. 눈이 백양나무 꽃처럼 내렸다. 이제 봄이 지나고, 어린 꽃들이 눈처럼 흩날리지만, 사람들에게서 돌아오지 않았다. 우리는 어떻게 걱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커튼을 걷어 올리고, 잔을 들어 명월을 동반했지만, 바람이슬은 사창에서 들어와 품에 뛰어들었다. 달빛은 두 곳에 사는 제비들을 무한히 좋아하며, 그 광채와 부드러움이 그림 빔 위의 연둥지 위에 비스듬히 뿌려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눈 내린 후 북대벽 양서"-송대 소식
황혼은 여전히 비 같고, 밤은 고요하고 바람은 높다.
그러나 나는 물을 뿌리고 있는 것 같고 마당에 이미 소금이 쌓여 있다는 것도 몰랐다.
날이 밝자 책이 와서 한밤중에 처마에 차가운 소리가 그려져 있었다.
북대를 쓸어 말의 귀를 보니 무총의 끝이 없다.
성두첫날 까마귀가 뒤집히기 시작했는데 진흙 속에 차가 없었다.
얼린 옥탑 한기장, 은해꽃이 눈부시게 빛났다.
수천 피트 떨어진 곳에는 메뚜기가 기승을 부리는 마을이 몇 개 있다.
낡은 병은 이미 시를 물러나고, 고드름은 텅 비어 류차를 읊었다.
황혼 무렵, 비가 끊임없이 내리고, 밤에는 바람이 없고 고요하며, 날씨는 더욱 춥다. 그냥 침구가 전혀 따뜻하지 않은 것 같아요. 물이 위에 튀는 것 같아요. 나는 마당에 이미 눈이 가득 쌓여 있다는 것을 몰랐다.
한밤중에 지붕 위의 한광을 보고 새벽이 커튼을 통해 들어온 줄 알고 오경이 될 줄 알았는데, 사실 지붕 위의 얼음 밸브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아침에 일어나 쌓인 눈을 치우고 북역대에 오르다. 나는 광대 한 것을 보았다, 오직 marshan 은 bimodal 을 보여줍니다.
처음 맑은 눈이 내린 후, 성두의 까마귀가 위아래로 날기 시작했고, 길에 눈이 녹은 차량이 뒹굴어 진흙으로 변했다. 햇빛 아래 집은 옥루 같고, 대지는 은해와 같고, 사람의 피부는 얼어서 부풀어 오르고, 눈은 눈부시게 빛난다.
큰 눈이 메뚜기를 죽이고 밀을 덮으니, 내년에는 백성의 보리가 무성하게 자란다.
5. "집성당 눈"-저자 수시의 왕조와 송
낙엽이 창가에서 울리자 용은 첫눈 속을 걸으려고 했다.
먼저 하늘을 비춰 의심을 모으고 비스듬한 자세를 취하니 걱정이 태산이다.
하객이 미친 듯이 춤을 추고, 노위가 먼저 취하다.
소매가 기울어지는 것을 싫어하고, 미등만 껐다.
돌아올 때 더 즐거워요. 영원히 북을 쳐요. 아침에 벨을 울리기를 기다릴 필요가 없다.
나는 긴 밤이 아니라 추양을 두려워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흰색으로 날아가서 상을 쫓을 것이다. 다행히도, 나는 바람에 충격을 받았다.
흐릿한 지붕이 오랫동안 혼자 있을 때, 나는 혼란스러운 기와구를 언뜻 보았다.
여남 성현이 이야기가 있는데, 누가 계속 취시를 말할까?
그때 너에게 들으라고 명령했고, 네가 백전에서 맨주먹으로 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앞 낙엽의 부스럭거리는 소리는 용궁 소실험의 첫 눈이다. 그들은 아무것도 없는 것처럼 공중에 모여 비스듬히 날아가는 척하며 매혹적이다.
손님들이 바람에 흔들리는 대나무처럼 즐겁게 춤을 추고, 나의 이 늙은 현은 먼저 취해 서리가 깨진 것 같다. 아쉽게도 술자리 앞에는 미녀가 매화를 장식하지 않고, 미등만 공중의 작은 눈 위에 비친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관리들이 벨 끈을 당기는 것을 기다릴 수 없다. 밤잠을 이루지 못하는 것은 옷의 주름을 두려워하는 것이 아니라 눈부신 해가 눈송이를 반사할까 봐 두려워하는 것이다.
나는 술을 크게 마시고 경치를 감상하고 싶다. 깜짝 놀란 회오리바람도 녹지 않은 눈을 조금 불었다. 노송 나무 꼭대기에서, 나는 늘 흐릿한 흰색을 보았는데, 와구 안의 눈은 한숨에 불과했다.
이전의 여남 성현에게는 옛날 예가 있었다. 지금 누가 술 취한 시적인 대화를 계속할 것인가? 당시 약속한 규칙을 들어보세요. 맨손으로 격투하는 것은 1 인치의 무기를 들 수 없습니다.
2. 시가 설수시를 묘사한 시는 설수시: 1, 비석이 하늘을 넘어 해안에 부딪쳐 수천 무더기의 눈을 휘감고 있다.-돌' 염노애교 적벽회고' 2, 눈송이가 따뜻하고 화기애애한 뺨-돌' 보살' (
텍스트 수직 및 수평; 시가 제재가 광범위하고 신선하며, 과장된 비유를 사용하며, 풍격이 독특하다. 황정견과 함께' 소황' 이라고 부른다. 단어는 호방파이고, 신기병은 호방파의 대표이며,' 수신' 이라고도 불린다. 산문 작문이 풍부하고 분방하여 구양수와 함께' 오가소' 라고 부르는 것은' 당송 8 인' 중의 하나이다. 스시의 좋은 책, "송사 집" 중 하나; 문인화를 잘하는데, 특히 묵주 (), 기석 (), 고목 () 으로 자란다.
작품으로는' 동파 7 회',' 동파이전',' 동파악부',' 소호죽석첩',' 고목괴석첩' 등이 있다.
3. 소동파의 설시 소동포의 설설시 두 설설시, 밤에 큰 눈이 내리는 것 외에, 주내에 남아 있고, 눈은 중도에서 반복된다.
밤에는 눈밭에 있는 것 외에 해가 달에 비친다.
동풍이 술을 불면 마른 말이 꿈을 맴돈다.
양파는 샤오광에 꽃이 피고, 나머지 꽃은 번갈아 핀다.
하마 입야의 동작, 누가 * * * 보다 낫다.
얼마 지나지 않아 구름이 뭉쳐서 아무것도 적지 않았다.
거위털이 마군에 매달려 있으니, 너는 자신이 봉황을 탔다고 원망한다.
동부 3 년 동안 큰 가뭄으로 피난민들은 심지어 건물까지 있다.
노농은 한숨을 쉬며 눈물이 줄줄 흘러내렸다.
봄눈의 구름층은 늦었지만 봄밀은 여전히 재배할 수 있다.
감히 고생을 원망하고 노래 부르고 밥 먹는 걸 도와줘.
후설서 북단 벽의 시 두 수.
하나
황혼은 여전히 비 같고, 밤은 고요하고 바람은 높다.
하지만 물처럼 짙어 마당에 이미 소금이 쌓여 있다는 것을 몰랐다.
날이 밝자 책이 와서 한밤중에 처마에 차가운 소리가 그려져 있었다.
북대를 쓸어 말의 귀를 보니 무총의 끝이 없다.
4. 눈에 관한 이 두 편의 시는 눈을 묘사한다.
1, 어디의 생활이 어떤 모습인지 홍비처럼 눈을 밟아야 한다. _ _ _ _ _ \ \ \ "수시 \" mianchi 은행 및 아이 huaigu \ "
메이슨의 눈은 삼분백이지만 눈은 매향을 잃었다. _ _ _ _ _ 루메포의 "주의 1"
3, 차이 문 냄새 개 짖는 소리, 눈 밤. _ _ _ _ _ 리우 장칭 "눈 속의 부용산 주인"
4.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한 척,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한다. _ _ _ _ _ 류종원의 강설
5. 북풍이 백초를 휘말아 흩어지고, 8 월의 눈이 타타르의 하늘을 가로지른다. _ _ _ _ _ censhen "백설의 노래" 는 티안 비서 우 (Wu) 를 집으로 보냈다
6. 우리는 그들을 쫓아간다. 말의 부담은 가볍다. 우리의 활과 우리의 검에는 눈의 부담이 있다. _ _ _ _ _ 루룬 "축하 장 하인 하곡, 세 번째 노래"
7.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_ _ _ _ _ censhen "백설의 노래" 는 티안 비서 우 (Wu) 를 집으로 보냈다
8, 부생은 노인만 존경한다. 장안시는 폭설로 도로의 통행을 막았다. _ _ _ _ _ 슈슈슈슈의' 미인, 공도를 보내라'
들쭉날쭉한 밤산의 창백한 눈밭을 가로질러 외로운 낯선 사람. _ _ _ _ _ 최로' 제야/바산로, 제야서 임신/제야'.
10, 백설공주는 봄볕에 겨워 정원나무를 날꽃으로 입는다. _ _ _ _ 한유의 봄눈
1 1, 5 월 천산 눈, 꽃이 없지만 춥다. _ _ _ _ _ 이백은 "6 곡, 첫 곡"
12, 윤항 친링 집은 어디에 있습니까? 큰 눈이 말의 전진을 방해했다. _ _ _ _ _ 한유 \ "좌천란 관관 질손항 참조. \"
5.' 붉은 발톱설진흙' 에 대한 스시의 그 말과 그가 연못을 그리워하는 것을 누가 압니까?
어디에 사는 게 다 어떤가? 그것은 눈 속에서 비행하는 것과 같아야 한다.
나는 실수로 손가락과 발톱을 진흙 위에 두고, 홍비는 그 복잡한 물건을 운전하고 있었다.
스님은 이미 죽어서 새 탑이 되었으니, 나쁜 벽은 옛 문제를 볼 이유가 없다.
과거가 울퉁불퉁한지, 먼 길은 모두 사람이다.
주다주석을 달다
① 하위 투어: 수시의 동생 소철의 하위 투어. Mianchi: 이 허난 성 mianchi 카운티. 이 시는 소철의' 화이치' 로 쓴 것이다.
2 늙은 스님: 그냥 한가해야 해요.
(3) 소철원시에 따르면, "옛날의 자첨은 그것을 들어야 하고, 소선현 사택을 건너면, 스님을 한가한 벽으로 모시겠습니다." 라고 적었습니다.
4 당나귀: 절름발이 당나귀. 스시의 주: "작년에 말은 이령 (산에 따르면, 연못의 서쪽) 에서 죽어서 당나귀를 타고 연못까지 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수시의 기조는 향수이다. 그 19 살에 수치현 주부로 임명됐기 때문이다. 가우 원년, 그와 형석은 아버지와 함께 상경하여 시험을 보고, 이곳을 지나가며, 스님을 방문하여 문제를 남기는 일이 있었다. 그래서 그는 시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당신은 현관으로 일한 적이 있습니까? 늙은 스님네 집 벽제. " 그는 이 경험들이 사고로 가득 차 있다고 느꼈다. Mianchi 와 인연이 없다면, 왜 항상 그것과 연결되어 있습니까? 우리가 mianchi 와 인연이 있다면, 왜 좀 더 머물 수 없습니까? 이것은 소철시의 감정이다. 이러한 감정들 중에서 스시는 인생에 대해 진일보한 평론을 하였다. 이것은 이 시의 처음 네 문장이다. 수시의 관점에서 볼 때, 구체적인 인생은 불확실할 뿐만 아니라, 전체 인생은 미지의 것으로 가득 차 있다. 기러기가 비행 중에 가끔 눈밭에 멈추어 흔적을 남기는 것처럼, 홍비가 눈이 내리면 모든 것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렇다면 이런 행동을 주도하는 힘이 있습니까? 만약 생명이 무수한 좌표점으로 이루어져 있다면, 이 좌표점들은 어떤 법칙을 따를 수 있습니까? 젊은 스시는 인생에 대한 이런 의혹과 아쉬움을 표현했다. 그러나 인생은 알 수 없다. 삶이 목적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과거는 사라졌지만 그것이 존재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산길에서 당나귀를 타고 험난하고 험난한 산길에서 흔들리는 경험에 있어서는 경험, 경험, 삶의 부가 아닌가? 그러므로 인생은 변덕스럽지만 노력을 포기하지 마라. 비록 많은 일이 우연이지만, 우리는 필연성에 대한 찾기를 포기해서는 안 된다. 사실, 시련을 겪지 않고 어떻게 진사에 합격하여 자신의 포부를 실현할 수 있습니까? 이것이 바로 스시입니다. 삶의 세부 사항을 연구할 뿐만 아니라 낙관론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의 인생관 전체가 여기에 축소판으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이 시의 이취는 주로 처음 네 문장에 반영되어 있으며,' 설진흙 붉은 발톱' 도 후세 사람들에게 성어로 널리 낭송되고 있다. 그러나 글쓰기 수법에서도 상당히 특색이 있다. 기윤은 "처음 네 구절은 단행입법, 당인은 수구였다" 고 평가했다. 예술적 개념은 동포의 본색이다. " 이른바' 당인 고풍' 이란 일반적으로 최호의 황학루를 가리킨다. "고대에는 황학이 성인을 태운 하늘이 있었는데, 지금은 황학루가 없다. 황학은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수천 년 동안 유유백구름을 보지 못했다. ...... "칠율로서 서너 문장은 대립해야 하지만, 이것은 직선이며, 결코 신경을 쓰지 않는다. 수시의 그' 논진흙' 도 대결로 볼 수 있지만, 뜻은 직설적이고 계승적인 관계도 있기 때문에' 일방입법' 이다. "의경이 분방하다" 는 뜻은 글자 그대로 우아할 뿐만 아니라, 문필에 기세가 웅장할 뿐만 아니라, 내용이 풍부하고, 흥미를 자아내고, 공로를 추구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이것이야말로 수시의' 본색' 이다.
참고: 수시의 동생 소철. Mianchi: 이 허난 성 mianchi 카운티. 알고 있다: 알고 있다. 엉터리, 엉터리.
이 시의 간략 분석은 시인의 과거에 대한 그리움이다. "설토와 발톱" 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무심코 남긴 흔적을 묘사하는데, 마치 홍비가 눈밭에 발톱 자국을 밟는 것과 같다. 예를 들어, 옛 스님의 새 탑, 썩은 벽, 모두 진흙에 묻은 발톱 자국으로 인생이 변덕스럽다는 감탄을 했지만, 과거의 험난한 경험은 여전히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아 있어, 마음속의 발자국은 지울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시 전체는 비유가 참신하고 수법이 교묘하여 생활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나타냈다.
한번은 수시와 동생 소철 (자유) 이 연못을 지나가자 말이 길에서 죽었다. 그들은 당나귀를 타고 연못의 한 스님묘에 가서 절 벽에 시를 썼다. 나중에 자유회는 시 한 수를 썼다. 동포 고지를 다시 유람하여 온 마음을 받은 옛 스님은 이미 죽었다. 절에 옛 스님을 위해 새 탑을 지었고, 동파 형제가 시를 쓴 절벽도 깨졌다! 나는 더 이상 그 오래된 시를 볼 수 없다. 동포가 이 시를 쓰면 만감이 교차하여 인생이 날듯이 느껴진다.
6. 수시' 염노교' 는' 수조',' 눈' 이라는 제목으로 적벽회고
[저자] 스시
전문문: 돌아오지 않는 강, 천고의 풍류 인물.
옛 기지의 서쪽, 인문학은 주랑의 적벽이다.
바위가 텅 비었고, 파도가 해안을 두드리며, 수천 무더기의 눈을 굴렸다.
시처럼 그림 같은 산하, 한때 호걸들이 많았다.
저는 젊은 주님을 떠올렸습니다. .....
확장 데이터:
수시 (1037 65438+ 10 월 8 일-165438+8 월 24 일 한족, 북송 메이저우 미산 (오늘 쓰촨 미산시) 사람, 허베이 걸성인, 북송 유명 문학가, 서예가, 화가.
가우 2 년 (1057), 수시 진사. 송신종은 봉상, 항주, 밀주, 서주, 호주에서 일한 적이 있다. 원풍 3 년 (1080),' 오대시안' 으로 황주 임영조사로 강등됐다. 송철종은 즉위 후 한림학사, 독서학사, 예부 상서를 역임했으며, 항주, 잉주, 양주, 정주 등지에서 모두 알고 있다. 만년에 신당 집권으로 혜주 (), 여주 () 로 강등되었다. 송 Huizong 사면 자격, 북쪽으로 돌아 오는 길에 상주에서 사망했다. 송고종은 태사를 추수하고, 사후 호' 글' 을 수여했다.
수시는 송대 문학 성과가 가장 높은 대표로 시 단어 문 책 그림 등에서 모두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그의 시는 제재가 광범위하고 신선하며 웅장하며, 비유를 과장하는 데 능하며, 풍격이 독특하다. 그는 황정견과 함께' 소황' 이라고 불렀다. 단어는 호방파이고, 신기병은 호방파의 대표이며,' 수신' 이라고도 불린다. 그 산문작품은 풍부하고 분방하며,' 당송 8 인' 중의 구양수와 함께' 오가소' 라고 부른다. Su Shi 도 좋은 책은 "song sijia" 중 하나입니다. 그는 그림을 잘 그린다, 특히 묵주, 기석, 고목에 능하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것은' 동파 7 회',' 동파이전',' 동파악부' 이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
7. 수시와 도연명이 눈을 묘사한 고시와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수시의 인생 태도와 시 스타일은 도연명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송대 이후 문인들이 도연명을 추앙하는 것도 수시와 큰 관계가 있다. 도연명은 살아 있을 때 응당한 중시를 받지 못했다.
스시는 석타오의 시가' 외건내크림, 가볍고 아름다운 것 같다',' 질이 풍부하고 실미' 라고 생각한다.
수시는 "시인은 잘 못하지만, 나는 깊은 시를 잘한다. 조류보 이후로, 나는 두리 등에게 감사할 수 없었다." 스와는 평생 100 여 곡의' 화도' 시를 썼다. 이 과정에서 도담담명리의 태도와 자연스럽고 상큼한 시풍이 수시에 영향을 미쳤다.
확장 데이터
수시 (1037 65438+ 10 월 8 일-118 월 24 일), 자태, 일명 호중
수시는 북송 중기의 문학 지도자로서 시, 단어, 문, 책, 그림 등에서 모두 높은 성과를 거두었다. 그의 글은 임의적이다. 그의 시는 소재가 넓고, 신선하고 건강하며, 과장된 비유에 능하며, 풍격이 독특하며, 황정견과 함께' 소황' 이라고 부른다. 그 단어는 호방하고, 신 기아와 함께 호방 대표이며, "수신" 이라고 부른다. 그의 산문 창작은 풍부하고 분방하여 구양수와 함께' 오소성' 이라고 불리며,' 당송 8 인' 중의 하나이다.
도연명 (352 또는 365-427), 자명, 일명' 정걸', 세칭 정걸씨, 양양차이상 (오늘 강서구강시) 사람. 동진 말기 남송초의 위대한 시인, 시인. 강주 제주, 건위군, 진군, 펑택현령을 역임했으며, 마지막 관직은 펑택현령이었다. 그는 직장을 떠난 지 80 여 일 만에 정년퇴직하여 시골로 내려갔다. 그는 중국 최초의 산수전원시인으로,' 고금의 은일시파' 로 불리며 도연명집이 있다.
8. 눈에 관한 시는 봄의 강풍처럼 밤이 되자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중심점 상원 \ "백설 노래 송별전 비서 우 홈, 일엽편주, 대나무 재킷, 노인 낚시 한강-눈. -리우 Zongyuan \ "강설 \" 산 중복, 구름은 xiangxue 를 원한다.
문문' 보살만 언덕이 겹치고 김치맹' 은 서릉설, 만리선볼 입구를 함유하고 있다. (《・・・・・・・・・・・・・》) -두보 \ "절구 \" 차이 문 냄새 개 짖는 소리, 눈 밤 귀인.
-유장경 \ "눈 속 부용산주 \" 매실 황금살구비료, 맥화백채꽃 날씬하다. 범성대' 사계절 전원잡기 2' 바깥 황혼에 눈이 내리는 느낌이 들며 술 한 잔 어때요? 。
바이 주이 (Bai Juyi) 는 "친구 리우 (Liu) 에게 제안" 을 제안했다. -루메이포 \ "설메이 1 세 \", 보름달처럼 얼음과 눈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란성드 \ "죽은 화련, 쓴맛 감래, 가장 불쌍한 천월 \" 비바람에 봄맞이를 보내고, 눈을 날리며 봄을 맞이하다. 마오쩌둥의 운영자인 영매 () 는 관문의 모퉁이에서 사라지고, 그의 발굽 자국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은 갑자기 밤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아 배나무에 꽃이 피는 것 같았다.
-중심점 상원 \ "백설 노래 송별전 비서 우 홈, 일엽편주, 대나무 재킷, 노인 낚시 한강-눈. -리우 Zongyuan \ "강설 \" 산 중복, 구름은 xiangxue 를 원한다.
문문' 보살만 언덕이 겹치고 김치맹' 은 서릉설, 만리선볼 입구를 함유하고 있다. (《・・・・・・・・・・・・・》) -두보 \ "절구 \" 차이 문 냄새 개 짖는 소리, 눈 밤 귀인.
-유장경 \ "눈 속 부용산주 \" 매실 황금살구비료, 맥화백채꽃 날씬하다. 범성대' 사계절 전원잡기 2' 바깥 황혼에 눈이 내리는 느낌이 들며 술 한 잔 어때요? 。
바이 주이 (Bai Juyi) 는 "친구 리우 (Liu) 에게 제안" 을 제안했다. -루메이포 \ "설메이 1 세 \", 보름달처럼 얼음과 눈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란성드 \ "죽은 화련, 쓴맛 감래, 가장 불쌍한 천월 \" 비바람에 봄맞이를 보내고, 눈을 날리며 봄을 맞이하다. 마오쩌둥의 운영자인 영매 () 는 관문의 모퉁이에서 사라지고, 그의 발굽 자국만 남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센삼은' 백설가 송별전-사무원 오집' 이 황혼에 한기가 가난하다. --리우 Changqing \ "눈 히비스커스 산 주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