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알고 싶은 주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P >? 1. 그들의 신세는
? 그들은 * * * * 어떤 작품을 썼습니까?
? 3. 그들 세 자매는 어떻게 후세 가작을 쓸 수 있습니까?
? 4. 후세 사람들은 그들의 작품에 대해 어떤 평가를 합니까?
? 선생님의 본의는 우리가 현대 도구인 빅데이터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어떤 작가나 작품을 분석하길 바라지만, 나는 이전에 이 방면의 지식을 접해 본 적이 없고, 인터넷에서 빅데이터 방면의 지식에 대한 조회를 했지만, 그 지식은 너무 전문적이어서 나는 잘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또 엄마에게 도움을 청했다. (우리 아버지는 너무 바빠서 나를 도울 시간이 없다.), 우리 엄마는 이전에도 이 방면의 지식을 접해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녀는 특별히 인터넷을 검색해 다른 사람에게 물어본다. Tableau, Microsoft, BDP, 빅데이터 거울 등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러나 단기간에 이런 것을 배우는 것은 쉽지 않다. 그래서 저는 간단한 일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제 능력을 바탕으로 바이두와 엑셀 두 가지 도구로 제 문제를 해결하기로 했습니다.
? 내 몇 가지 문제를 둘러싸고, 나는 주로 써우거우, 바이두, 거의 몇 개의 플랫폼을 검색하며, 관련 정보를 얻은 후 추출, 분석, 통합을 했다. 주로 다음과 같은 성과가 있다: < P > 세 자매가 영국 북부의 한 시골에서 태어났다. 어머니가 일찍 돌아가시자 아버지는 목사이자 가정 빈곤이었다. 샬롯은 셋째, 위에는 누나 두 명 (조기 사망, 미성년자), 샬롯 아래에는 동생 브랜웰, 에밀리는 다섯 살, 앤은 막내다. 샬롯 때문입니다. 브란트와 두 여동생 에밀리 브란트와 앤 브란트는 영국 문학사에서 성적이 뛰어나기 때문에' 브란트 자매' 라고 불린다. 다음은 각각
? 샬로티는 1816 년에 태어났고, 1824 년 샬롯과 두 언니와 여동생 에밀리는 성직자 고녀를 전문으로 받는 자선단체인 코벤교 여자 기숙학교에 보내졌다. 그곳의 생활 조건은 매우 열악하여, 그녀의 두 언니 마리아와 엘리자베스는 폐병에 걸려 연이어 죽었다. 그래서 샬로티와 여동생 에밀리는 고향으로 돌아와 황량한 요크셔 산간 지역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열다섯 살 때 그녀는 울러 양이 운영하는 학교에 입학했고, 몇 년 후에 또 이 학교에서 교사로 일했다. 나중에 그녀는 가정교사로 일했지만 귀부인, 광씨의 가정교사에 대한 차별과 각박함을 참을 수 없어 가정교사의 생계를 포기했다.
? 그녀는 이모의 도움으로 에밀리와 함께 이탈리아로 가서 프랑스어와 독일어를 연수하려고 자영업을 계획했다. 그러나 아무도 공부하러 오지 않아 학교가 성사되지 못했다. 하지만 이탈리아에서 공부한 그녀의 경험은 자기 표현에 대한 강한 열망을 불러일으켜 그녀가 문학 창작의 길에 뛰어들게 했다.
? 1845 년 가을, 그녀는 우연히 여동생 에밀리가 쓴 시를 읽었는데, 갑자기 그 세 자매가 시집 한 권을 합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그녀들이 상의한 후, 각 사람은 시를 꺼내서 당시 돌아가신 이모가 남긴 약간의 돈으로 시집 한 권을 출판했다. 그들은 본명을 서명하지 않고 콜러 벨, 엘리스 벨, 아크튼 벨이라는 세 개의 가명을 사용했다. 그들의 시는 매우 아름답게 쓰여졌지만, 아무도 주의하지 않고 출판한 후 두 권만 팔았다.
? 그러나 어쨌든 시집의 출판은 그들에게 항상 큰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집, 시집, 시집, 시집, 시집, 시집, 시집, 시집) 그들의 창작 열정이 격려를 받아 세 자매가 또 소설 쓰기에 몰두하기 시작했다.
? 이때 샬롯은 이미 서른 살이 되었다. 그녀는 거의 1 년 동안 장편소설을 써서' 교사' 라는 이름을 지었다. 여동생 에밀리와 애니 M 은 각각 장편 소설' 울부짖는 언덕' 과' 에그니스 그레이' 를 썼다. 그들은 세 편의 소설을 함께 출판사에게 보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출판사들은' 울부짖는 언덕' 과' 에그니스 그레이' 가 이미 받아들여졌지만 샬롯의' 교사' 는 반환될 것이라고 답했다. < P > 이것은 샬롯에게 적지 않은 타격이다. 그러나 그녀는 움츠러들지 않고 오히려 숨을 참으며 또 다른 장편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이것은 "제인 사랑" 입니다. < P >' 제인 러브' 속 인물과 줄거리는 대부분 인생에서 경험하거나 익숙한 데다 또 열정이 충만해 글쓰기 진도가 빨라 1 년도 채 안 되어 탈고했다. 원고를 제출한 후 출판사를 크게 놀라게 하여 밤새워 검토하였다. 결국 출판사는 그것이 걸작이라고 판단하여 즉시 출판하기로 결정했다. 이렇게 두 달 후' 제인 사랑' 이 나왔고, 두 여동생의 작품은 아직 인쇄 중이다.
? 얼마 지나지 않아 세 자매의 세 작품이 모두 나왔다. 당시 영국 문단은 크게 충격을 받았다. 세 자매의 장편 소설 세 편이 모두 뛰어나기 때문이다. 특히 샬롯의' 제인 사랑' 은 더욱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고, 골목길에서 모두 이 소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다. 사람들은 여기저기 알아보고 추측하는데, 작가는 도대체 누구일까?
? 브란트 세 자매의 문학 창작에서의 성공은 브란트 가족에게 큰 기쁨을 가져다 주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집에서 일련의 불행한 사건이 발생했다. 1848 년 9 월에 그들의 남동생은 병에 걸려 사망하였습니다. 3 개월 후 에밀리는 결핵에 감염되어 사망하였습니다. 샬로티는 어린 여동생 앤도 감염될까 봐 걱정했는데, 공교롭게도 일이 바로 이렇다. 애니는 병에 걸린 지 5 개월 만에 세상을 떠났다. < P > 샬롯은 충격을 받았고, 글쓰기에 전념해야만 마음속의 슬픔을 잠시 잊을 수 있었다. 그녀는 장편소설' 셰리' 에 몰두하여 1849 년 8 월에 완성되어 1 월에 출판되었다. "셰리" 는 그녀를 다시 한 번 큰 성공으로 이끌었다. 그 후 그녀는 런던으로 갔다. 런던의 몇 년 동안 그녀는 많은 작가를 사귀었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은 새크라와 게스켈 부인이다. 새크라는 그녀의 작품에 대한 평가가 높았고, 그녀는' 제인 사랑' 제 2 판을 새크라에게 바쳐 이 유명한 작가에 대한 경의를 표했다. 게스켈 부인은 그녀의 절친한 친구가 되었고, 두 사람은 과거가 매우 밀접하였다. 그녀는 또한 장편 소설' 빌레트' 를 완성하고 출판했다.
? 1854 년에 38 세인 샬롯은 완고한 아버지의 반대를 극복하고 베니콜스 목사와 결혼했다. 뒤늦은 사랑은 그녀에게 위로와 기쁨을 가져다 주었지만 결혼 후의 행복은 그렇게 짧았다. 6 개월 후 어느 날 샬로티와 남편은 집에서 몇 마일 떨어진 황무지 깊숙한 곳으로 가서 산간폭포를 구경하고 돌아오는 길에 비를 만나 추위에 시달렸고, 그 후로는 병이 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1855 년 3 월 23 일, 39 세의 샬롯은 불행하게도 세상을 떠나 아직 태어나지 않은 아기를 데리고 갔다.
? 그녀는 세 자매 중 가장 나이가 많은 아버지는 가난한 목사이다. 모두 그들의 작은 자산을 가진 이모가 그들을 학교에 지원해 주고 그들에게 재산을 남겨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나중에 세 자매는 이 재산의 일부를 이용하여 자비로 그들의 첫 시 집합집을 출판했다. 어린 시절의 샬롯은 늘 다른 형제 자매들과 함께 작은 책으로 기이한 이야기를 쓴다. 부모의 유전적 재능과 후천적인 노력에 따라 세 자매는 모두 글쓰기를 잘한다. 1847 년에는 모두 소설을 발표했고 샬롯은' 제인 사랑' 을 발표했다. 샬로티는 교사와 가정교사로 일했고 여동생 에밀리와 함께 1842 년 벨기에 브뤼셀에 가서 프랑스어와 고전문학을 공부했다. 샬롯의 작품은 가난한 소자산자들의 외로움, 반항, 분투를 주로 묘사하며 마르크스가 디킨스를 비롯한' 뛰어난 일파' 로 불린다. 제인 사랑' 은 그녀의 데뷔작이자 대표작으로 지금도 많은 독자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사실, 브란트의 세 자매는 어려서부터 글쓰기를 좋아했으며, 백작에 관한 소설을 함께 쓰곤 했지만, 나중에는 모두 잃어버렸습니다. 샬롯은 시집도 출판했다. 그녀의 다른 소설로는 셜리 (1849), 빌레트 (1853), 교사 (1857) 가 있다. 그중' 빌레트' 는 그녀의 개인적인 소설체 자서전으로 볼 수 있어 그녀의 인생 경험과 매우 비슷하다. 이 타고난 허약한 여작가는 19 세기 영국 문단의 찬란한 명주이다.
소설:
1847 년: 제인 사랑
1849 년: 셜리
1853 년
? 샬로티 브란트는 평생 네 편의 소설 ('교사',' 제인 사랑',' 셰리',' 빌레트',' 교사' 가 죽은 뒤에야 출판됨) 만 썼지만 문학사에서 상당히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녀의 소설에서 가장 두드러진 주제는 여성이 독립을 요구하는 강한 열망이다. 이 주제는 그녀의 모든 소설에서 완강히 드러났고, 여성의 목소리를 소설 주제로 삼았다고 할 수 있는데, 이는 그녀의 이전 영국 문학사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것이다. 그녀는 이 주제를 표현한 첫 사람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또한 그녀의 소설에는 인물과 줄거리가 모두 자신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 서정적 색채가 짙다는 특징이 있다. 여성 주제에 서정적 필조를 더한 것은 샬로티 브란트 창작의 기본 특색이자 후세 영미 작가에 대한 그녀의 영향이다. 후대 작가들은 여성 주제를 다룰 때 각기 다른 정도로 영향을 받았다. 특히 여성 자신의 운명에 관심이 있는 여작가는 그녀를 파이오니아로 존중하고 그녀의 작품을' 현대 여성소설' 의 모범으로 여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샬로티의 소개에 앞서, 우리는 다른 두 자매의 상황을 대충 알게 되었는데, 아래에 간단한 보충을 해 보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에밀리 브란트 (1818 ~ 1848), 영국 여작가. 샬로티 브란트의 여동생, 앤 브란트의 여동생. 가난한 목사의 집에서 태어나 생활 여건이 좋지 않은 기숙학교에서 공부했고, 누나와 함께 벨기에 브뤼셀에 가서 프랑스어, 독일어, 프랑스 문학을 공부했고, 앞으로 자영업을 준비했지만 뜻대로 되지 않았다. 에밀리는 성격이 내성적이고 정숙하며 어린 시절부터 시를 쓰는 것을 좋아했다. 1846 년에 그들 세 자매는 자비로 시집 한 권을 낸 적이 있다. 울부짖는 산장' 은 그녀의 유일한 소설로 1847 년 12 월에 발표되었다. 그들의 세 자매의 소설 샬롯의' 제인 사랑', 에밀리의' 울부짖는 언덕', 여동생 애니의' 아그네스 그레이' 가 같은 해에 나왔다. 에밀리는' 울부짖는 산장' 외에도 193 편의 시를 창작하여 영국의 천재 여작가로 여겨진다. < P >' 울부짖는 산장' 은 에밀리 브란트의 대표작이다. 이 소설은 사랑의 비극을 통해 기형 사회의 생활 화면을 보여 주며 이 기형 사회에 왜곡된 인간성과 그에 따른 끔찍한 사건들을 그려냈다. 그것은 영국 소설 역사상 가장 특이하고 충격적인 소설 중 하나로 여겨진다. 이 비극적인 소설은 집시 기아 히스클레프가 산장 주인에게 입양된 후 굴욕과 연애로 부도를 내고 돌아와 캐서린과 결혼한 지주인 린튼과 그의 자녀들에 대한 보복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전체 이야기의 줄거리는 실제로 4 단계를 통해 점진적으로 전개된다: < P >? 1 단계는 히스클리프와 캐서린이 아침저녁으로 지내는 어린 시절을 서술한다. 버려진 아이와 한 아가씨가 이런 특수한 환경에서 형성한 특별한 감정과 신들리에 대한 폭압적인 반항.
? 2 단계에서는 캐서린이 허영심과 무지와 우매로 히스클리프를 버리고 아구창 밭의 여주인이 된 것을 중점적으로 묘사한다.
? 3 단계에서는 히스클리프가 절망 속에서 증오를 복수설욕으로 바꾸는 계략과 행동을 대량의 필묵으로 묘사했다.
? 4 단계는 히스클리프의 죽음만 설명했지만 해리턴과 케이티가 사랑에 빠졌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사상적으로 경험한 참신한 변화인 인간성의 회복이 공포스러운 사랑의 비극으로 기쁨의 희망의 빛을 드러냈다는 것을 두드러지게 보여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따라서 히스클리프의 사랑은 복수와 인간성의 회복을 미워하는 것이 소설의 정수이자 시종일관 관통하는 주선이다. 작가는 이런 맥락에 따라 줄거리를 꾸몄고, 장면을 예측할 수 없이 꾸몄다. 때로는 먹구름이 빽빽하고 울며 울부짖는 광야, 때로는 비바람이 몰아치고 음산하고 음산하고 어두컴한 정원으로, 이야기는 시종 신비하고 무서운 분위기에 휩싸였다. -응?
? 울부짖는 산장' 은 위대한 작품이자' 가장 특이한 소설' 으로 칭송받고 있다. 하지만 아놀드 케이틀이 말했듯이, "히자크 리프의 반항은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같은 사회의 조건과 사회관계에 의해 비하된 노동자들의 반항이다.
? 오늘날, 세계 문단에서 여러 해 동안 19 세기 서유럽 문학에 대해 이야기할 때마다 반드시' 울부짖는 산장' 의 논의가 관련될 것이다. 많은 저명한 평론가와 소설가들이 모두 전문논술을 한 적이 있다. 예를 들면: 영국의 유명한 여작가 버지니아 울프는 1916 년에' 간애' 와' 울부짖는 산장' 이라는 글을 썼다. 그녀는 이 두 권의 책을 비교했다. 그녀는 썼다:
? 샬롯이 글을 쓸 때, 그녀는 웅변과 광채와 열정으로' 사랑한다',' 미워한다',' 나는 고생한다' 고 말했다. 그녀의 경험은 비교적 강하지만 우리 자신의 경험과 같은 수준에 있다. 하지만' 울부짖는 산장' 에는' 나', 가정여교사도, 주인도 없다. 사랑은 있지만 남녀의 사랑은 아니다. 에밀리는 좀 더 보편적인 관념에 자극을 받아 창작을 촉구하는 충동은 그녀 자신의 고통이나 그녀 자신이 손해를 입은 것이 아니다. 그녀는 사분오열된 세상을 바라보았고, 그녀 자신이 한 권의 책에서 그것을 한데 모을 힘이 있다고 느꼈다. 그 야망은 모든 소설에서 느낄 수 있다. 부분적으로는 좌절을 당했지만 웅장한 신념을 가지고 발버둥치며, 그녀의 인물의 입을 통해 말하는 것은' 사랑해' 나' 미워' 가 아니라' 우리, 모든 인류' 와' 당신들, 영원한 세력 ...' 이다. < P > 영국 진보평론가 아놀드 케이틀은' 영국 소설 인용론' 의 제 3 부에서 19 세기 소설을 논할 때' 울부짖는 산장' 에 대한 긴 논평을 한 전문문도 있다. 그는 < P >? 울부짖는 산장' 은 19 세기 자본주의 사회에서 사람들의 정신적 억압, 긴장, 갈등의 충돌을 예술의 상상력으로 표현했다. 이상주의도, 허위도 없고, 그들의 운명을 조종하는 힘도 인간 자체의 투쟁과 행동이 따라올 수 없다는 암시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연, 황야와 폭풍우, 별과 계절에 대한 강력한 부름은 계시생활본이다