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밤이 강을 가득 채우고 작은 배가 파도 사이에서 흔들리고 있다.
달빛 아래, 나는 혼자 조용한 우주를 걸으며 잃어버린 꿈을 찾았다.
2. 산 깊은 곳의 고요함은 천년의 변함없는 기다림이다.
고목이 하늘을 찌르며 세월의 변천을 하소연하고 있다.
나는 낙엽을 밟고 오래된 세상을 느끼고 있다.
3. 비 온 후의 세계는 맑고 아름답다.
무지개가 지평선에 걸려 대자연의 미소처럼.
나는 오솔길을 걸으며 이 순간의 평온을 즐겼다.
4. 봄의 발걸음이 가볍게 대지를 밟으며 만물이 소생하고 생명이 생기가 넘친다.
곳곳에 꽃들이 있고, 새들이 노래를 부르며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고 있다.
5. 가을의 햇살이 금빛 들판에 뿌려져 풍작의 기쁨이 가슴에 넘칩니다.
나는 낙엽의 오솔길을 따라 걸었고, 생각이 먼 물가로 떠올랐다.
시 쓰기 고려 사항:
1, 영감과 감정: 시는 감정 표현의 한 방법이므로 시를 창작하려면 마음 깊은 곳에서 영감과 감정을 얻어야 한다. 예민하고 개방적이며, 주변 사람들과 일에 관심을 기울이고, 자신의 감정과 생각을 느끼고, 시에 녹아들다.
2. 언어와 형식: 시의 언어는 아름답고 간결하며 표현력이 풍부해야 풍부한 감정과 사상을 전달할 수 있다. 동시에, 시가도 일정한 형식과 리듬이 필요하여 시를 더욱 생동감 있고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3. 이미지와 상징: 시에서 흔히 사용되는 이미지와 상징은 감정과 사상을 표현한다. 이미지는 상징적인 이미지나 장면을 가리키며, 상징은 구체적인 사물이나 기호로 추상적인 감정이나 개념을 표현하는 것을 가리킨다. 이미지와 상징을 사용함으로써 시는 더욱 심오하고 철리가 풍부할 수 있다.
4. 리듬감과 음악감: 시는 리듬감과 음악감을 지닌 언어예술 형식이다. 리듬과 운율의 통제에 주의를 기울여 시가 조화롭고 아름다운 음악감을 가지게 해야 한다. 이것은 압운, 평정, 압운을 사용하여 할 수 있다.
5. 진실성과 보편성: 시가 표현한 감정과 사상은 진실하고 보편적이어야 하며 독자의 * * * 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동시에 너무 개인화하지도, 너무 편협하지도 말고, 시의 보편성과 계승성을 고려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