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드라마' 나에게 거짓말' 과 cm 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출처: 지평.

지속적인 미소

CM 과 뼈의 확고한 지지자, 뇌잔분 ~

여섯 명이 이 답안에 동의했다.

CM' 과' 나에게 거짓말' 은 사실 사건 해결과 관련된 드라마이자 사람의 심리를 주목하는 드라마다. 미극은 많이 보지 않으니 자신의 생각을 말해 보세요 ~

먼저 CM 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CM 은 내가 본 두 번째 미극이다. 내 동창이 추천한 것이다. 만약 문제가 있다면, 1 년 안에 지금의 연극을 따라잡았어요. 오 = = 아직 1 년도 안 된 것 같아요. 벌써 10 계절을 봤어요 ~

CM' 1 회를 처음 봤을 때, 나는 그들의 사건 해결 방식이 우리가 본 대부분의 사건 해결극과 다르기 때문에 놀랐다. 이들은 범죄 용의자의 심리를 분석해 빅 데이터와 결합해 용의자의 범위를 한 걸음 좁혀 용의자를 최종 확정했다. 우리는 종종 연극에서 인용 된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살인자가 동기 부여의 몇% 를 차지합니까? 인용한 자료가 진실인지, 정말로 조사 연구의 결과인지는 알 수 없지만, 자료가 거짓이라 해도 제작진이 이 드라마의 의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CM 의 많은 살인사건은 미국 역사상 실제 살인사건을 참고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답변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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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CM 의 각 에피소드의 시작과 끝에는 유명한 말이 인용되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한다. 처음의 그 명언은 이 모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간략하게 알려줄 수 있지만, 너 자신은 추측할 수 없다. 결말의 명언은 이 편의 감정 부분을 총결하여 이번 회 감독/제작진이 관객들에게 무엇을 알려주고 싶은지 알려주었다.

나에게 거짓말을 하는 것에 대해 다시 이야기하자.

이 드라마도 내가 보는 학우를 추천하는 CM = =! 하지만 첫 회를 보았을 때, 나도 깜짝 놀랐다! (문화 없는 것을 용서해 주세요! ) 표정으로 일의 진위를 판단하고 사건을 해결할 수 있다! 나의 흥미는 단번에 매달려 천천히 바라보았다. 극 중 우리는 큰 데이터를 볼 수 없고, 정보 검색도 볼 수 없지만, 표정의 대비도를 볼 수 있다. 중요한 표정이 나타날 때마다 각종 대비도가 있다. 나는 이 연극을 촬영한 감독이 표정에 대해 매우 연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초기에 이 연극은 확실히 괜찮았고, 매우 매력적이었다. 후기에 관해서는 천천히 말했다.

대체적인 인상을 말했는데, 나는 지금 양자의 대비를 말하겠다.

다음은 저의 졸견입니다. 동의하지 않으시면 가볍게 뿌리세요!

모두들 냉정하게 교류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매우 환영합니다. 욕설을 퍼붓는 사람은 신고합니다 ~

첫 번째는 줄거리입니다.

센티미터:

대부분의 드라마에서 한 편의 시작은 팀 전체의 하루 생활부터 시작한다. 예를 들면 숲에서 뛰고, 조식점에서 커피를 사는 등. 그런 다음 브리핑실에 전화하여 사건 분석을 시작하십시오. 전체 세트의 핵심은 브리핑실 분석부터 시작한다.

국산 사건 해결극과는 달리 국산 사건 해결극은 사건의 많은 에피소드를 끌 수 있고, J, C 사이의 사랑과 갈등을 산재, 각종 어려움에 부딪히는 등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따라서 사건 해결은 매우 지연되고 있다. CM 은 다르다. 사건 해결은 사건 해결이다. 리듬이 빠듯하다. 시간과의 경주라고 할 수 있는데, 어린이 유괴 사건에서 더욱 분명하게 느낄 수 있어 X 1 의 대입감이 더해졌다.

그리고 BAU 대원들은 전세기를 타고 사건 현장으로 가서 리듬감을 부각시키는 순간이 또 온다 ~ 비행기에서 대원들은 사건 현장 파출소에서 보내온 사진에 따라 대략적인 정찰 방향을 판단한 뒤 분업을 확정한다. 본부의 컴퓨터 기술자가 사건과 관련된 자료를 찾기 시작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팀 구성원은 분석을 할 때 다양한 데이터를 참조하여 분석이 정확한지 확인합니다. 이때, 당신의 뇌는 주어진 정보에 근거하여 사건을 분석하고 X2 의 느낌을 대입합니다.

비행기에서 내리면 각자 맡은 곳으로 가기 시작한다. (정말 탄복한다. 짱이다 = = 비행기에서 내리면 일을 한다.)

극중 이들은 용의자의 프로필을 발표한다. 대략적인 피부색, 키, 체중, 성격 등이 있지만 생김새, 눈빛, 표정에 대한 묘사는 없다.

여기서 국산 양심극으로 평가된' 심리죄' 에 대해 한 마디로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나는 이 소설을 본 적이 없어서 평론을 하지 않는다. 나는 단지 인터넷 드라마에 대한 나의 견해를 이야기할 뿐이다.

심리극은 한 편에 300W 를 투입한다고 한다. 나는 공안기관이 왜 한 학생으로 사건을 해결했는지, 그 남자와 그 여자의 감정사를 말하지 않고 사건 해결 과정에서만 말하지 않을 것이다.

A. 심리범죄에서 이 사람은 "그는 QJ 시에 있다" 는 사진 몇 장을 보았다. 근거가 어디인지 알려주세요. 당신은 이 관점을 증명하거나 직접 증명할 증거가 있습니까?

B. 심리죄에서 나도 사진 몇 장을 보고 주인공 방목이 내 옆에서 교수가 용의자의 초상화를 그리고 있다고 말했다. 우울한 눈빛이 나왔다. 용의자가 흰 셔츠를 입고 손목시계를 착용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사실까지 추측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아니면 그 말, 증거를 찾아 당신의 관점을 증명하세요. 우울한 눈빛조차도 추론할 수 있다니, 정말 신기하다! 제가 할게요 ~

C. 심리죄는 다른 사건 해결극보다 훨씬 좋아졌다. 리듬이 대부분의 국산 사건 해결극보다 훨씬 좋아졌지만 CM, NCIS, CSI 등보다 못하다.

또한, 나는 다섯 번째 에피소드를 정말로 볼 수 없다. 이것은 사건 해결극이다. 이름의 심리범죄 때문에 마음대로 추측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사건 해결극은 결국 사건 해결극이니, 너의 추측은 여전히 증거가 있어야 한다.

나는 급우들에게 내가 단집에 300W 를 투자했다고 말했고, 나는 5 회를 보았다. 제 동창이 말하길, 음, 당신은 좋아요, 당신은 1500W ~

。 。 。 。 。 。 。 。

CM= =

그들의 소개는 사실, 조사,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다. 그들은 범죄 현장의 물품을 분석하여 그들이 쓴 것을 확정했는데, 그들은 근거 없이 추측하지 않았다.

그런 다음 프로파일링된 내용을 통해 컴퓨터에서 최종적으로 찾고자 하는 범죄 용의자를 선별하는 것을 제외한다.

연극에서 우리는 종종 이런 대화를 볼 수 있다.

"왜 XX 가 이렇게 생겼지? 클릭합니다

"살인자가 왜 이 단계를 밟았을까? 클릭합니다

"살인자가 XX/ 납치/..."

이것이 바로 사고의 과정이다. 그리고 차근차근, 발견한 증거를 통해 추리를 결합하면, 너도 그들을 따라 차근차근 생각하고, 대입감 X3 을 할 것이다.

다음은 추격극이다. 당신은 미국 블록버스터의 느낌을 알고 있습니다. 이곳의 리듬도 가장 급합니다.

결국 범인을 잡으면 리듬이 풀리고 마음도 편안해진다. 그리고 선수들의 생활 단편을 꿰뚫었다. 이 단편은 일반적으로 많은 팀원의 생활상황에 대한 묘사로, 뒤의 줄거리를 깔아준다.

전체 에피소드에서 우리는 리듬감이 항상 줄거리의 발전과 함께, 소나무-타이트함-급함-송을 동반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이런 리듬이 관객을 사고에 참여시키고, 대입감 X4 를 유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에게 거짓말:

나를 속여라. 사건을 해결하는 방법은 비교적 간단하다. 주로 레트만 박사의 관찰을 통해 누가 거짓말을 하고 있는지, 누가 거짓말을 하지 않았는지 판단한 다음, 다른 몇 사람의 일을 보완하여 전체 급증색을 보태는 것이다. 연극에는 리듬감도 없고 관객을 들여올 방법도 없어 대입감이 없다. 드라마 전체가 제 3 인칭 시각으로 촬영된 느낌이다.

물론 이 드라마는 언뜻 보면 흥미진진하다. 표정을 관찰해 사건을 해결하는 극이 적기 때문에 주제가 참신하다는 느낌을 준다. 그리고 레트만 박사의 표정에 대한 완벽한 운용 역시 전극의 하이라이트다.

이 드라마는 줄거리상의 매력에 두 가지 측면이 있다. 하나는 레터맨이 일하는 동안 표정에 대한 세심한 관찰로, 다른 사람이 모르는 것을 많이 알게 되었다. 이는 앞으로 복선을 묻을 뿐만 아니라 극의 발전을 촉진시켜 각 회가 주제에서 너무 많이 벗어나지 않도록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다른 하나는 레터맨 라이프 세그먼트의 삽입입니다. 레트만 박사는 직장에서 다른 사람의 표정을 보는 데 익숙해졌고, 생활에서도 이런 습관이 있었기 때문에 생활에 갈등이 생겼다.

나에게 거짓말' 은 엄밀히 말하면 사건 해결극은 아니지만, 사건을 해결하지 않고 생활만 한다면 단조롭고 볼거리가 없어 보여서 사건 해결에 가담했지만 프로페셔널할 수 없어 한 쌍으로만 사건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표정의 설정을 관찰할 필요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래야 줄거리가 균형을 이룰 수 있다.

음. 。 。 。 。 。 먼저 이렇게 많이 쓰고 나머지는 내일 보충해 주세요.

-분할선을 업데이트합니다.

다시 배우라고 하자 ~

센티미터:

1 분기 1 회부터 CM 은 팀의 역할을 강조했다. 거의 모든 연극에서 인물 프로필이 발표될 때 한 팀이나 대부분의 팀원이 현장에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용의자를 체포하는 과정에서 팀도 함께 행동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극 중 촬영한 생활에서도 팀 멤버들은 함께 조깅을 하거나, 함께 훈련하거나, 어떤 면에서 코치가 되는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멤버 가정에 문제가 있을 때, 모두들 항상 서로 돕는다.

나에게 거짓말:

나에게 거짓말' 에는 확실히 팀이 있지만, 팀의 영향력은 극중에서 약화되었다.

극중 대부분의 시간 동안 레트만 박사와 그의 파트너들의 일을 두드러지게 하는 반면, 회사의 다른 두 직원은 단 몇 건으로 그들이 혼자서 사건을 해결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묘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그래서 모두 레터맨 그룹에서 일하지만 실제 팀은 아니다. 가까스로 짜릿한 팀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2 분기 (또는 1 분기, 기억이 나지 않음) 에 회사가 도산 위험이 있을 때 누군가가 떠날 준비를 시작한 것도 좋은 증거다.

마지막으로 결론을 내겠습니다 ~

CM 은 처음부터 좋은 설정, 강력한 팀, 다양한 사건 해결 과정, 다양한 줄거리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미국 역사에서도 사례 존재가 참고로 존재한다. 극중 대원들의 생활단편에 합류해 더욱 실감나게 하고, 사람들 사이의 진실한 감정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장면, 줄거리, 리듬에 대한 확신이 모두 좋다.

"나에게 거짓말" 소설은 있지만, 결국 기초가 부족하다. 사건 해결 과정의 천편은 일률적으로 전기에만 신선함을 느끼게 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심미피로가 생기기 때문에 1 분기와 2 분기 시청률은 모두 높았지만, 3 분기가 하락하여 결국 잘렸다.

원래 처음' 거짓말' 을 보았을 때, 나는 뒤가 잘렸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또한 말했다: "나는 간다, 청중은 장님이다, 그런 좋은 연극은 아무도 보지 않는다!" 하지만 시즌 2 가 끝나는 것을 보면 더 이상 보고 싶지 않다.

또한:

테마는 인골의 추구를 보러 갈 수 있다. 마찬가지로,' 추문골' 의 B 박사와' 나에게 거짓말' 의 레터맨 박사도 사람이 잘 되지 않고 현실 세계에서 말을 잘 못하지만, 사건 해결극을 위한' 추문골' 이 어떻게 이상하고 사람이 되지 않는 과학자의 이미지를 만드는지, 결국 어떻게 자신의 역할을 풍만하게 하고 시청자들에게 환영을 받는지 볼 수 있다.

참고: 추골식은 이미 시즌 10 이고, 답주는 이미 끝났고, 시즌 11 부터 15 1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