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의 "왕 강남" 초험 작품에 대한 감사: 왕 강남의 선험적 작품에 대한 번역과 감사

\ "강남 을 봐? 초연태조는 수시가 창조한 것이다. 시에서 작가는 "고인을 위해 고국을 그리워하지 않고, 새로운 불을 위해 새 차를 시험해 본다" 며 향수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국 향수에 대한 자신의 자아 배출로, 시인의 해방하기 어려운 고민을 함축하고 향수에서 벗어나기 위한 자기심리조정을 표현했다. 다음은 내가 너에게 가져온 것이니,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 "강남 을 봐? 탁월한 무대 작품

송나라: 수시

봄은 아직 늙지 않았고, 바람은 가늘고 버드나무는 기울었다. 초연한 무대에서 보면 도시의 절반이 꽃이다. 안개와 비가 수천 명의 사람들을 어둡게 했다. (작품 보기: 희망)

찬밥 한 끼를 먹은 후, 술이 깨면 오히려 불편함을 느낀다. 고인을 위해 고국을 그리워하지 말고, 새 불로 새 차를 시험해 보세요. 시와 술은 시간을 이용한다.

\ "강남 을 봐? 선험적 작품의 번역

봄은 아직 끝나지 않았고, 미풍이 가늘게 불고, 버드나무 가지가 비스듬히 춤을 춘다. 분리된 플랫폼으로 올라가서 멀리 바라보세요. 해자 반만 봄물이 살짝 반짝이고, 성춘꽃이 가득하고, 성내에는 보슬비가 내리고, 천호도 진실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식절 후, 나는 향수의 한숨으로 깨어났다. 고인 앞에서 고향을 그리워하지 말고, 새 불을 시켜 새로 딴 차 한 잔만 끓이면 되고, 시를 써도 청춘을 틈타 술에 취해야 한다.

\ "강남 을 봐? 선험적 저작자기

망강남: 당 () 은 본명 () 으로 나중에 비문으로 쓰인다. 일명' 강남 기억' 이다.

초연대: 북방 도시 밀주 (오늘 산둥 제성) 위에 건설되어 무대에 오르면 도시 전체를 볼 수 있다.

참호: 참호.

냉식: 계절성. 고대에는 청명절의 전날을 한식절이라고 불렀다.

상담: 탄식하고 탄식하다.

고향: 여기는 고향과 고향을 가리킨다.

신불: 당송 풍속, 청명 이틀 전, 3 일 동안 불을 금지했다. 축제 후 느릅나무 버드나무의 또 다른 불을' 신불' 이라고 부른다.

신차: 청명 전에 따온' 내일의 차' 를 가리킨다.

\ "강남 을 봐? 작품을 초월해 감상하다

1074 년 (송신종희녕 7 년) 가을, 수시가 항주에서 밀주 (오늘 산둥 여러 도시) 로 이주했다. 이듬해 8 월, 사람을 시켜 성북구대를 복구하라고 명령하였는데, 그 동생은' 초월' 이라는 제목으로,' 영광관은 있지만, 나는 초연하다' 는 뜻을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1076 (희녕 9 년) 봄말, 수시가 초연대에 올라 봄날 연우를 바라보며 향수에 닿아 이 작품을 썼다. 호쾌하고 완곡한 이 시는 춘경의 복잡한 변화와 작가의 감정, 표정을 통해 시인의' 그 용도를 행하고, 그 버림받은' 활달한 마음과 인생 태도를 표현했다. 단어의 첫 편은 내가 무대에 있을 때 늦봄의 교외 풍경을 이야기하는 것이다.

이 단어는 이중음으로 원래의 단조로운' 망강남' 에 한 묶음을 더했다. 첫 번째 묘사는 네가 무대에 올랐을 때 본 것이다. 여기에는 세 가지 수준이 포함되어 있다.

"봄은 아직 늙지 않았고, 바람은 가늘고 버드나무는 기울어졌다." 이 단어의 처음 두 문장은 초연물 밖의 플랫폼에서 봄빛이 아직 퇴색하지 않았고, 미풍이 솔솔 불어와 수많은 가느다란 버드나무를 불고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우선 봄바람 봄버들 자세로? 바람 가는 버드나무 경사' 는 당시의 계절적 특징, 즉 봄저녁이고 늙지 않았다는 점을 지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초연대 위에서 보세요, 반성춘수." 이 걸프해자는 도시의 반을 둘러싸고 있고, 도시 전체에는 찬란한 봄꽃이 가득 피었다. 둘째, 서너 문장은 직설적으로 먼 곳을 바라보는 것을 의미하고,' 반거춘수 하나화성' 은 문장의 한복판에 설치되어 춘수와 봄꽃으로 앞의 그림을 펼쳐 놓는다. "연우가 천천천이다." 그 다섯 마디 말은 도시 안에 가랑비가 내리고 있다는 것이다.

클로즈업 장면을 세 개 닫은 다음 큰 장면에 대한 묘사가 이어졌고, 결국 높은 곳에서 내려와서 연우가 수많은 가구를 뒤덮었다고 말했다. 이 도시는 한눈에 들어온다. 이것은 마지막 영화이고, 쓴 것은 봄빛이다.

다음에 감정을 쓰는 것은 바로 촉경생정이며, 지난번 쓴 장면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찬밥 후 술을 마시고 깨어났지만 초조함을 느꼈다" 며 탑승시간을 더 지적했다. 한식, 청명절 이틀 전, 개자추를 기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날부터 3 일 동안 불을 지폈다. 한식 후' 신불' 이라고 불리며 다시 불을 붙였다. 이곳은' 한식 후' 를 지적한다. 한편으로는 냉식 후에' 새로운 불' 을 시작할 수 있다. 한편, 한식 후 바로 청명절인데, 누가 집에 가서 성묘를 해야 하는가. 그러나, 이 시점에서, 나는 돌아가고 싶다. 위의 두 문장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고, 일파삼할인으로, 고국의 옛 친구에 대한 작가의 끝없는 그리움을 반영하고 있다. 향수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국은 옛 친구가 아니다, 신화는 신차를 시험한다' 는 작가는 차를 고국 향수에 대한 자신의 자아 배출로 시인들이 벗어나기 어려운 고민을 암시할 뿐만 아니라 시인이 이런 고민에서 벗어나기 위해 하는 자기심리조정을 표현했다.

"시주가 때를 틈타" 는 사물에서 벗어나 세상의 모든 것을 잊고, 기회를 잡고, 시주를 이용해 스스로 즐겁게 놀아야 한다는 점을 더욱 지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간" 은 아름다운 시간을 가리키며, 서두에서 언급한 "봄은 늙지 않는다" 에 해당한다. 전어가' 초탈' 이라는 단어를 둘러싸고 펼쳐져' 초탈' 의 최고 경지에 들어섰다. 이런 경지는 소식 () 이 밀주 () 기간 동안 심경 () 과 어경 () 을 구체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이 단어는' 봄이 아직 늙지 않았다' 로 시작되며 계절을 겨냥한 동시에 봄바람, 춘류, 춘수, 봄꽃이 아직 늙지 않은 것을 의미하며, 여전히 봄의 숨결과 생기로 가득 차 있다. 동시에 그들의 사장의 실패를 겨냥한 것이다. 봄이라 노인이 텅 비어 있지 않다는 것은 마음이 불편하다는 뜻이다. 이런 의미에서 소동파는 결코 진정으로 초탈할 수 없다. 이런 역설은 정말 소동파 정신세계의 진실한 표현이다.

이 단어의 첫 번째 부분은 서경이고, 두 번째 부분은 서정이며, 전형적인 서정이다. 마지막 영화 속 장면은' 즐거움으로 슬픔을 받쳐 주는 요소' 를 담고 있어, 집도 있고 포기하지도 않는 작가의 무력감과 좌절감을 표현했다. 더 중요한 것은, 시 전체가 향수의 정, 특히 작가가 차로 서술한 위로를 표현했다는 것이다.

\ "강남 을 봐? 무대 작품의 창작 배경을 초월해 보다

이 단어는 1076 (송신종희녕 9 년) 춘말에 쓰였다. 수시의 "초연대" 는 "계계를 옮기는 것은 그에 상응하는 해다" 고 말했다. 화원 북쪽은 도시가 대만인이 늙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조금만 인테리어해, 새것, 네가 보면 흥미가 있어. " 서기 1076 년 (희녕 9 년) 봄 말, 수시가 초연대에 올라 봄날 연우를 바라보며 향수에 닿아 이 단어를 적었다.

\ "강남 을 봐? 선험적 저작의 저자 소개

수시 (1037-1101) 북송 작가, 화가, 미식가. 공자, 전쟁, 호 동포 거사. 한족, 쓰촨, 응창 (현재 허난성 평정산시 가현) 에 묻혔다. 본인의 벼슬길은 울퉁불퉁하고, 학식이 해박하며, 천부적인 재능이 매우 높으며, 시와 서화가 모두 뛰어나다. 그의 문필은 왕양양하고, 유창하며,' 당송팔인' 중의 구양수와 함께' 오가소' 라고 불린다. 시가 싱그러우며 과장과 비유를 잘 활용하며 예술 표현 수법이 독특하다. 그들은 황정견과 함께 소황이라고 부른다. 호방파는 후세에 큰 영향을 끼쳤고, 신 기아와 소신이라고 불렀다. 서예는 행서와 해서체에 능하여 새로운 구상이 있을 수 있다. 붓으로 기복이 심하여, 동풍이 완연하다. 황정견, 쌀탄, 채향과 함께 송사씨네 집을 불렀다. 그림은 문학과 같다. 회화에서 신의와' 문인화' 를 제창하다. "소동파 전집", "동파악부" 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