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 타월 비녀, 연이자창 아래 침대. 해가 서쪽으로 지팡이를 이끌고, 유림당을 산책하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먹지 않고, 때로는 운명만 있을 때도 있다. 하루 5 시, 일과율은 늘 있다. < P > 는 옳고 그름이 일관되어 신세를 서로 잊는다. 적적하게 그를 그리워하지 않지만, 한 난로의 향기에 대해.
정교함은 모든 것을 따르고, 창자도 충분하다. 맑은 바람이 소슬하게 불어오니, 누우면 시황이 생길 수 있다.
또는 차를 마시거나 시 한 장을 읊는다. 왜 한가한 밤, 가을 네온상 한 곡을 보내느냐.
노후가 건강하다고 자만하며 한가한 가운데 바쁘지 않다. 만약 이것이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이것은 아무런 향도 없다. < P > 는 정말 부러워요. "이것만 물어보면, 이것은 아무 향도 없다." 그 전전은' 장자 소요투어' 에서 나왔다. "지금은 큰 나무가 있는데, 그 무용지물로 고생하고 있는데, 왜 나무가 없는 시골, 광모야 () 에 있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백거이는 하루 동안 새벽에 눈을 씻고 좌선, 오전의 소박한 음식, 한낮의 점심시간, 저녁때의 산책, 밤의 음악 듣기 등 내용이 많지만 여유롭고 생심에 좋다. 백거이는 생사를 꿰뚫어보았기 때문에 병이 났을 때: < P > 세상에 늙고 늙어가는 병이 뒤따르면서 이 일은 마음속으로 오랫동안 알고 있었다.
오늘 행년은 칠십 이 될 것이니, 여전히 부끄러워 병이 늦게 와야 한다. < P > 이런 달관적인 태도는 예나 지금이나 매우 적다! < P > 백거이의 일생을 살펴보면 양생법에서 좌선은 그가 수시로 진행하는 가장 중요한 활동인 것 같다. 또한 도교의' 공기 조절' 은 호흡을 조절하는 양생법이며 백거이도 생활에 흡수되었다. < P > 백거이의 양생법은 수시의 양생법과 비슷하다. 수시는 매일 일찍 일어나도 이를 두드리고 명상을 해야 하고, 숨을 쉬고, 숨을 내쉬고, 용천혈, 눈, 귀를 마사지하고, 마지막으로 머리를 빗어야 한다. 그리고 가만히 앉아! < P > 관건 두 사람은 모두 활달하고 명랑하며 마음이 넓은 사람이다! < P > 사실, 일찍 일어나서 마사지 타악기 호흡의 효과가 나쁘지 않아, 나는 여러 해 동안 버텼다!
하지만 명상은 정말 앉을 수 없다! < P > 사실 명상은 거래를 개선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