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에서 고독한 여인의 이미지 분석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에서 두 여성 이미지의 추상화: 닝, 아름답고, 탈속적이고, 착하고, 순결한 여우여, 무심해 보이는 소박한 미소에서 그녀의 교활함과 귀여움, 그리고 그녀의 굳고 불굴의 사랑을 표현했다. 그녀의 미소는 그녀가 무고하고 현실에서 벗어났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 다른 여우정아수는 미모를 옷감 여자 아수와 비교했다. 매번 일부러 아름다움을 추구할 때마다 외모의 아름다움에 신경을 쓰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녀의 아름다움에 대한 진솔한 추구와 사랑에 대한 극치를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정말 사람을 숙연하게 한다! 두 여우녀는 포송령 작품의 전형적인 대표이다. 그들은 인간은 아니지만 인간보다 더 착하고 순수하며 용감한 여성의 이미지를 보여 주었다. 이 두 마리의 암여우는 우리로 하여금 여성의 깊은 아름다움을 깨닫게 했다! 키워드: 여성 영녕 아수의 정신미' 아수' 와' 영녕' 은'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에서 여우녀의 이미지를 묘사한 대표작이다. 푸송령은 거대한 필묵과 한창인 열정으로 개성이 뚜렷하고 봉건예교의 속박을 뚫을 수 있는 여우녀의 이미지를 정성껏 묘사했다. 그들은 일반인의 몸뿐만 아니라 아름답고, 총명하고, 사랑이 있고, 순결하고, 개인의 자유와 개성의 해방을 용감하게 추구하며, 곳곳에 인간성의 아름다움과 인정의 아름다움을 빛나게 한다. 그들의 외모와 내면의 아름다움은 사랑과 아름다움의 통일이며, 매우 이상적이고 심미적인 예술적 이미지라고 할 수 있다. 노신은' 중국소설사략' 에서'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의 다른 이미지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렇게 요약하였다.'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는 세부적인 면에서 독특해 평범한 면모를 보이고, 꽃이 매력적이고 다정하며, 남다른 것을 잊고, 황새를 만나 그것을 알게 되었다 (1) "이 논단은 연구자들도 여우녀 이미지의 특징을 설명하기 위해 인용했다.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속 여우녀는 매우 풍만하고 생동감이 있다. 나는 내 자신의 관점에서 아수와 영녕의 여성 이미지를 분석할 것이다. 첫째, 영녕의 이미지 특징 (1) 청려탈속, 선량하고 순진한 민들레가 영녕에서 아름다운 여우녀를 보여줬다. "여종 매화, 아름다운 천선, 웃음이 꽃처럼 피어났다." \ "하지만 좋은 웃음, 깊은 계곡에서도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네가 웃을 때, 너는 너의 매력에 해를 끼치지 않고 미친 것이다. " 그녀는 세속을 초월한 천진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어 항상 남자를 첫눈에 반하게 한다. 더 드문 것은 이 여우들이 외모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마음이 순수하고 착하고 기지가 있다는 것이다. 영녕은 드물지만, 그녀는 매우 이해심이 많다. "엄마가 화가 날까 봐 걱정할 때마다 여자는 웃어넘긴다." 그녀는 10 여 년 동안 함께 살아온 계목을 그리워했다. 그녀는 황무지에서' 시체' 를 발견하고 양모를 적산에 묻었다. 체르니셰프스키는 "내용상 아름다움과 선함은 똑같다" 고 말했다. (2) 즉, 모든 "좋은" 것들은 아름답습니다. 민들레가 쓴 여우녀는 대부분 내면의 선량함과 성실함으로 사람을 감염시키고 성품을 도야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여우는 산야에서 생활하며 정착할 곳이 없다. 보통 여우는 고정된 거처가 없다. 성인이 된 여우는 보통 인간의 집을 임대하거나 차지하며 여우녀에게 나타난다. 영령도 모여우가 낳고, 귀모가 키웠는데, 이는 여우녀가 인녀, 귀신녀, 선녀의 속박을 덜 받고, 순진무구한 진선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결정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가 자발적으로 사랑을 대하는데, 사랑에 대한 충성과 변함없는 정신은 정말 존경스럽다! 민들레의 글에 나오는 여우녀는 자발적으로 구애를 하며 예교의 속박을 받지 않고 공명을 따지지 않고 상대적으로 자유롭게 남자에게 넘겨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그러나 그들은 호색하지 않고 사랑에 대한 헌신과 사랑에 대한 집착을 나타냈다. (3) 영녕과 왕성의 대립 관계에서 왕성은 영녕을 형성하기 위해 동반으로 쓰인다. 왕성은 영녕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그는 먼저 그녀의 미소를 들었다. 영녕을 보고, 그녀에게 관례적인 예의를 주고, 먼저 머리를 조아린 다음, "그녀의 언니는 몇 살이냐?" 라고 물었다. 그리고 "여자가 웃을 때 고개를 들지 마라." 왕성은 기회를 틈타' 영령에게 집중하라' 고 말했다. 영녕은 또 웃으며 여종에게' 이 복숭아꽃이 피었나?' 라고 말했다. 발끝을 돋우고 소매로 입을 가리고 작은 걸음으로 나왔다. 문 밖에서 웃음소리가 시작되었다. "이 일련의 동작 묘사는 부드럽고 생동감 있게 영녕을 활성화시켰다. 영녕이 왕생이 나무에 오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미친 듯이 웃는다" 고 말했다. 왕성은 영녕이 나무에서 내려오는 것을 도왔다. "그녀의 손목을 두드린다", "웃으며 연기한다"; 왕성은 영녕이 정월대보름에 칠한 꽃을 전시했다. "그가 너를 사랑한다는 것을 보여 주고, 영원히 잊지 않는다. 영녕이 그에게 말했다. "네가 롱스타를 기다리고 있을 때, 네가 가서 그 늙은 노예를 불러서 큰 보따리를 접어라." 왕성은 밤에 영녕과 함께 자고 싶어 영녕은 이렇게 어머니에게 말했다. 위에서 언급한 작가는 일부러 영령의 미소를 썼는데, 그의 귀에는 큰 웃음소리가 있었고, 그의 눈에는 관용과 피칭 웃음소리가 있었다. 영녕의 웃음소리 속에서 우리는 근심 걱정 없고, 사소한 일에 구애받지 않고, 솔직하고, 사심이 없고, 매우 재치 있는 여자아이의 이미지를 보았다. 이 이미지는 왕성과 대조하여 쓴 것으로, 작가의 사상적 경향을 분명히 보여준다. 영녕은 남편의 왕자복이 적에게 이용될 것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녀는 원형으로 돌아갈 위험이 있다. 그러나 그녀는 아들에게 옷을 맡기는 것을 선택하지 않고 안전하게 그의 곁에 머물렀다. 악독한 적들이 영녕을 요화 속에 갇혔을 때, 그녀는 자신의 옷을 미워하지 않고 실망의 눈물을 흘렸다. 그녀에게 나는 현대 남녀간의 방종한 이기적인 사랑이 아니라 사심없는 사랑, 내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칠 수 있는 사랑, 상대방이 용서할 수 없는 잘못된 사랑, 명리를 초월하고 생사를 초월한 사랑을 보았다.

선악은 결국 보답이 있다. 악독한 적들은 결국 야수로 맞아 영원히 환생의 길에 빠졌고 영녕은 뇌신의 도움으로 빠져나갈 수 있었다. 자기가 자기 자식을 미워한다는 것을 깨닫는 것은 분명 그를 한 세상으로 미워한 것이 틀림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러나, 영녕은 그녀 자신이 말한 것처럼 아동복에 대한 그녀의 사랑은 변함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동복, 아동복, 아동복, 아동복, 아동복, 아동복, 아동복) 영녕과 푸자는 결국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충성스러운 사랑을 찾았다. 비록 곧 하늘의 한쪽이 될 것이지만, 그들의 마음은 서로 연결되어 있어, 거리는 영원히 멀지 않을 것이다! (2) 총명하고 교활한 코애영은 포송령의 이상적인 인물이지만 우리의 이상적인 인물은 아니다. 그녀는 "환상으로 세상에 왔다" (노신이' 라마단' 을 평론함) (4) 당시 생활의 반영이었다. 현대에도 생활 속의 살아있는 사람과 예술 반영의 진정한 예술 전형은 완벽하지 않다. 반면' 홍루몽' 의 연지는' 진정한 미인, 모두 흠집이 있다' 고 평가했다. 영녕의 이미지, 포송령은 두 가지 특징을 가리킨다. 하나는' 부지런히 웃고 무정한 것 같다', 하나는' 벽 아래 못된장난' 이다. 아무것도 아니다. 순진함과 교활함, 이것은 민들레의 영령에 대한 이해와 디자인이다. 교활함은 영녕의 약점이자 영녕의 진선미이다. 한편 영녕은 한 계곡에서 태어나 귀신 여우 한 마리에서 자랐다. 그녀는 세 가지 에서 재판 하지 않습니다, ​​나도 몰라 사덕, 젊은 순서 에도 불구하고, 모든 것을 경멸 웃음 에 진퇴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것을 흔들 웃음; 한편, 시집가서 문사에게 복종하는 것은 감옥의 서늘함을 두려워하지 않고 남녀 봉건도덕을 지키며 가볍게 웃으며 음란한 것을 엄벌한다. 그녀는 당시의 사회환경을 뛰어넘을 수 없었고, 정말 돌파하고 벗어날 수 없는 미녀였다. 이야기의 전환점은 영녕의 못된장난. 못된장난 묘사는 영녕의' 웃음 속에 칼을 숨기는 것' 을 보여 영녕 성격의 복잡성을 드러낸다. 그녀는 매우 느긋해 보이지만, 사실 그녀는 매우 독립적이다. "무정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도시는 매우 깊다. 방탕해 보이지만 사실은 매우 조용하다. 그러나, 못된장난 (WHO) 가 소송을 일으켰고, 영녕 () 은 봉건 예절을 두려워했다. 가족의 명예를 위해, "그녀는 웃음소리를 멈췄다. 이것이 가장 흥미진진한 것이다. 영녕이 사회예의에 대한 인정을 표명한 뒤 영녕은 그녀의 어머니를 묻으라고 요구하며 사회윤리에 대한 인정이나 윤리관념의 각성을 나타냈다. 이에 따라 영녕은 자연인에서 사회인으로, 독특성은 보편성으로, 마력은 평범함으로 돌아가고, 낭만적이고 분방한 영령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여기서 우리는 작품의 비판력을 보았다. 봉건 예의는 이미 한 사람의 본성을 바꾸도록 강요했는데, 그 충격력이 커서 그 잔혹성을 알 수 있다. 영령도 이렇다면, 다른 사람이 이 보이지 않는 그물 앞에서 어떤 침묵을 지켰는지 더욱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마지막으로, 우리는 영령의 변화에 대한 저자의 태도를 분석해야 한다. 작가의 태도는 매우 복잡하다. 한편 그는 영녕을' 웃는 사람' 이라고 생각했다. 즉 농담은 그녀의 위장이었고, 본질은 사회적 규범에 부합하는 현모양처였다. 한편, 저자의 서술을 통해 영녕은 강한 사회적 압력 앞에서 선택의 여지가 없고 이 규범을 따를 수밖에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한편, 작가는 영녕 미소에 관한 위대한 저작을 썼다. 그는 영녕이 더 이상 꿈의 상실감이 아니다. 영녕의 목소리, 얼굴, 웃음이 그립다. 이런 느낌은 문장 끝의 그 말에 나타난다. "여자가 나이를 먹고 아들이 생겼다. 품에서 낯선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으면 사람을 비웃을 수 있다. 위대한 어머니이기도 합니다. 이것들은 모두 작가의 이상과 현실, 작가의 사상 사이의 깊은 모순을 반영한다. ③ 영녕의 천진함은 매혹적이다. 영녕의 아름다움은 그것의 단순함과 장식이 부족하다는 데 있다. 그것은 안팎에서 원시적이고 청춘의 활력을 발산하며, 사람의 천진한 본성에 가장 가깝다. 나는 예전에도 거의 어리석었지만 아이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아 왕자의 옷을 놀리며 자신의 아름다움을 과시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지난번 정월대보름에 따온 꽃은 이미 시들었다. 영녕이 말했다. "왜 그것을 할 때 그것을 보존해야 합니까?" 왕이 말했다. "언니, 네가 그것을 떨어뜨렸으니 남겨 두어라. 영녕은 또 말했다: "그것을 남겨두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왕은 말했다: "이것은 서로를 사랑하고 결코 잊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클릭합니다 。 영녕은 "그들은 모두 친척이다. 무슨 일이야? 돌아갈 때 노노노에게 한 묶음을 묶어 달라고 하세요. 클릭합니다 왕은 "왜 자매들은 이해하지 못합니까? 클릭합니다 영녕이 말했다. "왜 이해가 안 돼?" 왕은 "나는 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꽃을 좋아한다" 고 말했다. 영녕은 "우리는 원래 먼 친척이었다. 우리는 어떻게 사랑이나 사랑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왕은 말했다: 나는 사랑하는 사람들 사이의 사랑이 아니라 부부 사이의 사랑을 의미한다. " 영녕이 물었다. "무슨 차이가 있나요?" 왕은 "밤에 우리는 함께 자야 한다" 고 말했다. 영녕은 "나는 낯선 사람과 자는 것에 익숙하지 않다. "이 대화는 정말 웃기다. 영녕은 어리석지만 더 어색하고 재미있다. 겉으로 보면 영녕은 어리석은 것 같지만, 사실 그녀는' 바보' 를' 지혜' 로 하는 은신옷으로 왕성의 치정 말을 못 알아듣는 척했다. 단지 그녀가 더 열정적으로 사랑을 표현하게 하기 위해서였다. 그녀의 진성은 문장 곳곳에서 드러났고, 생활에 대한 사랑은 화초에 대한 집착을 통해 통쾌하게 드러났다. 영녕은 그녀의 작은 세상을 떠나 왕성을 따라 이른바' 아줌마 집' 으로 갔는데, 여전히 웃음을 바꾸지 않았다. 이 묘사는 의미가 크다. 영녕이 왕성가에 오기 전에 그녀는 속세를 멀리하는 생활을 하고 있다. 그녀의 미소는 결과를 고려하지 않고 이해할 수 있다. 왕성의 집에 도착한 후, 그녀는 이미 인류 사회의 모든 방면을 접했다. 그녀는 친척을 만나고, 이웃과 어울리며,' 신부의 의식을 수행' 해야 하는데 ... 하지만 그녀는 웃겨서 신부의 의식이' 여성의 미소 때문에 기울어져서는 안 된다' 고 생각했다. 영녕이 이때 미소를 짓는 것은 호기심과 유치한 성분이 부족하지는 않지만, 기정예의에 대한 또 다른 태도, 심지어 우리의 눈에는' 신성한 것에 대한 모독' 과' 습관이 숭배하는 질서에 대한 반란' 이 더 많다. (Engels "루드비히 Feuerbach 와 독일 고전 철학의 끝") ⑤ 2. 문수 여성이미지의 특징 (1) 강한 애미의 마음' 문수' 는 두 여자, 여우 문수와 아름다운 소녀 문수를 묘사한다. 한 선비는 소녀 아수를 사랑하게 되었고, 여우선은 아수와 선비의 결합체가 되었다. 이 학자가 아수가 사기꾼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 그는 그녀를 해고할 것이다. 여우정아수는 학자를 갖고 싶지는 않지만 지구상의 아수에 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글은 여우의 미모를 대문자로 클로즈업하지 않았다. 세 번의 미녀 대비를 통해 여우녀의 애미의 마음을 부각시켰다. 여우선과 아수의 벽미 * * *, 직접 겨루기는 세 번이다. 처음, 여우선은 거짓으로 진실을 어지럽히고 아수로 변해 유자고의 사랑을 얻었다. 두 번째로, 여우선은 유자고를 전란에서 구해내어 아수로 변해 그녀를 미혹시켰지만, 그녀는 "거울 속의 자신을 바라보며 갑자기 떠올랐다" 고 말했다. 세 번째로, 그녀는 유자고의 취안을 빌려 또 아수의 퍼즐로 변했다. 평생을 아름다움을 위해 싸우는데, 그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마음이 눈에 띈다. (2) 영혼의 깊은 아름다움: 여우정아수는 소녀 아수와 결혼하지 않았고, 여우정아수와 인간아수는 전생에 자매로 서왕모를 모방한 것이다. 여우정아수는 더 잘 연습했지만, 여우정아수는 자신의 미모를 계속 수련하여 자신의 미모를 민간 여자 아수와 견줄 수 있게 했다. 이것이 바로 체미와 인격미를 실천하는 이야기이다. 여우정아수가 푸대접을 받았을 때, 나는 여우선의 힘으로 점유하는 것이 아니라, 여우선의 힘으로 민간 아수와의 결합을 촉진하는 것이다. 나는 민간 아수와 계속 견줄 만하다. 이것은 매우 아름다운 여우선 이야기이며, 진선미를 노래하는 이야기이다. 1. 왜 문수 이 고독한 여자가 민간의 문수가 될까? 문장 마지막에 여우는 이렇게 설명했다. "문수, 우리 언니도 마찬가지야. 애석하게도 나는 전생에 죽었다. 제가 태어났을 때, 저는 어머니로부터 천궁을 따라갔습니다. 내가 나의 서구 엄마를 보았을 때, 나는 그녀를 짝사랑했고, 나는 일부러 일하러 돌아갔다. 여동생은 나보다 총명하고 1 월은 귀신 같다. 나는 3 월에 배웠고 나중에 여자가되었지만 여동생만큼 좋지 않았습니다. 오늘, 나는 이미 세상과 단절되어 있어서, 나는 그것을 과거라고 부른다. "2. 위대하고 사심없는 완벽한 미아수는 변화무쌍하며, 유자고가 진정한 아수를 찾도록 비이기적으로 도왔다. 여우녀도 완벽한 미덕을 구현했다. 그녀는 사랑을 위해 고생하지만 사랑을 위해 애인을 완성한다. 문수는 그녀의 애인이 그녀가 사랑하는 사람을 찾도록 도왔다. 이런 가슴은 정말 신기해요!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에 반영된 여우녀 세계에서 여우녀는 거의 완벽한 자질을 지녔고, 남보다 현혜적이고, 남보다 인도적이며, 사랑 때문에 서로를 사랑하고, 덕으로 서로를 돕는다. 민들레는 여우로 사람을 묘사하고, 여우를 자신의 이상적인 여성 캐릭터로 삼아 영성을 부여한다. 그들은 종잡을 수 없고, 어떤 사회적, 자연적 조건에도 구애받지 않고, 어떤 상황에서도 다른 사람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그는 그들에게 가난한 선비의 구세주로 행동하게 하여, 그들이 악을 처벌하고 선함을 키우게 하여 여우녀의 신통에서 벗어날 수 없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미래에 대한 그들의 예측에 주로 나타나 주인공의 수명과 주인공이 직면한 위기를 분명하게 예측할 수 있다. 여우녀의 신기한 힘은 그녀가 세상을 처리하는 방식에도 나타난다. 영녕은 나무로 그녀의 이웃을 벌하고 그녀를 죽였다. 이러한 묘사들은 분명히 현실 생활의 논리에 부합되지 않지만, 여우녀의 영성과 이질적인 특성을 반영한다. 그들의 이런 미덕과 신기한 힘은 바로 작가의 아름다운 이상을 재현하는 예술이다. 푸송령의 글에 나오는 이 여우녀들은 전통 여우녀의 추악한 속성과 모순되지만, 그들에게 아름다운 사상, 품질, 감정, 인격을 부여해 인간성의 진선미일 뿐만 아니라 여성의 진선미의 상징이기도 하다. 그중에는 포송령의 심미 이상과 여성미에 대한 심미 평가가 집중적으로 반영됐다. 그는 여우의 총명, 재치, 교활함, 초자연적인 전능을 이용하여 여성의 총명, 민첩성, 지혜를 찬양했다. 이 견해는 조설근이' 홍루몽' 에서 여성관과 일치하며, 작가의 여성에 대한 새로운 인식과 찬양을 보여준다. 이 모든 것은'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이전의 문학 작품이 건드리지 않은 세상이다. 포송령은 판타지 로맨스의 획으로 처음으로 이 신기한 세계를 묘사하고 발견한 것도'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에서 여우녀의 독특한 사상적 가치와 심미적 가치다. 주 ① 노신. 중국 소설의 약사. 상하이: 상해 고서출판사, 2006. 2 13 페이지. 주 ② 위안.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에서 여우 여성 이미지의 원인 분석 정주항공공업관리학원 학보, 2005 년 제 24 권 제 4 호. 29 쪽. 주 ③'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에서 여우 여성 이미지의 원인 분석. 위안. 정주항공공업관리학원 학보. 2005 년 제 24 권 제 4 호. 29 쪽. 주 ④ 진병석. 고독한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 에 나오는 여우의 심정을 논하다.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연구. 주 ⑤ 엥겔스, 2 1 페이지. 고증문학 [1] 민들레령. 외로운 스튜디오의 기이한 이야기. 장정 출판사, 1999, 7 [2] 슈나이암. 홍루몽. [3] 유인민문학출판사, 1985. 홍루몽을 폭로하다. [4] 위안 동양 출판사, 2007,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